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an Moore

Regan Moore

약력

Regan Moore is a Canadian film and television actor and works as a stunt performer, double and coordinator for film and television productions.

프로필 사진

Regan Moore

참여 작품

그것: 두 번째 이야기
Stunts
27년마다 아이들이 사라지는 마을 데리, 또 다시 ‘그것’이 나타났다. 27년 전, 가장 무서워하는 것의 모습으로 나타나 아이들을 잡아먹는 그것 페니와이즈에 맞섰던 ‘루저 클럽’ 친구들은 어른이 되어도 더 커져만 가는 그것의 공포를 끝내기 위해 피할 수 없는 마지막 대결에 나선다.
로보캅
Stunts
범죄와 무질서로 혼란에 빠진 도시. 좋은 아빠이자 실력 있는 경찰로 평범하게 살아가던 ‘알렉스 머피’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해 온 몸에 치명적 부상을 입는다. 로봇 테크놀로지의 기술을 가진 다국적 기업 ‘옴니코프’ 사(社)는 아내 ‘클라라’에게 ‘머피’의 몸에 최첨단 하이테크 수트를 장착할 것을 제안하고, 그녀는 목숨을 잃을 위기에 놓인 남편을 살리기 위해 제안을 받아들인다. 모두가 기다려온 완벽한 히어로 ‘로보캅’으로 재탄생한 ‘머피’는 ‘옴니코프’사의 체계적 훈련을 받으며 더욱 강력해지고, ‘클라라’는 기계처럼 변해버린 남편의 모습에 혼란스러워 한다. 한 치의 오차 없는 수트의 통제를 받으며 명령을 따라야 하는 ‘로보캅’. 하지만 그는 점차 스스로 수트를 지배하기 시작하고 그와 동시에 자신을 새롭게 태어나게 한 수트와 도시 이면에 거대한 음모가 숨겨져 있음을 깨닫게 되는데...!
킥 애스 2: 겁없는 녀석들
Stunts
정체를 숨기고, 평범한 고등학생으로 돌아간 ‘민디’는 찌질한 킥애스 ‘데이브’를 상대로 하이킥 연습이나 하면서 무료함을 달랜다. 그러나 주어진 운명을 거부할 순 없는 법! 제대로 삐뚤어진 머더퍼커에 의해 공격을 받고 위험에 빠진 킥애스를 구하면서 억눌렀던 본능을 일깨우는 힛걸! 힛걸 & 킥애스의 ‘정의의 팀’ vs 머더퍼커의 나쁜놈 크루 마침내, 킥애스와 힛걸이 이끄는 ‘정의의 팀’과 세상에서 가장 나쁜 놈들만 모인 머더퍼커 크루들의 화끈한 정면 배틀이 시작되는데..!
쏘우 3D
SWAT Officer
후계자에서 생존자로 처지가 바뀐 호프만은 자신을 죽이려 한 직쏘의 아내 질을 뒤쫒고, 직쏘의 트랩에서 처절하게 살아남은 바비는 ‘생존’이라는 책을 써내 전국적인 베스트 셀러 작가가 된다. 또한, 바비는 다른 생존자들을 모아 직쏘가 그들의 몸과 영혼에 남긴 상처를 치유하기 위해 노력한다. 그러나, 직쏘도 후계자들도 모두 죽거나 혼돈에 빠진 이 순간 어디선가 여전히 직쏘의 게임이 진행되고 그것은 생존자 그룹을 겨냥하고 있는데…
시간 여행자의 아내
Stunts
“돌아갈게... 당신이 있는 시간으로” 나는 시간여행자다. 어릴 적 교통사고 때 시간이동을 경험한 이후 나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시간 여행을 하게 되었다. 갑작스런 시간 이동 후엔 알몸으로 낯선 곳에 떨어지기 때문에 늘 추위에 떨거나, 옷을 훔쳐 경찰에 쫓겨야 하는 신세이다. 현재의 삶은 언제나 외롭다. 매일 혼자 맞는 아침이 익숙해져 갈 때쯤 그녀가 나타났다. 아침 햇살처럼 빛나는 그녀가... “기다릴게… 당신이 올 때까지” 그를 처음 만난 날을 기억하고 있다. 여섯 살이던 해, 나만의 비밀 초원에 나타난 그는 자신을 시간여행자라고 소개했다. 그는 먼 훗날 우리가 친구가 될 거라 했다. 나는 매일매일 그가 찾아와주길 기다렸고, 나와 사랑에 빠지기를 기다렸다. 스무 살이 되던 해, 드디어 그를 다시 만났다. 나를 기억하지 못하는 스물 여덟 살의 그를...
Webs
Stunts
Richard Greico leads a team of electrical workers who stumble across a terrifying parallel universe. While investigating a strange power source in an abandoned building, the workers find themselves sucked into an underworld teeming with massive, man-eating, spider-like monsters. The bloodthirsty arachnid-human hybrids stalk and kill their victims one by one, leaving the dwindling group of survivors to fight back with just their wits and a handful of primitive weapons.
Haven
Stunts
Based on the true story of a woman named Ruth Gruber who travels to Europe to help escort 1000 Jewish War victims to the United States. She comes to love and feel sorry for them all, and fights for their rights to live in America.
진저 스냅
Stunts
진저와 브리지트는 각각 16살과 15살이 된 사춘기 자매. 학교에서는 왕따를 당하는 아웃사이더들이다. 둘은, 여자가 되는 것은 호르몬의 변화에 따라 점점 더 바보가 되는 것일 뿐이라며 더 이상 성장하느니 죽는 게 낫다고 생각하는 괴짜들이다. 실제로 이들은 ‘1001가지 죽는 방법’이라는 슬라이드 쇼를 선보일 만큼 엽기적 취향의 소녀들이다. 그러나 이건 장차 이들에게 일어날 재난에 비하면 '농담' 수준이다. 어느날 언니 진저는 늑대인간에게 습격을 받고 자신도 괴물로 변해간다. 피에 굶주린 진저는 낮에는 남자를, 밤에는 개들을 잡아먹는다. 동생 브리지트조차 언니를 감당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른다.
Last Night
Reveller #2
Various citizens of Toronto anxiously await the end of the world, which is occurring at the stroke of midnight on New Year's Day.
프리티 펀치
Stunts
각기 개성이 뚜렷한 이들 4인방은 그들만의 비밀장소를 두고 토론도 하고 저마다의 꿈을 이야기하며 서로 의견을 나누는 단짝 친구들. 리더격인 버리나는 오데뜨를 자신들의 클럽에 끼워주기로 한다. 미운 털이 박힌 학생장 애비에게 한 방 먹이는데 성공한 오데뜨의 재치와 센스가 마음에 들었기 때문. 리더쉽이 강한 버리나는 반항적이고 시니컬한 성격으로 선생님을 골탕먹이기 일쑤다. 공주병 말기인 팅카의 꿈은 영화배우가 되는 것. 어디서나 예쁘다는 소리를 들어야 직성이 풀리는 팅카는 그야말로 학교의 퀸카다. 고운 마음씨를 가진 트위티는 먹는 것을 너무 좋아해 비만을 방지한다며 토하는 약을 상자째 사다놓고 밤마다 생난리를 부린다. 공부를 잘하는 모모는 특히 과학부문에 소질이 있는 우등생. 이들 네 명은 오데뜨를 자신들의 아지트로 초대하고 그들만의 비밀스런 시간을 즐기는데...
Ice
Stunts
After the whole North of the Equator freezes below zero, a group of people in Los Angeles risk their lives while trying to "escape" from the city's hostile conditions, in order to take a ship to a hotter place on Earth.
Peacekeepers
Stunts
A Canadian Army unit with the United Nations peacekeeping force in the former Yugoslavia is tasked with keeping the peace in a dangerous Croatian town called Kras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