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nji Shimizu

출생 : 1961-01-03,

참여 작품

새벽을 알리는 루의 노래
Executive Producer
쇠퇴한 항구마을 히나시. 부모님의 이혼으로 도쿄에서 이사를 온 ‘카이’는 모든 마음의 문을 닫는다. 오직 ‘음악’이 소통의 창구인 ‘카이’의 노래를 듣고 나타난 사랑스런 인어 소녀 ‘루’. 카이는 즐겁게 노래하며 춤추는 루와 매일 함께하면서 조금씩 세상을 향해 마음을 열기 시작한다. 하지만 히나시 마을에서 인어는 재앙을 가져오는 존재. 두려움을 느낀 마을 사람들은 ‘루’를 가두지만, 그로 인해 마을엔 점점 더 큰 위기가 닥쳐 오는데…
밤은 짧아 걸어 아가씨야
Executive Producer
클럽 후배인 ‘검은 머리 소녀’를 짝사랑하는 ‘선배’는 오늘도 최대한 그녀의 시야에 들기 위해 최눈알(최대한 그녀의 눈앞에서 알짱거리기) 작전을 실행한다. 봄엔 본토초에서, 여름엔 헌책시장에서, 가을에는 대학축제에서…. 주변만 맴도는 선배의 생각은 어디로 향하게 될까?
마음이 외치고 싶어해
Co-Producer
말 하기를 좋아하는 활발한 소녀 ‘준’. 어느 날 무심코 내뱉은 한 마디로 인해 가족이 뿔뿔이 흩어지게 되고, 슬픔에 빠진 소녀 앞에 나타난 ‘달걀요정’은 두 번 다시 남에게 상처 주는 말을 하지 못하도록 ‘준’의 입을 봉인해 버린다. 말을 잃은 소녀 ‘준’은 어느덧 고등학생이 되고, 뜻하지 않게 학교에서 진행하는 지역 교류회의 준비위원으로 임명되면서 비슷한 점이라고는 하나도 없는 세 명의 친구들과 알게 된다. 누구와도 어울릴 수 없을 것만 같았던 외톨이 ‘준’은 자신을 이해해 주는 친구들과의 만남으로 서서히 마음의 문을 열게 되고, 가슴 속에 가둬두었던 자신의 진심과 마주하게 되는데… 과연, ‘준’은 외치고 싶은 자신의 마음을 전할 수 있을까?
버블로 고!! 타임머신은 드럼 방식
Executive Producer
타임머신이라는 소재는 일본 영화에 정말 자주 등장하는 듯 하다. 히타치가 개발한 드럼 세탁기형 타임머신을 타고 주인공은 1990년의 일본으로 날아간다. 옆의 사진은 지금은 도쿄의 명물이 된 레인보우 브릿지가 완공되기 전인 1990년의 모습. 영화에서는 80년대 후반까지 이어온 일본의 버블경제가 붕괴하기 시작한 원년을 1990년이라고 가정하고 이야기를 진행한다. 주인공에게 부여된 임무는 드럼형 타임머신을 타고 1990년으로 돌아가 버블 붕괴의 원인이 되었던 정부의 부동산 규제 정책을 저지하는 것. 하지만 주인공(히로스에 료코)는 경제나 사회에 대해서는 거의 아는 것이 없는 20대 백수. 1990년으로 돌아간 주인공은 오히려 화려했던 버블 경제하의 생활에 매료되고 만다.
라제폰 다원변주곡
Producer
2012년 12월 도쿄. 해질녘까지 남아 이야기를 나누던 카미나 아야토와 미시마 하루카. 그들이 있는 교실에 편지를 손에 숨긴 아사히나 히로코가 들어온다. 하루카는 가족들과 만나 도쿄를 벗어난다. 그때, 기묘한 돔 형태의 반구가 나타나 도쿄를 뒤덮는다. 아야토의 상태가 걱정되는 하루카는 아야토의 이름을 부르짖지만 이미 도쿄는 격리되어버렸다. 그로부터 3년 후. 아야토는 그전과 아무런 차이없는 생활을 보내고 있었다. 도쿄밖의 세상은 모두 멸망했는다는 이야기와 함께 하루카의 존재조차 까맣게 잊어만 갔다. 그런 평온한 매일이 지속되던 중, 정체를 알 수없는 괴물체가 도쿄를 공격한다. 공격을 피하며 도망치던 아야토의 앞에 하루카의 환영이 나타난다. 환영에 이끌려 도착한 곳에는 시토 하루카라는 이름의 소녀가 있었다. 아야토가 또다른 하루카와 만난 그 순간, 세상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움직이기 시작한다.
Fatal Fury 2: The New Battle
Executive Producer
Terry is fighting abroad when a boy named Tony, who wants to be Terry's student, follows him despite his mother and Terry's wishes. When Terry Bogart is defeated by a foe more powerful than he's ever seen before, Terry falls into depression and turns to the bottle. While his friends go after this new foe Tony must restored Terry's faith... and once he realizes that only he can defeat this ruthless fiend.
배틀 파이터즈 아랑전설
Executive Producer
Terry Bogard's father was murdered by a man named Geese Howard for the purpose of retrieving a ancient manual on martial arts. When Terry grows up he is driven by hatred to avenge his father's death but must overcome this hatred if he is to complete his training on how to defeat Geese Howard.
Chibi Maruko-chan: My Favorite Song
Producer
Momoko's teacher asks the third grade to draw a picture based on their favorite song, to enter in a contest. She picks a song she's recently become fond of during music class, and is anxious to make a good drawing based on it. On her way to meet relatives in Shizuoka, Momoko meets Shoko Kimura, a university student who occasionally draws portraits and plans to participate in an art contest. Momoko and Shoko become close friends, and end up inspiring each other both in their own ways.
Kennosuke-sama
Producer
A comedy about a family of old-fashioned samurai living in modern-day Tokyo whose young son has to head out for an important d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