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ulo Tocha

Paulo Tocha

출생 : 1955-12-12, South Africa

약력

Paulo Tocha , also Bruce Stallion , (born December 12, 1955 ) is an American martial artist , actor and fight choreographer .

프로필 사진

Paulo Tocha
Paulo Tocha

참여 작품

헬
Victor
러시아로 출장와 철강업체에서 근무하는 카일은 오랜만에 자신의 아내 그레이와 함께 휴가를 떠나기로 약속한다. 그러나 바로 그날, 아내는 누군가에게 잔인하게 살해 당하고, 아내의 죽음을 목격한 카일은 현장에서 범인의 뒷모습을 목격하고 그를 뒤쫓는다. 그러나 추격 중이던 카일은 경찰로부터 범인으로 오해 받아 체포되고, 진범과 함께 경찰서로 연행되지만 부유층 집안의 아들인 범인은 뇌물을 써서 무죄로 석방된다. 이에 분노한 카일은 법정에서 총으로 범인을 살해하고, 그 자리에서 체포되어 악명 높은 ‘크라바비’ 교도소로 이송된다. 죄수들의 기본적인 인권마저 무시하는 교도관들과 각종 흉악범들로 가득한 지옥과 다름없는 ‘크라바비’ 교도소. 이곳에서는 비밀리에 맨주먹으로 상대방이 쓰러질 때까지 싸워야 하는 ‘스파르카’라는 잔인한 경기가 벌어지고 있다. 미국인이라는 이유로 동료 죄수들과 잦은 충돌을 일으키던 카일은 교도소장으로부터 ‘스파르카’에 출전하라는 압력을 받기에 이르는데...
The Third Society
Man at Jet
A female cop's sister is kidnapped by the Asian mafia and she has 24 hours to save her.
Tarzan and the Lost City
Fitt
Tarzan returns to his homeland of Africa to save his home from destruction.
콘돔 전쟁
Janitor
안경을 끼고, 키도 작고 외양으로는 별볼일 없는 브레드는 공부는 잘하는 학생이다. 그런 그가 좋아하는 여자는 못오를 나무인 브룩. 그녀는 글래머에다가 성격도 좋고 금발이다. 그런 그녀에게 고백할 용기도 없는 브래드는 그녀를 쳐다볼 수 있다는 데에 만족한다. 그런데, 어느날 기적이 일어난다. 브룩이 그에게 접근해온 것. 하지만, 브룩은 미식축구부인 남자친구의 질투를 불러일으키기 위한 수단으로 브래드를 택한것. 하지만, 브래드는 이런 사실을 모른채 천국같은 기분을 느낀다. 만약의 사태에 대비해서 콘돔을 사려는 브래드, 그런데, 오늘따라 되는일이 없는지 자꾸만 꼬인다. 강도를 당하고, 엉뚱한 춤대회에, 호러영화에나 나올법한 청소부 아저씨까지.... 여하튼 브래드는 브룩과의 사랑에 성공할 것인가?
Savage
After his family is murdered, and he's left for dead, a farmer awakens in the desert and finds himself transformed into a savage warrior, with all the powers and skills of the ancient gods. Guided by his "spirit masters" he's given a mission; destroy Tital Corporation, the world's most powerful high-tech computer company and its ambitious leader, Michael Burroughs. Burrough's has discovered the technological remains of an ancient race and a secret that will allow him to open the Vortex and achieve immortality. Out in the desert, ancient powers collide with sophisticated technology as the Savage and Burroughs meet in a titanic struggle that could destroy mankind.
스트레인지 데이즈
Spaz Diaz
1999년 12월 30일 종말론자들이 말하는 지구의 종말이 이틀 남았을 때, 레니 네로(Lenny Nero: 랄프 파인즈 분)는 여전히 폭력과 살인이 난무하는 거리를 헤매며 뒷골목에서 '초양기' 즉 뇌파신경 자극장치를 가지고 사람들의 욕구를 만족시켜주기 위해 돌아다닌다. 가상현실도 아닌 이 장치는 사람들의 인생의 한조각을 다른 사람이 체험할 수 있게하는 장치로서 냄새도 맡을 수 있고 촉감까지도 느낄 수 있게 하는 것으로 불법적인 물건. 그런 그에게 전에 사귀던 여자 친구 페이스(Faith Justin: 줄리엣 루이스 분)가 있었는데 그는 늘 그녀의 테잎을 틀며 그것을 위안삼아 살아간다. 그런던 어느날 페이스와 가장 친했던 아이리스(Iris: 브리짓 바코 분)라는 여자가 이 이상한 테잎을 그에게 남기고 가고, 그것을 본 레니는 아연 실색하게 된다. 그 테잎의 내용은 현재 흑인들의 지도자격으로 우상시 되고 있는 제리코(Jeriko One: 글렌 플러머 분)라는 랩 스타를 로스앤젤레스 경찰이 사살하는 장면이 들어있었던 것이다. 그것이 알려지면 폭동이 일어날게 뻔한 것. 그래서 레니는 자신이 전에 알고 지냈던 메이시(Lornette "Mace" Mason: 안젤라 바셋 분)와 과거 경찰 시절 함께 일했던 맥스(Max Peltier: 톰 시즈모어 분)와 함께 사건을 해결하기로 하는데...
Bloodfist VII: Manhunt
Ulysses
Don "the Dragon" Wilson is a man pursued. Branded a cop-killer, he must fight simply to stay alive, and to clear his name... with the very police who framed him.
Broken Bars
Typical low budget action thriller about an undercover cop forced to infiltrate a tough American jail
Fist of the North Star
Stone
From the immensely popular FIST OF THE NORTH STAR comic book series, comes a new hero. The fate of mankind rests with superhuman warrior Kenshiro who roams the wastelands of the future waging a battle against overwhelming evil. With the spiritual guidance of his dead father, Kenshiro fights to free his stolen love from the brutal tyrant Lord Shin. Through his struggle he must confront his destiny.
야생화
Garcia
사막 한 가운데로 잭 레롤란드와 그의 애인 헬렌 그리고 그의 아리따운 딸 애슐리는 잭의 친구 글랜 도너와 그의 아들 리치와 함께 고속도로 여행을 하고있었다. 잭의 차가 고장이 나서 잠깐 쉬고 있을 때, 아스팔트 위에 핀 야생화를 보느라고 차소리를 듣지 못한 리치를 최근에 석방된 살인자 클리프와 그의 일행이 거의 칠 뻔한 일이 생긴다. 잠시 후 들른 한 식당에서 잭 일행은 클리프일행과 마주치고 글렌이 클리프에게 사고에 대해 강하게 나무라자 거의 싸움을 일으킬 뻔한다. 이때 클리프는 애슐리에게 눈길을 보내고 있었다. 얼마후 고속도로에서 클리프가 식당에서 망신당한 복수로 창문으로 새를 집어넣고, 몹시 화가난 글렌은 클리프와 카체이스를 벌이다가 폭팔하여 죽고만다. 클리프는 잭일행이 사건을 목격한 것을 두려워하여 리치와 헬렌 그리고 애슐리를 납치하고 친구 톰에게 잭을 죽일 것을 명령한다. 하지만 마음이 약한 톰은 잭을 죽이지 못하고 죽였다고 거짓말을 말한다. 잭은 마을로 찾아가 보안관 월콕스에게 알리나 그는 잭이 몹시 흥분한 상태였기 때문에 수갑을 채워가두고 혼자 클리프를 찾아 나선다. 한편 잭은 먼저 감옥에 들어와 있던 하우져와 함께 탈옥하여 클리프를 뒤쫓고, 클리프는 두려움에 떨고있는 애슐리에게 눈독을 들이며 그와 사랑을 나누면 모두를 풀어주겠다고 협상을 제기한다. 클리프의 형인 하우져에 의해 클리프는 어렸을때 자신의 부모를 살해한 극악범으로 밝혀지고 하우져가 인질들을 풀어주려하자 클리프는 그를 죽이고만다. 한편 애슐리는 자기를 희생해서 모두를 풀어주기로 결심하고, 마침 들이닥친 잭은 자신이 본 광경에 절규한다. 클리프와 톰은총에 맞은채 애슐리를 데리고 도주하고, 잭은 헬렌과 리치를 풀어준다. 가족을 지키기 위한 잭의 분노는 한계에 도달하고 사막에선 다시 한번 카 체이스가 벌어지는데.
죽어야 사는 여자
Landlord
1978년의 브로드웨이. 매들린(Madeline Ashton: 메릴 스트립 분)은 인기가 사라져가는 뮤지컬 스타이다. 그러던 그녀에게 어렸을 적 앙숙인 헬렌(Helen Sharp: 골디 혼 분) 자기 약혼자 멘빌 박사(Ernest Menville: 브루스 윌리스 분)와 함께 나타난다. 매들린의 연기를 본 박사는 그녀를 한 눈에 좋아하게 되었고 그런 약혼자가 헬렌은 못 미더울 뿐이다. 늘 남자 친구를 매들린에게 뺏겨온 헬렌, 결국 이번에도 박사는 매들린과 결혼하고 만다. 정신적 충격에 매일 매들린이 죽는 비디오만을 보던 헬렌은 비만이 되어 정신병원에 갇히게 된다.   그러던 어느날 갑자기 매들린을 죽이겠다는 마음을 먹게 되고 그로부터 7년 후 매들린은 헬렌에게서 출판 기념 파티 초대장을 받는다. 처녀처럼 미끈해진 헬렌의 모습에 충격을 받은 매들린은 미용실에서 소개한 75살의 나이에도 젊고 아름다운 신비의 여인(Lisle Von Rhoman: 이사벨라 로셀리니 분)에게 큰돈을 주고 젊음의 묘약을 마신다. 한편 헬렌은 멜빈 박사에게 매들린을 죽일 음모를 얘기하고 집에 돌아온 매들린과 맨빌 박사는 다툼끝에 그만 매들린을 계단밑으로 밀어내려, 숨지게 만든다.   그후 헬렌에게 전화해 구원요청을 하는데, 갑자기 뒤에서 목이 삐뚤어진 매들린이 일어나 걷는 것이었다. 매들린의 죽음을 확인하러 온 헬렌은 박사와 음모한 걸 큰소리로 떠들다 매들린에게 들켜 배에 총상을 입게 되지만 배에 큰 바람 구멍만 뚫어진채 걸어다니는 것이었다. 배들린은 헬렌도 영원히 산다는 묘약을 마신걸 알게 되고, 둘은 화해한다. 기적이 아닌 묘약 때문에 둘이 산 것임을 안 박사는 둘의 곁을 떠나려하지만 헬렌과 매들린은 그를 신비의 여인에게 데려가 약을 먹이려 한다. 그러나 약을 거부한 박사는 그곳을 도망쳐 버린다. 37년후 그의 장례식에서 영원히 산다는 것의 진정한 의미를 깨닫게 된다.
스톤 콜드
Bolivian
수백명의 오토바이족들이 브라더후드라는 집단을 조직하여 살인, 방화, 미약거래를 일삼는다. 이들은 차츰 규모가 비대해지면서 군대와 같은 조직력을 갖게 된다. 전 시민을 공포의 도가니로 몰아넣은 이 집단을 잡으려 정부는 혈안이 되지만 쉽사리 해결되지 않는다. FBI는 브라더후드에 침투할 요원으로 죠를 스톤 콜드라는 이름으로 파견한다. 그의 임무는 그들의 요인 암살, 종교지도자및 판사 살해사건의 증거를 확보하는 것이다. 죠는 부라더후드 두목의 환심을 사기 위해 위장 살인을 한뒤 조직에 입단한다. 그리고 조직에서 탈퇴하려는 두목의 애인 낸시에게 접근하여 정보를 얻어낸다. 어느날 죠는 정보제공형사 도크리와 접선하던 중 조직의 일원에게 발각되는데 시시각각 다가오는 위기의 순간, 죠는 가공할 만한 액션으로 위기를 모면하고, 조직을 파괴해 나간다.
프레데터 2
Detective
1997년 LA. 무기와 숫적으로 우세한 마약 범죄집단과의 전쟁과도 같은 총격전으로 연일 시달리는 강력계 마이클 해리건 경사는 또 한 건의 총격전을 해결하는데 현장에는 무참히 찢긴 시체와 천장에 거꾸로 매달린 시체들이 있었다. 기관총을 든 4사람을 맨손으로 죽이고 포위되어있는 경찰의 눈을 피해 달아난 것이다. 그런데 해리건은 상관으로부터 특수요원 피터 키즈가 지휘하는 연방기동대가 이 사건을 맡게 되니 손을 떼라고 하자 기분이 상한다. 수상히 여긴 해리건과 그의 수사팀 대니, 리오나, 그리고 새로 온 제리 람버트는 방해를 무릅쓰고 수사를 펼친다. 얼마 후, 킹 윌리라는 자메이카 부두교 책임자와 그 부하들이 이상한 무기를 들고 침입한 괴물에게 또다시 무참히 살해된다. 사건에서 밀려나 연방수사원 몰래 수사현장을 조사하던 대니가 괴물에게 살해당하고 해리건은 경고를 받는다. 15년을 같이 일한 파트너를 잃은 해리건은 분노하고 죽인 놈을 꼭 찾아내겠다고 벼른다. 피터 키즈의 뒤를 쫓던 제리는 이들을 도살장 부근에서 놓쳤다고 한다. 해리건은 마약왕인 부두교 두목 킹 윌리를 만나지만 아무런 단서를 얻지 못하고 돌아오는데 킹 윌리도 괴물에게 살해된다.
지옥의 반담
Perez
캘리포니아 검찰청의 포글러(Tom Vogler: 죠지 딕커슨 분)는 벽지 교도소에서 일어나는 연속 살인 사건을 수사하라는 명령을 받는다. 포글러는 마침 범인을 추적해서 LA에서 온 캐나다의 경찰관 버크(Louis Burke: 쟝-끌로드 반담 분)에게 문제의 교도소에 잠입해서 진상을 규명토록 한다. 교도소에 잠입한 버크는 죄수들과 손잡고 연속살인사건을 파헤쳐 악덕 교도관 디그라프 경사(Sergeant DeGraf: 아트 라플러 분)가 외부의 권력층과 손잡고 연속 살인을 하는 것 같다고 여긴다. 포글러의 비서격인 여류 변호사 아만다(Amanda Beckett: 신시아 깁 분)는 자료를 수집하며 협력하다 고군분투하는 버크를 사랑하게 된다. 마침내 버크는 포글러가 연속 살인의 원흉이며, 불치병에 걸린 아내(Helen Vogler: 도로시 델스 분)에게 인간의 간을 먹이려 했음을 알아낸다. 이에 당황한 포글러는 살인귀 샌드맨(Naylor, "The Sandman": 패트릭 킬패트릭 분)을 교도서에 넣어 버크를 없애려 한다. 그러나 오히려 그가 버크에게 살해되어 모든 흑막이 공개된다.
Shotgun
Desk Clerk
Detective Ian 'Shotgun' Jones hunts a sadistic misogynistic maniac.
Narco Dollar
Fabio Escobar
Drug enforcement officer Mark Stevens busts dealer Jack Kinney which in turn brings down supplier Vinnie Esteban. Both Stevens and Esteban find themselves up against Columbian drug king Domingo Mortera.
투혼
Paco
프랭크(쟝-끌로드 반담)는 동양무술 쿠미데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부대를 탈영, 홍콩으로 향한다. 현역 군인으로서는 대회 출전이 불가능하지만 와병 중인 사범을 기쁘게 하고, 타나카류의 명예를 떨치려는 것이 그의 목적이었다. 한편 군당국은 헬머(노먼 버튼)와 로렌스(포레스트 휘테커)에게 그의 체포를 명령한다. 대망의 쿠미데 대회가 열리고 연일 체급을 무시한 무제한적인 대전이 벌어진다. 프랭크와 잭슨(도날드 깁)은 연승을 거듭한다. 그러나 잭슨이 챔피언 자리를 5년이나 석권한 청리(양사)에게 무참히 패하고, 큰 부상을 입자 드디어 프랭크와 결승전이 벌어진다. 프랭크는 비열한 공격을 가하는 청 리에게 시력을 잃으면서까지 대응, 마침내 항복을 받아내고 월계관을 움켜쥔다
중화영웅
Bailey
팔년에 걸친 일본과의 전쟁에서 승리한 중국의 쇼우쓰는 종전 후, 퇴역한 전우 장향을 찾아 청도로 간다. 청도에서 쇼우쓰는 미군함에서 휴가나온 미해군들과 충돌, 빠 안으로 피신했다가 도박꾼 베리의 돈내기 격투에 응전하여 승리한다. 배리는 동료인 거한 한쓰를 내세워 복수하려 하나, 장의 딸인 윤의 도움으로 구출된다. 윤락녀인 윤이 장의 딸임을 알게 된 쇼우쓰는 장에게 간청하여 결혼승락을 얻는다. 그러나 과거를 청산한 윤은 거리에서 배리와 재회하게 되고, 그의희롱에서 윤을 구출하려고 장과 쇼우쓰가 달려온다. 격투 끝에 쇼우쓰는 출동한 경찰 앞에 손을 들게 된다.
Gaston & Leo in Hong Kong
Rambo
In their third comedy, Gaston and Leo are undertakers specialized in the luxury transportation of the better class of dearly departed.
페이탈 뷰티
Man with Gun (uncredited)
마약단속반의 흑인 여형사 리타 리졸리는 남자 이상의 수사능력을 갖춘 수퍼우먼. 마약 상습자로 위장해 뒷골목에 잠입한 리타는 공포의 마약 훼이틀 뷰티의 공급 경로를 알아낸다. 마침내 마약업자들의 본거지에 스며든 리타. 그녀의 총구에서 집념의 탄환이 난사되는데...
Ninja Silent Assassin
Henchman
When police officer Alvin loses both his star witness and his wife to drug kingpin (and ninja assassin) Rudolph, he vows to get revenge. Travelling to Hong Kong, hot on Rudolph's trail, he teams up with local investigators Gordon, Vivian and Jackie. Meanwhile, a young street punk named Edmund is hunting for the man who killed his father. Could they all possibly be searching for the same person?
위슬리전기
위슬리(허관걸 분)는 콴의 실종에 대한 수수께끼를 풀기로 작정하고 네팔로 가서 그의 오랜 친구를 구하려 한다. 그의 친구는 히말라야의 전설적인 종파를 탐험하고 있었다. 수도사처럼 위장했지만 5살난 정신적 지도자에게 발각된다. 그러나 종파의 신성한 보물을 가지고 탈출하는데...
Clash of the Ninjas
Tony
An evil corporation it out to harvest organs from live people and smuggle them into the country. It is up to our hero to find out who is behind this illegal operation and put an end to the group once and for 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