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ug von Koss

참여 작품

터커
Leadman
소년시절 자동차를 본 이후 혁신적인 자동차를 만들겠다는 꿈을 가지게된 터커는 더 빨리, 더 안전하게 달릴 수 있는 미래형 자동차 개발에 착수한다. 가족을 비롯 유능한 세일즈맨 에이브, 많은 기술자들의 든든한 후원으로 시작학 작업은 그러나 3대 자동차 메이커 포드, GM, 크라이슬라와 결탁한 관료주의의 벽에 부딪고 만다.터커가 새 차의 광고 홍보차 자리를 비운 사이, 메이저사의 압력으로 차의 설계가 바뀌고, 의회의 조사위원회는 터커를 사기혐의로 고소하기에 이른다. 무서운 음모에 대항하는 방법은 한가지. 최종판결이 나기 전 그가 차를 만들어낼 의도가 있다는 증거로 새 차 50대를 생산해야 하는 것이다.
Die Laughing
Set Decoration
A San Francisco cab driver find himself in possession of a monkey that is carrying a formula for turning atomic waste into a plutonium bomb. He finds himself framed for a murder and chased…
More American Graffiti
Set Decoration
College graduates deal with Vietnam and other issues of the late '60s.
외계의 침입자
Set Decoration
샌프란시스코에 내리는 비에 섞여 외계 식물의 씨가 떨어지고, 이 씨들이 분홍색의 예쁜 꽃을 피우는 꽃식물로 자라나 사람들의 몸을 복제하기 시작한다. 이 외계식물은 사람이 잠든 사이에 그 몸은 물론 정신과 기억까지 완전하게 복제하여, 복제 당한 사람과 똑같이 생겼으나 사실은 전혀 다른 존재인 복제인을 만들어낸다. 샌프란시스코 공중위생부에 근무하는 엘리자베스도 퇴근 길에 그 꽃 한 송이를 따들고 들어와 침실 꽃병에 꽂은 것이 화근이 되어 그날밤 그녀의 남편 제프리가 복제 당한다.
Forever
Set Decoration
Romantic drama about a teenage girl's first love and the perennial adolescent dilemma of whether to give herself to him in order to hang on to him. Based on the novel by Judy Blume.
컨버세이션
Set Decoration
도청 전문가인 해리는 어느 사장의 의뢰로 두 남녀의 대화를 도청하다 이상한 낌새를 챈다. 사장의 부인인 그녀가 살해될지도 모른다는 추측을 하게 된 것. 그는 이 사실을 사장에게 알리고 테이프를 건네주려 하지만 비서인 마틴의 개입으로 실패한다. 그러던 어느 날 친구들과의 모임에서 메레디스라는 낯선 여인이 그에게 접근해온다. 그녀는 해리에게서 테이프를 빼돌리고, 해리는 마틴을 찾아가지만 아무런 말도 하지 못한다. 도청한 대화 내용 중 '일요일 호텔에서 만나자'라는 말을 기억한 해리는 그들의 옆방으로 잠입하는데...
래핑 폴리스맨
Set Decoration
When a gunman opens fire on a crowded city bus in San Francisco, Detective Dave Evans is killed, along with the man he'd been following in relation to a murder. Evans' partner, Sgt. Jake Martin, becomes obsessed with solving the case.
카사블랑카여, 다시 한번
Set Decoration
앨런은 아내에게 이혼을 당한 소심한 성격의 인물이다. 그의 친구인 딕과 그의 아내 린다는 앨런에게 여러 여자들을 소개시켜 보지만 앨런은 결국 린다와 사랑에 빠지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