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ron Schwartz

Aaron Schwartz

출생 : 1981-01-04, New York City, New York, USA

약력

Aaron Schwartz (born January 4, 1981) is an American actor, known for playing the lead role of Gerald Garner in the 1995 comedy film Heavyweights, and for the role of Dave Karp in the 1992 Walt Disney film The Mighty Ducks. In addition to his two film roles, Schwartz played Clem Lanell in eight episodes of The Adventures of Pete & Pete, and appeared in one episode of The Cosby Show. He had a recurring role as doorman Vanya on The CW's teen drama series Gossip Girl and its spin-off web series Chasing Dorota. Description above from the Wikipedia article Aaron Schwartz (American actor) licensed under CC-BY-SA, full list of contributors on Wikipedia.

프로필 사진

Aaron Schwartz
Aaron Schwartz
Aaron Schwartz

참여 작품

라스트 드라이버
Detective Mitchell
승차 공유 서비스 기사로 손님들을 목적지로 데려다주는 일을 하는 에단은 미성년 이부동생 미아를 후견인으로서 돌보며 함께 산다. 그런데 동생이 사채업자의 돈을 써서 곤경에 처하고 결국 마약 과용으로 인해 싸늘한 주검으로 돌아오자, 거물 마약상이자 사채업자인 케이든의 거점으로 들어가 그 부하들을 처리한다. 그리고 동생과 마찬가지로 사채를 빌려쓴 이웃 여성 클로이를 구하고자 케이든에 맞서는데…
Kidnapped to the Island
D.C.
A single mother risks her life to save her starstruck daughter from the clutches of a talent agent's sex trafficking ring, on a secluded island.
햄 온 라이
Uno Bro
A bizarre rite of passage at the local deli determines the fate of a generation of teenagers, leading some to escape their suburban town and dooming others to remain…
Ponyboi
Vinny
An intersex runaway searches for love and a way out of his working class neighborhood in New Jersey.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
Young Ego Facial Reference
타노스에 맞서 은하계를 구하고 최고의 해결사로 등극한 스타로드 일행. 하지만 소버린 행성의 여사제 아이샤를 돕던 중 옛버릇을 고치지 못하고 행성의 배터리를 훔쳤다가 소버린 종족에 쫓기는 신세가 된다. 그 과정에서 피터의 아버지 에고가 그들을 돕는다. 아픈 엄마와 어린 자신을 버리고 떠난 아버지에 대한 원망이 컸던 피터는 에고의 행성에서 아버지의 능력을 확인하곤 그 힘에 이끌린다. 하지만 가모라는 에고의 행성에서 이상한 기운을 감지한다. 한편 반란군에 의해 위기에 처한 욘두는 로켓과 그루트의 도움으로 목숨을 구한다.
Rekindled
Darren
After a string of failed relationships, Kate gets the chance to rekindle romance with the love of her life — her high-school boyfriend.
디즈니 캠프
Gerald "Gerry" Garner
마른 것보다는 살찐 것이 좋다고 생각하는 비만아 제리 가너(아론 슈왈츠 분)는 비만을 걱정하는 부모에 의해 몸무게를 줄여주는 캠프인 캠프 호프(Camp Hope)에, 살을 빼기 위해서라기 보다는 재미있어 보여서 들어 가게 된다. 캠프 호프에 도착하여 이미 입소한 비만 동료들의 환영을 받은 제리는 따뜻하고 가족같은 편안한 분위기와 다이어트에는 별 관심이 없다는 것을 알고 깜짝 놀란다. 그들은 그곳에서의 재미있는 생활을 어린이답게 즐기고 있었던 것이다. 그러나 자상한 캠프 호프의 소유주가 재정적 문제로 인해 운동광인 토니 퍼키스(벤 스틸러 분)씨에게 소유권을 넘겨주면서 이 모든 상황이 달라지게 된다. 퍼키스는 과격한 운동을 통해 비만아들의 몸무게를 줄일 수 있다는 성공사례를 만들어 돈을 벌고자 하는 인물이기 때문이다. 이십마일의 무리한 하이킹 등 엄격하고도 잔혹한 훈련에 의해 소년들은 괴로운 나날을 보내게 된다. 마침내 악몽과 같은 상황을 벗어나기 위해 소년들은 의기투합하여 퍼킨스를 묶어 가두게 된다. 소년들은 이전의 캠프 호프로 돌아가고자 하는 생각으로 그들에게 용기를 심어준 다정다감한 카운셀러(톰 맥고완 분)와 함께 노력하게 되고. 소년들은 캠프에서 자신들이 퍼킨스에게 어떠한 방식으로 대우를 받았는지를 보여주는 장면들을 비디오로 녹화, 찾아온 부모들에게 보여 준다. 소년들은 이러한 경험들을 통해 보기좋은 근육질이 되기보다는 재미있는 생활을 통해 자신감을 배양해 온 원래의 캠프를 되찾았다는 사실을 더욱 중요하게 생각하게 된다. 즉 다이어트는 자율적인 의지가 가장 중요하며, 뚱보라도 건강한 마음을 바탕으로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게 된다.
마이티 덕
Dave Karp
변호사 고든(에밀리오 에스테베즈)은 아이스하키 선수로 활동하던 초등학교 시절 주 챔피언 결정전에서 자신의 실책으로 팀의 패배를 맛봐야했던 기억을 갖고 있다. 커서 변호사로 활동하면서는 승소율이 높은 편으로 자신감에 차 지낸다. 그러던 어느 날 술을 마신 채 운전하다 경찰에 붙잡힌 고든은 사회봉사 활동을 하라는 판사의 판결을 받고 고향인 미네소타시로 간다. 그곳에서 어린이 아이스하키 팀의 지도를 맡게 된 고든. 그는 과거 자신이 다니던 법률 회사의 도움으로 오리팀(Ducks)을 만든다. 장비도 제대로 갖추지 못한 팀이라 실력이 형편없던 아이들을 맡아 대회의 결승에까지 올려 놓은 그는 자신감을 되찾고 결승전에서 자신이 몸담았던 최강의 독수리 팀과 맞붙게 되고 결국 승리를 거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