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ston Emano

참여 작품

무인 곽원갑
Publicist
세기말 중국의 혼란과 그 이면의 화려함을 표현하기 위해 오랜시간 공을 들여 세트를 제작했다. '곽원갑' 생존 당시인 1900년대 초를 완벽하게 재현하기 위해 수백 마일에 걸쳐 중국 전역을 돌아다니는 수고를 아끼지 않았을 뿐 아니라 이야기의 생동감을 위해 세계적 수준의 실제 격투선수들을 캐스팅하기도 했다. 제작비 117억원, 제작기간 1년, 세기말 중국을 되살려낸 화려한 영상과 완벽한 캐스팅, 이연걸의 마지막 액션영화 등의 화제를 뿌리며 올해 최고의 액션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The Liberace of Baghdad
Publicist
Held up in a heavily fortified Baghdad hotel, Iraq's most famous pianist Samir Peter tries to survive the "peace" of post-war Iraq as he waits for his visa that will grant him a new life in America.
커커시리 : 마운틴 패트롤
Publicist
커커시리는 해발 4,700미터에 달하는 중국내 마지막 원시 평원으로 자연 그대로의 모습이 보존되어 있는 티벳 천혜의 고원이다. 1985년부터 이곳에 서식하는 야생 티벳 영양들을 밀렵해 모피를 밀수하는 밀렵꾼들이 활개를 치자 지원군으로 구성된 산악 순찰대가 결성돼 불법 밀렵꾼을 추적하기 시작한다. 산악순찰대의 고군분투하는 모습들이 언론을 통해 보도되자 한 신문사 기자는 산악순찰대 내부로 들어가 생생한 순찰대 장면을 취재해 오기로 한다. 황량한 평원 속에서 영양들을 밀렵하며 모피를 벗겨 삶을 이어가는 밀렵꾼들의 모습과 이를 뒤쫓는 고독한 순찰대들과의 쫓고 쫓기는 추격전을 함께 경험한 기자는 이들 산악 순찰대의 처절한 삶을 직접 느낀다. 광활한 티벳 고원을 배경으로 밀렵꾼을 쫓는 산악 경비대는 멋있는 영웅이 아니라, 신념을 위해 생업까지 포기하고 어려운 길을 택하는 외로운 사람들이었다.
마법의 합창단
Publicist
미국 워싱턴 DC에서 열리는 영어철자암기대회에 참여한 어린이들과 부모, 교사들의 모습을 담은 다큐멘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