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hleen Tomasik

참여 작품

밥 펑크
Casting
After he's fired from his job -- by his mother, no less -- Bob Funk agrees to quit drinking, see a therapist, and eventually report to a new boss, who might just be the woman of his dreams.
저스트 애드 워터
Casting
An offbeat romantic comedy about a decent guy, Ray Tuckby, with a dead-end life in the dead-end town of Trona, CA. After encouragement from a stranger whom he happens upon, Ray begins to dream again. He sheds the parasites in his life, musters the nerve to pursue his childhood love, and finally takes back his community by toppling the local teenage Meth-baron.
더 챔프: 분노의 주먹
Casting
오늘도 자신이 쓴 글을 편집당하며 좌절에 빠진 스포츠 기자 에릭(조쉬 하트넷). 명캐스터였던 아버지와 잘나가는 동료기자인 아내의 그늘에 가린 채 점점 자신감을 잃어가고 있다. 돌파구를 찾던 에릭은 우연히 길거리의 한 노숙자(사무엘 L.잭슨)를 돕는데, 그 노숙자는 자신을 그동안 죽은 것으로 알려진 50년대 전설의 권투챔피언 ‘밥 새터필드’ 라고 주장한다. 특종을 예감한 에릭은 새터필드와 점차 가까워지고 그의 파란만장한 권투인생을 기사화해 대박을 터뜨린다. 드디어 6살 난 아들에게도 자랑스런 아버지가 된 에릭. 그러나 진짜 새터필드는 이미 사망했다는 제보가 여기저기에서 들어오면서 기사의 진실성에 의심을 받고 사랑하는 아들에게도 뜻하지 않게 거짓말쟁이가 되는데.. 과연 그가 알던 새터필드 에게서 듣게 되는 놀라운 진실은?
패스파인더
Casting
바이킹 대 아메리카 원주민 간의 부족 전쟁이 끝난 후 전쟁통에 한 바이킹 소년이 낙오된다. 소년은 아메리카 원주민들의 손에 키워지게 되고, 후에 그들을 도와 노르인의 침략에 맞서 싸우며 부족의 영웅이 되기에 이른다.
본 슈프리머시
Casting Associate
기억상실증에 걸린 전직 CIA의 요원 제이슨 본(맷 데이먼)은 밤마다 알 수 없는 악몽에 시달린다. 그 악몽이 바로 자신이 예전에 실제로 겪었던 일임을 확신하는 제이슨 본. 그는 자신을 제거하려는 CIA를 피해 연인 마리와 함께 떠돌이 생활을 하지만, 쫓고 쫓기는 와중에 연인 마리는 CIA 요원에게 살해된다. 여러 단서들을 이어 붙여 퍼즐을 맞춰가던 제이슨은 자신이 러시아 하원의원 네스키와 그 부인의 피살사건과 연관되어 있음을 알게 된다. 사건의 배후엔 CIA 자금 횡령의 음모가 숨어 있었는데...
클럽 드레드
Casting Assistant
평화로운 섬 '코코넛 피트의 보물섬'은 팝스타 출신의 코코넛 피트가 운영하는 해변 휴양지이다. 어느날 나타난 연쇄살인범이 손님들을 하나 둘 살해하기 시작하면서 휴양지는 공포의 도가니에 빠진다. 매니아들의 사랑을 받았던 포복절도 경찰 코미디 '슈퍼 트루퍼스(Broken Lizard's Super Troopers)'의 멤버들이 재결합해서 만든 뒤죽박죽 호러 코미디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