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hlie Atkinson

Ashlie Atkinson

출생 : 1977-08-06, Little Rock - Arkansas - USA

약력

Ashlie Atkinson (born August 6, 1977) is an American stage, film, and television actress.

프로필 사진

Ashlie Atkinson

참여 작품

First Time Caller
Additional Caller
Brent Ziff is an internet shock-jock at the top of his game. Fans & followers tune in from coast to coast to be insulted and dismissed by their favorite on-air provocateur. But on one very unusual night, Brent's world is rocked by a long-time listener who calls in with a grave message. Based on Gideon Media's acclaimed podcast, FIRST TIME CALLER is a darkly hilarious look at success, power, loneliness and the apocalypse.
스몰 엔진 리페어
Diane Swaino
The seemingly casual reunion of three old friends at an out-of-the-way repair shop masks a hidden agenda fuelled by the arrival of a privileged young yuppie.
아담
Bodice Woman
아담은 레즈비언 누나의 집에 머물며 다양한 부류의 퀴어 친구들을 만나게 된다. 하루는 누나와 친구들을 따라 레즈비언 파티에 따라가게 되는데, 아담은 그곳에서 만난 레즈비언 여성을 보고 첫눈에 반한다. 그러나 그녀는 아담이 트랜스젠더 남성이라고 철썩같이 믿고 있는 상황. 과연 아담의 생애 첫 데이트는 어떻게 흘러갈까?
후아니타
Peaches
지긋지긋한 일상에 지친 후아니타. 다 큰 자식들 뒷바라지는 때려치우고, 가본 적 없는 몬태나주로 훌쩍 여행을 떠난다. 우연히 들른 식당에서, 그녀는 새로운 희망을 맛본다.
미시간 살인사건
Erin
데이비드는 잔인한 살인사건으로부터 도망치다 마지막으로 미시간주의 작은 마을로 숨어든다. 거친 과거와 냉혹한 태도를 가진 임신한 바텐더 매디슨(제나 보이드), 고향 밖 세상은 상상하기 힘든 카페 종업원 에이프릴(크리스티나 쉘러), 데이비드를 경계하는 나이 많고 거친 어부 마틴(리차드 리엘), 데이비드 때문에 위험에 처하게 되는 악당 지망생 에린(애슐리 애킨슨)과 엮이게 된다. 하지만 과거 한 번의 잘못된 행동이 데이비드에게 복수로 돌아오고, 이제 죽기살기로 도망치는 것과 사랑하는 사람들을 보호하는 것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
블랙클랜스맨
Connie Kendrickson
1970년대 초반, 흑인으로는 처음으로 콜로라도 스프링스의 경찰관이 된 론 스털워스는 변화를 만들기로 결심하고, 용기있게 위험한 미션을 행한다. KKK단에 잠입하여 그들의 실체를 드러내는 것. 그는 노련한 동료 플립 짐머맨을 이 비밀 수사에 합류시킨다. 함께 뭉친 이들은 주류사회의 지지를 얻고자 하는 극단주의자 단체를 무너뜨리고자 하는데...
존 레논 리포트
Deartra Sato
가벼운 오토바이 사고로 병원에 실려오게 된 뉴스 프로듀서 ‘앨런 와이스’ 응급실에서 치료를 기다리던 중 그는 총상을 입고 실려온 신원미상의 남성이 전설적인 뮤지션 ‘존 레논’이라는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된다. 같은 시간, 수술실 안에서는 최고의 의료진들이 존 레논을 살리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아내 오노 요코는 마음을 졸이며 수술 결과를 기다리는데… 1980년 12월 8일 전세계를 뒤흔든 존 레논 피습사건, 그 전말이 공개된다!
어떤 여자들
Secretary
미국 서북부 몬태나 주의 광활한 평원에는 자신의 길을 찾으려 애쓰는 세 명의 여성이 서로의 삶이 조금씩 연결된 채 살아가고 있다. 리빙스턴에 거주하는 변호사 로라는 피해보상을 받을 수 없는 사실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변덕스러운 고객을 상대하기가 힘들다. 지나는 도시를 떠나 한적한 시골에서 꿈에 그리던 집을 지어 살고 싶지만, 이러한 바람이 너무 강력한 나머지 가족 및 이웃의 사이가 나빠지고 긴장감이 감돌게 된다. 벨프리의 어느 외딴 마을에는 수작업으로 겨울을 나는 외로운 목공이 살고 있다. 그녀는 자신이 다니는 야간학교의 선생님인 한 젊은 법대 졸업생과 어정쩡한 유대감을 쌓게 된다.
Blood Stripe
Barb
After a third tour of duty in Afghanistan, a Marine sergeant returns home to find herself hemorrhaging anxiety and paranoia from unseen wounds.
Damnation: The Flashback
Alma Bridges
In the swinging Appalachian town of Damnation, when the local mortician dies in the arms of 'the other woman', his widow enacts a simple but satisfying revenge.
스파이 브릿지
Classroom Teacher
미국과 소련의 냉전으로 핵무기 전쟁의 공포가 최고조에 오른 1957년, 보험 전문 변호사 제임스 도노반은 소련 스파이 루돌프 아벨의 변호를 맡게 된다. 당시 미국에선 전기기술자 로젠버그 부부가 원자폭탄 제조 기술을 소련에 제공했다는 혐의로 간첩죄로 사형된 사건이 있었다. 미국의 반공운동이 극에 달했던 단적인 예로 적국의 스파이를 변호한다는 것은 자신의 목숨은 물론 가족의 안전까지 위협받는 일이었다. 여론과 국민의 질타 속에서도 제임스 도노반은 “변론의 기회는 누구에게나 주어져야 한다”며 자신의 신념과 원칙에 따라 아벨의 변호에 최선을 다한다. 때마침 소련에서 붙잡힌 CIA 첩보기 조종사의 소식이 전해지고 제임스 도노반은 그를 구출하기 위해 스파이 맞교환이라는 사상 유래 없는 비밀협상에 나서게 되는데...
라일
Faye
A mother's grief over the death of her toddler leads to horror.
더 울프 오브 월 스트리트
Rochelle Applebaum
부자가 되는 게 꿈인 22살의 조던 벨포트(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꿈을 실현코자 월스트리트에 발을 들인다. 고객의 돈을 내 주머니로 끌어들이는 비법은 코카인과 마스터베이션에 있다고 말하는 괴짜들이 하루 종일 전화기를 붙들고 사기치는 곳, 조던에게 월스트리트의 첫인상은 그랬다. 첫 직장에 몸담은 지 1년 만에 블랙 먼데이를 경험하고 실직자가 된 조던은 현란한 언변을 무기로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버린다. 친구들을 불러모아 스트래튼 오크몬트사를 세운 그는 수수료가 비싼 투기적 저가주을 팔아 돈을 긁어모으고, 주가 조작으로 억만장자가 된 후 술과 마약, 여자를 탐닉한다. 그사이 FBI는 그의 뒤를 캐기 시작하는데...
콜드 컴즈 더 나잇
Social Worker
뉴욕 그린카운티. 허름한 모텔을 운영하는 클로이(앨리스 이브)는 어린 딸 소피아와 함께 산다. 어려운 형편에 하루하루가 힘든 클로이. 게다가 사회복지사는 모텔이 양육에 적합하지 않은 환경이라며 2주 안에 이사하지 않을 경우 소피아를 아동 보호 기관에 보내야 한다고 통보한다. 한때 살인청부업자였으나 이제 시력을 잃어가며 암흑가 검은돈을 운반하는 토포(브라이언 크랜스톤)가 클로이의 모텔에 묵는다. 그 날 밤, 운전을 맡았던 토포의 파트너가 모텔에 함께 투숙한 여자와 함께 시체로 발견된다. 그가 타고 온 지프는 경찰의 증거품으로 압수되고, 차 안에 숨겨둔 현금 뭉치를 찾아야만 하는 남자는 클로이를 협박한다. 돈을 가져간 사람은 클로이의 친구이자 비리 경찰인 빌리(로건 마샬 그린). 그를 추적해 돈뭉치가 든 가방을 찾아내지만, 그 과정에서 토포는 빌리의 부인을 죽인다. 토포는 돈 가방을 가지고 떠나고, 클로이는 경찰에게 모든 것을 털어놓는다. 의뢰인에게 돈 가방을 전달한 토포는 돈이 부족한 것을 알게 된 놈들과 격전이 벌인다. 구사일생으로 살아남은 토포는 다시 클로이를 찾아오고, 때마침 사라졌던 빌리도 모텔에 나타나는데…
Remedy
Writer
A young woman must confront her physical and emotional boundaries as she enters the world of professional domination and submission.
Remedy
Mistress Nadine
A young woman must confront her physical and emotional boundaries as she enters the world of professional domination and submission.
Weekend Away
Mother
A distressed young woman leaves the city for the weekend with the hopes of clearing her head, but meets a mysterious hitchhiker who only confuses things more. The farther she goes to escape the more she finds herself trapped.
컴플라이언스
Marti
불금의 패스트푸드점, 한 통의 전화가 모든 일상을 마비시킨다. 바로 매표소에 있는 금발의 소녀가 손님의 돈을 훔쳤다는 경찰의 전화인 것. 경찰은 다짜고짜 매니저 샌드라에게 소녀를 잡아둘 것을 명령한다. 모든 일을 전화로 지시하는 경찰. 샌드라는 베키의 옷을 벗기고 알몸수색을 감행한다. 그리고 동료 직원들과 매니저의 약혼자까지 그녀의 알몸수색에 동원되기 시작하고, 단순한 보이스 피싱은 성폭력으로 변질되는데… 과연, 범인을 찾을 수 있을까?
My Best Day
Meagan
Karen can't believe that she has to work her receptionist gig on a gorgeous Fourth of July. Then a call comes from her long-lost father and sets in motion a crazy chain of events that will change one small town forever. Meanwhile, Megan must decide between the stability of her longtime girlfriend and the thrill of a new love. Young Ray fends off bullies and organized sports to woo the girl he likes. In a little burg like this, you’d better believe everything is connected, which means that pretty soon everyone is mixed up in each other’s business.
올 굿 에브리씽
Bonnie Felder
재벌가의 상속자 데이빗과 평범한 집안의 의대 지망생 케이티. 그들은 집안에 반대에도 불구하고 결혼해, 시골에 가게를 차려 행복하게 살아간다. 그러던 중, 데이빗의 아버지가 찾아와 가업을 이으라고 하고, 케이티에게 화려하고 편안한 삶을 마련해주고 싶었던 데이빗은 아버지의 일을 돕게 된다. 결혼 후 서서히 변해가는 남편의 모습 때문에 힘들어 하던 케이티가 어느날 실종되고, 이 사건은 범인을 찾지 못한 채, 미제 사건으로 남는다. 20년 후, 새로운 증거를 바탕으로 케이티의 실종에 대한 재 조사가 시작되고, 숨겨졌던 진실이 밝혀지는데..
인비저블 사인
Lisa's Aunt
10살 모나는 수학자였던 아빠가 삶의 의욕을 잃는 이름 모를 병에 걸리자 자신도 아빠를 따라 매사에 삶의 의욕을 버리기 시작한다. 그 좋아하던 피아노, 발레, 달리기도 흥미를 잃어버리지만, 유일하게 수학만은 버리지 못한다. 아빠의 상처와 함께 빛을 잃어버린 삶을 살아 온 그녀는 스무살이 되던 해 초등학교 수학선생님을 맡게 된다. 낯선 아이들과의 첫 만남은 모나를 위축되게 만들었지만, 그녀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아이들과 소통을 통해 세상과 관계를 맺으며 살아가는 방법을 점점 깨닫게 되는데…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
Bookstore Girl
안정적인 직장, 번듯한 남편, 맨해튼의 아파트까지 모든 것이 완벽해 보이지만 언젠가부터 이게 정말 자신이 원했던 삶인지 의문이 생긴 서른 한 살의 저널리스트 리즈. 결국 진짜 자신을 되찾고 싶어진 그녀는 용기를 내어 정해진 인생에서 과감하게 벗어나 보기로 결심한다. 일, 가족, 사랑 모든 것을 뒤로 한 채 무작정 일년 간의 긴 여행을 떠난 리즈. 이탈리아에서 신나게 먹고 인도에서 뜨겁게 기도하고 발리에서 자유롭게 사랑하는 동안 진정한 행복을 느끼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는데… 이제 인생도 사랑도 다시 시작할 수 있을까?
베어 시티
Amy
Set in New York's gay "bear" scene and taking a cue from the popular HBO franchise "Sex and the City," BearCity follows a tight-knit pack of friends experiencing comical mishaps, emotionally sweet yet lusty romantic encounters and a cast of colorful, diverse characters as they gear up for a big party weekend
Condemned
1959. Desperate, branded, forgotten by the law, Female Convict #1031 fights to stay alive in the concrete womb. Condemned by her fellow inmates and in her own mind, #1031 expects the worst. When a new inmate, Laura (#1059), is brought into the cell, #1031's paranoia grows. Is this striking Blonde to be her ally, or possibly, her executioner?
Hungry Years
After a sudden breakup, nutritionist Ellen embarks on a quixotic journey to find meaning outside the refuge of her diet-obsessed world.
When the Evening Comes
Angie
Charlie Corrado is pushing forty and still lives with his grandparents, Martin and Marion Corrado. Although he feels safe in the environment they have created for him, he spends his days and nights longing for something more out of life.
거짓말의 발명
Bank Teller
우리가 사는 세상과 똑같은 세상. 그러나 완벽하게 다른 한가지. 바로 그곳에 사는 모든 사람들은 거짓말을 할 줄 모르고, 심지어 거짓말이 무엇인지도 모른다는 사실이다. 주인공 마크 벨리슨은 그리 잘 나가지 못하는 퇴출 직전의 작가이다. 거짓말이 없는 세상에선 허구의 소설도 있을 수 없는 일. 그가 소설로 쓰는 흑사병 시대의 이야기는 너무 암울한 나머지 시나리오를 써도 영화로 제작되지 못한다. 결국 해고당한 그는 대출을 위해 은행을 찾았다가 처음 거짓말을 하게 된다. 거짓말에 성공한 그는 카지노로 달려가 또 거짓말을 이용해 돈을 딴다. 이제 거짓말의 묘미를 알게 된 마크는 거짓말을 점점 악용하기 시작한다. 그의 인생은 180도 달라지기 시작하고 거짓말로 소설을 쓰자 대 성공을 거둔다. 죽음을 앞둔 어머니에게 그는 사후세계에 대해 꾸며낸 이야기로 어머니를 안심시키고 행복한 기분으로 임종할 수 있게 한다. 다음 날 그는 사후 세계를 아는 사람으로 방송에 대대적으로 소개되고, 신을 믿지 않는 사람들 속에서 그가 말한 '하늘 위에 사는 그분"의 존재는 큰 파장을 낳는데….
Another Gay Sequel: Gays Gone Wild!
Muffler
Four university students head to Florida for spring break and enroll in a contest to see who can get the most sexual partners.
보복
Candy
이삭 노트는 뉴욕의 유명한 라디오 저널리스트이다. 그는 자동차 사고로 부모를 잃고, 휠체어 신세가 된 자신의 이야기를 방송을 통해 풀어놓는다. 그러던 중 이삭은 ‘고대 중국 소녀’라는 익명의 인물로부터 불구가 되고 싶어 하는 사람들에 대한 제보를 듣게 된다. 결국 만나게 된 그녀의 이름은 피오나로, 매우 매력적이며 지적인 인물이었다. 이삭은 피오나를 통해 비뚤어진 욕망을 가진 비밀스런 그룹의 일을 조사하게 된다.
마고 앳 더 웨딩
Becky
작가로서 성공한 마고는 아들 클로드와 함께 오랫동안 연락을 끊고 지내온 동생 폴린의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고향에 돌아온다. 폴린의 결혼상대자 말콤은 직장이 없는 백수로 마고는 말콤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 시간이 지날수록 마고는 결혼식에 참가한 것이 이상할정도로 주변사람들과 부딪히고 폴린의 옆집에 살고 있는 불륜상대인 출판업자 딕과의 만남도 이루어진다. 이런 가운데 폴린의 임신사실을 알게 된 마고는 말콤과의 결혼을 다시 한번 생각해보라고 하고 결혼식 직전 말콤이 미성년자와 관계한 사실이 드러난다. 결국 폴린은 말콤과의 결혼을 취소하게 되는데...
Another Gay Movie
Muffler
In the dirtiest, funniest, most scandalous gay-teen-sex-comedy-parody ever, four young gay friends make a pact to lose their virginity by the end of the summer. The boys soon face giant sex toys, naked celebrities, masochistic teachers and an uncontrollable romance with a quiche.
인사이드 맨
Mobile Command Officer Berk
평범한 일상이 흘러가는 도심, 월 스트리트에 위치한 한 은행이 정체를 알 수 없는 무장 강도에 의해 순식간에 점령 당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범인과 인질이 누구인지, 몇 명인지조차 드러나지 않는 혼란한 상황 속에 경찰들은 현장을 포위하고 유능한 협상가 키스 프레이저 를 투입한다. 그러나 은행을 점령하고 모든 계획을 지휘하는 우두머리 달튼 러셀 은 인질들에게 자신과 같은 옷을 입히고 마스크를 씌워 범인과 인질의 구분을 없애며 혼란을 가중시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