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win Biswanger

Erwin Biswanger

출생 : 1896-11-26,

사망 : 1970-01-01

프로필 사진

Erwin Biswanger

참여 작품

Giorgio Moroder's Metropolis
No. 11811 - Georgy
In 1984, Academy Award winning composer Giorgio Moroder introduced Fritz Lang’s science fiction epic Metropolis to a new generation of filmgoers. Working in collaboration with film archivists globally, Moroder supervised a special reconstruction, with color tinting, fewer intertitles and newly restored footage. A pioneer in the field of digital music, Moroder backed this special edition with a throbbing new score, punctuated with pop songs from some of the biggest stars of the early MTV era: Freddie Mercury, Pat Benatar, Adam Ant, Bonnie Tyler, Loverboy and others.
메트로폴리스
No. 11811 - Georgy
풍요로운 삶을 누리는 지상세계의 프레더는 어느날 마리아를 통해 지하 세계의 비참한 생활상을 알게된다. 프레더는 그의 아버지 프레드슨에게 노동자들의 삶을 개선해 줄 것을 요청하지만 거절당한다. 한편 마리아가 주도하는 지하 세계의 집회를 목격한 프레드슨은 로트왕에게 마리아와 똑같은 로봇을 만들어 지하세계의 노동자들을 교란할 것을 명령하는데...
Op hoop van zegen
니벨룽겐 - 크림힐트의 복수
Giselher
의 2부로 크림힐트가 훈족의 여왕이 되어 지그프리트의 복수를 하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크림힐트는 지그프리트를 죽인 하겐과 브룬힐트 일족을 자기 성으로 끌어 들여 피 어린 복수전을 시작한다. 1922년부터 23년까지 9개월간 UFA의 바벨스부르크 스튜디오에서 제작된 이 영화는 당시 1,2부로 나누어 양일에 걸쳐 개봉되어 큰 성공을 거두었다. 이전작품과 다른 대작을 연출해야 했던 프리츠 랑 감독은 아내인 테아 폰 하르보와 촬영감독 칼 호프만, 예술감독 오토 훈테, 칼 폴브레히트와 독일 특유의 감성어린 웅장하고 비극적인 걸작을 만들었다. 상징주의와 독일 표현주의 양식이 드러난 이 영화는 에이젠슈타인의 에 영향을 끼쳤다고 한다.
니벨룽겐의 노래
Giselher
네덜란드의 왕자 지그프리트는 군터 왕을 만나러 가던 중 거대한 용을 만난다. 용을 무찌른 지그프리트는 용의 피를 뒤집어 쓰고 불사신이 되고, 난쟁이의 도깨비 감투도 손에 넣는다. 이후 군터 왕을 만난 지그프리트는 그의 여동생 크림힐트와의 결혼을 요청하고, 군터는 자신이 아이슬랜드의 여왕 브룬힐트와 결혼할 수 있도록 도와주면 결혼을 허락하겠노라고 한다. 브룬힐트와 결혼하기 위해서는 그녀와의 대결에서 이겨야만 했는데, 군터는 지그프리트의 힘을 이용한 것이다. 대결에서 이긴 군터는 브룬힐트와 결혼하고 지그프리트와 크림힐트도 결혼하지만, 속임수로 자신을 이겼음을 알게 된 브룬힐트는 크게 분노하고 지그프리트를 죽일 음모를 꾸민다.
Earth Spirit
Eugenberg
Dr. Schön marries a lower class girl, Lulu. Young and voluptuous she attracts the attention of the all the male gender, but the doctor will not let her go.
Wildes Bl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