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ert Reece

참여 작품

스파키
Additional Writing
평화로운 바나별을 무력으로 차지한 악당 죵은 또 다른 행성들을 파괴하고 온 우주를 지배하려는 무서운 음모를 꾸민다. 이 사실을 안 여왕은 죵을 막기 위해 빅스와 청크에게 비밀 메시지를 보낸다. 한편, 버려진 별에서의 생활에 따분해하며 더 넓은 세상으로의 모험을 갈망하던 원숭이 소년 스파키는 우연히 여왕의 비밀 메시지를 보게 되고 홀로 바나별로 떠나는데… 과연, 스파키는 친구들과 다시 바나별을 되찾고 우주의 평화를 지킬 수 있을까?!
인어공주 3
Author
사랑하는 아내를 잃고 난 후 실의에 빠진 바닷속 왕국의 트라이튼 왕은 왕국내에서 음악을 들을 수 없도록 법으로 금지시키지만, 아리엘은 세바스찬이 소속된 비밀 음악 클럽을 알게 되면서 그 곳에 출입하게 된다.
신데렐라 3
Additional Storyboarding
신데렐라는 왕자님과 결혼 후 꿈같이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 한편 심술쟁이 언니들은 신데렐라 대신 집안 일을 하면서 오늘도 신세 한탄에 여념이 없다. 그러던 어느날 신데렐라와 왕자님의 결혼 1주년을 맞이해서 요정 할머니가 숲 속에서 축하 파티를 열어준다. 그런데 우연히 신데렐라와 왕자님을 따라왔던 언니 아나스타샤가 파티를 몰래 훔쳐보게 된다. 그리고 아나스타샤는 신데렐라가 요정 할머니의 마법 덕분에 왕자님을 만났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얼떨결에 할머니가 떨어뜨린 마술 지팡이를 가지고 부랴부랴 집으로 향하는데...
A Fare to Remember
Writer
A high powered business executive takes on an assignment on Christmas Eve, knowing she is to get married immediately after the holiday. Arriving at the Seattle airport, she discovered all flights are canceled and she has to get to LA. She then hires an obnoxious cabbie to transport her to LA. However, the cabbie eventually proves to be rather endearing while she maintains her upper class postu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