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ono Mitsuishi

Kotono Mitsuishi

출생 : 1967-12-08, Tokyo, Japan

약력

Kotono Mitsuishi is a Japanese voice actress and narrator from Tokyo. She was affiliated with Arts Vision and Lasley Arrow. As a young girl, Mitsuishi lived in Nagareyama, Chiba. Mitsuishi graduated from high school in 1986, and entered the Katsuta Voice Actor's Academy. In 1988, Mitsuishi made her voice acting debut as Tomoyo in the OVA Ace wo Nerae! 2. She became an instant celebrity with her role as Usagi Tsukino, when Sailor Moon debuted in 1992, and her popularity increased again with her role as Misato Katsuragi in the anime television series Neon Genesis Evangelion, as well as Murrue Ramius in both Mobile Suit Gundam SEED and Mobile Suit Gundam SEED Destiny, in 2002 and 2004 respectively.

프로필 사진

Kotono Mitsuishi
Kotono Mitsuishi
Kotono Mitsuishi

참여 작품

극장판 미소녀전사 세일러 문 코스모스 후편
Usagi Tsukino / Sailor Moon (voice)
A continuation of Pretty Guardian Sailor Moon Cosmos The Movie Part 1.
극장판 미소녀전사 세일러 문 코스모스 전편
Usagi Tsukino / Sailor Moon (voice)
A new enemy targets the Sailor Guardians ending the peace they had won.
명탐정 코난: 흑철의 어영
Kir / Rena Mizunashi (voice)
인터폴의 최첨단 정보 해양 시설인 퍼시픽 부이. 일본과 유럽의 CCTV 정보를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장기 수배범이나 유괴당한 피해자를 전 세계에서 찾아낼 수 있는 전연령 인식이라는 획기적인 AI 기술을 개발 중이다. 그러던 중 독일에서 검은 조직에 의해 유로폴 직원이 살해되는 사건이 발생하고 뒤를 이어 전연령 인식의 핵심 기술자가 납치된다. 나이와 상관없이 안면 인식이 가능한 기술이 검은 조직의 손에 들어가면 독약 APTX4869 개발 후 사망한 것으로 알려진 코드명 셰리이자 하이바라 아이도 위험하게 되는데...
극장판 주술회전 0
Mei Mei (voice)
어린 시절, 소꿉친구인 오리모토 리카를 교통사고로 눈 앞에서 잃은 옷코츠 유타. 옷코츠는 원령으로 변한 리카의 저주에 괴로워한 나머지 자신도 죽기를 바라지만, 최강의 주술사인 고죠 사토루에 의해 주술고전에 들어가게 된다. 그리고 동급생인 젠인 마키, 이누마키 토게, 판다를 만나면서 굳은 결심을 한다. 한편 옷코츠와 친구들 앞에 과거에 일반인을 대량으로 학살해서 고전에서 추방된 최악의 주저사인 게토 스구루가 나타난다. 주술사만의 낙원을 만들려는 게토는 비술사를 섬멸하겠다면서 신주쿠와 교토에 천의 저주를 내리는데...
The Journey
Hind Hiroshi (voice)
As a ruthless invader threatens to enslave their people and destroy the Kaaba, a sacred sanctuary, the people of Mecca take up arms. Only able to muster a small force against the massive army, defeat seems all but inevitable. Aus, a seemingly simple potter fighting to protect his family, is forced to reveal his dark past. Abraha's army is fast approaching, and the fate of Mecca and its people hangs in the balance. Will the people of Mecca defeat the colossal army with nothing but their simple defenses and their love for their city?
안노 히데아키: 안녕! 모든 에반게리온
Self
"에반게리온"이 마침내 완결된다. 안노 히데아키 감독을 4년에 걸쳐서 독점 밀착취재. 지금까지 장기취재가 결코 허용되지 않았던, 안노 히데아키 감독 시리즈 완결편인 "신 에반게리온 극장판"의 제작현장을 처음으로 남김없이 기록했다. 거장 미야자키 하야오로 하여금 "안노 히데아키 감독은 피를 흘리며 영화를 만든다" 고 말하게 하는 그 현장에서는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었던 것일까? 희대의 크리에이터의 실상을 파고드는 75분 스페셜.
신 에반게리온 극장판 리피트
Misato Katsuragi (voice)
‘에반게리온’ 신극장판 시리즈의 제4부이자 완결편 미사토가 이끄는 반네르프 조직 ‘빌레’는 코어화로 붉게 물든 파리 구시가에 있다. 기함 AAA 분더에서 선발대가 강하하여, 남겨져 있던 봉인주에 안착한다. 복원 작전의 작업 가능 시간은 고작 720초. 결사의 작전 수행 중 ‘네르프’의 EVA가 대량으로 무리를 이루고 접근하여, 마리의 개(改) 8호기가 요격을 개시한다. 한편 신지, 아스카, 아야나미 레이 (가칭) 세 사람은 일본의 대지를 떠돌고 있다…….
미소녀 전사 세일러 문 이터널 - 파트 2
Usagi Tsukino / Eternal Sailor Moon / Princess Serenity (voice)
새로운 달이 태양을 가리고 지구에 어두운 그림자가 드리운다. 그러자 모습을 드러내는 악의 세력. 각자의 꿈을 좇던 세일러 전사들이 세상의 빛을 되찾으려 이제 다시 힘을 모은다.
미소녀 전사 세일러 문 이터널 - 파트 1
Usagi Tsukino / Super Sailor Moon (voice)
새로운 달이 태양을 가리고 지구에 어두운 그림자가 드리운다. 그러자 모습을 드러내는 악의 세력. 각자의 꿈을 좇던 세일러 전사들이 세상의 빛을 되찾기 위해 지금 다시 힘을 모은다.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
Nobita's Mother (voice)
노비타는 공룡 박람회의 화석 발굴 체험에서 발견한 화석을 공룡알이라고 굳게 믿는다. 도라에몽의 비밀도구 '타임보자기'로 화석을 원래 상태로 되돌리자 지금껏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종의 쌍둥이 공룡이 태어난다. 노비타를 닮아서 조금 믿음직스럽지 못한 큐와 말괄량이 뮤. 노비타는 개성의 차이로 고생하지만 부모처럼 사랑과 애정을 듬뿍 주며 키운다. 하지만 결국 큐와 뮤가 현재 시대에서 살아가기에는 한계가 오고 만다. 큐와 뮤를 원래의 시대로 데려다주기로 결심한 노비타는 도라에몽, 친구들과 6600만년 전으로 출발하고 큐와 뮤의 친구 공룡들을 찾는 여정을 시작한다. 도라에몽의 비밀도구와 공룡들의 힘을 빌려 공룡의 발자국을 따라간 노비타 일행이 도착한 곳은 신비의 섬. 공룡이 멸종했다고 알려진 백악기에서 큐와 뮤 그리고 노비타 일행에게 기다리고 있는 운명은!?
원피스 극장판: 스탬피드
Boa Hancock (voice)
루피를 비롯한 밀짚모자 일당과 해적들은 축제꾼 ‘부에나 페스타’의 초대장을 받고 20년 만에 부활한 세계 최고의 축제 해적 박람회에 모여든다. 해적왕 로저가 남긴 전설의 보물을 찾기 위한 해적들의 보물 쟁탈전이 시작되고, ‘괴물의 후계자’라 불린 사나이 ‘더글라스 불릿’이 난입해 밀짚모자 일당 앞을 가로막는다. 해적들과 해군, 칠무해, 혁명군까지 가세해 ‘불릿’과 유례없는 대전투가 벌어지고, 보물 쟁탈전과 해적 박람회는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혼란 속으로 빠져드는데...
Godzilla vs. Evangelion: The Real 4-D
Misato Katsuragi (voice)
NERV is caught off guard when a mysterious creature arrives in Osaka-III. The Eva Units are sent out, believing it to be an Angel only to discover it's none other than Godzilla, who engages the Eva Units. Godzilla's purpose for appearing is soon revealed when a cosmic monster descends from above, King Ghidorah. Featured exclusively at Universal Cool Japan.
도라에몽: 진구의 달 탐사기
Tamako Nobi
달 탐사기에서 의문의 흰 그림자가 발견됐다는 뉴스 속보로 진구는 그것이 ‘달 토끼’라고 주장하지만 아무도 믿지 않는다. 진구는 도라에몽과 함께 ‘같은 것을 믿게 하는 배지’를 이용해 달의 뒷면에 토끼 왕국을 만들기로 하고 우연히 신기한 힘을 가진 ‘에스펄’이라는 종족의 아이들과 만나게 되는데…! 과연 도라에몽과 친구들은 우주를 위협하는 악당 ‘디아블로’에 맞서 에스펄 친구들을 구할 수 있을까?
도라에몽: 진구의 보물섬
Tamako Nobi (voice)
태평양 한복판에 새로운 섬이 솟아나다니. 보물이 묻혀 있는 전설 속의 섬이 틀림없어. 도라에몽, 아니 캡틴 도라와 친구들, 모두 노진구올라호에 어서 승선하라고. 이제 우리는 보물섬을 찾아 전속력으로 나아갈 거니까.
おかえり 故郷の唐津
Miyoko Hiroi (voice)
Tadaima Omoide no Saga
Jun (voice)
도라에몽: 진구의 남극 꽁꽁 대모험
Tamako Nobi (voice)
더위를 피해 남극으로 놀러 간 도라에몽과 친구들은 얼음에 묻혀있던 신기한 팔찌를 발견한다. 팔찌가 묻힌 곳은 바로 10만년 전 남극! 그곳에서 도라에몽과 친구들은 수수께끼를 찾는 소녀 카라와 햣코이 박사를 만나고, 지구가 꽁꽁 얼어버릴 위기에 처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과연 도라에몽과 친구들은 신기한 팔찌의 주인을 찾고, 지구를 구할 수 있을까?
극장판 암살교실 - 365일의 시간
Hiromi Shiota
자신을 암살하라는 ‘살생님’의 밑에서 현상금을 걸고 싸우던 기막힌 학창 시절을 졸업하고, 이제 훌쩍 자란 모습으로 교실을 다시 찾은 ‘나기사’ ‘살생님’과 함께했던 버라이어티한 추억들에 미소 지우며 교실로 들어서는데, 아무도 없어야 할 교실에는 이미 먼저 온 손님 ‘카르마’가 있었다. ‘살생님’이 없는 교실에서 지난 시간을 돌아보기 시작한 두 사람, 아련하게 피어나는 특별했던 1년간의 기억. 그리고 이제야 알 수 있을 것 같은 ‘살생님’의 마음. 과연 그들이 하게 된 새로운 다짐은 어떤 것이었을까?
Come Back! Shuriken Sentai Ninninger: Ninnin Girls vs. Boys FINAL WARS
Ariake no Kata (voice)
The Igasaki Clan reunites two years after defeating Kibaoni Gengetsu to determine who is the greatest ninja.
명탐정 코난: 순흑의 악몽
Reina Mizunashi (voice)
경찰에 잠입한 누군가에 의해 유출된 N.O.C리스트. 그리고 전 세계 스파이들이 연이어 제거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한편, 코난과 친구들은 새로 개장한 수족관에서 우연히 의문의 여인과 마주친다. 두 눈의 색이 다른 ‘오드아이’인 그녀는 상처투성이인 온 몸에, 자신의 이름도 기억하지 못하는 상태. 그녀가 잃어버린 기억을 되찾을 수 있게 도와 주던 코난은 심상치 않은 기운을 느끼고, FBI, 경찰, CIA가 모두 그녀를 쫓고 있음을 알게 된다. 여기에 베일에 싸여 있는 검은 조직마저도 정체를 드러내고 그 여인을 쫓는데… 잃어버린 기억 속 숨겨진 비밀을 찾아, 그들이 움직인다!
러브 라이브! 더 스쿨 아이돌 무비
Mother Yazawa (Nico's Mother) (voice)
학교에서 아이돌!! 아홉 명의 소녀들이 만드는 청춘 학원 드라마 졸업식 직후, 뮤즈에게 어떤 소식이 날아들었다. 3학년의 졸업을 계기로 활동을 끝내기로 결정한 뮤즈였지만, 그 소식을 듣고 새로운 라이브 공연을 준비한다. 처음 보는 세상을 접하고 다시 조금씩 성장해 나가는 아홉 사람. 이들은 스쿨 아이돌로서 마지막으로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얼마 남지 않은 시간 속에서 뮤즈가 발견한, 최고로 즐거운 라이브란 무엇일까?
도라에몽: 진구의 우주영웅기~스페이스 히어로즈~
Tamako Nobi
버거 감독의 도움을 받아 히어로 영화 속 주인공 ‘미라클 은하방위대’가 된 도라에몽과 친구들! 초능력이 생기는 수트를 입고 본격적인 영화 촬영을 하던 중 외계행성 ‘포클별’의 보안관 아론이 우연히 이를 보게 되고, 도라에몽과 친구들을 진짜 영웅이라 여겨 위험에 처한 포클별을 도와달라는 부탁을 하게 되는데… 아론과 함께 우주여행을 떠난 도라에몽과 친구들은 포클별을 위협하는 우주해적단을 무찌르고 진짜 영웅이 될 수 있을 것인가?!
원피스: 3D2Y 에이스의 죽음을 넘어! 루피, 동료와의 맹세
Boa Hancock (voice)
정상결전 후 수련 중이던 당시의 루피가 반디 월드와의 싸움을 담은 에피소드
낙원추방
Hilde Thorwald (voice)
인류의 98%가 디바라는 전뇌세계에서 육체가 없이 살아가는 미래. 보안국 요원으로 활동하는 안젤라 발자크는 해킹을 통해 프론티어 세터라 자칭하며 제네시스 아크호를 타고 갈 우주여행 지원자를 모집하는 광고를 띄운 해커를 조사하게 된다. 안젤라는 지금은 황폐해진 지구로 가서 현지 안내인 딩고를 만나, 익숙하지 않은 실제 육체인 머티리얼 바디의 몸으로 프론티어 세터를 추적한다. 프론티어 세터를 따돌리기 위해 디바 네트워크와 연결도 끊고 착륙 지점에서 멀리 떨어진 제도로 이동한 안젤라와 딩고는 수년간 산화제를 사들인 프론티어 세터의 정체를 알아내게 되는데...
도라에몽: 스탠바이미
Tamako Nobi (voice)
공부도 꽝, 운동도 꽝, 무얼해도 덜렁대고 소심한 소년 진구. 그런 진구에게 행복한 꿈과 미래를 선물하는 임무를 받고 22세기에서 날아온 최고의 친구, 도라에몽! 대나무 헬리콥터, 어디로든 문, 투명망토, 암기빵, 그리고 타임머신까지! 도라에몽은 온갖 미래의 비밀도구로 오직 진구만을 위한 노력에 나선다. 마지못해 임무를 부여 받고 미래에서 끌려온 도라에몽은 누구보다 착한 마음씨를 지닌 진구와 점차 특별한 우정을 나누게 되지만, 언제까지나 함께할 것 같던 두 단짝에게도 이별의 순간이 찾아오는데.. 과연 도라에몽은 진구의 꿈과 행복을 이뤄줄 수 있을까? 우리가 몰랐던 도라에몽의 처음, 그리고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진다!
헌터X헌터 극장판 : 더 라스트 미션
Cocco (voice)
곤과 키르아, 크라피카, 레오리오는 배틀 올림픽을 보러 천공 격투장으로 향한다. 그런데 갑자기 괴한들이 침입해 천공 격투장을 점거한다. 그 괴한들의 정체는 수십 년 전 사라진 줄 알았던 '그림자'의 후예들. 그들이 원하는 건 모든 헌터의 죽음과 헌터 협회의 멸망이다. 그림자의 수장은 수십 년 전 네테로에게 죽임을 당했던 온(怨) 능력자 제드. 네테로 회장마저 인질로 잡힌 위급한 상황에서 곤과 키르아, 크라피카만이 그림자와 맞서 싸우게 되는데… 이제야 떠오르는 헌터협회의 어둠의 역사, 그리고 네테로의 숨겨진 과거…헌터 vs 헌터의 사투가 지금 시작된다!
도라에몽: 진구의 비밀도구 박물관
Nobita's Mom
나른한 오후, 팥빵을 잔뜩 먹고 졸음을 참지 못한 도라에몽은 벽장 속에서 낮잠을 자던 중 누군가가 자신의 목에 달린 노란 방울을 훔쳐갔다는 사실을 알고 혼비백산한다. 도라에몽 4차원 주머니 속에서 셜록홈즈 세트를 꺼내 추리해보니, 범인의 이름은 ‘괴도디럭스’. 단서는 ‘22세기 비밀도구 박물관’! 비밀도구들이 하나씩 사라질 때마다 의문의 예고장을 보내는 괴도디럭스의 정체를 찾아 진구와 친구들은 함께 나서는데…
에반게리온 Q
Misato Katsuragi (voice)
니어 서드 임팩트로부터 14년 뒤, 초호기 안에 잠들어 있던 신지가 깨어난다. 신지의 눈앞에 펼쳐진 세계는 모든 것이 낯설다. 미사토를 비롯한 네르프 구성원 대부분은 네르프에 저항하는 단체 뷔레를 결성하여 인류보완계획을 저지하기 위해 전투를 벌인다. 아무것도 하지 마라는 미사토의 발언에 반발하여 네르프에서 파견된 레이를 따라나서는 신지. 그녀가 자신이 알고 있던 레이가 아니란 사실을 깨닫고 실망하지만 자신을 이해해주는 카오루를 만나 위안을 얻고, 카오루의 설득으로 모든 걸 원래대로 되돌리기 위해 다시 한번 에반게리온에 탑승할 것을 결심한다.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태풍을 부르는 나와 우주의 프린세스
Masumi Ageo (voice)
오빠 따위는 당장 때려치우고 싶은 짱구에게 닥친 사상 최대 위기의 순간! 여동생 짱아? 지구의 미래? 푸딩 때문에 여동생 짱아와 다투고 집을 뛰쳐나온 짱구! 그런 짱구 앞에 정체를 알 수 없는 수수께끼의 남자들이 나타난다. 그들은 여동생을 데리고 가겠다고 말하며, 짱아를 자신들에게 넘긴다는 계약서를 건넨다. 엉겁결에 우주계약서에 싸인 해 버린 짱구! 때마침 나타난 UFO에 짱구 가족들은 모두 납치되고 마는데... 짱구가족이 도착한 곳의 이름은 바로 `짱아별`?! 그곳에서 지구의 평화를 위해 짱아가 공주가 되지 않으면 안 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5살! 못말리는 오빠 짱구에게 닥친 사상 최대 선택의 순간! 지구의 평화를 유지할 것인가? 짱아를 구할 것인가?
극장판 프리큐어 올스타즈 New Stage 미래의 친구
Hummy
정체 모를 괴물, 퓨전을 쓰러뜨리면서 화제가 된 프리큐어. 프리큐어를 동경하는 유미는 내성적인 성격이라 전학 온 학교에서도 적응하지 못하고 겉돌기만 한다. 그런 유미는 하굣길에 신기한 물체를 발견하는데 자신을 잘 따르는 그 노란 물체에 ‘후우’라는 이름을 붙여주고 마음을 준다. 하지만 후우의 정체는 어둠의 힘을 가진 퓨전의 일부분이었던 것. 후우는 자신에게 잘 대해준 유미를 위해 유미가 싫어하는 것을 흡수하면서 힘을 키운다. 자신의 말실수로 도시 전체가 위기에 놓이자 유미는 후우를 말리기 위해 프리큐어 멤버들과 힘을 합쳐 싸운다.
도라에몽: 진구와 기적의 섬 애니멀 어드벤처
Nobita's Mom
곤충씨름에서 이기기 위해, 500년 전 장수풍뎅이를 불러오려다가 ‘자이언트 모아’를 데려온 진구와 도라에몽. 이미 멸종된 ‘자이언트 모아’를 위해, 고대 동물들이 모여 산다는 “베레가몬드 섬”으로 가게 된다. 여기서 기적의 섬의 파워를 훔치려는 악덕 상인 샤먼의 음모와 만나게 되는데…
극장판 스위트 프리큐어♪ 되찾아라 ! 마음이 이어진 기적의 멜로디!
Hamii
잠자던 미나미노 카나데(주아윤)에게 갑작스럽게 메이저랜드의 국왕 '메피스토'가 찾아온다. 시라베 아코(안소희)의 아버지인 메피스토는 메이저랜드의 공주인 아코가 곧 인간계를 떠날 것이라고 이야기한다. 이를 들은 프리큐어 일행은 아코와의 이별을 준비하고 서로 훈훈하게 인사하며 헤어지려는 순간, 갑자기 노이즈가 들이닥친다. 노이즈로 인해 마을에 흐르던 아름다운 선율이 사라지고 정적만이 남는데.....................
Literature Girl Memoir I - Prelude of a Dreaming Girl
Kanako Sakurai
Tōko Amano is a high school student with the strange power of being able to experience books by eating them. While visiting the workplace of her deceased father, she stumbles upon the rejected drafts for a writing contest. One of them has such an impact on her that she asks her acquaintance there to give it one more chance
The Rebirth of Buddha
Kimura Mari (voice)
17 year-old Sayako Amanokawa aspires to become a journalist, just like Kanemoto, an elite newspaper writer she looks up to. But Kanemoto, shamed from an erroneous report about a corruption scandal, jumps in front of a train and commits suicide. Since that incident, Sayako suddenly becomes able to see spirits and almost loses her life. However, from that near-fatal incident she experiences something extraordinary. The journalist inside her stirred, she embarks to find out about the truth. But the forces that stand in her way turn out to be much formidable than she ever imagined. [from AnimeNewsNetwork]
에반게리온 파
Misato Katsuragi (voice)
세컨드 임팩트의 충격으로 인류의 절반이 사라진 이 곳에 정체불명의 사도들이 다시 공격해 오기 시작한다. 특무기관 네르프 소속의 14세 파일럿들은 각자의 에반게리온을 타고 사도의 위협에 맞서 싸운다. 자신이 왜 타야 하는지도 모른 체 에반게리온을 타는 신지와 자신의 임무를 묵묵히 수행하는 레이. 그리고 에반게리온을 통해 자신의 능력을 표출하고 싶은 아스카까지! 같은 운명을 타고난 그들은 조금씩 마음을 열고 연대하기 시작한다. 그리고 사도들 시시각각 새로운 모습으로 그들에게 공격을 가해오는데...
에반게리온 서
Misato Katsuragi (voice)
세컨드 임팩트의 충격으로 인류의 절반이 사망한 지구. 어린 시절부터 떨어져서 지낸 아버지 겐도의 갑작스런 호출을 받은 14살 소년 신지는 도쿄 제 3지구로 올라오게 된다. 그 곳에서 자신이 정체불명의 적 사도의 공격에 대항하기 위해 개발한 생체 전투병기 에반게리온 초호기의 파일럿으로 선택되었다는 사실을 듣게 된 신지. 운명을 피해보려 하지만 결국 명령을 거역하지 못하고 탑승하게 된다. 본인의 의지에 상관없이 주변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파일럿이 된 그는 전투에 에바 0호기의 파일럿이자 제1의 소녀 레이를 만나게 되는데...
도라에몽: 진구의 마계대모험 7인의 마법사
Tamako Nobi (voice)
집에서는 엄마에게, 학교에선 선생님에게 매일 야단 맞기 일쑤인 불량 초딩 진구. 꾸지람을 참다 못한 진구는 도라에몽의 4차원 마법 주머니에서 ‘만약에 박스’를 꺼내, 현실세계를 상상대로 모든 일이 이뤄지는‘마법의 세계’로 바꿔놓는다. 새로운 세상에서 마법을 즐기던 도라에몽과 진구는 마계의 대마왕이 지구를 손아귀에 넣기 위해 다가오고 있다는 날벼락 같은 소식을 듣게 되는데… 과연 그들은 대마왕의 위협으로부터 지구를 구해낼 수 있을 것인가....!!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전설을 부르는 춤을 춰라 아미고
Masumi Ageo (voice)
삼바 리듬을 좋아하는 가짜 인간들이 나타나 진짜를 납치해버리고 자신들이 진짜인 것처럼 행동하기 시작한다. 온 마을이 점령당하고 짱구네 가족들과 친구들만이 비밀조직원 제클린의 도움으로 겨우 살아 남은 가운데, 제클린은 '아미고'라는 바이오테크놀로지계의 세계적 거물이 배후에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 이제 짱구네 가족들과 친구들은 점점 포위망을 좁혀오는 가짜 괴물들에 맞서 싸워야만 하는데...
강철의 연금술사 - 샴발라를 정복한 자
Gracia the Florist (voice)
1920년 독일로 떨어진 에드워드는 연금술을 사용할 수 없게 되어, 로켓등의 기계문맹에 관심을 가지된다. 그런데 이곳(현실세계)에서 전설에 등장하는 샴발라라고 불리는 에드의 세계로 가기 위한 음모가 꾸며진다. 여러가지 우여곡절끝에 결국 에드는 아보지 호엔 함임을 연성하고 알은 살아남은 호문크루스인 롸스와 그라토니를 연성하여 문을 열게되는데...
Neon Genesis Evangelion: Theatrical Release #26 Live Action Part (Special Rush Edit Version)
Misato
A live-action short film following Asuka and Misato from "Evangelion" as ordinary people outside of the universe of Evangelion. Although it features the voice actors playing their respective characters and was filmed as part of the production of "End of Evangelion", no part of the short appears in that film.
엑스 드라이버 the Movie
Kelly
주인공 일행이 미국에서 열리는 엑스 드라이버 관련 행사에 참여했다가 사건에 휘말린다는 스토리
포켓몬스터 극장판 - 뮤츠! 나는 여기에 있다
Domino (voice)
우리는 알고 있다. 이 밖에는 더 넓은 세계가 있다는 것을.... 인간의 손길이 닿지 않은 땅에서 뮤츠와 복제 포켓몬들은 조용히 살고 있었다. 그러나 뮤츠를 찾고 있던 비주기는 뮤츠가 있는 곳을 알아내고, 비밀리에 어느 계획을 진행한다. 그 계획에 지우와 친구들도 말려들게 되고, 뮤츠와 복제 포켓몬들의 운명을 건 장렬한 배틀이 지금 시작된다.
디지몬 테이머즈 : 모험자들의 싸움
Uehara, Minami
여름방학. 타카토는 바쁜 부모님을 대신해 성묘하기 위해 혼자서 오키나와의 친척 집으로 향한다. 그런데 평화롭기만 한 오키나와에 흉악한 디지몬이 나타나고, 타카토와 사촌 카이는 디지몬에 습격당해 정신을 잃은 소녀 미나미를 구출한다. 흉악한 디지몬이 미나미를 노리는 이유는 무엇일까?
창세성기 데바다시
Amara Minakushi
뛰어난 기술은 2012년까지 꽃을 피웠을지 모르지만, 그것은 인류의 얼굴을 바꾸지 않았다. 케이와 같은 젊은 남성들에게, 삶은 여전히 숙제와 소녀 문제만으로 고통받고 있다. 하지만, 알려지지 않은 군대가 로봇 전쟁 기계로 지구를 포위할 때, 인류를 방어하기 위해 선택된 사람은 케이이다. 슈퍼 무기 데바다시를 활성화하기 위해서는 케이가 완벽한 짝을 찾아야 한다. 오직 한 남자와 한 여자만이 함께 데바다시를 사용할 수 있고, 인류의 평화를 지킬 수 있다!
Kirara
Kirara Imai (24, voice)
While heading towards her own wedding, Kirara Imai dies in a car accident. Deeply frustrated for being unable to accomplish her dreams beside Konpei Asai, she asks for the opportunity of being with him once again. Kirara is able to return, but she goes back eight years in time as a ghost. There she is able to meet Konpei and herself when they still weren't a couple.
소녀혁명 우테나 - Adolescence 묵시록
Juri Arisugawa (voice)
기숙사제의 전문학교 오오토리 학원에 전학 온 텐죠 우테나는 교내에서 '장미의 신부'라고 불리우는 소녀 히메미야 안시와 만나게 되고, 그 때문에 학생들간의 결투에 휘말려든다. 우테나는 점점 안시와 가까워지지만 그럴 수록 안시가 감추고 있던 비밀을 하나 둘 알아가게 된다. 결국 우테나는 안시와 함께 '바깥세계'로 탈출하기로 결심하는데...
포켓몬스터 극장판 - 루기아의 탄생
Michiko (voice)
오렌지제도를 여행하던 지우 일행. 그들 앞에 의문의 수집가 「라단」이 나타나 불의 신이라고 불리는 「특별한 파이어」를 붙잡아 버린다. 그것이 원인이 되어 자연계의 균형은 망가지고, 세계에는 천재지변이 일어나기 시작한다. 지우 일행은 세계를 구할 수 있을 것인가... 그리고 이 순간에 나타난 환상의 포켓몬 「루기아」는 과연 적인가 아군인가?!
Sailor Moon Sailor Stars Memorial
Recap of the fifth season of Sailor Moon. Narrated by various Sailor Moon characters.
Sailor Moon SuperS Memorial
Recap of the fourth season of Sailor Moon. Narrated by various Sailor Moon characters.
Sailor Moon S Memorial
Recap of the third season of Sailor Moon. Narrated by Usagi and Hotaru.
Visitor
Mika Hiiragi
In 2099, spaceship Davide is sent to investigate a mysterious object threatening one of Mars' moons only to end up being transported through time and space.
Sailor Moon R Memorial
Recap of the second season of Sailor Moon. Narrated by Usagi and Chibiusa.
Sailor Moon Memorial
Recap of the first season of Sailor Moon. Narrated by Usagi and Luna.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전격! 돼지발굽 대작전
Oiroke (voice)
악의 집단 돼지발굽은 전대미문의 최강의 바이러스를 퍼뜨려 전세계의 컴퓨터를 지배하여 세계정복을 꾀한다. 이에 그 음모를 막기 위해 세계평화를 지키려는 비밀조직 SML은 코드명 "섹시걸"을 보내 바이러스 디스크를 빼 오게 한다. 섹시걸은 디스크를 훔쳐 하늘위를 날으는 돼지발굽에 대해서 탈출하지만, 바다에 떨어져 마침 바다에서 식사를 하고 있던 짱구네 유치원 식구들과 만나게 된다.
에반게리온: 데스(트루)²
Misato Katsuragi (voice)
인류에 대재앙을 일으킨 세컨드 임팩트가 발생한 지 15년. 신지는 네르프 사령관인 아버지의 지시로 에반게리온 조종을 맡는다. 사도로부터 인류를 구하는 선과 악의 대결. 그러나 그 속엔 모든 것을 집어삼킬 또 다른 진실이 있었으니.
신세기 에반게리온: 리바이벌 오브 에반게리온
Misato Katsuragi (voice)
2015년, 통칭 사도라 불리는 미지의 생명체가 UN 특무기관 네르프 본부가 위치한 일본에 출현한다. 줄곧 버려진 채로 지내던 소년 신지는 네르프 사령관인 아버지 겐도-에게 갑작스레 호출되어 인조인간 에반게리온(이하 에바)에 탑승해 사도와 싸우기를 요구당한다. 신지는 자신이 타지 않으면 중상을 당한 또래의 소녀 레이가 대신 출격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직접 싸우기로 한다. 신지는 에바 초호기를 움직이는 데 성공하지만, 훈련 경험이 전무한 터라 반격하지 못하고 제어 불능이 된다. 그러나 초호기가 폭주해 스스로 사도를 제압하고, 사도는 불리해지자 자폭한다. 네르프 작전부장인 미사토가 신지를 자신의 집으로 데려와 함께 살기로 한다.
러브 & 팝
Radio Host (voice)
고교생인 히로미는 어느 날 갈등을 암시하는 듯한 이상한 꿈을 꾸다 잠에서 깬다. 아침을 먹고 다음 주 바닷가에 놀러가 입을 수영복을 사기 위해 백화점에서 친구들을 만난다. 그곳에서 히로미는 거액의 토파즈 반지에 마음을 빼앗기고 꼭 사고 싶다는 욕망에 휩싸이게 된다. 그런 히로미를 본 친구들은 돈을 구하기 위해 함께 원조교제를 시도하는데...
신세기 에반게리온 엔드 오브 에반게리온
Misato Katsuragi (voice)
네르프에 있는 마기가 미국, 프랑스 등지의 마기 5대의 파상공격으로 인해 해킹을 당하고 있었다. 그러나 슈퍼인공지능 컴퓨터도 그 파상공격을 당해내지는 못하는 상황. 결국 감금되어 있던 리츠코 박사를 다시 부르게 된다. 그는 처음에는 자신을 감금한 것에 대해 불만을 표시하지만, 결국 겐도우의 명령에 따르고 예전 사도에게 사용한 캐스퍼의 방법인 마지막 로직 코드를 변경하여 완전 몰아내기로 간신히 마기를 복구한다. 그리고 666프로텍트와 B다낭형 방벽을 세워 62시간은 막을 수 있게 조치하는데...
신세기 에반게리온 데스 & 리버스
Misato Katsuragi (voice)
서기 2000년. 남극에 거대한 운석이 추락하여 엄청난 재난 세컨드 임팩트가 발생한다. 원래는 아담과 제 2사도의 접촉으로 일어난 일이지만, 이 사실을 숨기기 위해 비밀집단 제레의 정보 조작으로 운석의 추락으로 처리된다. 해수면의 상승과 천재지변, 경제의 붕괴, 민족분쟁, 내란 등이 연속해서 발생하고 결국 세계의 인구 중 절반만이 살아남는다. 그 사이 생체병기를 만들기 위한 E계획이 한창 진행중이었다. E계획의 주축은 세컨드 임팩트 이후 살아남았던 이카리 겐도, 이카리 유이와 아카기 나오코, 그 후 겐도의 권유로 새로 영입된 겐도와 유이의 학창 시절의 대학교수 후유츠키 코조였다.
Neon Genesis Evangelion: Genesis 0:0’ - The Light from the Darkness
Self
A promotional video for the film “Death and Rebirth.” Released on January 25, 1997, it contains an overview of the series’ plot, cast interviews, a music video for “Soul’s Refrain,” and several trailers for the film.
엑스
Satsuki Yatoji
카무이는 어머니의 유언을 따라 동경으로 돌아와 소꿉친구인 리아를 만난다. 그러나 그녀에게 해를 끼칠 것을 두려워한 카무이는 일부러 리아에게 차갑게 대한다. 한편 여러 무리들에게 추격을 당하던 카무이는 자신이 지구의 미래를 쥐고 있는 운명의 소년이라는 것을 알게 되지만, 그 책임감에 힘들어하는데...
Birdy the Mighty
Birdy Cephon Altera
Tsutomu, an average middle school kid busy studying for the final exams to enter high school runs into a man running from someone and gets caught up in the chase. In all the confusion he gets accidentally killed. Luckily Birdy (an interplanetary agent) knows a way to save him, unfortunately that means joining bodies to become one. So now he is stuck with this officer and along for the ride capturing criminals and saving lives.
미소녀 전사 세일러 문 SuperS 단편 아미의 첫사랑
Usagi Tsukino / Sailor Moon
감독은 이가라시 타쿠야. 각본 야마구치 료타. 미즈노 아미의 인기가 엄청나게 높아지게 되자 아예 아미를 주인공으로 만들었다. 원작 코믹스의 외전 단편 '입시전쟁편 : 아미의 첫사랑'에 근거해 있다. 아미를 제치고 모의고사에서 1등을 한 '메르쿠리우스'라는 자의 정체를 찾아 나서는 이야기이다. 작화감독 시모기사 미호에 원화 나카야마 히사시, 야마시타 타카아키, 야마시타 아키히코, 호소다 마모루 라는 쟁쟁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특히 호소다 마모루가 애니메이터로 참여한 작품으로도 유명하다. 그 이전에도 참여했지만 스태프롤까지 이름이 올라간 건 이 작품이 최초이다.
미소녀 전사 세일러 문 SuperS
Usagi Tsukino / Super Sailor Moon (voice)
전세계에서 아이들이 실종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범인은 아이들의 꿈의 힘을 흡수하여 블랙홀을 만들려고 하는 ‘바디안느’ 일당이었다. 일당 중 한 명인 ‘페를’은 이에 반박을 하고 형제들에게 쫓기게 된다. 도주를 하는 중 페를은 치비우사를 알게 된다.
진 여신전생 동경묵시록
Saki Yagami (voice)
Akito Kobayashi has always had an interest in the occult, and when he learns to control demons though the help of a computer program he created and magnetite, the essence of human life, he plans to unleash hell on earth. The only hinderance may lie within his old friend Kojiro Soma, who has the ability to stop the destruction, if he can find it within himself to do so.
Don't Lose, Makendo!
Theme Song Performance
Makenko used to be a normal boy—until he was kidnapped by the brain monster Dr. Mud and transformed into a cyborg capable of destroying both the monster and human worlds! On his quest for vengeance, he is inadvertently joined by Makendo, a fellow monster hunter who would prefer not to be, and her little sister Hikari who would like nothing better! Dastardly demons and wacky monsters abound as the trio fight the bad guys to kick some monster butt, and get Makenko's body back!
Don't Lose, Makendo!
Mai Tsurugino (Voice)
Makenko used to be a normal boy—until he was kidnapped by the brain monster Dr. Mud and transformed into a cyborg capable of destroying both the monster and human worlds! On his quest for vengeance, he is inadvertently joined by Makendo, a fellow monster hunter who would prefer not to be, and her little sister Hikari who would like nothing better! Dastardly demons and wacky monsters abound as the trio fight the bad guys to kick some monster butt, and get Makenko's body back!
미소녀 전사 세일러 문 S - 가구야 공주의 연인
Usagi Tsukino / Super Sailor Moon (voice)
고양이 ‘루나’는 교통사고를 당할 뻔한 자신을 구해준 청년에게 사랑에 빠진다. 어느 날 그 청년은 해변에서 수수께끼의 수정을 줍게 되는데, 그 수정의 정체는 45억년만에 지구에 접근한 혜성 ‘스노우 가구야’ 본체의 일부였다. 수정을 주운 이후로 청년의 지병이 점점 악화되는데…
다크사이드 블루스
Mai (voice)
페르소나 센추리 사는 지구상의 거의 모든 토지를 매입했다. 기업 내에서 불화는 용납되지 않으며 페르소나를 반대하는 사람들은 신속하게 처리된다. 아직 페르소나의 지배하에 있지 않은 몇 안 되는 장소들 중에는 "도쿄의 어두운 면"으로도 알려진 가부키초의 자유 마을이 있다. 마을 안에는 마이라는 이름의 여성이 이끄는 메시아라는 작은 저항 단체가 있다. 가부키쵸의 별명 다크사이드를 딴 남자가 이 세상에 발을 들여놓는다. 18년 전 페르소나 센추리에 의해 다른 차원에 봉인된 다크사이드는 이제 그의 독특한 신비로운 갱신력을 사용하여 메시아를 돕기 위해 돌아온다.
아랑전설
Mai Shiranui
The Armor of Mars -- a suit of armor consisting of six pieces. If anyone from the bloodline of the ancient warrior Godimus were to find all six pieces for himself, he would receive power equal to the level of a god. The Curse of Godimus, however, also dictates that this same person would lose all sense of himself and become an insane killing machine.
Sailor Moon: Kotaete Moon Call (Answer the Moon Call!)
Usagi/ Sailor Moon
Interactive Teribikko quiz video in which the Sensei battle a Daimon named "Quiz".
The E.Y.E.S. of Mars
Eve (voice)
The future is bleak and urbanized. A government super-power holds the keys to all the doors. Hope lies in a secret organization who kidnaps "gifted" children and teaches them to wield their ability to view the life energy of all living things. A young girl befriends a sempai, a street rat comes to rescue her, and two parents wait helplessly to see their daughter one last time...
미소녀 전사 세일러 문 R 단편 메이크 업! 세일러 전사
Sailor Moon/ Usagi Tsukino
Usagi and Chibiusa overhear two girls talking about the Sailor Senshi and Tuxedo Mask. Humorously, as the girls discuss which is the smartest, most elegant, strongest, and the leader of the Senshi, Usagi claims those titles for herself. Chibiusa shakes her head at Usagi's delusion.
미소녀전사 세일러 문 R
Usagi Tsukino / Sailor Moon (voice)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외계인 ‘피오레’. 그는 마모루의 어릴 적 친구였다. 마모루와의 우정을 위해 꽃을 가지고 온 피오레는 이미 악마의 꽃 ‘키세니안’에게 마음이 지배되어 있는데…
On a Paper Crane - Tomoko's Adventure
Tomoko
A young girl named Tomoko visits the Hiroshima Peace Memorial. There she has a mysterious meeting with Sadako, the little girl who was 2 years old when the U.S. dropped the bomb on her city during WWII and 11 when she died from the effects of radiation poisoning. Sadako takes Tomoko on an eye-opening journey.
Fatal Fury 2: The New Battle
Mai Shiranui
Terry is fighting abroad when a boy named Tony, who wants to be Terry's student, follows him despite his mother and Terry's wishes. When Terry Bogart is defeated by a foe more powerful than he's ever seen before, Terry falls into depression and turns to the bottle. While his friends go after this new foe Tony must restored Terry's faith... and once he realizes that only he can defeat this ruthless fiend.
The Fashion Boy is Cool
Kotobuki Fujiya (voice)
When the bubbly 14-year-old Kotobuki falls in love with 26-year-old Hodaka, the owner and clothing designer of a popular boutique, she lies about her age in attempt to get closer to him. He is slow to warm up to her until a strange young man named Kazuomi asks Hodaka for part-time employment and stirs things up between them.
Dragon Half
Mink (voice)
Mink - the daughter of a dragon and a retired dragonslaying knight - sets out on a journey to get tickets for a concert held by Dick Saucer, world-famous teen idol and dragon hunter. Meanwhile, the corrupt king of the land is trying to take her hostage to get at her mother, and his magic-using daughter seeks to foil Mink's quest out of sheer spite.
Ambassador Magma
Midori (voice)
The alien invader Goa plots to conquer the Earth. He first warns the Murakami family (father Atsushi, mother Tomoko, and son Mamoru) of their invasion, and demonstrates his powers by transporting them to a prehistoric jungle and destroying a Giant Dinosaur before their very eyes. But they will not agree to surrender to Goa, so hope comes in the form of Magma, an armored, golden giant with long hair and antennae. He and his human-sized wife Mol, both created by the wizard Earth are sent to defend our world against Goa. They befriend Atsushi and Mamoru, the latter has Magma emotionally touched, as he wanted to have a child with his wife Mol, so Earth creates a duplicate of Mamoru, named Gam Earth gives Mamoru a whistle, with which he can call Gam Mol and Magma in times of crisis. So when Goa unleashes his various daikaiju, chances are, Magma, Mol, and Gam will fly to the rescue.
바벨 2세
Ju Ju (voice)
In this animated science-fiction saga from Japan, psychic powers turn an ordinary student into the superwarrior Babel II, who must fight for the world's safety against a pack of angry zombies
Sequence
female student A
Suffering from a crippling memory loss ever since an accident at the age of six, Toshiaki finds new hope, and a new mystery, when he is visited by a girl from his own future.
유인 브랜드
Tomoko Umemoto (voice)
이 3개의 개별 이야기 모음집에서, 츠루지로 카자마는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아이돌 가수들 중 일부를 위한 작곡가이다... 그는 독특한 가격을 요구한다. 또한 도야마노 벤베이의 이야기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혹자 비범한 에어!
The Adventure of Gamba and the Otter
Kawamo
New Dream Hunter Rem: Dream Knights
Doll (voice)
Rem is an ordinary woman in our world but, in the world of dreams, she becomes a dream warrior, defending humanity from the evils there. When dream demons reach the waking world, she fights them with the help of her pets which transform into a tiger and wolf.
Cyber City Oedo 808
woman (voice)
In the city of Oedo 2808a.d., three Cyber criminals are given two choices, to either rot in jail or to join a special force of the Cyber Police to get possibly one more chance at freedom ever again. For each criminal apprehended, and for each successful mission done, the state will agree to reduce their sentences. Lead by Hasegawa, the new recruits: Sengoku, Gogul, and Benton will bring some hard justice to Oedo and possibly taste freedom again.
Tales of Yajikita College
Shinokita Reiko and Yajima Junko are second-year high school students who travel from school to school fighting bad guys, ninjas, yakuza and corruption. At this high school they encounter a secret ninja order and a corrupt administrator, as well as a tragic death in the distant past. With the help of Kotetsu, a skilled ninja, they set the school to rights, but not before leaving several broken hearts behi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