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tha Gehman

Martha Gehman

프로필 사진

Martha Gehman
Martha Gehman

참여 작품

Going Shopping
Melanie
A clothing designer tries to save her struggling boutique store by having a tumultuous weekend sale of her shop's inventory by playing on the addictions of shopping for the women of Beverly Hills.
프랙티컬 매직
Patty
샐리와 질리언은 대대로 신비한 마법의 능력이 전해지는 오웬스가의 아름다운 자매이다. 그들은 어렸을 때 부모님이 돌아가신 후 역시 신비한 마법의 능력을 가진 이모들에 의해서 길러진다. 이들은 식사로 쵸콜렛을 먹고 규율과 통제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성장하며 오래된 마법의 책을 통해 마법의 기법을 익힌다. 그러나 오웬스가에는 오웬스가의 여자들이 사랑하는 남자는 모두 불시에 죽음을 맞이한다는 끔찍한 저주가 내려져 있다. 어려서부터 기이한 능력을 가졌다는 이유만으로 또래 아이들에게 '마녀'라 놀림 받으며 따돌림을 당한 기억과 그들에게 내려진 저주 때문에 샐리는 자기에게 주어진 능력을 거부하며 평범한 삶을 살려고 노력한다. 반면 샐리보다 활달한 질리언은 자기가 가진 마술의 능력을 이용하여 수많은 남자들과 아슬아슬한 사랑의 곡예를 즐기는데...
Trafficking
Carmella
A Los Angeles private eye is hired by a paranoid client to investigate a volatile woman whom he's convinced means him harm. During his investigation the detective blows his cover, leading him down the rabbit hole of his own troubled psyche.
미스터 젤러시
Josselyn
After his first date at age 15 ended with the girl making out with another man at a party, aspiring writer Lester Grimm has treated all his girlfriends with jealousy and suspicion. While dating Ramona Ray, paranoia gets the best of him when he discovers that her most recent ex is successful novelist Dashiell Frank. Lester begins attending the same group therapy sessions as Dashiell to learn about Ramona's past with him.
Unveiled
Ellen Morrow
An American woman uses herself as bait to help a CIA agent trap an alleged serial killer in Morroco.
판도라의 상자
Renay
아무리 공동 기숙사이지만 알렉스(Alex: 라라 플린 보일 분)는 남녀가 같이 방을 쓰리라고는 생각지 않았다. 하지만 자신의 남자 같은 이름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남학생 2명과 방을 함께 쓰게 됐다. 게다가 두 남학생은 알렉스와 전혀 다른 성격의 소유자였다. 에디(Eddy: 조쉬 찰스 분)는 아직 성경험이 없어 여자를 전혀 다룰 줄 몰랐으며 자신에게 호모 기질이 있다고 생각한다. 반면 스튜어트(Stuart: 스티븐 볼드윈 분)는 '전공이 여자'라고 밝힐만큼 섹스에 대해 개방적인 사고를 갖고 있다. 아무튼 세 사람은 친구로 지낼 것을 약속한다. 또한 섹스는 절대 안하기로 맹세한다. 그러나 세 사람 사이에는 상대방을 향한 성적 호감이 팽팽하게 흐른다. 알렉스는 성경험이 전무한 에디를 원한다. 한편 스튜어트는 알렉스에게 집요한 관심을 보인다. 어쨌든 알렉스는 두 남성 룸메이트와 성관계를 갖는다. 이에 따라 세 사람의 관계는 파괴되고....
신부의 아버지
Andrea - the Florist
조지는 유학 중인 외동딸 애니가 돌아와서 결혼하겠다는 폭탄 선언을 하자 심정이 복잡해진다. 눈에 넣어도 안 아플 딸이 아직도 어린애로 밖엔 안보이고, 그런 딸을 가로채가려는 사윗감은 보나마나 도둑놈이나 사깃꾼일거라고 생각하니 복잡할 수밖에. 딸의 결혼과 관련된 모든 일이 못마땅하기만 한 조지는 일종의 신경과민 상태에 빠져, 크고 작은 소동으로 딸과 아내는 물론 주위사람들을 곤란하게 만들지만, 조지의 간절한 희망(?)과는 달리 결혼 준비는 착착 진행된다. 엎친데 덮친격으로 결혼식 준비를 위해 고용한 예식 대행 전문가는 칼만 안들었지 강도나 다름없어서 기둥 뿌리를 뽑는다는 말을 실감하게 되는데. 하지만 언젠간 떠나보내야 하는 딸이고, 아무리 부정하려해도 딸과 천생연분인 사윗감을 보면서 딸의 행복을 위해 마음을 고쳐먹기로 한다. 결국, 자타가 공인하는 나무랄데 없는 근사한 결혼식과 피로연이 거행되지만 결혼식 당일도 이런저런 뒷치닥거리를 하느라 딸과 눈 한번 맞추지 못한 채 신혼 여행을 떠나보낸 조지는 마음 한구석이 허전하다. 그러나 공항에서 걸려온 딸의 전화가 가슴뭉클한 한마디를 전한다. "아빠, 사랑해요."
죽음 전의 키스
Patricia Farren
어렸을 때부터, 광산으로 향하는 대부호 칼슨(막스 폰 시도우 분) 소유의 열차를 바라보며 자라온 조나단(맷 딜런 분)은 부에 대한 야심을 키운다. 그는 펜실베니아 대학에 진학해서 칼슨의 큰 딸인 도로시(숀 영 분)와 사귀는 데 성공하지만, 그녀의 부친에게 결혼 허락을 받지 못한 상태에서 도로시가 임신하자, 재산 상속을 못할 것을 두려워 한 나머지 그녀를 살해하고 자살로 꾸민다. 그는 이제 그녀의 동생 엘렌(숀 영 분)에게 이름을 제이로 위장하면서 접근해 호감을 산다. 엘렌은 언니의 죽음을 의심하지만, 사건에 관심이 없는 댄 경위(제임스 루소 분), 결정적 증거를 갖고 있는 파웰은 자살하고, 패트리샤는 실종되어 사건은 점점 잊혀져 간다. 조나단은 엘렌과의 결혼해 성공하는데, 어느날 파티석상에서 조나단을 알아보는 친구에 의해 그가 도로시와 같은 대학 출신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그녀는 뒷조사를 하는 과정에서, 그의 본명이 조나단이라는 것을 확인하고, 그의 집을 조사한다. 그의 정체가 밝혀질 무렵, 뒤쫓은 조나단은 그녀를 살해하려하는데...
The Appointments of Dennis Jennings
Lisa
Dennis Jennings is an introverted daydreamer, sleepwalking through life. He is a professional waiter and has an equally-dull girlfriend, Emma. In an attempt to release his pent-up feelings of isolation, he begins seeing a psychiatrist, only to discover that the doctor is somewhat less than interested in what he has to say. The film won an Oscar for Best Live Action Short Film.
에프 엑스
Andy
영화 특수효과 전문가 롤리 타일러는 어느날 정부기관의 고위관리인 립튼과 메이슨으로부터 40년간 암흑가의 보스였던 프랑코가 사살당한 것처럼 살인 연극을 꾸며 달라는 60초에 3만달러의 보수와 함께 부탁을 받는다. 악의 냄새를 맡을 수 없었던 롤리는 새우 요리를 먹고 있던 프랑코를 권총으로 난사, 사살하는데 물론 계획된 특수효과이었다. 그러나 립튼의 배신, 정체를 알 수 없는 킬러의 집요한 추적, 급기야는 연인인 여배우 엘렌이 롤리 앞에서 피살당하고 만다. 복수의 화신이 된 롤리는 자신의 기술을 이용하여 메이슨의 집으로 잠입한다. 프랑코가 빼돌린 1500만 달러로 그를 매수하려는 메이슨을 죽인 후 프랑코로 변장, 스위스 중앙 은행의 금고 속에서 돈가방을 들고 유유히 걸어 나와 자동차에 시동을 건다.
더 레전드 오브 빌리 진
Ophelia
Average Texas teen, Billie Jean Davy, is caught up in an odd fight for justice. She is usually followed and harrased around by local boys, who, one day, decide to trash her brother's scooter for fun. The boys' father refuses to pay them back the price of the scooter. The fight for "fair is fair" takes the teens around the state and produces an unlikely hero.
플라밍고 클럽
Nikki Willis
핸섬보이 제프리(Jeffrey Willis: 맷 딜론 분)는 방학동안 플라밍고 비치클럽에서 아르바이트를 한다. 해변가에서 만난 매력적인 소녀 칼라(Carla Samson: 자넷 존스 분)와 사랑을 나누게 되고, 아버지 아더(Arthur Willis: 헥터 엘리존도 분)는 공부에는 관심이 없고 딴 곳에 정신을 팔고 있는 제프리를 못마땅해 한다. 점점 제프리는 좋지못한 곳을 드나들고 게다가 도박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