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ert Winley

출생 : 1952-12-09, Boston, Massachusetts, USA

사망 : 2001-10-21

약력

Robert Winley was born on December 9, 1952 in Boston, Massachusetts, USA. He was an actor, known for Terminator 2: Judgment Day (1991), Joy Ride (2001) and Near Dark (1987).

참여 작품

캔디 케인
Truck Stop Manager
대학 신입생인 루이스는 여자친구 베나와 대륙 횡단 여행을 계획한다. 그러나 갓 출소한 루이스의 말썽꾼 형 풀러가 동참하면서 여행은 시작부터 삐걱거린다. 풀러는 고속도로 운전자들의 통신 시스템인 CB라디오를 이용, 러스티 네일이라는 이름의 트럭 운전사를 골탕먹이자고 일행을 부추긴다. 결국 이들은 캔디 케인이라는 이름의 여성으로 가장해 러스티 네일을 길가의 모텔로 유혹하기에 이른다. 그러나 이런 몹쓸 장난의 끝에는 폭발적인 분노가 기다리고 있는 법. 얼굴도 모르는 이 트럭 운전사에게 쫓기게 된 세 사람, 무심한 장난 한번에 목숨까지 내놓게 생겼다.
Pinocchio's Revenge
Biker
Defense attorney Jennifer Garrick acquires a Pinocchio puppet from a condemned serial killer. Her pre-teen daughter, Zoe, mistakes the puppet as a birthday present and grows attached to her new friend. Suddenly, accidents begin to happen to those who cross Zoe. Zoe claims it's her Pinocchio doll but her therapist thinks otherwise. Pinocchio promises he'll behave if Zoe will cut his strings...
The Stranger
Garrett Katz
In this modern retelling of High Plains Drifter, a female biker rides into a desert town to seek revenge on "Angel" and his ruthless gang.
터미네이터 2: 심판의 날
Cigar Biker
미래, 인류와 기계의 전쟁은 계속 되는 가운데 스카이넷은 인류 저항군 사령관 존 코너를 없애기 위해 액체 금속형 로봇인 T-1000(로버트 패트릭)을 과거의 어린 존 코너에게로 보낸다. 형태의 변신과 자가 치유까지 가능한 T-1000에 대항하고 존 코너를 지키기 위해 인류 저항군은 T-101(아놀드 슈왈제네거)을 과거로 급파한다. 미래의 인류 운명을 쥔 어린 존 코너, 그를 구해내지 않으면 인류의 미래는 없다. 반드시 제거해야 하는 스카이넷의 T-1000은 거침없이 존 코너 일행을 위협하며 숨가쁜 추격을 시작하는데...
스톤 콜드
Mudfish
수백명의 오토바이족들이 브라더후드라는 집단을 조직하여 살인, 방화, 미약거래를 일삼는다. 이들은 차츰 규모가 비대해지면서 군대와 같은 조직력을 갖게 된다. 전 시민을 공포의 도가니로 몰아넣은 이 집단을 잡으려 정부는 혈안이 되지만 쉽사리 해결되지 않는다. FBI는 브라더후드에 침투할 요원으로 죠를 스톤 콜드라는 이름으로 파견한다. 그의 임무는 그들의 요인 암살, 종교지도자및 판사 살해사건의 증거를 확보하는 것이다. 죠는 부라더후드 두목의 환심을 사기 위해 위장 살인을 한뒤 조직에 입단한다. 그리고 조직에서 탈퇴하려는 두목의 애인 낸시에게 접근하여 정보를 얻어낸다. 어느날 죠는 정보제공형사 도크리와 접선하던 중 조직의 일원에게 발각되는데 시시각각 다가오는 위기의 순간, 죠는 가공할 만한 액션으로 위기를 모면하고, 조직을 파괴해 나간다.
L.A. Takedown
Nate
Michael Mann's gutsy telefilm tells the tale of two skilled professionals--one a cop, the other a criminal--who aren't as different as they think.Vincent Hanna (Scott Plank) is an intense cop on the trail of ruthless armed robber Patric McLaren (Alex McArthur). After a botched heist, the two men confront each via a full scale battle on the seedy streets of Los Angeles.
죽음의 키스
Patron in Bar
칼립(아드리안 패스다 분)은 메이(제니 라이트 분)와의 첫번째 만남에서 호감을 느껴 데이트를 하지만 새벽이 다가오자 그녀는 마지막 키스의 혈흔만을 남긴 채 홀연히 사라진다. 메이는 태양을 피해 살 수 밖에 없는 뱀파이어 일당의 일원이었다. 이들의 희생물이 된 칼립은 마지막 순간에 메이의 도움으로 목숨을 건지는데, 이미 햇빛에 노출되어 온몸이 타들어가는 증세로 무자비한 살륙을 일삼는 테러 집단의 일원이 된다. 한편 칼립의 아버지 로이(팀 토머슨 분)와 여동생 사라(마시 리즈 분)는 그를 찾기 위해 끈질긴 추적을 벌여 변두리 모텔에서 칼립을 발견하지만 일당에게 다 잡히고 만다. 격투 끝에 탈출한 칼립은 아버지의 헌신적인 치료로 정상인이 되는 데 그 사이 사라가 일당에게 납치당한다. 메이와 사라를 구하려고 나선 칼립에게는 무서운 보복만이 기다리고 있는데...
페일 라이더
Deputy Kobold
자연 경관이 수려한 북부 캘리포니아 골짜기 시냇물에서 사금을 채취하는 사람들의 마을에 난데없이 말 탄 폭력배들이 들이닥쳐 행패를 부린 뒤 사라진다. 악덕 금광업자 러후드(Josh LaHood: 크리스 펜 분)가 채굴권을 소유한 영세 사금채취자들을 몰아내려고 한 짓이다. 헐 배럿(Hull Barret: 마이클 모라이어티 분)은 다른 사람들을 격려하며 러후드에게 저항하는데, 필요한 물건을 사러 마을로 내려간 헐은 러후드의 졸개들에게 잡혀 집단 폭행을 당한다. 그때 어디선가 나타난 남자(The Preacher: 클린트 이스트우드 분)가 러우드의 부하들을 때려눕힌다. 사람들은 그가 목사임을 알고 놀라는데, 모두 이 신비한 인물에게 존경심을 품게 된다. 그러던 중 헐이 꽤 큰 금덩이를 발견하고, 결국 러후드는 사금채취자 일인당 천 달러씩 준다며 모두 나가라면서 제안을 거절할 때에는 스탁번을 부르겠다며 협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