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rdon Arnell

참여 작품

파워 오브 원
Minister at Mother's Funeral
남아프리카 공화국이 독립하기 18년전인 1930년, 농장에서 살던 어린 소년 PK는 일찌기 부모를 잃고 고아가 된다. 그래서 농장을 떠나 기숙학교를 들어가는데, 주로 독일계 백인들이 있는 이 학교는 영국인의 무자비한 통치에 대한 보복으로 어린 PK를 학대한다. 이곳을 떠나 다시 영국인들의 학교로 옮긴 PK는 두 사람을 만나게 되는데 독일계 백인인 닥에게서는 인생을 배우고, 원주민 흑인에게서 권투를 배운다. 그러던중 PK는 국적과 인종이 다르기 때문에 인간이 서로 미워하는 현실에 분노한다. 결국 그는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인종차별을 철폐하는 운동의 선두에 선투사가 된다.
배트맨
Publicist
범죄와 부패, 탐욕의 도시 고담에 정체불명의 배트맨이 나타나 공포와 위협으로부터 시민들을 구한다. 모든 시민들은 배트맨의 활약상을 보면서 그에 대한 궁금증을 더해간다. 고담시의 모두가 배트맨에 대해 궁금해 하고 있을때 전쟁터에서 활약한 경험까지 있는 유능한 사진기자 비키 베일(킴 베이싱어)은 동료 기자와 함께 배트맨을 취재한다. 그러나 비키 앞에는 매력적인 의문의 백만장자 브루스 웨인(마이클 키튼)이 등장한다. 매력적이고 의문투성이인 이 젊은 부호는 점점 비키와 가까워지고 배트맨으로 인해 모습이 변해버린 악당 조커는 배트맨에게 복수를 다짐한다.
제국의 종말
Publicist
갑작스런 이상 기류에 휘말려 과학자의 집에 추락한 Flash와 Melody. 우연곡절 끝에 이상한 별에 도착한 그들은 그곳의병사들에게 체포되어 고문을 당하게 되고 Flash는 우연히 그곳의 공주로인해 죽음의 위기를 모면하게 된다. 공주의 유혹속 에 빠진 Flash는 그녀와 함께 여행을 떠나다 공주의 옛애인으로 부터 결투 신청을 받아 생사를 건 싸움을 벌이게 된다. 한편 Mwlody는 Flash가 죽은 줄만 알고 그곳의 독재자와 결혼을 하게 된다.
The Making of 'Superman: The Movie'
Producer
Ernie Anderson narrates this look at the making of Richard Donner's blockbuster 1978 film. Behind-the-scenes footage, as well as scenes from the film, reveal just how audiences were able to "believe a man can fly." This program features interviews with key cast and crew.
애정과 욕망
Unit Publicist
샌디는 같은 학교의 여학생인 수잔을 만나 깊이 사랑하게 되자 같은 대학 기숙사의 룸메이트인 조나단에게 수잔과의 일들을 일일이 보고한다. 이에 자극을 받은 조나단은 샌디 몰래 수잔과 깊은 관계를 맺는다. 그러는 동안에도 샌디와 수잔의 사랑은 게속되고 이들은 삼각관계의 묘한 갈등 속에 빠지게된다. 두 남자의 사랑과 성에 대한 태도를 대학시절부터 중년에 이르기까지 그린 작품으로 치밀하고도 밀도 있는 성격묘사가 돋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