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éjean Labrie

출생 : , Winnipeg, Manitoba, Canada

참여 작품

We Wish You a Married Christmas
Production Design
Becca and Robby are a married couple having a hard time connecting with each other as the holidays approach. Just before Christmas, they head to a cozy Vermont inn at the advice of their marriage coach so they can recharge. Their weekend away gets unexpectedly extended when a mishap puts their car out of commission and just may put them on the road to a very happily married Christmas.
스트레인저
Production Design
황량한 시골마을, 청각장애 소년 웨슬리는 학교에서 돌아오던 중 총상을 입은 채 쓰러져 있는 낯선 남자를 발견한다. 그를 집 근처 헛간에 옮긴 후 음식과 약을 가져다 준다. 하지만 낯선 남자의 정체는…
아이 스틸 씨 유
Art Direction
산 자와 죽은 자가 공존하는 시대 죽은 살인자가 ‘잔존인’이 되어 나를 노린다! 정부 산하의 한 연구소에서 일어난 대규모 폭발사고로 수백만 명이 죽는 끔찍한 참사가 발생한다.이들은 형체만 남은 채 ‘잔존인’이라 불리며 인간과 공존하지만, 인간 세상에는 영향을 끼치지 못한다. 그러던 어느 날, 생존자 소녀 ‘베로니카’(벨라 손)가 정체를 알 수 없는 ‘잔존인’에게 공격을 받게 되고, 같은 반 친구 ‘커크’(리처드 하몬)에게 도움을 청한 ‘베로니카’는 그가 살인자였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악마의 문
Production Design
FBI 특수요원 다리아는 얼마전에 실종된 여성 마리아와 그녀의 아들 요나에 관해서 조사하기 위하여 노스 다코타의 작은 마을인 데빌스 게이트를 방문하게 된다. 현재 실종에 관한 용의자로 유력하게 거론되는 자는 실종자의 가장인 잭슨. 하지만 마을의 보안관은 잭슨에 관하여 평소 좋은 사람으로 결코 극악한 범죄를 저지르지 않을 인물이라고 단언한다. 하지만 잭슨의 집을 직접 방문한 다리아는 잭슨과 특히, 그의 집 지하에서 심상치 않은 기운과 분위기를 느끼는데...
컬트 오브 처키
Art Direction
범인 누명을 쓰고 4년 동안 정신병원에 수감된 니카가 주치의에 의해 면회 가능한 병동으로 옮겼는데, 처키의 연인 티파니가 면회를 와서 굿가이 인형을 건네줬는데 그게 실제로 처키의 인격을 갖고 살아 움직이면서 니카 주변 사람을 마구잡이로 해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베일리 어게인
Art Direction
귀여운 소년 ‘이든’의 단짝 반려견 ‘베일리’는 행복한 생을 마감한다. 하지만 눈을 떠보니 다시 시작된 견생 2회차, 아니 3회차?! 1등 경찰견 ‘엘리’에서 찰떡같이 마음을 알아주는 소울메이트 ‘티노’까지! 다시 태어날 때마다 성별과 생김새, 직업(?)에 이름도 바뀌지만, 여전히 영혼만은 사랑 충만! 애교 충만! 주인바라기 ‘베일리’ 어느덧 견생 4회차, 방랑견이 되어 떠돌던 ‘베일리’는 마침내 자신이 돌아온 진짜 이유를 깨닫고 어딘가로 달려가기 시작하는데…
미드나잇 맨
Art Direction
치매에 걸린 할머니를 정성껏 돌보는 ‘알렉스’는 할머니의 거울을 찾으러 다락방에 갔다가 수상한 상자를 발견한다. 호기심에 상자를 열어버린 ‘알렉스’와 친구 ‘마일스’. 돌이킬 수 없는 죽음의 게임을 시작하게 되는데… 1.양초를 꺼트리지 말 것 2.만약 양초가 꺼지면 10초 안에 다시 켤 것 3.양초를 켜지 못하면 소금으로 원을 만들 것 4.절대 집 밖을 나가지 말 것
One Christmas Eve
Production Design
A series of mishaps threaten a recently divorced mom's attempts to make her two kids' first Christmas "without dad" perfect.
하늘 높이
Art Direction
예술가이자 치유의 힘을 가진 한 어머니가 있고, 그녀와 오랜 세월을 떨어져 살 수밖에 없었던 아들이 있다. 모자 간의 이런 공간적, 심리적 거리는 아들의 어린 시절에 발생한 어떤 사건에서부터 연유한다. 어느 날 매부리가 되어 살아가던 아들에게 한 여기자가 찾아오고, 그녀의 출현은 모자의 재회로 이어진다. 어머니, 아들, 기자, 이렇게 세 인물을 중심으로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전개되는 는 미스터리로 가득하다. 마치 베일에 가려진 듯한 분위기를 중반까지 가져가며, 독립적으로 진행되는 각 인물의 사연을 수수께끼 풀 듯 따라가다 보면 그들의 과거와 마주하게 되는, 지극히 설명을 아끼는 영화다. 그렇기에 말미에 비로소 밝혀지는 내막은 더욱 크게 공명한다. (1984), (1985)에서 꽃다운 소녀였던 제니퍼 코넬리(어머니 역)의 무르익은 연기, 광활한 대자연의 풍경, 쓰라린 인간사가 한데 어우러져 감동을 자아내는 영화로, 2009년 베를린 황금곰상에 빛나는 (2009)의 감독 클라우디아 로사의 세 번째 장편 극영화다.
An American Girl: Saige Paints the Sky
Art Direction
Saige Copeland is a talented artist who loves horses. She's pumped up about the new school year and seeing her best friend Tessa. But that changes when Tessa seems to be hanging out with another girl and when art class is cut. Saige, now trapped, goes to her grandmother for help and takes action. Saige now must face her fear and overcome her stage fright. Can Saige let go of her fears and her jealousy to shine bright and regain her friendship with Tessa?
Mad Ship
Production Design
A poor young Scandinavian immigrant couple winds up in Canada in search of prosperity, but the hardship of the Great Depression takes a toll in a way they never feared when they went in search of the dream.
데드 캠프 4
Production Design
겨울 방학을 맞아 스노우모빌링을 하기 위해 길을 떠난 대학생들이 눈폭풍 속에 길을 잃는다. 한참을 헤매던 끝에 버려진 요양소 같은 곳을 찾아내고 일단 그곳에 묵기로 한다. 하지만 그곳은 끔찍한 과거의 잔해가 존재하는 곳으로 아직도 옛 환자의 일부가 숨어 살고 있었는데...
화이트아웃
Set Decoration
미국 연방 보안관 캐리 스테코(케이트 베킨세일)는 남극 연구시설인 아문센-스콧 기지에서 2년 째 근무 중이다. 그녀는 이제는 집으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이 간절한 상태. 어느 날, 한 지질학자의 시체가 발견된다. 기지의 유일한 경찰이라고는 캐리 뿐. 남극 최초의 강력 범죄 살인 사건을 조사하게 된 캐리는 이 시체가 살해 당한 후, 비행기에서 던져졌을 것이라고 추측하게 된다. 하지만 남극의 겨울이 찾아오고 이제 남극 기지의 연구팀 전원이 철수해야 하는 상황! 이제 그녀가 이 시체에 얽힌 비밀을 찾을 수 있는 시간은 72시간뿐이다. 캐리는 사건을 조사하던 중 이 살인 사건이 1957년에 남극에 추락했던 러시아 수송선과 연관이 있음을 알게 되는데...
The Hessen Affair
Art Direction
In 1945 a group of victorious American officers discover a stash of German jewels and try to fence them in New York.
라자루스 프로젝트
Art Direction
범죄자가 약물 주입 사형을 받고, 끝날 줄만 알았던 인생에 또 한번의 기회를 얻어 새로운 신분을 갖게 되지만 혼란에 빠지게 되는 이야기
Eye of the Beast
Production Design
This menacing monster yarn stars James Van Der Beek as government scientist Dan Leland, who's sent to investigate reported sightings of a giant squidlike beast that's put the entire population of a fishing village on edge. Though Leland starts his journey confident that this sea creature with an insatiable appetite is the stuff of old legends, a string of horrific occurrences soon begins to change his mind.
히든
Production Design
When a mysterious black slime oozes up from the plumbing to infiltrate a new conference center, it causes attendees at an environmental convention who come in contact with it to have horrific hallucinations and nightmarish visions of past tragedies. Environmentalist priest Father Douglas Middleton must team up with conference coordinator Khali Spence to stop the slime -- or die trying.
나의 위니펙
Production Design
현란한 흑백 화면의 사용이 특징인 가이 매딘 감독이 고향인 위니펙을 소재로 만든 다큐 판타지. 감독이 성장하며 겪었던 도시의 역사와 개인적인 경험이 맞물려 전개되는데, 무채색의 꿈을 보는 듯한 모호한 화면들로 이루어져 있다. 빠른 화면전환과 히스테리컬한 클로즈업은 긴장감을 고조시키고, 때때로 등장하는 신화적인 장면들은 도시의 역사를 좇는 다큐멘터리임에도 불구하고 장르적 경계를 모호하게 만든다. * 2007 토론토영화제 최우수캐나다영화상 (제9회 전주국제영화제)
Maneater
Production Design
When a dismembered body is found in the Appalachian Mountains, a county Sheriff is shocked to discover that the predator is a six-hundred pound Bengal tiger.
그리즐리 어텍
Production Design
After accidentally killing a bear cub while celebrating graduation in the woods, four teens become the target of a seemingly unstoppable Grizzly.
My Dad Is 100 Years Old
Production Design
A tribute to Isabella Rossellini's father
빅 화이트
Art Direction
하얀 눈으로 덮힌 알래스카, 거기에 많은 빚과 뚜렛증후군을 앓는 아내를 가진 파산한 여행사 사장 폴 바넬(로빈 윌리암스役)이 있다. 사무실 전기가 끊길만큼 궁지에 몰렸고 또 아내 마가렛(홀리 헌터役)의 치료비에 대한 압박을 심하게 느끼는 폴에게 어느 날 꽁꽁 언 시체가 나타난다. 저 시체가 동생 레이몬드라면!!!! 그에겐 지난 5년 동안 행방불명 된 동생이 있었고 그 동생은 100만불의 생명보험에 가입되어 있었다. 소심한 남편 폴은 사랑하는 그녀를 위해 황당한 시체훼손 보험사기극을 시작한다. 한편, 꽁꽁 언 시체의 주인인 갱단은 시체를 돌려받기 위해 마가렛을 납치하고...보험조사관 테드는 수상한 냄새를 맡고 끈질긴 추적에 나선다. 마가렛을 구하려면 테드의 눈을 피해 이미 장례를 치른 시체를 찾아 교환을 해야한다. 이 정신없는 와중에 성질 나쁜 동생 레이몬드가 사정을 알고 돌아와 마가렛을 없에고 그 몫까지 갖고 싶어한다. 폴은 갱단에게도 레이몬드에게도 돈을 빼앗기고 싶지 않다.. 어떻게 하면 아내도 지키고 돈도 지킬 수 있을까...
Vinegar Hill
Production Design
Family secrets surface when a married couple returns to the husband’s hometown, where his overbearing family interferes with their imagined new start.
Sissy-Boy Slap-Party
Production Design
Sailors in repose on an island paradise seemingly have no worries of war or danger — until a playful gesture is interpreted as an act of wilful aggression. Soon, the innocent act of slight slapping becomes a relentless and unforgiving orgy of open-palmed face-smacking.
이 세상에서 가장 슬픈 노래
Art Direction
자칭 맥주 여왕이 프레리에서 '세상에서 가장 슬픈 음악'을 찾기 위한 대회를 개최하자 그곳에서 우승하려고 하는 실패한 브로드웨이의 지휘장인 체스트 켄트의 이야기
더티 댄싱 2
Art Direction
춤은 우리의 모든 것이었다. 그 일이 있기 전까지… 아름다운 금발여인 ‘크리사’와 그녀의 연인 ‘트래비스’는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최고의 무용수들이다. 여기에 의리있고 배려심이 깊은 ‘맥스’까지. 춤을 자신보다 더 사랑한 그들은 드디어 저명한 안무가 ‘알렉스’의 ‘침묵의 몸짓’이란 작품을 맡게 된다. 그러나, 이 작품을 연습하던 중 사고가 생기고, 이 후 모두가 상처를 안고 뿔뿔이 헤어지고 마는데... 우리가 해낼 수 있을까?...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그로부터 7년 후, 천재 안무가로 명성을 떨치던 ‘알렉스’가 세상을 떠나고, 무용 단원들은 그를 추모하기 위해 ‘알렉스 작품전’을 계획한다. 그리고, ‘침묵의 몸짓’이란 작품을 소화해 낼 무용수를 고심한 프로듀서는 초기 멤버였던 ‘크리사’와 ‘트래비스’, ‘맥스’에게 다시 맡아 달라고 청하게 된다. 세월이 지나 다시 모이긴 했지만 지난 날의 상처들이 두려운 이들. 크리사는 아직까지 트래비스와의 파르되 연습을 기피하고, 트래비스는 크리사가 자신의 아이를 낳아 기르고 있다는 사실을 모른 채 그녀에 대한 지울 수 없는 사랑으로 다시 괴로워한다. 맥스 또한 관객들의 야유나 잡음에 민감한 자신에게 무용수로서의 한계를 느끼게 되는데…
피어 엑스
Art Direction
유타주 한 쇼핑몰의 안전요원으로 일하는 해리 케인. 그의 아내는 영문도 모른 채 그가 일하는 곳에서 살해된다. 악몽과 환영에 시달리는 그가 오로지 집중할 수 있는 일은 왜 아내가 살해되었는지를 알아내는 것 뿐! 아무 도움이 못되는 경찰 대신 직접 조사에 나선 해리는 결국 몬태나의 작은 마을에 이른다. 이제 사건 해결의 열쇠는 사진 속 미지의 여인 케이트와 그녀의 남편 피터에게 있다. 국가 안전을 위한 비밀경찰 그룹의 일원인 피터. 사건의 진실을 은폐하려는 세력의 존재. 진실을 밝히고자 하는 해리의 집착은 더욱더 강해져만 가는데… 영어권 배우들과 찍은 윈딩 레픈의 첫 번째 영어 영화로 화제를 모았으나 흥행에는 실패했다. 많은 논란이 있었던 작품으로 특히 결말에 대해선 의견이 첨예하게 갈렸다. (2012년 제1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위시마스터 4
Production Design
아름다운 젊은 연인 리사와 샘이 빈 집에 들어가 뜨거운 사랑을 나눈다. 그리고 샘은 리사의 아름다운 몸을 스케치한다. 행복에 젖은 두 사람, 다시 오토바이를 타고 질주한다. 그로부터 3년 후, 부부인 샘와 리사. 그러나 사고로 걸을 수 없게 된 샘은 휠체어를 탄 처지가 되고 매일 술로 시간을 보낸다. 그의 사고 문제로 오랫동안 소송을 끌어오던 리사도 지쳐있는 상태. 한편 소송문제를 맡고 있는 변호사 스티븐은 리사에게 호감을 느끼고 그녀에게 보석 상자를 선물로 준다. 그만 리사가 잘못해 보석 상자를 떨어뜨리는데 그 안에서 붉은 보석이 나온다. 이상한 힘을 느낀 리사는 선물을 스티븐에게 돌려주고 집으로 돌아온다. 그날 밤, 스티븐은 이상한 소리를 듣는다. 바로 그 보석에서 깨어 나온 악령, 지니. 그는 스티븐을 잔혹하게 죽이고 그의 얼굴로 위장한다. 이제 그는 자신을 깨운 리사를 찾아가 그녀의 세 가지 소원을 들어주어야 한다. 그러면 모든 악령들이 깨어날 것이다. 아침 일찍 리사의 집을 찾아 간 스티븐. 그러나 샘은 스티븐을 못마땅해 한다. 변호사 사무실로 간 리사에게 스티븐은 소원이 뭐냐고 묻고, 리사는 아무 생각 없이 소송이 잘 해결되었으면 좋겠다고 이야기한다. 그 자리에서 상대 회사 사장에게 전화를 건 스티븐. 그 회사 사장은 스티븐이 하라는 대로 움직이며 결국 거액의 합의서에 서명하고 스스로 자해하며 목숨을 끊는다. 아무것도 모르는 채 축하파티를 위해 저녁을 먹으러 간 리사. 그 자리에서 스티븐은 또 소원을 묻고 리사는 샘이 다시 걸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이야기한다. 그 시간, 집에 있던 샘은 갑자기 다리에 극심한 통증을 느끼며 고통스러워하다가 두 다리로 걸을 수 있게 된다. 집으로 돌아온 리사는 샘을 보고 기뻐하지만 오랫동안 서먹했던 둘 사이는 회복되지 않는다.
위시마스터 3
Production Design
새내기 대학생인 주인공이 우연히 지니가 봉인된 루비를 만졌다가, 지니의 봉인을 풀어 주는 바람에 주변 친구들이 참살 당하고 소원 3가지를 빌지 않으면 안되는 상황에 빠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The Law of Enclosures
Production Design
Story of the same couple, first in their teenage years and then in their twilight years, paradoxically set in the same time during the backdrop of the Gulf War in the Middle East.
Desire
Production Design
An affair between a pianist and a teacher begins to disintegrate when girls from her school turn up missing.
코드
Production Design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는 잭과 앤은 아이를 가지려고 노력하지만 계속되는 유산으로 절망에 빠진다. 시험관 시술로 아이를 갖게 되지만, 병원에서는 임신이 아니라는 진단을 받는다. 그러던 중 잭이 출장을 간 사이 앤이 사라지고, 앤의 차만이 불에 탄 채 발견되는 사고가 발생한다. 앤을 납치한 것은 프랭크와 헬렌 부부로, 이들은 아이를 너무나 원한 나머지 임신한 앤을 임신이 아닌 것처럼 속여 납치한 것이다
A Marriage of Convenience
Production Design
Succesful business woman gives up her career and raises the son of her deceased sister. His natural father who was unaware of his son's existence finds this out after eight years. Prompted by a wise judge, they decide to enter into a marriage of convenience in order to not upset the child. Soon after (with a little help of the boy) they fall in love...
The Clown at Midnight
Art Direction
Upon the reopening of the opera house where her mother was murdered, a teen and her friends become the targets of a deranged killer dressed in a clown costume.
Twilight of the Ice Nymphs
Production Design
Peter Glahn is released after years of incarceration as a political prisoner and is now returning to his homeland, the mythical Mandragora where the sun never sets. On board the ship home, he meets the mysterious Juliana Kossel who vanishes after stealing his heart. Once he arrives on the island, he goes to the family ostrich farm run by his sister Amelia. He finds Amelia living with a farmhand named Cain Ball who fears that Peter's return will endanger the agreement he made with Amelia that will see him inherit the farm. Amelia has since fallen for the vain Dr. Isaac Solti who controls the island and has a hold on both Zephyr Eccles, the widow of a local fisherman, and Juliana, Peter's dream girl from the ship. Solti's true obsession is a recently discovered statue of Venus that possesses strange powers. All the characters meet at Solti's lab where the sexual tensions erupt.
Nights Below Station Street
Production Design
A pregnant teen has difficulty accepting her father and mother, yet longs to keep the family toget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