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ert Covarrubias

Robert Covarrubias

출생 : 1950-12-06, Boyle Heights, Los Angeles, California, USA

프로필 사진

Robert Covarrubias

참여 작품

사이드웨이
Miles's Building Manager
와인 애호가인 영어 교사 마일즈(폴 지아매티)는 이혼의 후유증을 와인으로 달래는 남자. 늘 소심하고 무미건조해 보이는 모습이지만 완벽한 와인을 맛볼 때에는 활기가 넘친다. 대학시절부터 동고동락해온 그의 단짝 친구 잭(토마스 헤이든 처치)은 주가가 폭락 중인 배우로서, 치마만 둘렀다면 작업 들어갈 만큼 여자에게 중독된 선천적인 플레이보이다. 성격도 외모도 천지 차이인 두 사람은 서로의 약점을 보완해주면서 우정을 지속시켜 왔다. 자작 소설을 출판사에 보낸 후 출간 결정을 기다리고 있던 마일즈는 결혼을 일주일 앞둔 잭의 총각파티를 겸해 산타 바바라 지대의 와인농장으로 여행을 떠난다. 여행지에서 마일즈는 전부터 알고 지내던 아름다운 웨이트리스 마야(버지니아 매드센)와 재회하여 행복한 시간을 갖게 된다. 총각시절의 마지막 자유를 만끽하려는 잭도 결혼식을 망각한 채 와인 시음실에서 일하는 섹시한 스테파니(샌드라 오)와 뜨거운 시간을 갖는다. 그리고 잭의 결혼 계획을 비밀로 한 채 네 사람은 더블 데이트를 시작한다. 하지만 마일즈는 소설 출간이 무산되어 낙담하고, 전처를 잊지 못해 마야와의 사랑을 망설인다. 설상가상으로 잭의 결혼 얘기를 무심코 꺼내서 마야의 화를 돋군다. 마일즈의 실수는 곧바로 연인 못지않은 관계로 발전한 잭과 스테파니 커플에게로 불똥이 튄다. 이제, 최고의 와인을 가능한 한 많이 맛보고 싶어했던 마일즈와 가능한 한 많은 여자들과 즐기고 싶었던 잭의 여행은 예상치 못했던 방향으로 흘러가면서, 두 사람은 선택의 기로에 서는데…
터미널
Janitor
동유럽의 작은 나라 크로코지아의 평범한 남자 빅터 나보스키(톰 행크스)는 뉴욕 입성의 부푼 마음을 안고 JFK 공항에 도착한다. 그러나 입국 심사대를 빠져 나가기도 전에 고국에선 쿠데타가 일어나고, 일시적으로 유령국가가 되었다는 소식을 접한다. 아무리 둘러봐도 그가 머물 곳은 JFK 공항 밖에 없지만, 공항 관리국의 프랭크에게 빅터는 골칫거리일 뿐. 지능적인 방법으로 밀어내기를 시도하는 프랭크에 굴하지 않고, 바보스러울 만큼 순박한 행동으로 버티기를 거듭하는 빅터. 이제 친구도 생기고 아름다운 승무원 아멜리아(캐서린 제타 존스)와 로맨스까지 키워나가는데...
Terminal Error
Kenny
Michael Nouri stars in this high-tech thriller as Brad Weston, a digital tycoon who must fend off attacks from his former partner, who's unleashed a computer virus onto the entire system at his firm Autocom. But the virus appears to be a true menace that's determined to destroy anyone -- or anything -- that comes its way. Now, Weston must rely on his son (Matthew Ewald), a teenager with a penchant for hacking, to stop the menace in its tracks.
브라더
Mexican Mafia Officer
그는 배 다른 형제인 켄을 찾기 위해LA로 향한다. 새로운 신분증을 갖고 홀로 LA에 들어선 야마모토는 말이 통하지 않는 이방인으로서의 새로운 삶에 좌절한다. 야마모토는 마약을 팔고 있는 켄을 가까스로 찾게 되지만 장소만 바뀌었을 뿐 도쿄에서와 똑같은 폭력배 생활을 계속해간다. 켄의 잔챙이 조직을 시카고 최고의 갱으로 키운 야마모토의 세력은 점점 커지고 사업이 번창하며 돈이 흘러들어 온다. 하지만 이내 야마모토는 젊은 일본인 갱 두목인 시라세와 대면하게 된다. 마피아 세계에서 시라세와 세력을 규합하지 않는다면 결론은 전쟁 뿐인데...
Crash Point Zero
Vargas
A scientist recovers a powerful weapon created by inventor Nicola Tesla in the early twentieth century. Now, the plane carrying the device and a disparate group of passengers crashes in the Canadian mountains. The battle to survive begins.
트래비의 실종
Ray Melendez
1975년 11월 저녁, 아리조나주 북동부지역에 한 숲에서 벌목작업을 하고 있던 마이크(Mike Rogers: 로버트 패트릭 분)와 트래비스(Travis Walton: D.B. 스위니 분) 일행은 숲 너머 저편에서 붉게 빛나는 물체를 목격한다. 이에 호기심에 사로잡힌 트래비스가 그 물체 가까이 접근하고 그 순간 푸른 광에 맞아 실신하게 된다. 공포감에 휩싸인 나머지 일행은 성급히 그 자리를 떠나고, 후에 트래비스가 UFO에 납치되었다고 경찰에 신고하지만 경찰은 살인 행각을 은페하기 위해 꾸며낸 이야기라며 그 일행에게 살인 혐의를 둔다. 그로부터 5일 후, 실종되었던 트래비스가 허름한 한 주유소 근처에서 벌거벗은 채 잔뜩 겁에 질린 모습으로 발견된다. 살인누명을 벗게 된 마이크 일행, 그러나 트래비스는 오랜 시간 자신을 버려두고 달아나버린 동료들에 대한 원망과 외계인들에게 당한 소름끼치는 경험들로 인해 심한 악몽에 시달리게 되는데.
Dead Men Don't Die
Carlos
A reporter investigating a drug dealing ring is murdered. Brought back to life by the voodoo spell of a cleaning woman, he goes after his killers.
유령 아빠
Man In Waiting Room
아내를 잃고 삼남매를 혼자 키우던 홀아비 엘리엇은 어느날 난폭운전 하는 택시를 탔다가 사고로 죽고만다. 그러나 삼남매에 대한 걱정에 그의 영혼은 유령처럼 세상을 떠돌게 된다. 죽은 자신 없이도 삼남매가 살 수 있도록 노력하는 엘리엇.
Sweet 15
Jorge
Nothing is more important to Mexican-American Marta Delacruz than her quinceanera -- the traditional 15th birthday celebration that symbolically ushers a young girl into adulthood. Marta is understandably angry and resentful when her father cancels the gala event, but her outlook changes completely when she accidentally uncovers her father's secret: He never became a U.S. citizen.
초능력 탐험대
Waiter
이야기는 고대 잉카 제국의 사라진 도시에 있다는 황금의 비밀을 찾아 나선 두 사나이 와일더와 엘리로부터 시작한다. 고난끝에 드디어 찾은 빛나는 피라미드를 황금인 줄 알고 만졌던 두 사람은 하나는 죽어버렸고, 한 사람은 식물 인간이 되어 버린다. 한편 실비아, 닉 그리고 잉고 등은 초능력을 보유한 심령가들인데 실비아에게는 루이스라는 영혼이 붙어있으며 닉은 사물을 만져보고 그것의 과거를 추적할 수 있는 초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여주인공 실비아는 성격이 매우 개방적이면서 활달한 쾌락추구형의 아가씨이며, 반대로 남주인공 닉은 보수적이고 조용하며 예의를 소중히 여기는 학구파 청년이다. 둘은 서로에게 끌리나 쉽게 마음을 열지 못한다. 잉카의 황금을 찾아 나섰던 두 사나이의 친구인 해리의 거짓말에 속아 두 사람은 해리의 황금 찾기 일에 개입하여 에콰도르의 산으로 그 비밀의 장소를 찾아 나선다. 이들의 행동을 눈치 채고 뒤를 밟아온 정신병원의 스틸박사와 잉고의 올가미에 걸려들어 해리는 죽게되고, 이들은 닉과 실비아를 협박하여 비밀의 잉카도시를 찾고야 만다. 스틸박사 일당은 피라미드가 황금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지만 피라미드가 엄청난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내고 그 에너지를 자기들의 몸으로 받아들인 뒤 세상에 나와 나쁜 곳에 이용하려고 한다. 그들은 이것을 만류하는 닉과 실비아를 살해하려고 하나, 실비아는 자기의 몸에 있는 영혼의 힘을 이용하여 동굴을 무너뜨리고 스틸박사 일당을 없애 버린다. 그동안 수많은 다툼속에서 자신들도 모르게 서로 사랑의 감정이 싹튼 닉과 실비아는 미묘한 사랑의 감정을 어렵게 고백하고 연인이 된다.
X 전략
Rodriguez (MP)
위스콘신 심리연구소에 버질이라는 이름의 침팬지가 보내져 온다. 연구원 테리는 버질이 전에 수화를 배운 것을 알게 되어 인간과 침팬지 사이에 의사소통이 가능하다는 것을 실증한다. 어느날 미공군 기지로 보내진 버질은 핵 전쟁시 공격받은 비행사의 생태와 생존 가능성을 실험하는 프로젝트 X의 실험 대상이 된다는 사실을 알고 경악한다.
When The Bough Breaks
Andy
A Los Angeles psychiatrist testifies for the prosecution in the trial of an accused child molester. Later the defendant, who is out on bail, is found dead in the psychiatrist's office, in what appears to be a suicide. Shaken, the psychiatrist moves to the mountains outside of L.A. Not long afterwards a detective he knows comes to him for help. A seven-year-old girl saw someone kill both of her parents, but is so traumatized by the event that she can't remember anything, and the detective wants the doctor to help jar her memory. Soon, however, the doctor and the detective discover that the parents' murder and the pedophiles "suicide" may be linked to a shadowy group of wealthy and influential pedophiles, and that the child isn't the only one whose life is in danger.
Jackals
Ramon
Cops in a small town near the Mexican border find themselves caught up in a scheme that smuggles illegal aliens into the country.
Stand Alone
Tattoo
A World War II vet is pushed to the limit when gang members and drug dealers take over his neighborh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