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kki Cox

Nikki Cox

출생 : 1978-06-02, Los Angeles, California, USA

약력

Nikki Cox (born June 2, 1978) is an American actress known mostly for her roles on the television series Unhappily Ever After and Las Vegas.

프로필 사진

Nikki Cox
Nikki Cox

참여 작품

Jay Mohr: Happy. And A Lot.
Writer
Stand up comedian Jay Mohr reveals everything from the intimate - marriage, raising a child and more - to the extraordinary in this hilarious comedy special.
A Christmas Wedding Tail
Cheri (voice)
It's love at first sight when Rusty the Labrador and Cheri the Poodle meet one day while jogging in the park. Even better- their owners fall in love too! But love is more complicated for the people, Susan and Jake, who marry and attempt to join together their large family of five children. With kids fighting and a household in complete chaos, it's up to the dogs to keep the family together.
Lonely Street
Bambi Gamble
Bubba Mabry, a gullible private detective, becomes the prime suspect in a tabloid reporter's murder after being hired to snoop on him by a mysterious celebrity.
Run Ronnie Run
Kayla
A redneck with an uncanny knack for getting arrested becomes the star of his own reality program.
돈스 플럼
Karen
A group of Los Angeles teenagers meets daily at their local diner hangout to discuss their latest misadventures and miserable lives.
너티 프로페서 2
Bright Student
자신이 만든 비약으로 탄생한 또 다른 모습의 자아인 버디 러브를 사라지게 했던 착하고 수줍음 많은 뚱보 교수 셔먼 클럼프는 아직까지도 자신의 잠재 의식 속 어딘가에 숨어있다가 한번씩 부활하려하는 버디의 악몽에서 헤어나지 못하고 고통받고 있다. 목하 열애중인 대학원생인 데니스 게인스와의 결혼계획이 버디에 위해 위협받을까 두려워하던 셔먼 교수는, 데니스가 개발한 첨단 DNA 연구기술을 이용하여 자신의 몸속에서 버디의 DNA를 추출하여 제거하기로 결심한다. 하지만 호락호락하게 당하고만 있을 버디가 아니다. 추출액으로부터 스스로 부활한 버디는 오히려 셔먼이 최근 개발한 "젊어지는 혈청"을 훔치고자 한다. 이 약은 몸의 신체구조를 변화시켜 일정기간동안 외모와 활력을 수십년전으로 돌려놓는 신비의 약이다. 버디의 음모를 눈치챈 셔먼은 그 약을 안전하다고 생각되는 자신의 가족들이 살고있는 집안에 숨겨놓는다. 본능적으로 이를 알아낸 버디는 파티중인 집에 몰래 잠입하는데, 약을 복용하여 젊어진 셔먼의 할머니가 그에게 반해 덤벼든다. 우여곡절 끝에 버디는 이른바 '청춘 쥬스'를 훔쳐내고 도망간다. 이제 셔먼은 그의 가족의 질서를 되찾고, 사랑하는 이와 행복한 결혼을 맞이하기 위하여 약을 훔쳐간 버디와 한판 승부를 벌인다.
글리머 맨
Millie - Johnny's Girlfriend
소리도 냄새도 남기지 않고 제3세계의 정글 속에서 표적을 처치해 온 특수요원, 섬광처럼 신출귀몰하는 존재이기 때문에 미국의 비밀조직 상부는 그를 '글리머 맨'이라 부른다. 그는 자신의 과거 경력과 신분은 묻어두고 '잭 콜'(스티븐 시걸)이란 이름으로 뉴욕 경찰국의 강력계 형사로 활약하고 있다. LA에서 잔혹하고 처참한 광신적인 연쇄살인사건이 발생한다. 아무런 단서도 찾지 못한채 막다른 길에 몰린 LA 경찰국으로부터 수사 요청을 받은 잭은 LA 경찰 강력반의 짐 캠벨(키넌 아이보리 웨이언즈) 형사와 파트너가 되는데 두 사람은 마치 물과 기름같은 관계이다. 동양의 신비주의에 열중하고 단독으로 행동하길 좋아하는 잭 콜은 과묵하며 냉정할 정도로 결단력이 신중하고 정확한 반면, 짐 캠벨은 거들먹거리고 욕설 잘하며 를 보면서 눈물을 짜는 감성파이다. 그가 불교 염주를 목에 치렁치렁 걸고 잘난 척 하는 뉴욕 형사를 곱게 보지 않는 건 당연지사다. 그러나 희생자가 점점 더 늘어나는 가운데 이들 살인사건의 범인을 잡기 위하여 두 사람은 동료가 되기로 한다. LA에서 발생하는 연쇄 살인사건의 피해자는 반드시 부부이며 가톨릭 신자라는 공통점이 있다. 그래서 범인은 '패밀리 맨'이라 불리는데...
She Cried No
Kellie Salter
A college freshman is date-raped and tries to press charges.
Bloodlines: Murder in the Family
Student #2
Stewart and Neil Woodman plot to have their parents murdered.
The Presence
Ariel
After their plane crashes in the Pacific ocean after a storm a group of people scramble to a tropical island. At first the place seems home to palm trees and exotic wildlife but on the discovery of a disused military base they find out the island poses a severe threat to them
터미네이터 2: 심판의 날
Girl
미래, 인류와 기계의 전쟁은 계속 되는 가운데 스카이넷은 인류 저항군 사령관 존 코너를 없애기 위해 액체 금속형 로봇인 T-1000(로버트 패트릭)을 과거의 어린 존 코너에게로 보낸다. 형태의 변신과 자가 치유까지 가능한 T-1000에 대항하고 존 코너를 지키기 위해 인류 저항군은 T-101(아놀드 슈왈제네거)을 과거로 급파한다. 미래의 인류 운명을 쥔 어린 존 코너, 그를 구해내지 않으면 인류의 미래는 없다. 반드시 제거해야 하는 스카이넷의 T-1000은 거침없이 존 코너 일행을 위협하며 숨가쁜 추격을 시작하는데...
The Ryan White Story
Andrea White
The story of Ryan White, a 13-year-old haemophiliac who contracted AIDS from factor VIII, which was used to control this disorder.
Purple People Eater
Purplette Dancer
A kid plays the old novelty song "Purple People Eater" and the creature actually appears. The two then proceed to help an elderly couple who are being evicted by their greedy landlord.
문워커
Dancer
마이클 잭슨의 실황 공연 장면과 잭슨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환상적인 이야기들로 구성된 작품이다. 이 영화에는 마이클의 삶과 어린아이들이 '배드'를 부르는 패러디비디오의 몽타주 장면, 환상 장면에서 팬들에게 쫓기는 마이클의 모습과 함께 '맨 인 더 미러', '스무드 크리미널'과 '컴 투게더' 뮤직비디오가 포함되어 있다. 이 영화속의 영화에서 마이클은 미스터 빅이 연기하는 마약 밀매상에게 쫓기는 한편 세 어린이들을 구하는 역을 연기한다. 특히 중간중간 삽입되는 특수 효과와 C.G는 이 영화의 비주얼적인 측면을 한층 돋보이게 한다.
내 친구는 외계인
Dancer (uncredited)
외계의 한 별로 보내졌던 지질탐사 우주선에 외계인 가족이 실려오자 우주연구소에서는 소동이 벌어진다. 몸속의 신기한 전기에너지를 발산하며, 휘파람소리로 먼 거리에서도 서로 의사소통을 하는 이들 외계인 가족은 연구소를 탈출하여 근처 사막으로 피신한다. 그러나 이들 가족의 막내는 아직 나이가 어려서 미쳐 부모를 따라가지 못하고 뒤쳐졌다가 자동차에 부딪쳐 운전자를 놀라게 하면서 교통사고를 유발한다. 사고 현장의 교통이 통제되고 외계연구요원들의 외계인 수색이 벌어지자, 일리노이에서 캘리포니아로 이사를 가던 에릭의 가족의 차도 차량 수색 대열에 끼게 된다. 그리고 그안으로 막내 외계인이 숨어들어 무사히 수색망을 빠져 나가게 된다. 이 사실을 모르는 채 하반신 불구라서 휠체어에 의지하여 생활하는 소년 에릭과 그의 형 마이클, 그리고 엄마는 새집에 도착하여 이삿짐을 미쳐 모두 정리하기도 전에 이상한 일들을 연속적으로 겪게된다. 에릭과 옆집 친구 데비는 진공청소기로 외계인 막내를 잡는데 무서운 괴물이 아니라 어린 소년임을 알고 이들은 외계인의 가족을 찾아주려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