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ice Williams-Crosby

Spice Williams-Crosby

출생 : 1952-04-26, North Hollywood, Los Angeles, California, USA

프로필 사진

Spice Williams-Crosby

참여 작품

아스트로: 우주전쟁
Stunt Coordinator
우주항공산업을 성공시키며 놀라운 기술의 발전을 이루어낸 억만장자 알렉산더. 그런데 우연히 발견한 외계 생명체에 무언가 비밀이 숨겨져 있음을 알고 특수부대 시절 동료였던 잭 아담스를 우주항공사로 초대해 도움을 청한다. 그리고 그들 앞에 드러나는 충격적인 진실! 그 무엇도 이제 믿을 수 없다.
킬링 핫셀호프
Mitch Fan
A man in a high stakes celebrity death pool quickly loses everything - his business, his bank account, his home, his fiancé. He snaps, then realizes the only way to get his life back on track. He'll have to murder his own celebrity. He'll have to kill Hasselhoff.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Stunts
인간 저항군의 리더 존 코너의 탄생을 막기 위해 스카이넷은 터미네이터를 과거로 보내고, 이를 저지하기 위해 부하 카일 리스가 뒤를 따른다. 젊은 사라 코너와 그녀를 보호하고 있던 T-800은 로봇과의 전쟁을 준비하며 이미 그들을 기다리고 있었다. 시간의 균열로 존 코너 역시 과거로 오지만 그는 나노 터미네이터 T-3000으로 변해있었던 것. 이제 인류는 인간도 기계도 아닌 그 이상의 초월적인 존재, 사상 최강의 적에 맞서 전쟁을 벌여야만 한다.
Kart Driver: A Twisted Vision of Mario
Producer
"Kart Driver" tells the story of Mario as he searches for his on-and-off again girlfriend, Pauline, but I doubt you've ever seen an imagining of the Super Mario Bros series quite like this.
메가 파이톤 VS 게토로이드
Stunt Double
미국 플로리다의 에버글레이즈 국립공원. 어느 날 극렬 환경운동가 니키 라일리가 그곳에 대형 파이톤을 방생한다. 파이톤이 악어 등 공원 동물들을 해치자 악어에게 스테로이드를 먹여 파이톤을 제거하고자 하는 공원 순찰대원 테리 오하라. 하지만 스테로이드는 악어 알을 잡아먹은 파이톤에게도 효과를 미치면서, 결국 악어와 파이톤 모두 거대한 몸집을 갖게 되고 나아가 도심을 공격하기에 이르는데...
Knucklehead
Biker Chick
A fight promoter deeply in debt to his crooked rival and desperate for a new fighter catches a break when a 450 pound church handyman who has spent his entire life in an orphanage agrees to wrestle on behalf of his fellow orphans.
The Dead Undead
Gabrielle
Good Vampires battle Zombie Vampires while trying to hide their own identity and prevent the infection from spreading.
Bare Knuckles
Flame
Women will go to extreme lengths for those they love and single mother Samantha Rogers is no exception. Along with her young daughter, Milla, Sam struggles to make ends meet, taking her licks as a stunt double by day and cocktail waitressing at a rowdy bar at night. When Sam uses her skills to end a bar fight between two drunk women, down and out fight promoter Sonny Cool sees an opportunity to get back into the game. He tells Sam all about the "show," a high class, underground illegal all female bare knuckle fight tournament, where brutality and elegance mix with high stakes and deception. Is the price too much for her...? Bare Knuckles..... a knockout punch of strength and determination, inspired by a true story.
천사와 악마
Utility Stunts
세계 최대의 과학연구소 ‘CERN’(유럽 원자핵 공동 연구소)에서 우주 탄생을 재현하는 빅뱅 실험이 진행되고 실험을 통해 강력한 에너지원인 반물질 개발에 성공하지만 과학자가 살해되고 반물질이 사라지는 사건이 발생한다. 한편, 하버드대 종교기호학 교수 로버트 랭던(톰 행크스)은 교황청으로부터 의문의 사건과 관련된 암호 해독을 의뢰받는다. 새로운 교황을 선출하는 고대의식인 ‘콘클라베’가 집행되기 전, 가장 유력한 4명의 교황 후보가 납치되고 교황청에 비밀결사 일루미나티의 상징인 앰비그램이 나타난 것. 500년만에 부활한 일루미나티는 4명의 교황 후보를 한 시간에 한 명씩 살해하고 마지막에는 CERN에서 탈취한 반물질로 바티칸을 폭파시킬 것이라며 카톨릭 교회를 위협한다.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로마 바티칸에 도착한 로버트 랭던과 비토리아는 곳곳에 숨겨져 있는 일루미나티의 단서를 파헤치며 그들의 근거지로 향하는 ‘계몽의 길’ 추적에 나서는데…
The Sensei
Judith
Lonely gay teenager, McClain, struggles to fit in with his classmates in a small, conservative Colorado town. After he's severely beaten at school, Karen O'Neil, a martial arts Sensei, secretly trains him to defend himself. When the town discovers their secret, a series of catastrophic events unfolds.
ReVamped
Dead Red
Successful businessman Richard Clarke is bitten by a beautiful vampire and is plunged into the dark world of the supernatural. Richard very quickly realizes that being undead isn't all that it's cracked up to be.
미션 임파서블 3
Stunt Driver
IMF 최고의 베테랑 특수 요원으로서 항상 긴장감 속에 경계를 늦추지 않던 이단 헌트. 이제 현장에서 한 발 물러나 특수 요원 트레이닝에 전념하며 삶의 여유를 찾고, 사랑하는 여인 줄리아와 행복한 결혼을 꿈꾼다. 하지만 그녀와의 약혼식 날, 급작스런 본부의 호출을 받은 이단 헌트에게 악명 높은 국제 암거래상 오웬 데비언에게 인질로 잡혀있는 IMF 요원을 구출하라는 명령이 떨어진다. 약혼녀에게 차마 사실을 알리지 못한 채 작전에 임하는 이단 헌트는 요원을 구출하는 데에 극적으로 성공하지만 그녀는 결국 목숨을 잃고 마는데...
아일랜드
Stunts
지구 상에 일어난 생태적인 재앙으로 인하여 일부만이 살아 남은 21세기 중반. 자신들을 지구 종말의 생존자라 믿고 있는 링컨 6-에코(이완 맥그리거)와 조던 2-델타(스칼렛 요한슨)는 수백 명의 주민들과 함께 부족한 것이 없는 유토피아에서 빈틈없는 통제를 받으며 살고 있다. 잠자리에서 일어나면서부터 몸 상태를 점검 받고, 먹는 음식과 인간관계까지 격리된 환경 속에서 사는 이들은 모두 지구에서 유일하게 오염되지 않은 희망의 땅 ‘아일랜드’에 추첨이 되어 뽑혀 가기를 바라고 있다. 최근 들어 매일 같이 똑 같은 악몽에 시달리던 링컨은 제한되고 규격화된 이 곳 생활에 의문을 품게 된다. 그리고 곧, 자신이 믿고 있던 모든 것들이 거짓이었음을 알게 된다. 자기를 포함한 그곳의 모든 사람들이 사실은 스폰서(인간)에게 장기와 신체부위를 제공할 복제인간이라는 것! 결국 ‘아일랜드’로 뽑혀 간다는 것은 신체부위를 제공하기 위해 무참히 죽음을 맞이하게 되는 것을 의미했던 것이다. 어느 날, 복제된 산모가 아이를 출산한 후 살해되고 장기를 추출 당하며 살고 싶다고 절규하는 동료의 모습을 목격한 링컨은 아일랜드로 떠날 준비를 하던 조던과 탈출을 시도한다. 그간 감춰졌던 비밀, 엄연히 존재하고 있는 외부의 모습을 보게 된 이들은 자신들의 스폰서를 찾아 나서고 오직 살고 싶다는 본능으로 탈주를 계속하는데...
밀리언 달러 베이비
Irish Fan
딸과의 관계가 소원해진 채 혼자 낡은 체육관을 운영하며 권투 선수들을 키우는 프랭키(클린트 이스트우드)에게 매기(힐러리 스웽크)가 찾아온다. 선수로 키워 달라는 말에 프랭키는 30살이 넘은 여자라는 이유로 매몰차게 거절하지만 매기는 계속 체육관에 와서 연습하길 멈추지 않는다. 선수 때 한쪽 눈을 잃고 지금은 프랭키 체육관의 청소부로 일하며 지내는 스크랩(모건 프리먼)이 조금씩 매기를 돕는다. 매기의 열의에 못이긴 척 프랭키는 트레이너가 되어 함께 경기에 나가며 점점 가까워진다. 항상 자신을 보호하라는 가르침 속에 훈련은 계속되고 마침내 챔피언 쟁탈전에 나가지만, 상대방 선수의 반칙으로 매기는 크게 다치게 되는데...
Dead End Road
Grace Andrews
Detective Burt Williams has been on the trail of the infamous "Poe killer" for nearly three years. The most recent abduction of fashion model Heather Makepiece prompts state authorities to bring in the FBI. Burt's daughter Kris Williams, a homicide agent for the FBI, along with her partner Sean Michaels take over. Burt reluctantly steps down from the case and retires. For the next seven months the "Poe Killer" continues his murderous rampage, until Kris discovers that the killer uses internet chat rooms to seduce his prey. She logs in as Annabel Lee and sure enough, he contacts her. With the help of Larry the tech guy, she sets up a meeting at a nearby bowling alley. But, when things go wrong and Kris is abducted and her partner Sean is slaughtered, it becomes a race against time for Burt and ex-partner Grace Andrews to find Kris before she becomes the next victim of the "Poe Killer".
스파이더맨
Stunts
평범하고 내성적인 고등학생 피터 파커는 우연히 방사능에 감염된 거미에 물린다.그 후, 피터는 손에서 거미줄이 튀어 나오고 벽을 기어 오를 수 있는 거미와 같은 능력을 갖게 된다. 다가오는 위험을 본능적으로 감지하는 초감각과 엄청난 파워를 소유하게 된 것이다. 피터는 짝사랑하던 메리 제인의 관심을 끌기 위해 멋진 스포츠카를 구입하는데 초능력을 처음 사용한다. 그러다 사랑하는 벤 아저씨의 죽음을 계기로 그 힘을 악의 세력에 대항하는데 쓰기로 결심한다. 한편 피터의 절친 해리 오스본의 아버지인 노만은 실험 도중 가스에 중독되어 악의 화신 그린 고블린으로 변하는데...
뷰티풀
Female Prisoner
모나 히버드(미니 드라이버 분)는 소도시에 살고 있는 성질 급한 여성이다. 그녀의 유일한 꿈은 바로 미스 아메리카의 자리에 오르는 것이지만, 이미 8살이 된 딸 바네사(할리 케이트 아이젠버그 분)를 불법으로(즉, 사생아로) 키우고 있다는 것이 큰 장애물로 작용한다. 어린 시절부터의 친구로써 모나를 돕는 유일한 친구이기도 한 천사표 루비(조이 로렌 아담스 분)의 도움으로, 마침내 대회에 출전할 수 있게 된 그녀는 미스 아메리카에 대한 욕망을 분출하며 서서히 1위 자리에 다가간다. 그런데 문제는 그녀가 자신의 꿈에 한 걸음씩 다가갈 수록, 점점 더 바네사의 엄마 역할로서의 열정을 느끼게 된다는 점이다.
갤럭시 퀘스트
Stunts
20년전 최고의 인기를 누리며 성대한 막을 내렸던 드라마 갤럭시 퀘스트의 대원들은 제복을 입고 싸인을 해주며 옛 추억에 사로잡혀 있다. 이 시리즈물을 역사 다큐멘타리라고 믿어버린 한 외계족들. 그들은 자신들에게 닥친 위험을 해결할 사람들은 바로 갤럭시 퀘스트 대원들 밖에는 없다고 믿는다. 단번에 지구로 온 순진한 외계인들은 피터 퀸시 태거트 사령관과 접촉을 시도한다. 제이슨 네스미스(피터 퀸시 태거트 사령관)와 그의 대원들은 이를 새로운 SF 시리즈물의 캐스팅 제의라고 생각하고 순순히 외계인들을 따라간다. 그런데 그들이 도착한 곳은 실제 우주. 세트도 연기도 아닌 정말 우주였다. 상황을 즐기기로 한 대원들!!! 자신들을 영웅시하는 외계인들 앞에서 갤럭시 퀘스트인 척 한다. 그런데 순간, 이 순진한 외계인들이 가지고 있는 '오메가 13' 이라는 알 수 없는 무기를 빼앗으러 온 악당 새리스와 마주치게 된다. 그들은 악당 새리스의 무시무시한 위력에 놀라 도망치려 하지만 이미 때는 늦었는데...
심플 플랜
Stunts
12월 31일, 행크(빌 팩스톤)는 제이콥(빌리 밥 쏜톤 분), 루(브렌트 브리스코 분)와 함께 눈 덮인 산속을 헤매다 추락한 비행기를 발견하고, 거기서 정체불명의 현금 4백 4십만 달러 또한 발견한다. 주변에는 아무 것도 없고 술주정뱅이 제이콥과 백수건달 루는 이 돈이 자신들의 비참한 생활을 마감하게 해 줄 것이란 생각에 눈이 번쩍 뜨인다. 임신한 아내 사라(브리짓 폰다)와 행복한 가정이 있는 행크는 그들에게 경찰에 신고하자고 주장하지만 전혀 먹히지 않는다. 결국 돈에 대한 사건이 밝혀지고 일단락될 때까지 돈은 행크가 그대로 보관하기로 하고 이후 나눠갖기로 한다. 하지만 제이콥과 루는 행크가 가로챌지도 모른다는 불안에 휩싸인다. 또한 다소 어리버리한 두 사람은 의심받기 딱 좋을만한 어처구니없는 상황들을 시종일관 연출하여 행크의 간담을 서늘하게 한다. 행크와 그의 아내 사라는 그 돈이 형제 납치범에 의해 자행된 납치 사건의 몸값이며, 죽은 조종사가 바로 그 중 한 명임을 알게 된다. 돈의 배분만 손꼽아 기다리며 갈등을 거듭하던 그들 앞에 FBI 요원 백스터(게리 콜)가 추락현장을 조사하러 파견된다.
Archibald the Rainbow Painter
Hooker (as Spice Williams)
Vietnam veteran Archibald Wright is a house painter hired to work on a Beverly Hills mansion where he becomes involved in the life of the resident family. The owner Elaine left her husband J.P. while he was serving in Vietnam, causing him to become an alcoholic hobo living in downtown Los Angeles. Archibald tries to help their daughter Tory to continue her relationship with her father, even though Elaine is strongly against it.
Shattered Illusions
Psycho-Abusive Nurse
A Psycho stalks a talk radio personality and her mentally challenged sister.
배트맨 앤 로빈
Stunts
배트맨(조지 클루니)이 지키는 고담시에 새로운 악당 미스터 프리즈(아놀드 슈워제네거)가 나타난다. 그는 원래 명석한 분자생물학자였으나 아내를 치료하기 위해 극저온 냉동실험을 하다가 그만 냉동인간이 되어 버린 것이다. 냉동복을 입고 살아야 하는 그의 유일한 목적은 얼어붙은 아내를 살리기 위한 거액의 돈을 마련하고 고담시를 자신의 왕국으로 만드는 것. 한편 착한 식물학자에서 우연한 사고로 죽음의 키스로 무장한 악녀 포이즌 아이비(우마 서먼)는 고담시를 위협하는 또 다른 존재로 등장다. 그녀는 식물들의 세계 정복이라는 야욕을 실현시키기 위해 미스터 프리즈와 손잡고 고담시를 공격하려 하는데...
The Cherokee Kid
Miss Marjorie
Isaih Turner didn’t want to be a hero-all he wanted was revenge. Orphaned when both his parents were cruelly murdered by the wealthy and powerful Cyrus Bloomington, the young Isaiah grew up with one air in mind: to find the man who killed his folks and take him down.
티포스
Terrorist
대사관을 점령하여 인질들을 잡고있는 테러리스트들. 그때 테러리스트의 동료들로 가장한 5명의 사람들이 투입되고, 그들은 곧 무시무시한 특공팀으로 변하여 약 30명의 테러리스트 전원을 사살하고 그들의 임무를 완수한다. 그들은 일명 'T-FORCE'로 불리우는 인조인간 특공대로 세계 최초의 강력 사이보그 경찰팀이다. 그러나 그들의 임무 수행 중 살해된 인질 6명에 대한 문제점이 지적되고, 결국 사이보그를 해체하라고 정부에서 명령한다. 이 결정에 분노하고 복수를 시작하는 T-FORCE 팀 대 인간들의 SF혈투, 살아남기 위해 대장인 ADAM과 한때 그들의 보스였던 인간 JACK의 대결이 펼쳐진다.
센세이션
Stunts
신통력을 지닌 여대생 라일라(Lila Reed: 캐리 우러 분)는 버튼 교수(Dr. Ian Burton: 에릭 로버츠 분)의 연구활동을 돕는 아르바이트를 시작한다. 사물을 통해 물건의 주인의 신상을 떠올려 교수에게 낱낱이 보고하는 것이 그녀가 맡은 일감이다. 첫번째 물건인 스타킹을 보고 라일라는 어떤 여인의 모습을 스치듯이 보게 된다. 두번째 콤팩트에서 라일라는 공포의 여인과 아파트를 떠올리게 되고 소재지를 찾아내 궁금증을 풀려고 한다. 아파트 매니져와 대화 중 그 방에 살던 캐리 라이너라는 여대생이 일년전 목졸려 숨진 살인사건의 주인공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라일라는 신문기사를 찾아 사건의 전모를 조사한다. 기사에서 캐리와 버튼 교수가 죽기전 함께 지낸 연인사이였음을 알게 된 라일라는 둘의 정사 장면을 환상으로 자주보고 급기야는 교수가 캐리의 목을 조르는 환상까지도 보게 돼 그를 의심하기 시작한다. 이미 종결된 캐리의 살인 사건을 담당했던 형사 판델라(Detective Pantella: 론 펄만 분)를 찾아간 라일라는 사건당일 밤 버튼 교수는 플라라는 동료 교수와 함께 있었던 것으로 알리바이가 확실한 것을 알게 된다. 그러나 라일라의 환상은 거듭되고 계속되던 의심 속에서 그녀의 친구 매리엔(Maryann: 트레이시 니드햄 분)이 목이 졸린 채 숨져 있는 것이 발견된다. 이에 격분한 라일라는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버튼 교수를 함정에 빠뜨리기 위한 치밀한 계획을 꾸미는데.
Hard Drive
Wrestler
Sexual encounters and criminal mayhem occur when two people meet via their computers.
The Naked Truth
Sam
Two friends, both named Frank, accidentally obtain a suitcase at the airport. It contains incriminating evidence against a mafia boss, who sends his Terminator-like lackie to find them. The Franks hide by impersonating make-up women for a beauty pageant. While in drag, the mafioso falls in love with one of the Franks.
슬립워커스
Stunts
흡혈귀의 원조라고 일컬어지는 반인 반고양이 슬립워커. 순결한 처녀의 피를 먹고 살며, 세상에서 고양이의 발톱을 가장 두려워한다. 슬립워커인 메리(Mary Brady: 엘리스 크리지 분)와 그녀의 아들 찰스(Charles Brady: 브라이언 크로즈 분)는 어린 소녀를 살해한 후 인디애나 주로 이사하고, 잘생기고 공부도 잘하는 찰스는 전학한 학교에서 여학생들 사이에 폭발적인 인기를 끌게 된다. 그러나, 차츰 슬립워커의 본색을 드러내 자신을 의심하는 선생님을 죽이고 속도위반을 쫓다가 경찰에게 정체가 탄로 나고 만다. 한편, 치어리더인 교내 최고의 미녀 타냐(Tanya Robertson: 매드첸 에이믹 분)를 엄마의 먹이로 점찍고, 접근하던 찰스는 결정적인 순간에 타냐의 칼에 눈이 찔리고 뒤쫓아온 경찰 에디의 총에 맞아 만신창이가 되고 만다. 아들의 복수를 위해서 나선 메리. 그녀의 분노의 손길이 타냐에게 다가가는데.
Murder in High Places
A small Colorado mountain town elects as its mayor a writer whom some residents consider "eccentric" and others don't care for because he's a former hippie. Complications ensue when soon after the election, a dead body crashes through the skylight of a local building, and the body turns out to be the new mayor's ex-wife.
가이버
Weber
세상을 지배할 음모를 꾸미고 있는 조아노이드의 수장 발커스. 그는 세가와 박사가 만든 가이버 슈트를 손에 넣기 위해 리스커를 시켜 그를 살해합니다. 하지만 이미 조치를 취한 세가와 박사. 하지만 엉뚱하게도 가이버 슈트는 숀의 손에 넘어가죠. 그리고 우연히 양아치들에 의해 가이버 슈트를 착용한 숀. 이제 위기에 빠진 세가와 박사의 딸 미즈키를 조아노이드 무리로부터 구해내야 하는데...
Hollywood Hot Tubs 2: Educating Crystal
Jane
A rich sheik tries to steal hot tub business by marrying the owner. Her daughter and others foil the plot.
Sexbomb
Sabina
A low-budget film producer begins shooting his next two epics, "I Rip Your Flesh With Pliers" and "Werewolves in Heat." What he doesn't know is that his sexy young wife wants him dead, and plans to use the films as a cover to do it.
스타 트렉 5: 최후의 결전
Vixis (as Spice Williams)
우주평화행성인 님부스 3 행성에서 반란이 일어나고, 행성에 있던 연방정부 대표와 클링온과 로물란의 영사가 인질로 잡힌다. 이 소식을 전해들은 연방정부는 즉각 엔터프라이즈호에 출격을 명한다. 요세미티 국립공원에서 상륙휴가를 즐기던 커크 선장(윌리엄 샤트너 분) 일행은 명령을 접하자마자 님부스 3 행성으로 향한다. 테러범으로 위장한 승무원들이 전투를 치르며 인질들을 구출할 찰나, 테러 주동자인 사이보그에게 세뇌당한 인질들이 오히려 커크 선장 일행을 볼모로 잡는다. 인간의 근원적인 고통을 치유해준다며 사람들을 세뇌한 사이보그는 볼칸족인 스팍(레너드 니모이 분)의 이복형이었다. 볼칸족의 신앙을 부정하고 혼자만의 독특한 철학을 주창하다. 님부스 3 행성에 유배되었던 사이보그는 신과 우주의 진리가 존재하는 신비의 행성 사카리로 가기위해 반란을 주도한 것이었다. 엔터프라이즈호를 점거하고 승무원들을 세뇌시킨 사이보그는 우주의 중심으로 가기위해 아무도 넘어보지 못한 대방벽으로 전속 항해한다. 과연 커크 선장은 엔터프라이즈호를 위기에서 구출할 수 있을 것인가?
Uninvited
Stunts
A sinister corporation loses control of a house cat infected with a genetically-engineered virus. The death-toll rises during the mutant feline's rampage, and eventually, it finds its way on board a ship of a criminal king-pin.
The Wild Pair
Stunts
A strait-laced FBI agent and a hulking, big-hearted narcotics cop team up to track down a drug lord associated with a militant hate group.
Stranded
Warrior
A young woman and her grandmother living in an isolated farmhouse are kidnapped by aliens.
Stamp of a Killer
Detective Martindale
A pregnant mother and her young son become the target of a killer.
로스트 보이
Stunts
겉보기엔 화려한 도시 싼타칼라엔 밤에 출몰하여 무서운 살인을 저지르는 흡혈귀 무리가 있다. 그러나 시민들은 어느날 갑자기 사라지는 그들의 가족들이 피에 굶주린 밤의 존재들의 희생물이 되는 것인줄은 꿈에도 모르고 거리에 '실종벽보'만을 붙이며 슬픈 눈빛으로 나날을 보낸다. 마을에 이사오는 루시(다이안 위스트 분)와 그녀의 두 아들 마이클(제이슨 패트릭 분)과 샘(코리 헤임 분). 엄마 루시가 위자료 한푼 못받고 이혼을 한 탓에 그들은 집도 절도 없이 할아버지 댁에 얹혀살기 위해 싼타칼라에 온 것이다. 그리고 오래지 않아 큰 아들 마이클이 흡혈귀 무리의 유혹을 받아 그들의 피를 마시고 밤의 살인귀로 변해가기 시작한다. 그동안 동생 샘은 만화가게에서 흡혈귀 사냥꾼들의 교육을 받아 뱀파이어에 대한 상식을 얻게 된다. 마이클과 마찬가지로 반쪽짜리 흡혈귀이면서 한편으로 마이클을 사랑하게 되는 소녀 스타(제이미 거츠 분)가 다행히 마이클을 돕기 때문에, 그리고 본래의 마이클이 가지고 있는 건전한 정신과 도덕성 때문에 그는 여러번 살인 유혹을 받는데...
Getting Physical
Rebecca Dawn (as Marcelyn Ann Williams)
The world of female bodybuilding provides the backdrop for this tale of an aspiring young actress who initially becomes interested in the sport as a means of self-defense following a physical attack by two men, but then finds that while concentrating on building up her body her relationship with her parents, with whom she is living, and her new-found boyfriend, a young cop, is breaking down. Several noted bodybuilders and iron-pumpers, male and female, put in appearances to give this production an added authenticity.
Fatal Games
Coach Drew
A group of amazing athletes are systematically stalked and killed by a crazed, hoodie wearing psychopa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