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ert W. Laing

참여 작품

룰스 오브 인게이지먼트
Production Design
미국 해병대 소속으로 베트남전을 비롯, 베이루트, 패트리어트 사막 전투 등 수많은 전쟁에서 공을 세운 전설적인 군인 테리 칠더스 대령에게 예맨의 미국 대사 가족을 보호하는 임무가 맡겨진다. 시민들의 시위가 폭동의 수준에까지 이르자 칠더스(사무엘 L. 잭슨)는 그들을 헬기로 탈출시키려 한다. 그러나 시위대로부터 날아온 총알에 동료들과 자신의 목숨을 지키기 위해 시위대에 대응 사격한다. 그러나 칠더스는 교전법칙을 어겼다는 이유로 군법 회의에 회부되고 정부는 외교 분쟁을 막으려고 칠더스를 희생양으로 삼기로 한다. 칠더스는 자신의 변호사로 지금은 알콜중독자이나 직접 전쟁을 경험한 하지스(토미 리 존스)를 선임한다. 하지스는 베트남전에서 자신의 생명을 구해준 칠더스의 부탁을 마지 못해 받아들인다. 그들은 미국 정부에 대응해 싸움을 시작하는데...
트루 라이즈
Art Direction
국가안보기관에서 일하는 해리(아놀드 슈왈츠네거)는 아내 헬렌(제이미 리 커티스)에게 세일즈맨이라고 속이며 살고 있다. 어느날 아내가 가짜 첩보원에게 반해 한눈을 팔자 해리는 아내를 뒤쫓는다. 그러던 중 해리는 가짜 첩보원의 배후에 중동의 미군 철수를 요구하는 아지즈가 있음을 알게 된다. 그들 테러분자에게 잡혀간 딸을 구하기 위해 해리는 아내와 힘을 합친다.
네버엔딩 스토리 2
Production Design
바스티앙(Bastian Bux: 조나단 브랜디스 분)은 아버지와 둘이 사는 겁많은 소년으로 겁먹고 다이빙을 못해서 수영팀이 되지 못한다. '끝없는 이야기'라는 책의 세계로 다시 가게된 바스티앙은 위험에 빠진 환타지아를 구하려 하고 그러기 위해 이름을 찾아 소년 전사 아트레이유(Atreyu: 케니 모리슨 분)와 나르는 용 펠코와 함께 떠난다. 마녀 자이드(Xayide: 클레어리사 버트 분)는 환타지아가 인간들의 꿈으로 존재함을 이용. 바스티앙의 기억을 없앰으로써 결국에는 자신의 임무조차 망각하게 만들려 한다. 이름은 찾았지만 자신의 실수로 아트레이유가 위험에 처하자 바스티앙은 마녀의 음모를 깨닫고 마지막 소원을 지혜롭게 활용하여 마녀를 소멸시킨다. 바스티앙의 아버지 바니(Barney Bux: 존 웨슬리 쉽프 분)는 아들을 찾다가 집에서 '끝없는 이야기' 책을 읽으며 아들을 응원하고 바스티앙은 아버지의 목소리를 듣고 용기를 발휘하여 모험을 끝내고 집으로 돌아온다.
Babes in Toyland
Production Design
11-year-old Lisa has no time for toys; she's too busy taking care of her siblings and cooking for her mother. During the Christmas Eve blizzard, Lisa travels to Toyland in Wizard of Oz-like fashion and arrives just in time for a wedding. Young Mary Contrary is about to marry mean, old Barnaby Barnacle, despite the fact that she loves Jack Be Nimble. Lisa tries to stop this terrible wedding and, together with her new friends, discovers that Barnaby wants to take over Toyland. Lisa, Mary, Jack, and Georgie Porgie ask the Toymaster for help, but he can't help them as long as Lisa doesn't truly believe in toys.
간디
Production Design
영국에 유학해 변호사 자격을 딴 간디(벤 킹슬리)는 1893년 남아프리카에 가 소송사건을 맡는다. 간디는 그 곳에서 유색인종에 대한 차별대우를 받게 된다. 이를 계기로 그는 남아프리카의 인도 거류민을 돕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시작한다. 이후 1915년, 간디는 인도로 돌아와 인도독립을 위한 노력을 하게 된다. 그는 비폭력운동을 주도하면서 수차례 투옥되기도 한다. 인도는 마침내 1947년 8월 영국으로부터 독립을 이룬다. 그러나 힌두교와 이슬람교의 종교적 대립으로 인해 인도와 파키스탄으로 나뉘어 독립을 하게 된다. 이후에도 종교분쟁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했던 간디는 1948년 1월 과격파 힌두교도가 쏜 총탄에 암살당한다.
간디
Supervising Art Director
영국에 유학해 변호사 자격을 딴 간디(벤 킹슬리)는 1893년 남아프리카에 가 소송사건을 맡는다. 간디는 그 곳에서 유색인종에 대한 차별대우를 받게 된다. 이를 계기로 그는 남아프리카의 인도 거류민을 돕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시작한다. 이후 1915년, 간디는 인도로 돌아와 인도독립을 위한 노력을 하게 된다. 그는 비폭력운동을 주도하면서 수차례 투옥되기도 한다. 인도는 마침내 1947년 8월 영국으로부터 독립을 이룬다. 그러나 힌두교와 이슬람교의 종교적 대립으로 인해 인도와 파키스탄으로 나뉘어 독립을 하게 된다. 이후에도 종교분쟁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했던 간디는 1948년 1월 과격파 힌두교도가 쏜 총탄에 암살당한다.
Night Games
Production Design
A Californian housewife is terrified of having sex because of a past assault. When this phobia threatens to destroy her marriage, she takes refuge in a series of erotic fantasies about a masked man. But is it really all just a fantasy?
생사의 5인
Production Design
실화를 근거로 한 이 영화는 1967년 8월 27일부터 시작된다. 베트남 전쟁이 한참이던 때에 각지에서 젊은이들이 해병대로 지원해온다. 타이런 워싱턴(Tyrone Washington: 스탠 쇼 분), 빌리 레이 파이크(Billy Ray Pike: 앤드류 스티븐스 분), 엘빈 포스터(Alvin Foster: 제임스 캐닝 분), 비니 파지오(Vinnie Fazio: 마이클 렘벡 분), 데이브 비즈비(Dave Bisbee: 크레이그 왓슨 분) 등이 중심이 된 C중대는 2달동안의 훈련을 마치고 베트남의 다낭에 파견된다. 각자의 개성을 지니고 전쟁과 싸워나가는 동안 팀웍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고 그러는중에 하나씩 전우들은 죽어가는 것이다. 베트남군과의 친목 도모를 위한 축구대회가 개최되는데 베트남군의 사기를 위해 그 경기에서 져주라고 요구한다. 이에 화가 난 C중대 병사들은 자신들의 명예를 걸고 열심히 시합에 임하여 그 시합에서 승리를 거두고 상관의 명령에 불복종한 이유로 최전방으로 가게 된다.
소서러
Set Decoration
1953년 이탈리아 영화인 를 미국에서 리메이크했다. 프랑스의 사업가로 주식 사기에 연루되어 파탄에 이른 남자. 중동의 테러리스트로 동료들이 모두 체포되거나 사살되고 혼자 살아남은 남자. 4인조 강도가 실수로 지역 갱단 보스의 동생을 죽인 후 도주하던 중 살아남은 한 남자. 이렇게 각기 절박한 상황에 처한 세 명이 펼치는 이야기.
골드
Art Direction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손더디치 광산의 대표를 맡고 있는 맨프레드는 현장 총감독으로 로드 슬레이터(로저 무어)를 스카우트한다. 우연히 맨프레드의 집에 방문한 로드는 그의 아내 테리와 눈이 맞고 두 사람은 불륜에 빠진다. 그러던 어느 날, 지하의 수맥이 터지는 바람에 광산에 대형사고가 터지고 로드는 인부들을 구하기 위해 위험을 무릅쓰고 지하로 내려가는데… (채널더무비)
위대한 개츠비
Art Direction
1920년대 아메리카 롱 아일랜드 지방의 호화저택에선 매일밤 거대한 파티가 벌어진다. 초대객들은 주인인 개츠비를 본적도 없었다. 1차 대전 당시 사랑하던 연인 데이지를 다시 만나고자하는 것이 개츠비의 숨은 의도였다.
007 죽느냐 사느냐
Art Direction
24시간 동안 뉴욕, 뉴 올리언즈, 산 모니크에서 세 명의 영국 정보부 요원이 잇따라 피살된다. 세 사건이 서로 연관된 것이라 생각한 M의 지시를 받은 제임스 본드는 CIA 요원 필릭스 라이터와 함께 사태의 규명에 나선다. 미국에 도착하여 CIA로 향하던 007은 괴한의 습격을 받지만, 펠릭스의 도움으로 위기를 면한다. 헤로인 시장의 독점을 통해서 미국 경제를 지배하려는 산 모니크의 수상 커냉가 일당의 계획을 저지하기 위해 본드의 추적이 시작되고, 그 와중에 카드점으로 모든 일을 알아내는 아름다운 점술사 솔리테어와의 사랑이 무르익는데...
Travels with My Aunt
Art Direction
At his mother's funeral, stuffy bank clerk Henry Pulling meets his Aunt Augusta, an elderly eccentric with more-than-shady dealings who pulls him along on a whirlwind adventure as she attempts to rescue an old lover.
프렌지
Art Direction
공군 출신의 리처드 블래니는 일하던 술집에서 해고되자 친구 밥 러스크에게 신세 한탄을 늘어놓는다. 리처드는 결혼 중개소를 운영하는 전 부인 브렌다를 찾아가는데, 두 사람은 또 다투고 만다. 그런데 리처드가 브렌다를 만나고 간 후 브렌다가 살해된 채 발견된다. 브렌다가 일련의 연쇄 살인의 피해자들과 같은 방법으로 참혹하게 살해되자 경찰은 리처드를 연쇄 살인범으로 보고 그를 뒤쫓는다. 할리우드에서 활동하던 히치콕이 아주 오랜만에 영국으로 돌아와 만든 스릴러.
완벽한 금요일
Art Direction
The deputy manager of a London bank has worked out a way to rob the branch of £200,000. When he becomes involved with the attractive Lady Dorset he decides to go ahead with his plan. He needs her help and that of her philandering spendthrift husband. It all comes down to a matter of trust.
007 여왕 폐하 대작전
Art Direction
제임스 본드는 해변에서 자살을 시도하려던 한 여인을 구하게 되고, 이를 계기로 그녀와 사랑에 빠진다. 본드가 사랑에 빠진 여인은 유렵 최고 범죄조직의 두목 드라크의 딸 트레이시였고, 본드는 장인이 될 드라크의 도움으로 스위스에서 브로샹 알레르기 연구소를 운영하며 전세계 알레르기 체질 미녀를 모아 연구하고 있다는 블로펠드를 잡기 위해 위장 잠입한다. 가문학자로 위장하여 연구소에 들어간 본드는 브로펠드가 오메가 바이러스라는 세균을 세뇌된 미녀들의 화장품을 통해 세계에 퍼뜨리려는 계획을 알아내는데...
치티 치티 뱅 뱅
Assistant Art Director
1910년 레이싱 자동차로 이름을 날리던 차가 불의의 사고로 폐차된다. 이 차는 아내없이 두 아이를 키우는 괴짜 발명가 카렉타커스 포트에게 넘어가게 되고, 다시 예전보다 더 멋있는 자동차로 재탄생하게 된다. 한편 우연히 두 아이인 제레미와 제미마를 만난 예쁜 아가씨 트룰리 스크럼셔스는 포트와 사랑스런 두 아이들과 함께 재탄생된 치티 치티 뱅 뱅을 타고 바다로 소풍을 가게 된다. 해변가에서 포트는 아이들에게 불가리아의 전설적인 해적 바론의 이야기를 해주기 시작한다. 차가 바다 위를 떠돌고 하늘을 날고 아이들을 모두 잡아가는 이상한 나라의 이야기였다. 이 이야기는 현실이 된다. 항상 자동차 시합에서 치티 치티 뱅 뱅에게 지던 불가리아 왕은 치티 치티 뱅 뱅에게 음모를 꾸며 자동차 시합에 나오지 못하게 하지만 발명가에 의해 다시 살아난 치티 치티 뱅 뱅을 완전히 없애려고 또 다시 음모를 꾸민다. 이 과정에서 불가리아로 떠나게 된 포트와 두 아이들 그리고 트룰리는 불가리아 왕과 대치하게 되지만 불가리아 왕은 아이들을 모두 잡아들이고 지하에 가두게 된다. 포트와 트룰리는 두 아이와 같이 갇혀있던 아이들을 구하게 되고, 불가리아 왕을 물리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