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n Megna

John Megna

출생 : 1952-11-09, Queens, New York, USA

사망 : 1995-09-05

프로필 사진

John Megna
John Megna

참여 작품

The Ratings Game
Al
A New Jersey trucker creates a hit TV show with help from his girlfriend in the ratings business.
캐논볼
Arthur Rose
오하이오주에서 캘리포니아 LA까지 3천 마일을 달리는 미대륙 횡단 경기, '캐논볼 경주' 참가자 중에는 아랍의 부호왕, 사업가, 내기 도박사인 제이미와 샘, 007 제임스 본드 역 로저 무어를 흉내내는 재벌 시모아 빅터와 J.J. 팀이 있다. 경기에 우승하기 위해 참가자들은 온갖 기발한 방법을 다 동원한다.
스모키 밴디트 2
P. T.
The Bandit goes on another cross-country run, transporting an elephant from Florida to Texas. And, once again, Sheriff Buford T. Justice is on his tail.
Skag
Pete "Skag" Skagska is a 56-year-old union foreman of a Pittsburgh steel mill until a crippling stroke forces him to stay home and try to put his life back together and deal with family problems.
내일을 향해 쏴라 2
Outlaw
부치(Butch Cassidy: 톰 베린저 분)는 상습범으로 범죄를 일삼아 살아가지만 자기 대로의 도덕률과 정의감을 갖고 살아간다. 말을 훔친 죄목으로 2년을 선고받고 형을 살다가 주지사와 와이요밍 주에서는 죄를 안 짓겠다고 약속을 하고는 가석방된다. 우연히 카지노에서 총잡이 선댄스(Sundance Kid: 윌리암 캇 분)를 알게 되어 그의 명사수 실력에 감탄한 나머지 그와 팀이 되어 같이 행동한다. 한편 소도둑 오씨(O.C. Hanks: 브라이언 데니히 분)는 보안관에게 잡혀가면서 부치가 자기를 밀고한 것으로 오해하고 복수할 기회를 벼른다. 그러다가 부치인 줄 잘못 알고 선댄스를 쏴서 선댄스는 중상을 당한다. 부치는 부상한 선댄스를 자기 집으로 데려다가 치료를 받고 요양을 하게 하는데 오씨는 거기까지 쫓아온다. 그러나 선댄스와 대결하다가 죽는다. 선댄스는 돈을 실은 기차를 터는게 소원이라 부치를 졸라 기차를 털궁리를 한다. 부치는 사랑하는 아내와 자식들을 위해서 범죄에서 손을 떼려고 바르게 살아 가려고 결심했으나 동료들의 부추김에 다시 말려든다. 그들은 부치의 치밀한 계획에 따라서 성공적으로 범행을 마친다. 그러나 그들은 언젠가 체포되리라는 것을 알고 있다. 부치는 이제부터라도 바르게 살려고 노력할 것을 다짐한다.
Sunnyside
B.B.
Nick Martin, a young street tough, has a change of heart and attempts to stop the gang violence in his neighborhood.
대전장
Cpl. Ackley
1964년 아직 대규모의 무장 군대가 월남에 파견되지 않았을 때, 미국은 칸 장군의 정부를 지원하기 위해 군사 고문단이라는 명목으로 1만2천의 군대를 파견한다. 그 군사지원 사령부는 베트콩 섬멸 지시를 받고, 경험은 없지만 정의감에 불타 안전하다고 여겨진 위치에 낙하하지만 베트콩의 습격에 부대는 사방으로 흩어지고.
I Want to Keep My Baby!
Andy
A 15-year-old girl becomes pregnant by her boyfriend and decides to keep the baby and raise her on her own, instead of initially choosing abortion at the insistence of her boyfriend, or raising the baby at home with her meddling mother.
사랑의 승리
Smith
선천적으로 면역력 없이 태어난 소년. 바깥 공기를 막아주는 플라스틱 버블만이 그의 안전한 둥지다. 하지만 이후 좋아하는 여자애가 생기면서 그의 세상인 버블은 걸림돌이 되고 만다.
대부 2
Young Hyman Roth (uncredited)
아버지의 장례식 도중에 맏아들 파올로가 총에 맞아 죽고, 비토(로버트 드니로)는 겨우 도망쳐 미국으로 건너온다. 대부로 성장한 후 비토는 다시 치치오를 찾아 복수를 한다. 새롭게 등장한 젊은 대부 마이클(알 파치노)은 본거지를 라스베가스로 옮기고 가족의 사업을 가능한 합법적인 것으로 바꾸려고 애쓴다. 그런 과중 중에 자신을 제거하려는 음모를 알게되고 그는 냉혹하고 신속하게 반대파들을 제거, 조직을 더욱 확대해 나간다. 이를 위해 마이클은 배신한 형마저 죽이고, 일 때문에 아내와 헤어지는 등 인간적으로는 계속 외로워져 가는데...
Blindfold
Mario Vincenti
A patient being psychoanalyzed by Dr. Snow is a government scientist. General Pratt hides him in a secret place known as "Base X," forcing Dr. Snow to wear a blindfold whenever he is taken there ...
허쉬 허쉬 스윗 샬롯
New Boy
1927년, 탐욕에 사로잡힌 샬롯의 아버지는 자신의 재산을 샬롯에게만 물려주려 한다. 이를 위해 샬롯의 연인 존 메이휴 등 그녀에게 접근하는 모든 사람을 가로막는다. 그리고 아버지가 세상을 떠나고 36년이 지난 지금, 샬롯은 집에 틀어박혀 은둔자처럼 혼자 살고 있다. 하지만 샬롯이 36년 전 존 메이휴를 잔인하게 살해했다는 의심과 소문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앵무새 죽이기
Dill Harris
대공황 이후 암울한 시기, 앨라바마주의 조그만 마을. 백인 처녀 마옐라는 집안 일을 도와주던 흑인 청년 톰을 유혹하다가 아버지에게 들키고, 화가 난 아버지는 '흑인이 백인 여자를 강간하려 했다'며 누명을 씌어 톰을 고소한다. 마을의 존경받는 변호사 애티커스 핀치가 누명을 쓴 톰의 변호를 맡지만 인종적 편견이 만연한 마을에서 흑인을 변호하는 일은 쉽지 않다. 톰의 무죄를 믿는 핀치는 마을 사람들의 비난을 무릅쓰고 그를 변호하기 위해 노력하는데..
Big Deal in Laredo
Jackie
A timid man with money problems gets into a big card game with some high-roll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