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 Cannistraci

참여 작품

13 Graves
Makeup Artist
An ex-treasure hunter's search for his missing brother coincides with a quest for buried Incan gold.
빅 트러블
Assistant Makeup Artist
세상을 구할 시간이 45분밖에 없다...하지만 우린.. 46분이 필요해!!!!!!!! 한때는 신문 칼럼리스트로 잘 나갔던 앨리엇 아놀드. 아내가 바람을 피운다는 사실을 알게된 날, 직장 상사와 싸우고 나와 광고회사를 차리면서 그의 인생은 패배자의 길을 걷게 된다. 패배자라고 무시하던 그의 아들 맷은 친구들과 '킬러'라는 게임을 완수하고자 물총을 들고, 친구 제니 허크의 집을 습격한다. 같은 시간 제니의 의붓 아버지인 아더 허크를 노리는 진짜 킬러 헨리는 맷이 제니를 습격하면서 벌어진 소란 때문에 임무를 완수하지 못한다. 아들이 소란을 피웠다는 소식을 듣고 달려온 엘리엇을 본 안나는 남편에게 짜증이 날대로 난 안나 허크는 아놀드에게 사랑을 느끼게 된다. 첫 번째 시도에 실패한 맷과 헨리는 두 번째 시도를 노린다. 길거리에서 두 번째 시도를 하던 맷은 물총을 진짜 총으로 오인한 경비원에게 쫓겨 제니와 함께 제니의 집으로 도망친다. 신변에 위협을 느낀 아더 허크는 무기 밀매상을 찾아가 폭탄을 구입하던 중, 어리버리 2인조 강도에 인질로 잡히고 마는데...
랜덤 하트
Key Makeup Artist
집착력 강하고 거친 성격의 내무 수사팀 수사관 더치 반덴 브룩(해리슨 포드 분)과 뉴 햄프셔의 부유한 여자 하원의원 케이 챈들러(크리스턴 스콧 토마스 분)는 비행기 추락 사고로 발견되는 변사체들로 인해 감당하기 힘든 사건과 부딪힌다. 그것은 더치 반덴 브룩의 부인 페이톤과 케이 챈들러의 남편인 컬런이 부부 명의로 티켓을 끊어 비행기내 나란히 옆자리에 앉아 있다 사고를 당했고, 둘 다 똑같은 열쇠를 지니고 있었다는 사실이다. 물과 기름처럼 상반되는 환경과 성격의 더치와 케이는 공통의 배신의 상처로 뭉쳐 진실을 알아나가게 되지만, 케이는 자신이 알아야 하는 부분 이외에는 알고 싶어하지 않고, 거부하기만 한다. 그러나, 강한 집착력의 소유자인 더치 반델 브룻은 역격의 상황 속에서도 경찰서 도박 매수 사건을 계기로 알게되는 형사들 대부분의 부폐된 비리와 자신을 속이고, 불륜의 관계를 가져온 이미 이 세상사람이 아닌 아내를 집착적으로 조사해나가게 되는데.
와일드 씽
Makeup Artist
초호화 해변의 상류사회 도시 블루베이 고등학교 상담교사인 샘 롬바르도(Sam Lombardo: 맷 딜런 분)는 잘생기고 매력적인 인물. 그는 많은 여학생들의 애간장을 녹이는 짝사랑의 대상이며 끊임없이 소문을 일으키는 바람둥이다. 블루베이시 최고의 부동산 갑부인 산드라 벤 라이언(Sandra Van Ryan: 테레사 러셀 분)의 딸 켈리(Kelly Van Ryan: 데니스 리차드 분) 역시 샘의 관심을 끌려고 애쓴다. 드디어 기회를 잡은 켈리는 주말에 그의 차를 세차해 주기로 하고 샘 앞에 나타나 요염한 몸짓으로 샘을 유혹한다. 다음날, 켈리는 학교를 결석하고 경찰에 출두해 성범죄 담당 형사인 레이 듀켓(Ray Duquette: 케빈 베이컨 분)에게 샘한테 강간당했다고 호소한다. 흥분한 켈리의 엄마 산드라는 학교 아사회를 소집해 샘의 교사 자격을 정지시키고 끝까지 결백을 주장하는 샘을 법정에 세운다. 재판날, 같은 학교의 여학생인 수지(Suzie Toller: 니브 켐벨 분)가 증인으로 나와 자신 역시 샘에게 강간을 당했다고 주장해 재판은 샘에게 점점 불리해져만 간다. 샘은 두여자 켈리, 수지와 함께 아찔한 애정 행각을 벌이는데. 결국 이들은 돈을 타내기 위해 셋이 짜고 사기극을 벌인 것일까? 그런데 며칠 후, 수지가 실종되면서 사건은 예상치도 못한 방향으로 치닫게 된다.
The Blackout
Makeup Artist
A debauched Hollywood movie actor tries to piece together one wild night in Miami years earlier which remains a drug-induced blur, and soon finds out that some questions about his past are best left unanswered.
블러드 앤 와인
Makeup Artist
재정적으로 파산 상태에 이른 와인 판매상 알렉스는 아내 수잔과의 불화와 겉돌기만 하는 양아들 제이슨 때문에 집에서는 마음이 떠나 있다. 알렉스는 결국 금고털이범이자 친구인 빅터와 와인을 납품하던 리스 저택의 금고를 털기 위해 치밀한 계획을 세운다. 그 집에서 보모로 일하고 있는 정부 가브리엘의 도움으로 목걸이를 훔치는 데 성공한 알렉스와 빅터. 그러나 여행 가방을 꾸리다가 수잔으로부터 추궁당한 알렉스는 아내와 싸우다가 쓰러지게 된다. 남편이 죽었다고 생각한 수잔은 알렉스의 여행 가방을 들고 제이슨과 무작정 집을 나선다.
톰 베린져의 백색지대
Makeup Artist
플로리다의 키 웨스트 선셋 해변가로 만신창이가 된 한 남자가 고무보트를 타고 들어온다. 그는 쉐일(Shale: 톰 베린저 분)이라는 이름의 특수훈련병이며 임무를 마치고 돌아오는 길이다. 집으로 돌아가 사랑하는 아내 제인 헤즈코(Jane Hetzko: 다이안 베노라 분)를 만난 쉐일은 편안함을 느낀다. 콜럼버스 고등학교의 교사인 제인은 그 날 학교에서 학생들의 싸움을 말리다 갱 두목이면서 그 학교의 문제아인 후안 루카스(Lacas: 마크 안소니 분)의 협박을 받아 마음이 심란한 상태. 마이애미에 위치한 콜럼버스 고등학교는 폭력과 마약 그리고 갱단들이 진을 치고 있는 공포의 학교이기 때문에 교사와 학생들은 항상 위험을 느끼며 학교를 다니고 있는 실정이다. 다음날 사우스베이 해변가에서 조깅을 하던 제인은 갑자기 날아든 쇠몽둥이에 맞아 다리가 부러지면서 그 자리에 쓰러지고 만다. 이때 쉐일이 현장에 도착하고 칼을 들고 덤벼드는 남자를 쓰러뜨린 후 제인에게 달려간다. 병원에 입원한 제인은 쉐일에게 이 사건의 주범이 후안 루카스일 것이라며 학교의 상황을 털어놓은 후 대리교사를 구해달라고 부탁한다. 대리교사를 구하지 못한 쉐일은 그 갱단들을 혼내주기 위하여 그 자신이 대리교사로서 콜럼버스 고등학교에 출근을 하는데...
에이스 벤츄라 2
Makeup Artist
자신의 눈앞에서 절벽아래로 떨어져 죽은 너구리를 목격한 에이스는 자책감으로 깊은 절망에 빠진다. 잔인한 기억만이 남은 세상과는 담을 쌓고 티벳의 한 수도원에서 은둔의 세월을 보내고 있는데. 득도를 눈앞에 둔 에이스 앞에 나타난 그린 월. 그는 에이스에게 거액을 제시하며 어떤 특별한 동물을 찾아줄 것을 부탁한다. 에이스는 자신의 높은 정신 세계의 완성을 위해 거절하지만 수도승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분연히 떨쳐 일어나 세상을 구하기로 결심한다. 아프리카에 도착한 에이스는 니비아 영사를 만나 자신이 찾아야 할 동물이 와추투족으로 시집갈때 결혼 지참금으로 가져가기로 약속한 너무 중요한 동물! 만약 결혼식때 이 시카카가 없으면, 그렇지 않아도 호전적인 와추투족은 와차티족을 공격해 부족간의 피튀기는 전쟁이 불가피하다는 것이다.
스페셜리스트
Makeup Artist
어릴 때 쿠바계 범죄 조직에 의해 부모를 잃은 메이(May Munro: 샤론 스톤 분)는 전직 CIA요원 출신의 폭파 전문가인 레이(Ray Quick: 실베스타 스탤론 분)에게 부모의 원수를 갚아 달라고 요청한다. 레이는 거절 끝에 이를 승낙하고 메이의 부모를 살해한 범인들을 하나씩 해치워나가며 메이와 사랑을 느낀다. 하지만 CIA 시절의 상관이었으나 범죄와 무관한 어린이를 죽게한 일 때문에 견원지간이 된 네드(Ned Trent: 제임스 우즈 분)가 메이의 배후에 있음을 알게 된다. 그리고 메이의 부모를 살해하도록 명령을 내린 자는 메이가 복수를 위하여 의도적으로 접근하였던 토마스(Tomas Leon: 에릭 로버츠 분)가 아니라 그의 아버지인 조(Joe Leon: 로드 스타이거 분)라는 사실도 밝혀진다. 결국 경찰을 등에 업은 네드는 레이가 사는 곳을 찾아내고 레이와 네드, 두 사람의 최후 대결이 시작된다.
트루 라이즈
Key Makeup Artist
국가안보기관에서 일하는 해리(아놀드 슈왈츠네거)는 아내 헬렌(제이미 리 커티스)에게 세일즈맨이라고 속이며 살고 있다. 어느날 아내가 가짜 첩보원에게 반해 한눈을 팔자 해리는 아내를 뒤쫓는다. 그러던 중 해리는 가짜 첩보원의 배후에 중동의 미군 철수를 요구하는 아지즈가 있음을 알게 된다. 그들 테러분자에게 잡혀간 딸을 구하기 위해 해리는 아내와 힘을 합친다.
포레스트 검프
Makeup Artist
불편한 다리, 남들보다 조금 떨어지는 지능을 가진 포레스트 검프는 헌신적인 어머니의 보살핌과 첫사랑 제니와의 만남으로 편견과 괴롭힘 속에서도 따뜻한 마음을 지니고 성장한다. 또래들의 괴롭힘을 피해 도망치던 포레스트는 누구보다 빠르게 달릴 수 있는 자신의 재능을 깨닫는다. 그의 재능을 알아 본 대학에서 그를 미식축구 선수로 발탁하고, 졸업 후에도 뛰어난 신체능력으로 군에 들어가 무공훈장을 수여받는 등 탄탄한 인생 가도에 오르게 된 포레스트. 하지만 어머니가 병에 걸려 죽음을 맞이하고, 첫사랑 제니 역시 그의 곁을 떠나가며 다시 한 번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하게 되는데...
에이스 벤츄라
Makeup Artist
에이스 벤츄라는 잃어버린 동물을 찾아주는 사립탐정이다. 그의 주변엔 언제나 동물들이 우글거리고 그 또한 여러 행동들이 동물들의 재미있는 특성과 닮아있어 우스꽝스럽고 실수연발이다. 어느날, 마이아미 돌핀스팀의 마스코트인 돌고래 `백설이'가 납치되는 사건이 발생하고 그팀의 마케이팅 감독인 멜리사가 이 돌고래의 실종사건을 에이스에게 의뢰한다. 수사도중 우연히 물탱크안에서 풋볼 챔피언 반지를 발견하는 에이스는 사건의 촛점을 그 반지와의 관계에서 찾으려한다. 선수들과 함께 고속도로를 달리고, 트랙을 달리며 그들을 감시하는 에이스, 그러나 뜻밖에도 다시 풋볼팀 선수 댄 마리노가 납치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에이스 벤츄라는 사건이 바로 1884년 챔피언 쉽 게임에서 돌핀스가 패배한것과 관련이 있고, 미스테리 인물 아인 혼 경사고 깊이 연관이 됨을 밝히는데...
의혹의 함정
Makeup Artist
Before a criminal lawyer knows what has happened, she is forced to defend a wife killer she knows is guilty.
귀여운 빌리
Makeup Artist
백만장자 해리(Harry Brock: 존 굿맨 분)가 로비를 위해 워싱턴에 온다. 해리는 상원의원들을 매수하기 위해 상류층 파티에 열심히 쫓아다니는데 그때마다 애인인 빌리(Billie Dawn: 멜라니 그리피스 분)가 무식을 드러내서 애를 먹는다. 빌리를 유식하게 만들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던 해리는 유능한 기자인 폴(Paul Verrall: 돈 존슨 분)에게 빌리를 유식하게 만드는 과외를 맡긴다. 폴의 도움을 받아 인정받는 기쁨이 뭔지를 알게 된 빌리는 자신을 바꾸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다. 그리고 자신의 삶이 얼마나 비뚤어진 것이었는지를 깨닫는다. 이제 빌리는 차근차근 자신의 삶을 바로 잡아 나간다.
8년만의 정사
Makeup Artist
8년전 쿠바의 반정부 유인물을 집필, 배포하다 체포된 남편 네스트로(Nestor: 지미 스미츠 분)와 헤어져 어린 딸 마니비를 데리고 이사벨(Isabel: 그레타 스카치 분)은 미국 마이애미의 리틀 하나바에 정착한다. 고생하며 살아온 그녀는 그동안 그들 모녀를 도와준 샘(Sam: 빈센트 도노프리오 분)과 사랑하는 사이가 되는데 갑자기 남편이 석방되어 돌아온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어 당황하게 된다. 가족에 대한 사랑보다도 국가를 택한 남편에 대한 원망을 느끼면서 쿠바 정부들 사이에 영웅이 된 그와 샘의 사이에서 방황하던 이사벨은 가족에게 헌신할 것을 다짐하는 네스트로의 연설문을 읽으면서 그의 대한 사랑을 확인하며 그에게 돌아가는데.
A Little Piece of Sunshine
Makeup Artist
Sunshine, an idyllic and almost forgotten island under British rule, is shortly to become independent. But a few days before this event is to take place, the British governor of the island is shot. Her Majesty's secret service is called in and Sam McCready asks Desmond Hannah of Scotland Yard to take charge of the case.
록키 5
Makeup Artist
모스크바에서 소련 선수 드라고를 이기고 돌아온 록키는 몸에 이상이 생긴 것을 알게되고 곧 은퇴하려고 한다. 그런데 자신이 집을 비운 사이 회계사가 자신의 전재산을 가로챘음을 알아챈다. 할 수 없이 교활한 권투 흥행주 듀크가 주선한 캐인과의 시합을 치르려고 하는 록키. 그러나 의사로부터 뇌에 이상이 생긴 것으로 진단을 받고 출전 자격을 박탈당한다. 무일푼 신세로 슬럼 가의 옛집으로 돌아와 허름한 권투 도장에서 트레이너 일을 하는 록키에게 듀크가 출전자격증을 꾸며 주겠다며 유혹하지만 아내 애드리안이 급구 만류한다.
정오의 열정
Makeup Artist
미국 텍사스의 한 마을. 중고차 세일즈맨인 해리 매독스는 이곳을 자신의 새로운 정착지로 삼는다. 그는 누가 보아도 잘생긴 외모의 소유자로 이 지역 여자들의 가슴을 설레게 한다. 해리는 회계부서의 청순한 여인 글로리아에게 마음이 끌리지만, 자신에게 접근해오는 사장의 젊은 부인 돌리와 육체적인 관계를 맺기 시작한 후였다. 자신의 벌이에도 만족을 느끼지 못하고 글로리아와 돌리 부인 사이에서도 갈등을 하던 해리는 결국 사고를 치고 만다. 마을 중심부의 건물에 불을 지르고 마을 사람들의 관심을 돌려놓은 뒤 은행을 턴 것이다. 아무도 모르게 완전범죄를 수행했다고 믿는 해리. 하지만 보안관은 새로운 이주자인 그를 의심하고 의혹을 품는다.
총각 쫄병
Makeup Artist
2차대전 중, 작가지망생 유진 제롬은 빌록시 신병훈련소에서 훈련을 받게 된다. 엡 스테인을 포함하여 같이 들어간 동료들이 모두 한 중대에 배속되고 지옥의 사자같은 냉혈한 투미 중사가 중대 선임이 되어 중대원들은 혹독한 시련을 당한다. 10주간 훈련병 생활을 하면서 제롬은 동료들의 성격을 하나씩 하나씩 냉철하게 파악하고 그것을 모조리 일기에 기록해 놓지만 그 일기 때문에 큰 곤경을 당하게 되는데...
배드 보이즈
Makeup Artist
토요일 밤 9시 극장 뒤편 주차장에서 라이벌 그룹의 리더 파코(Paco Moreno: 에사이 모라레스 분)가 다량의 마약을 흑인에게 팔아넘긴다는 정보를 입수한 믹(Mick O'Brien: 숀 펜 분)은 현금을 빼앗기 위해 즉각 권총을 구입한다. 범행이 진행되는 줄도 모르고 끔찍히 믹을 사랑하는 동급생 애인 J.C.(J.C. Walenski: 알리 쉬디 분). 믹은 체포 수감되고 상상을 초월한 형무소 생활이 시작된다. 그곳에서 믹은 지도원의 도움으로 자신의 삶을 되찾기 위해 노력하는데, 한편 믹에 의해 차에 치어 동생을 잃은 파코는 복수를 위해 J.C를 폭행하고 이 사실을 안 믹은 끓어오르는 분노를 참지 못한다. 결국 파코 역시 같은 수감원에 들어오면서 둘 사이엔 폭발직전의 신경전이 벌어지고, 믹은 소년원에서 나가기 위해 더이상 문제를 일으키지 않으려고 파코의 의도적인 시비를 참아 넘긴다. 그러던 중 파코는 다른 소년원으로 이감되게 되자, 이송 전날 감독관을 가두고 믹에게 덤벼든다. 믹 역시 자신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필사적으로 달려드는 파코와 마지막 한판승을 벌이는데...
아이 더 쥬리
Makeup Artist
강인하고 서민적이며 잉꼬새와 열대어를 사랑하는 사립 탐정 마이크 파머(Mike Hammer: 아만드 아상테 분). 그는 또한 캔디와 여자를 좋아하지만 언제나 정의로운 도덕심으로 가득차있다. 그래서 어느 날 베트남 전쟁에서 함께 싸운 친구이자 파머를 감싼 채 한쪽팔을 잃은 전우 잭이 무참히 살해된 것을 알게되고는 죽음의 복수를 결의한다. 잭의 행적을 더듬어가다 파머가 다다른 곳은 이국적인 미녀 사롯 베넷 박사(Dr. Charlotte Bennett: 바바라 카레라 분)가 경영하는 섹스 카운셀링 병원과 그 요양소였다. 파머는 또한 그 배후에 베트남에서 비인도적인 자백제를 고문의 도구로 사용했던 로메로 대령(Romero: 베리 스나이더 분)이 연결되어 있음을 알아내는데...
Tattoo
Makeup Department Head
Karl Kinsky, an unbalanced tattoo artist, becomes obsessed with Maddy, a model he meets when he is hired to body-paint several women for a photo shoot, making the women look like they have large tattoos. As Kinsky grows more obsessed with Maddy, he becomes increasingly determined that Maddy should bear his "mark" -- forever.
Rabbit, Run
Assistant Makeup Artist
Harry "Rabbit" Angstrom comes home one day from his dead-end job to find his pregnant wife Janice asleep, splayed in front of the TV, highball glass in hand. After a moment's contemplation, he decides to leave. Taking his coat and car keys, he's off and running on a rambling, aimless journ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