Paul Tucker

참여 작품

킹 아더
Associate Producer
수세기 동안 역사가들은 킹 아더가 신화적인 인물이라고 믿어왔다. 그러나 전설 속의 인물인 킹 아더는 개인적인 야망과 국민을 위한 의무 및 책임감 사이에서 고뇌했던 실존 영웅의 실화에 기반을 두고 있다. 정치적 야심을 버리고 싶었던 아더(클라이브 오웬)는 브리튼(Britain)을 떠나 평화롭고 안정된 로마로 돌아가고 싶어 한다. 하지만 그러기 위해서 그는 마지막 임무를 피할 수 없다. 마지막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그는 원탁의 기사들 즉, 랜슬럿, 갈라하드, 보르스, 트리스탄, 그리고 가웨인을 이끌고 원정을 떠나게 된다. 한편, 브리튼은 만약 로마가 사라지게 될 경우 그 공백과 혼란을 메꾸기 위해 지도자가 필요하다는 판단을 하게 된다. 브리튼은 색슨족들의 침략에 맞서서 브리튼을 지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섬나라 브리튼을 새로운 시대로 이끌어줄 강력한 왕을 필요로 한다. 과거의 적이었던 멀린을 길잡이로 삼고, 아름답고 용맹스러운 기네비어(키라 나이틀리)와 손잡은 아더는 역사의 흐름을 바꿀 힘을 자신의 내부로부터 발견해야만 한다. 전율이 넘치는 어드벤처, 극장의 좌석에 등을 붙일 수 없을 만큼 박진감 넘치는 액션, 그리고 거대한 스케일의 역사적 장대함이 가장 위대한 전설 가운데 하나인 의 영웅담 속으로 결집될 것이다.
디센트 크리미널
Executive Producer
더블린의 도둑 마이클 린치(케빈 스페이시)는 절도 혐의로 재판에 회부되었다가 보석으로 풀려나온다. 다정다감한 가장인 그는 기이하게도 아내(린다 피오렌티노)가 있으면서도 처제와도 종종 잠자리를 갖는다. 유명 보석상과 은행을 털면서 공권력을 교란시키는 마이클 일행에게 북아일랜드 해방군이 협조를 제안하며 접근해온다. 이를 매몰차게 거절한 마이클은 이탈리아 화가 카라바지오의 종교화를 털기 위해 일행과 함께 미술관에 잠입한다. (한선희)
펠리시아의 여행
Executive Producer
빛바랜 사진처럼 황량한 영국의 공업도시, 소녀와 중년의 사내가 만난다. 10대 소녀 펠리시아는 주소도 남기지 않고 사라진 남자친구 조니를 찾아 고향 아일랜드를 떠나왔다. 아버지의 구박을 받으면서도 조니의 사랑을 믿는 펠리시아는 그의 아이를 임신한 사실을 알려주고자 막연한 여행에 나선다. 하지만 정확한 목적지를 알지 못하고 헤매다 지친 채, 우연히 만난 중년의 사내 힐디치의 도움으로 그의 집에 머문다. 요식업체 매니저인 힐디치는 저녁마다 혼자 진수성찬을 요리해 차려먹는 게 낙인 독신남. 어머니가 진행했던 50년대 TV요리프로그램을 녹화한 테이프를 늘상 틀어놓곤 하는 그의 내면은 과잉된 애정에 저당잡힌 유년 시절의 내상에서 자유롭지 못하다. 힐디치는 펠리시아처럼 방황하는 젊은 여자들에게 친절을 베풀지만, 애정에 대한 비틀린 집착과 두려움으로 결국 떠나갈 젊음들의 방종함에 죽음을 선고한다.
브레이브하트
Production Controller
13세기 말, 스코틀랜드 왕이 후계자 없이 죽자 잉글랜드는 왕권을 요구하며 스코틀랜드에 포악한 정치의 그림자를 드리우기 시작한다. 윌리엄 월레스(멜 깁슨)는 폭정을 피하여 멀리 보내져 양육된다. 그가 성장하여 고향에 돌아왔을때 스코틀랜드는 여전히 잉글랜드의 군주 롱생크(패트릭 맥구한)의 핍박과 탄압에 시달리고 있었다. 그는 운명적인 사랑의 여인 머론(캐서린 맥코맥)을 만나 결혼하지만, 잉글랜드의 폭정에 머론은 잔인하게 처형된다. 월레스는 머론의 복수를 다짐하고, 하나 둘씩 모여드는 스코틀랜드 사람들을 모아 용맹과 투지로 무장한 저항군의 지도자가 되는데...
에이리언 2
Production Controller
에일리언과의 싸움에서 간신히 살아남은 리플리는 잠든 채로 57년을 떠돌다 구조선에 의해 구출된다. 회사는 리플리를 비롯한 당시 승무원들이 노스트로모호를 잃어버린 것을 추궁하지만 에이리언 얘기는 믿지 않는다. 이때 지구와 한 혹성 거주민들의 통신이 두절되는 사건이 벌어지자 리플리는 고문 자격으로 해병대와 동행하게 된다. 혹성에 도착한 해병대원들은 곧 혹성 거주민들이 에일리언 유충의 산 먹이로 된 것을 목격하고, 곧이어 벌어진 교전에서 여러 대원들을 잃는다. 그들은 혹성 거주민들의 실험실로 대피하고, 리플리는 이곳에서 마지막 생존자인 뉴트를 발견하게 된다.
Steaming
Production Accountant
Steaming is the final film directed by Joseph Losey. It was adapted from Nell Dunn's play by Patricia Losey and Nell Dunn. It is about three women who meet regularly in a steam room and decide to fight its closure.
Letters from Frank
Unit Production Manager
When aging newspaper Editor Frank Miller is fired after decades of service and replaced by a computer, he cannot take this fate quietly. Frank becomes enraged and starts writing letters to his son, Richard, expressing his fu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