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hony Mockus Sr.

참여 작품

Charming Billy
Grandfather
Billy Starkman, just an average Midwestern every-man, wakes up one morning and decides to murder his family before taking up a sniper position on a water tower.
The Home Coming
Dean Staverman
A boy is sent to a small town high school to complete his senior year.
분노의 역류
Chief John Fitzgerald
순직한 소방관의 아들로 역시 소방관의 길을 걷는 두 형제, 하지만 형인 스티븐(Stephen McCaffrey : 커트 러셀 분)은 사명감이 없는 동생 브라이언(Brian McCaffrey : 윌리암 볼드윈 분)을 못마땅해하고 브라이언은 독불장군인 형을 싫어해서 사사건건 부딪히고 서로를 못마땅해 한다. 한편 백드래프트라는 희귀한 폭발 현상으로 3명이 차례로 죽는 사건이 발생하자 화재조사관인 림게일(Donald Rimgale : 로버트 드니로 분)이 수사에 착수하고, 형에 대한 열등감과 형과의 마찰을 견디지 못한 브라이언은 소방서를 뛰쳐나와 림게일의 조수로 일하게 된다. 조사 끝에, 사고가 아니라 살인을 목적으로한 방화라는 사실을 알아내고 시의원인 스와이잭(Alderman Marty Swayzak : J.T. 웰쉬 분)을 용의자로 지목하지만 범인이 스와이잭마저 죽이려다 미수에 그친 사건이 발생하자 사건은 미궁에 빠진다. 감옥에 수감 중인 희대의 방화범으로부터 힌트를 얻는 브라이언은 형을 의심하지만, 그 순간 진짜 범인이 오랜 친구이자 동료인 소방관 에드콕스(John Adcox : 스콧 글렌 분)라는 걸 알게 되고, 그 사실을 안 스티븐은 에드콕스를 설득하려 한다. 그러나 화학공장에 대화재가 발생하는 바람에 사고 현장에 출동한 스티븐과 브라이언은 에드콕스로부터 돈을 벌기위해 소방인력을 감축하고, 그럼으로써 결국 소방관의 생명을 위협한 스와이잭과 그 동업자들을 살려둘 수 없었다는 에드콕스의 고백을 듣고 갈등한다. 그런데 그 순간 건물이 무너지고 불속에 떨어지는 에드콕스를 구하려다 스티븐도 같이 떨어진다. 에드콕스는 숨지고 스티븐은 중상을 입고 브라이언에게 에드콕스가 범인임을 밝히지 말라는 유언을 남긴 채 결국 세상을 떠난다. 림게일과 브라이언은 스와이잭의 비리를 공개하고, 브라이언은 다시 소방서로 복귀한다.
결혼의 조건
Minister
제이크(케빈 베이컨 분)와 크리스티(엘리자베스 맥거번 분)는 열렬히 사랑을 불태우던 연인 사이였다. 하지만 신혼 생활을 꿈같이 보내야할 두 사람에게 변화가 나타나기 시작했다. 완벽한 집에서 완벽한 생활을 누리리라던 그들의 꿈이 끔찍한 생활의 권태와 악몽으로 뒤 바뀌고 말았다. 이럴 때 모든 것을 바꾸어버리는 빅 뉴스가 생겼다. 크리스티가 아기를 가진 것.
언터처블
Judge
금주법 시대 미국의 대표적인 갱단 보스 알 카포네는 밀주 제조와 살인 등 온갖 범죄를 저지르면서도 막대한 자금으로 경찰과 정치인들을 매수하며 암흑가에 군림하고 있었다. 미연방경찰 FBI는 알 카포네를 잡기 위해 엘리엇 네스를 책임자로 임명하고 부패하지 않은 경찰들로 팀을 구성한다. 노년의 순찰관 짐 말론과 경찰 학교 졸업생 조지 스톤, 회계사 오스카 왈라스 등이 엘리엇의 팀에 합류한다. 카포네를 비롯한 갱 조직을 타파하려는 특수수사반을 조직한 네스 반장은, 강직한 성품의 경관들과 함께 갱들을 상대로 전쟁을 벌인다. 수사관들은 우선 불법 밀주 공장을 급습하지만 갱들이 미리 눈치채는 바람에 일단 물러서는데...
The Lundstrom's Wilderness Christmas
Jesse
An unforgettable hour of Christmas music and message your entire family will enjoy!
One in a Million: The Ron LeFlore Story
Board Chairman
The true story of baseball star Ron LeFlore, from his days as a street-corner punk with no future to his days behind bars on a petty robbery conviction to his ultimate once-in-a-lifetime chance with the Detroit Tigers, where he became an outstanding baseball player.
Beloved Enemy
Dr. Mark Atwood
The action flows from ski slopes to jungles and involves the relationship of a Christian woman who—due to her desire to obey God’s Word—refuses to marry a non-believer, an attractive, but agnostic young scient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