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shiyoshi Arakawa

Yoshiyoshi Arakawa

출생 : 1974-01-18, Ogi, Saga Prefecture, Japan

프로필 사진

Yoshiyoshi Arakawa

참여 작품

大人計画ウーマンリブvol.14「もうがまんできない」
더 47 로닌 인 데트
Yasubei Horibe
Feudal lord Takuminokami Asano has been led to kill himself due to a scheme by Kozukenosuke Kira. Having no time to mourn his death, samurai Kuranosuke Oishi decides to take revenge on Kira, planning an attack with the help of accountant Chosuke Yato… but they don't have enough in their budget.
예고 살인
Tatara Banpei
어느 날 아침 신문의 광고란에 갑자기 게재된 살인 예고와 그 예고대로 벌어지는 살인 사건을 그린 드라마
하드코어
Ushiyama
너무나도 순수하고 서툴러서 세상에 적응하지 못하며 살아가는 남자 우콘, 군마의 깊은 산 속에서 수상한 활동가의 매장된 금을 파내는 일을 도우며 일당을 받는 그에게 있어 상냥한 동료 우시야마만이 마음을 열게 하는 존재였다. 어느 날, 우콘과 우시야마는 폐공장에서 낡은 한 대의 로봇을 발견하고 현대 과학으로는 만들 수 없는 매우 고성능의 로봇인 것을 알게 된다.
대 여배우 살인 사건 ~거울은 가로로 매일 깨진다
Banpei Tatara
대여배우가 주최한 호화로운 파티에서 한 여성이 살해되지만 용의자 투성이인 사건 현장에서 수사는 난항에 빠지고 연속적인 살인사건이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마음이 외치고 싶어해
Kazuki Joshima
어릴 적 달걀 요정에 의해 말을 봉인 당한 소녀 ‘나루세 준’. 고등학생이 되었지만 트라우마로 인해 여전히 말을 하려 하면 고통이 찾아온다. 교내 어느 누구와도 소통하지 않고 조용한 학교생활을 하던 중에 학급 친구들 3명과 함께 지역 교류회 준비 위원으로 선정된다. 말을 하지 않는 아이 ‘나루세 준’, 다른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법을 모르는 ‘사카가미 다쿠미’ ‘다쿠미’에게 마음의 짐이 있는 착한 치어리더 ‘니토 나쓰키’, 팔 부상으로 경기에 나가지 못하는 교내 야구 에이스 ‘다사키 다이키’ 같은 반이었지만 전혀 친분이 없는 4명은 함께 지역 교류회를 위한 뮤지컬 공연을 준비하게 되는데, 시간도 부족하고 마음도 맞지 않고, 뮤지컬은 사실상 불가능한 미션! 그러던 중 우연히 ‘다쿠미’의 피아노 연주를 듣고 음악에 교감하게 된 ‘준’은 노래로 자신의 마음을 전할 수 있을 거라 믿게 된다. ‘다쿠미’와 문자로 소통하면서 뮤지컬 곡을 직접 쓰게 되고 학급 친구들도 모두 ‘준’을 응원해주기 시작하는데!
렛츠락! 죽어서 하는 밴드
Hotoke
기다리고 기다리던 수학여행 버스 안. 멀미를 핑계로 좋아하는 '히로미'(모리카와 아오이) 옆에 앉은 '다이스케'(카미키 류노스케)의 행복한 시간도 잠시, 이들이 탄 버스가 낭떠러지로 추락한다. 사고 직후 눈을 뜬 '다이스케' 앞에는 불길 가득한 지옥의 풍광이 펼쳐진다. 좋아하는 여자와 키스도 못해보고 짧은 생을 마감한 것도 모자라 홀로 지옥에 떨어진 것! 그런 '다이스케' 앞에 나타난 지옥전속 록밴드 '헬즈'의 리더이자 빨간 도깨비 '킬러 K'(나가세 토모야)는 염라대왕에게 어필하면 현세에 환생하는 찬스를 얻을 수 있다는 팁을 건넨다. 소속은 지옥! 장르는 락! 상.상.초.월. 지옥배 락배틀이 시작된다!
Wife of a Kamikaze
Koguma Isamu
In June 1945 Yamauchi Fusako goes alone to Manchuria where her husband, Setsuo, a second lieutenant of the Kwantung Army, is based. At that time, 200,000 Japanese had settled in Manchuria, a Japanese occupied territory, as settler communities. Fujita Hideo’s family worked hard to clear the wilderness, but the Soviets are lying in wait for an invasion of Manchuria from the North. Fusako is safely reunited with her husband at the headquarters of the Kwantung Army’s Fifth Training Squadron in Manchuria’s Dahushan. Setsuo also takes good care of his beloved wife, but his position is an instructor to the young soldiers who will eventually carry out suicide attacks. He wonders if he should have summoned her and speaks of these mixed feelings to his commanding officer, Michiba Kazuo, a first lieutenant. Michiba is concerned about Setsuo’s attempts to cherish his wife before the coming showdown on homeland. Fusako learns about life in Manchuria from Michiba’s wife, Etsu.
예고범
Metabo / Shinichi Terahara
신문지로 얼굴을 가린 채 범행을 예고하는 일명 ‘신문지’라고 불리는 단체는 법의 심판을 빠져나간 범죄자를 처벌하고 이를 찍어 인터넷에 유포한다. 이들의 범행을 막기 위해 도쿄경시청 사이버수사대의 에리카가 수사에 뛰어들지만, 이미 대중들에게 정의의 사도로 추앙받는 이들을 제압하기에는 역부족인데... 이쿠타 토마와 토다 에리카의 명연기가 손에 땀을 쥐게 한다. (2015년 제1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어 페어웰 투 지누
Aoki
65세 이상 노령인구가 40%가 넘는 시골 마을에 돈에 환멸을 느껴 도쿄에서 이사 온 주인공이 마을의 신이라 불리우는 노인과 이장의 도움으로 정착하고 이장 선거에도 나가고 사랑도 얻는다는 좀 판타지한 도시청년 시골 정착기 ㅋ 약간 산만한 이야기 전개였지만 마츠 타카코,아베 시다오 등 주조연의 연기와 소소한 시골의 풍경과 재미 그리고 깨끗한 지방 정치에 대한 바램을 유쾌하게 담아냈다.
후쿠후쿠 플랫츠의 후쿠짱
Shimacchi (Takuro Shimaki)
32 세의 후쿠다 타츠오 (Fuku-Tano Fuku-dan)는 후쿠 후쿠 아파트 (Fukufuku Flats)라고 불리는 낡아 빠진 아파트 단지에 사는 화가이다. 그는 토치 기현 (Tchigi Prefecture) 시골에서 중학교를 졸업 한 후 도쿄로 이주한 이후로 계속해서 거주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같은 직업을 가지고있다. 그는 땀을 흘리며 건물을 짓고, Fukufuku Flats의 다른 거주자들과 논쟁을 중재하는 밤, 그리고 강변 옆에서 수제 연을 날려 보내는 일 등을 보낸다. 후쿠 짱은 모두를 평등하고 친절하게 대하는 인기있는 사람이지만 로맨스는 아킬레스 건으로 그의 동료 인 시마치 (Arakawa Yoshiyoshi)가 준비한 날짜를 완전히 엉망으로 만든다. (구글번역)
져지!
Carlos
A major advertising festival is held each year to determine the best television commercial in the world. A rookie ad man at a big advertising company named Otan is selected as a judge on the festival jury. Meanwhile, a coworker also named Ota (although the Japanese characters are slightly different) poses as his wife so that he can attend an open party which is held nightly. Knowing that he’ll get fired if his company doesn’t win the Grand Prix, he’s forced to resort to a variety of desperate tactics.
사죄의 왕
Gosaku Wada
‘39.62초 경과 전에 상대방에게 사과할 것’ 사과의 달인 구로시마, 그는 어떻게 ‘도쿄 사죄센터’ 소장이 되었을까? 구제불능 톱스타부터 외무부장관까지! 각양각색 의뢰인들의 요구에도 그의 프로젝트 성공률 100% 신화는 계속된다. 그러던 그가 최고난이도의 사죄프로젝트를 만나게 되는데...
열쇠 도둑의 방법
Junichi Kudo
인기 없는 배우와 청부살인자의 인생이 뒤바뀌면서 벌어지는 코미디. 배우는 청부살인자의 옷과 물건을 훔쳐 달아나고, 엉겁결에 살인자가 되어 우왕좌왕한다. 청부살인자는 기억을 잃은 채 자신이 배우임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 꼼꼼하고 성실한 성격인 그는 배우수업에 매진한다. 한편, 결혼하고 싶어 안달이 난 여성잡지 편집장은 자신이 배우라고 생각하는 청부살인자를 사랑하게 된다.
Ikkyu-san
New fake Ikkyu
The mischievous adventures of the historical Zen monk Ikkyu as a child.
오오키가의 즐거운 여행 신혼지옥편
Iijima
수년간의 동거 후 결혼한 노부야시와 사키는 신혼부부지만 달콤살콤 신혼의 꿈은 사라진지 오래. 어느날 백화점에 간 사키는 젖은 남자가 자신들의 잃어버린 밥솥을 들고 가는 것을 본다. 남자를 쫓던 사키는 백화점 지붕 밑에서 우연히 만난 점쟁이로부터 지옥행 패키지 여행 팜플렛을 건네받는데... 지옥에서의 하룻밤 신혼여행 고! 고! 기상천외 지옥 온천으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개와 당신의 이야기 개의 영화
Voice of Koro
요양 차 시골로 이사온 소년 야마다는 공터에서 버려진 토종 일본 개를 만난다. 굶주린 그 개에게 단팥 빵을 사주면서 친구가 된 두 사람. 소년 아마다는 개 이름을 ‘포치’라고 지었다. 평소와 다름 없이 공을 던지며 놀고 있던 어느 날, 소년 야마다는 천식이 심해져 동경의 병원으로 갑자기 실려간다. 외톨이가 되어버린 ‘포치’……이제 혼자서 야마다를 찾아 먼 길을 떠난다. 도중에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게 되는 포치. 포치는 그들에게 만남, 이별, 사랑을 가르쳐주는 주는 ‘친구’ 이상의 존재가 되어간다.
간주남 간주녀
Masuteo
The movie consists of 4 stories each telling how people survive on life-death choice. The story titles are: Cheering Girls, Boy? meets girl., Claim Night! and The House Full Of 'Abandoned' Businessmen.
라이어 게임: 더 파이널 스테이지
Jiro Nishida
라이어 게임 토너먼트라 불리는 정체불명의 게임에 맞서, 천재 사기꾼 아키야마 신이치와 싸워왔던 칸자키 나오. 파이널 스테이지에서 이기면 이 게임을 붕괴시킬 수도 있다는 말을 듣게된 칸자키 나오는 아키야마에게 모든 것을 맡긴 후 세미 파이널에서 이 게임에서 빠진다. 평화로운 일상을 지내던 칸자키 나오. 어느날 어떤 아저씨가 집 주소를 적어주면 꼭 갚아줄 테니 버스비 좀 빌려달라고 한다. 칸자키 나오는 흔쾌히 돈을 빌려주며 집주소를 적어준다. 이를 본 주변 행인들은 '사기일 게 뻔한데 바보같은 사람이네' 라면서 칸자키 나오를 한심하듯 쳐다본다. 그러던 중 타니무라 미츠오가 대뜸 칸자키 나오에게 파이널 스테이지의 초대장을 건넨다. 알고보니 요코야 노리히코가 파이널 스테이지를 기권하면서 자리 하나가 남게 되고 칸자키 나오에게 파이널 스테이지에 참전할 수 있게 된 것. 칸자키 나오는 아키야마 신이치를 돕기 위해 게임에 참가한다. 파이널 스테이지에서 열린 게임은 에덴의 동산 게임이었다. 칸자키 나오는 에토 코이치로, 후쿠나가 유지, 아키야마 신이치 등의 동료 외 총 7명의 낯선 플레이어, 즉 자신을 포함 총 11명의 플레이어들이 파이널 스테이지를 함께하게 된다.
카모가와 호르모
Makoto Sugawara
호루모라는 경기는 한 팀당 특별한 의식과 훈련을 일반인들에게 보이지 않는 귀신을 부릴 수 있는 10명으로 구성되어 몽둥이 등으로 무장한 귀신들이 상대편과 집단 몸싸움을 통해 승부를 가리는 경기다. 카모가와 호루모라 이름 붙인 올해의 호루모 경기를 둘러싸고 젊은이들의 풋풋한 사랑 이야기
I Want to Be a Shellfish
Private Takita
1944, in the depths of World War II. Toyomatsu Shimizu is a completely typical barber from a remote sea-side town who lives frugally but happily with his wife Fusae and their five-year-old son. Eventually, though, the army beckons and he is drafted. One day an officer on the battle-field orders him to kill a captive U.S. soldier. Although Toyomatsu lacks the spirit to kill the man, and only wounds him in the arm, the victorious U.S. soldiers will not accept this, and Toyomatsu is arrested and tried as a war-criminal. And he receives the cruelest sentence possible...
도쿄!
Pizza Delivery Girl's Neighbor (segment "Shaking Tokyo")
서울, 뉴욕, 프랑스에서 활약중인 3명의 감독들이 각자의 시선에서 바라본 도쿄를 그리고 있는 옴니버스 무비. 미셸 공드리가 연출한 1부 아키라와 히로코는 의자가 되어 버린 여자라는 동화적인 소재를 다루고 있다. 주변으로부터 소외감을 느끼는 주인공 히로코가 자신의 존재가치를 깨닫게 되는 과정을 그린다. 2부 레오 까락스의 광인은 하수도에 사는 괴물이 도쿄 시내에 신출귀몰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 3부 봉준호 감독의 흔들리는 도쿄는 히키코모리의 사랑을 다룬다. 11년 동안 히키코모리 생활을 하고 있는 남자는 매주 토요일이면 시켜먹는 피자배달 소녀를 사랑하게 되고, 어느 날 사라진 소녀를 찾아 결국 외출을 감행한다.
The Taste of Fish
Takuya
It may sound cliché, but Japanese people really do love their fish. If Japan has the best and freshest fish in the world, then Tokyo's Tsukiji Fish Market is where you're most likely to find them. It's the home of Japan's biggest daily fish auction, and it's a place of fierce competition between fish merchants that have been in the business for generations. Based on a comic series, The Taste of Fish follows businessman Shuntaro, who has a successful career in a trading company and is in a steady relationship with girlfriend Asuka. One day, Shuntaro has to help out at the fish wholesaler store run by Asuka's father, and he immediately falls in love with the world of Tsukiji Fish Market. Soon, Shuntaro quits his job and devotes all of his time to running the business while learning about the market's fascinating set of long-standing traditions. However, he must first also learn to distinguish the tastes of different fishes before he can survive in the competitive world of Tsukiji.
괜찮아, 정말 괜찮아
Teruo Toyama
헌책방의 장남이자 정원사인 ‘테루오’는 호러와 관계된 건 무엇이든 좋아해서 다른 사람을 놀라게 하는 것을 세끼 밥 먹는 것보다 좋아하는 아무 생각 없는 청년이다. 그의 꿈은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귀신의 집’을 짓는 것. 성실하고 상냥한 샐러리맨인 그의 친구 ‘히사노부’는 ‘테루오’의 이상한 취미활동을 함께 한다. 일상생활의 모든 것에 서투른 화가 지망생 ‘아카리’는 우여곡절 끝에 ‘히사노부’의 회사에 파트타임으로 고용된다. ‘아카리’와 만난 ‘히사노부’와 ‘테루오’는 그녀에게 따뜻함을 느끼게 되고, 마음에서 진심으로 우러난 사랑의 삼각관계와 그들의 행복 찾기가 시작 되는데 …
도쿄 타워
Enomoto
나를 위해 자신의 인생을 산, 어머니의 이야기. 좀처럼 정착하지 못하는 아버지를 떠나 홀몸으로 나(오다기리 죠)를 키운 엄마(키키 키린). 남들과 다를 바 없지만 어쩐지 조금 더 애틋한 모자지간이다. 갑자기 미술공부를 하겠다고 떠난 나에게 엄마는 지극한 응원을 보내지만, 처음의 원대한 꿈과는 달리 나는 빈둥거리다 졸업도 하지 못하고 빚만 쌓여간다. 나이가 들수록 나는 그렇게 싫어했던 지독하리만큼 책임감 없는 아버지와 점점 닮아가고 있었다. 4월, 눈 내리던 어느 벚꽃의 계절, 나의 첫사랑은 그렇게 떠나갔다. 돈이 없어 친구들은 모두 떠나고 집세가 밀려 이곳저곳을 전전하는 질 낮은 자유를 즐기던 나. 어느 날 날아온 엄마의 암 투병 소식은 나를 조금씩 변화시킨다. 일러스트레이터로서 자리가 잡히자, 나는 엄마와 도쿄에서 함께 살 결심을 하고, 친구들 북적이는 집에서 그들만의 소박한 행복이 시작된다. 하지만 엄마의 암이 재발되고 행복했던 그들의 일상에도 끝이 보이기 시작하는데….
용이 간다
Gun Seller
욕망과 폭력이 소용돌이 치는 잠들지 않는 거리 카무로쵸. 한 때 「도지마의 용」이라고 불리던 전설의 남자 ‘키류 카즈마’가 형기를 마치고 10년 만에 돌아온다. 키류의 출소를 기다리고 있었다는 듯 멈추어 있던 사건의 톱니바퀴가 돌아가기 시작하고 폭팔직전의 뜨거움을 숨긴 거리에서는 다양한 사건이 일어난다. 100억엔 이라는 거금의 증발, 은행 강도, 사랑하는 사람 유미와 은인 카자마의 실종, 수수께끼 같은 한국인의 등장, 강도를 계획하는 커플, 둘 도 없는 친구 니시키야마의 배신… 사건이 꼬리에 꼬리를 무는 가운데 키류의 앞에 어머니를 찾는 소녀 하루카가 나타난다. 키류는 광기로 물든 악한 마지마 고로와 운명적 사투를 벌이며 하루카를 지켜나간다. 그 속에서 별 상관없어 보이던 모든 사건들이 하나의 퍼즐처럼 완성이 되고, 경악할만한 진실이 키류의 눈앞에 펼쳐 지는데…
아키하바라@딥
Taiko
일본 최고의 전자 상가 아키하바라(アキハバラ)를 무대로 사회에서 밀려난 5명의 젊은이들이 우연히 만나면서 이야기는 시작된다. 그들은 자신들의 인생에 재도전하기 위해 나이는 어리지만 벤처기업을 세우고 IT 업계를 놀라게 할 혁명적인 검색엔진 Crook 을 개발한다. 하지만 처음으로 이뤄낸 결과에 한껏 부풀어 있던 그들 앞에 거대 IT 기업의 무서운 음모가 다가오는데..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
Kenji Shimazu
도쿄에서 백수 생활을 하던 쇼(에이타)는 고향의 아버지(카가와 테루유키)로부터 한 통의 전화를 받는다. 행방불명 되었던 고모 마츠코(나카타니 미키)가 사체로 발견되었으니 유품을 정리하라는 것. 다 허물어져가는 아파트에서 이웃들에게 '혐오스런 마츠코' 라고 불리며 살던 그녀의 물건을 정리하며 쇼는 한 번도 만난 적 없는 마츠코의 일생을 접하게 된다. 중학교 교사로 일하며 모든 이에게 사랑받던 마츠코에게 지난 25년간 도대체 어떤 일이 일어난 것일까? 제자가 일으킨 절도사건으로 해고 당한 마츠코는 가출을 감행한다. 하지만 동거하던 작가 지망생은 자살해 버리고, 그의 친구와 불륜을 시작한 마츠코는 곧 버림받고 절망에 빠져 몸을 팔게 된다. 기둥서방에게마저 배신당한 마츠코는 그를 살해, 8년형을 언도 받는다. 출소 후, 미용사로 일하던 마츠코는 자신을 해고당하게 만들었던 절도사건의 범인인 제자 류 요이치와 재회하고 운명적인 사랑에 빠지게 되는데....
Manji
Eijiro
One day, Sonoko, a married woman having a husband, meets young, beautiful Mitsuko. Puzzled Sonoko is charmed by the beauty of Mitsuko, and two people fall into relations between women at the start.
한밤중의 야지 키타
Spirit of the Dead
에도 시대의 일본, 코끼리라는 커다란 동물이 어딘가에 살고 있다는 것이 너무도 신기하고 믿기지 않던 시절. 상점주인 야지(나가세 토모야)와 약물중독 배우 기타(나카무라 시치노스케)는 게이 커플이다. 이들은 기타의 약물중독을 치료하고 둘의 사랑을 확인하기 위해 어떤 소원이든 이루어진다는 이세를 향해 여행을 떠나고 웃음의 여관, 기쁨의 여관, 노래의 여관 등을 거치는 그들의 요절복통할 모험이 시작된다. 한편, 그들의 고향에선 야지의 부인(고이케 에이코)이 시체로 발견되고 야지를 범인으로 의심한 관리(아베 사다요)가 그를 추적하기 시작한다. 과연 두 사람은 무사히 이세에 도착, 그들만의 사랑을 완성할 수 있을까…
우리개 이야기
Koro (voice)
요양 차 시골로 이사온 소년 야마다는 공터에서 버려진 토종 일본 개를 만난다. 굶주린 그 개에게 단팥 빵을 사주면서 친구가 된 두 사람. 소년 아마다는 개 이름을 ‘포치’라고 지었다. 평소와 다름 없이 공을 던지며 놀고 있던 어느 날, 소년 야마다는 천식이 심해져 동경의 병원으로 갑자기 실려간다. 외톨이가 되어버린 ‘포치’……이제 혼자서 야마다를 찾아 먼 길을 떠난다. 도중에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게 되는 포치. 포치는 그들에게 만남, 이별, 사랑을 가르쳐주는 주는 ‘친구’ 이상의 존재가 되어간다.
서바이브 스타일 5+
Killer's translator
이시가키는 아무리 죽여도 더욱 가공할 위력으로 살아 돌아오는 폭력 아내에게 시달리다 살인청부업자를 찾는다. 광고기획자 요코 또한 최면술사 남자친구의 살해를 부탁하기 위해 이들을 찾는다. 한편 최면술사가 죽기 직전 걸었던 최면으로 인해, 한 가족은 자신이 새라고 믿는 가장과의 일상에 익숙해져야 한다. 좌충우돌 끝에 성정체성과 사랑을 모두 찾게 되는 3인조 좀도둑, 보는 사람마다 삶의 목표를 묻는 기이한 살인청부업자 콤비 또한 이 못 말리는 모자이크 영화의 주요 인물. 광고 출신 감독은 짧은 시간 보는 이의 눈을 잡아끌던 솜씨로 기이한 상상력과 블랙유머로 가득 찬 2시간짜리 영화를 완성했다. 뮤직비디오, CF 등 첨단 대중문화 코드를 통해 동시대인들의 무의식적 초상을 그려낸 영화
불량공주 모모코
Grocery Store Manager
짝퉁과 싸구려에 열광하는 시모츠마 주민들에게, 치렁치렁한 드레스를 입고 다니는 모모코는 별나도 한참 별난 소녀다. 하지만, 무슨 상관! 친구도, 애인도, 가족도, 다 필요 없다! 를 외치는 그녀에게 중요한 건, 오직 드레스뿐이다. 드레스만 입을 수 있다면, 모모코의 인생은 달콤하고 우아한 행복 찾기의 연속이다. 하지만, 각종 거짓말과 조작으로 드레스 구입 비용을 충당하던 모모코에게 위기가 닥친다. 짝퉁 명품을 팔아오던 유일한 물주인 아빠가 실직(?)하게 된 것. 이제 직접 자금을 조달해야만 하는 모모코는 집안의 유일한 재산인 짝퉁 베르사치의 판매책으로 나선다. 광고를 보고 첫 번째 손님이 방문한다. 그런데 이게 왠일! 프로급 침뱉기, 난데없는 박치기, 특공복 패션이라니! 게다가 스쿠터 폭주족인 그녀가 친구하자고 덤빈다! 우아함이 신조인 모모코에게 그녀는 영 달갑지 않는 불청객이다. 게다가 이치코는 폭주족 보스에게 고마움을 표시하기 위해 특공복에 자수를 놓겠다며, 자수의 달인을 찾겠다는 엉뚱한 결심을 한다. 얼떨결에 한패가 된 모모코와 이치코는 자금 마련차 빠찡코에 들르고, 이치코는 첫사랑에 빠져버린다. 드레스에 목숨 거는 모모코! 과연 그녀의 드레스는 끝까지 우아~하게 남아있을 수 있을까...
Drugstore Girl
Shinji
Pharmaceutical student, Keiko witnesses her boyfriend having an affair. Shocked and disappointed, she jumps on a train ("destination anywhere, east or west, she don't care") and ends up in a town named Masao in Tokyo's remote suburbs. There, she gets a part-time job at a newly opened drugstore. What do ya know.. The local shopping district's middle-aged men all fall for the young girl's charms, and they start practicing lacrosse once they have found out that that's her favourite sport.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주변에 여자들이 많고, 스스로도 여자들과의 자유로운 관계를 즐기는 쾌활한 대학생 츠네오는 심야 아르바이트를 하던 중 손님들로부터 할머니가 끌고 다니는 수상한 유모차에 대해 듣게 된다. 어느 날, 소문으로만 듣던 그 유모차와 우연히 마주치게 되고 조제라는 이름의 한 여자를 알게 된다. 강렬했던 첫 만남 이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호랑이, 물고기, 그리고 바다를 보고 싶었다던 조제. 그런 그녀의 순수함에 끌린 츠네오의 마음에는 특별한 감정이 피어난다.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뜨거운 감정을 나누는 날들도 잠시, 츠네오와 조제는 이 사랑의 끝을 예감하게 되는데...
JAPANESE NAKED TRIBE
The story takes place when the Shin-Okubo district of Tokyo was still known as Okubomura, where the yakuza are running a real estate business called Misato Kogyo. Starting with the mule AF, who carries 'cargo' inside his own butt hole, the gang members, each of whom has their own complex personality, greatly admire the gang leader Joaquin. But after he is hospitalized after his car accident scam goes wrong, they plan to rebuild the organization together with the new gang leader, a dope friend.
로보콘
Gohara
담당교사로부터, 보충수업 면제를 받으려면 제2 로보트부에 가입해야 한다는 명령을 받은 사토미. 그곳은 대회 출전권 조차 제대로 받아 본 적 없는 유령과 같은 동아리였다. 그런데, 아주 사소한 계기를 통해 전국대회의 출전이 결정되고 합숙생활을 시작하게 되는데..
A Larva to Love
Fumio Nishio
Bizarre love triangle about a girl, Yuki who transforms into a tentacled creature that feasts on human blood. She manipulates the guilt-ridden Fumio to do her bidding, only for a strange romance to blossom between them.
Ping Pong
As children, the introverted Smile was being bullied by a gang of kids until the brash Peco comes by and chases all of them them away. Peco then takes Smile under his wings and teaches him how to play the game of ping pong. From there a life long best friend relationship comes into existence between these two polar opposite kids.
돌입하라! 아사마산장사건
일명 아사마산장 사건이라 회자되고 있는 이 사건은,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으며, 범인으로부터 인질 1명을 구해내기위한, 경찰과 범인들간의 사투를 사실적으로 그려낸 영화.
The Labor Cop
Due to the effect of the prolonged great depression, finally even the police have to introduce a part-time job system for its employees. Although his main job is a steeplejack, one man is also employed as a day-laborer detective. He spends his days waiting for an incident to occur so he will be called in to investigate. On the other hand, Yasu is not only a graduate of The University of Tokyo with a successful IT business, he is also member of the Nagasaka yakuza clan. Moreover, he is a favorite of the clan leader.
Tales of the Bizarre: 2002 Spring Special
Hosted by veteran comedian Tamori, "Bizarre Tales 2002 Spring Special" presents five tales. 1. Mushi Game (Ignore the Game) - starring Uchiyama Rina 2. Okashina Machi (Funny Town) - starring Yanagiba Toshiro 3. Tokage no Shippo (Lizard's Tail) - starring Kashiwabara Takashi 4. Yogisha no Otoko (Man's Night Train) - starring Osugi Ren 5. Manhole - starring Kagawa Teruyuki
Gore from Outer Space
Taxi Driver
A mother is accused of murdering her daughter but when she tells her tale, things don't seem to make sense. Her husband says they have no daughter, there's a psychic that can trace phone calls, a blonde who sings the US anthem, a house with no bathroom, some Lynchian dream sequences, aliens, breeding experiments, very quirky FBI agents, and some other random events.
어나더 헤븐
Survivor
살인사건이 일어난 작은 아파트에서 형사들이 현장 검증을 시작한다. 하야세 마나부 수사부장은 주방의 가스 곤로에 올려진 스튜 냄비에 눈길이 간다. 방안은 스튜 냄새로 가득 차 있다. 피해자는 머리를 수없이 맞고 살해당했고 게다가 머리 속에는 뇌수가 없어진 상태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