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bi Jollota

참여 작품

빅 드라이버
Key Hair Stylist
Based on a novella from Stephen King, A famous mystery writer sets out for revenge after a brutal attack.
Moving Day
Hairstylist
Clyde was in a rut. Overworked and underpaid, he was struggling to make ends meet and starting to feel like a failure. But a new day has arrived for Clyde at Redmond's Furniture and with the help of a few of his ex-con, womanizing and boozing co-workers, Clyde is ready to take on his neurotic boss and whatever else stands in his way.
통로
Key Hair Stylist
타일러는 지금 그 어떤 순간보다도 친구가 필요하다. 어머니의 죽음으로 인한 정신적인 스트레스에서 벗어나기 위해 그는 오랜 친구들과 주말을 함께 보내기로 한다. 숲 속의 작은 산장에서 시간을 보내던 중 이들은 기묘한 숲의 통로를 발견한다. 통로로 인해 다섯 친구들의 탄탄했던 관계는 급격하게 와해된다. 어딘가 굉장한 곳으로 데려다 줄 수도 있고, 인간의 정신 세계까지도 통제가능한 통로는 결국 타일러와 친구들을 극한으로 몰아간다. (2011년 제3회 과천국제SF영상축제)
아멜리에 : 하늘을 사랑한 여인
Assistant Hairstylist
캔자스에서의 어린 시절부터 하늘을 나는 꿈을 꾸었던 아멜리아 에어하트(힐러리 스왱크). 1928년, 출판계의 거물 조지 퍼트남(리처드 기어)의 주선으로 유명 조종사의 대서양 횡단 비행에 총책임자의 직책으로 동승한 아멜리아는 대서양을 횡단한 최초의 여성 비행사라는 명성과 함께 새로운 여성 영웅으로 부상한다. 몇 년 뒤, 자신을 대중들의 스타로 만들어준 조지의 오랜 구애를 받아들여 결혼식을 올린 아멜리아는 모험을 즐기는 삶을 계속하여 대서양 단독 횡단에도 성공한다. 그런 와중에 아멜리아는 파티에서 만난 진 비달(이완 맥그리거)과 우정 이상의 감정을 나눈다. 결국 조지에게 돌아간 아멜리아는 1937년 여름, 세계 일주 비행이라는 일생일대의 꿈에 도전하는데…
아웃랜더
Hairstylist
먼 미래에서 우주선 사고로 지구에 도착한 케이난이 첨단 장비를 이용하여 도착한 지구의 정보를 습득한다. 주변을 살피던 도중 바이킹 부족의 울프릭에게 적대세력인 거나 부족으로 오해를 받고 끌려간 케이난은 틈을 살피다 탈출한다. 하지만 때마침 부족을 습격한 괴물 발견하게 되고, 그 괴물이 자신의 행성을 파괴한 무어웬이 우주선을 같이 타고 지구로 온 것을 알게 된다. 다시 부족에게 붙잡혀 끌려온 케이난은 부족장 로스가에게 괴물 무어웬에 대해 이야기하고, 로스가는 그를 믿고 무어웬을 없애기 위해 병사들을 보낸다. 무어웬의 동굴로 짐작되는 곳을 습격한 그들은 그곳에서 거대한 곰을 죽이고, 케이난이 이야기했던 괴물에 대해서 점차 잊게 되는데…
Matters of Life & Dating
Key Hair Stylist
Linda Dackman has been diagnosed with breast cancer, but this does not prevent her from seeing the positive side of life and continuing her quest for Prince Charming.
Marion Bridge
Assistant Hairstylist
When three estranged sisters reunite to care for their dying mother, old conflicts and secrets return to the surface.
마이 리틀 아이
Hairstylist
카메라가 설치된 외딴집에서 모든 행동과 일상이 녹화되어 전국에 방송된다는 조건으로 6개월을 버티면 백만 달러를 상금으로 주겠다는 웹 싸이트 행사에 5명의 20대 중반인 맷(숀 CW 존슨 분) 엠마 (로라 리건 역), 찰리(제니퍼 스카이 분), 대니(스티븐 오’라일리 분), 렉스(크리스 렘키 분)는 참여를 하기로 하고 합숙을 시작한다. 그들의 일상이 방송된다는 것 이외에도 참가 인원 중 한명이라도 그 집을 떠나면 참가자 전원은 게임에서 진다는 것이 또 다른 규칙이다. 그것은 참가자들의 도덕성의 시험같이 되 버린다. 대니의 사랑하는 할아버지가 사망하였을 때 그는 돈에 대한 욕심으로 할아버지의 죽음을 외면 할 것인가? 그리고 겁 많은 엠마가 베게 위에서 핏덩이를 발견한다면? 그녀는 두려움도 외면한 체 왜 그대로 남아 있을까? 수 만개의 눈들이 지켜보고 있다는 느낌을 주는 이 집은 어떤 어두운 비밀을 가지고 있는 것일까? 점차 알 수 없는 공포가 엄습하고 각자의 은밀한 베일까지 들춰지며 공포 속으로 휩싸여 들어간다. 그리고, 참가 인원 중 대니가 죽게 되자 공포는 극대화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