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rlotte Cornwell

출생 : 1949-04-26, Marylebone, London, England, UK

사망 : 2021-01-16

약력

From Wikipedia, the free encyclopedia. Charlotte Cornwell (born 26 April 1949) is a British actress. Description above from the Wikipedia article Charlotte Cornwell, licensed under CC-BY-SA, full list of contributors on Wikipedia.

참여 작품

커플 테라피: 대화가 필요해
Therapist
사랑이 훅~ 가버린 커플들이 찾은 낭만적인 휴양지! 과연.. 행복한 휴가일까? 지독한 고생의 시작일까? 이혼 위기에 처한 친구 커플의 주선으로 각자 다른 사연을 가진 4쌍의 커플이 모든 것을 다 갖춘 낭만적인 리조트로 휴가를 떠난다. 하지만… ‘커플상담치료’가 여행패키지 필수항목으로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울며 겨자먹기로 이에 참여하게 된 커플들은 시간이 갈수록 점점 없던 문제마저 생기는 지경에 이르는데..
화성의 유령들
Narrator (voice)
2176년, 지구의 식민지가 된 화성. 샤이닝 캐년 광산으로 떠났던 경찰 특수부대 열차가 텅텅 빈 채 돌아온다. 유일한 생존자는 멜라니 발라드. 그녀는 다그치는 조사단에게 광산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진술한다. 그들이 광산에 도착했을 때 기지는 이미 폐허가 돼있었고 멜라니는 광산 참극의 실체에 접근해 간다
Care
Joanne Hallows
A man struggles to piece together his life after suffering years of abuse in a children's home - a personal battle made doubly difficult by crusading reporters determined to expose the scandal.
세인트
Inspector Rabineau
사이먼 템플러(Simon Templar: 발 킬머 분)는 변장의 명수인 전문 도둑이다. 그는 주문받은 물건을 깜쪽같이 훔쳐내서 막대한 금액의 사례금을 받는다. 세인트라는 별칭은 언제나 가톨릭 성자의 이름으로 가명을 만들기 때문이다. 사이먼이란 이름도 성경에 등장하는 '신의 권력을 사려고 시도했던 마술가, 시몬 마구스'에서 따온 것이고 템플러 역시 중세의 수도승 이름이다.(원작에서 세인트는 항상 성자 모양의 표식을 범죄 현장에 남기지만 영화에서는 등장하지 않는다.) 마지막 장면에서 러셀이 사이몬에게 남겨준 옷핀이 바로 세인트의 표식이고, 찾아헤맨 자아이다. 러시아의 야심가 트레티악은 세인트에게 한 여성 과학자의 공식을 훔쳐달라는 주문을 한다. 옥스퍼드 대학의 박사인 그녀는 세계의 에너지 부족을 완전히 해결할 수 있는 혁신적인 핵융합기술을 발견한 것이다. 공식을 빼내기 위하여 세인트는 박사에게 접근한다. 세인트는 무난하게 공식을 적은 메모지를 빼돌리지만 문제는 두 사람 모두 사랑에 빠졌다는 점. 놀라운 통찰력으로 세인트의 행방을 알아낸 러셀은 모스크바로 찾아간다. 세인트는 트레티악에게 메모를 넘겨주지만, 트레티악은 약속한 금액을 주지 않고 오히려 두 사람을 살해하려 하는데...
A Masculine Ending
Insp. Parkinson
While English professor Loretta Lawson is attending a conference in Paris, she stays the night in the flat of a friend's acquaintance. She discovers a sleeping man in one of the bedrooms, and the next morning finds the man gone, but the bed soaked with blood. Returning to Cambridge, she begins to suspect her friend's acquaintance, and others on the staff of the college, are involved with the missing (murdered?) man, and decides to investigate for herself.
The Men's Room
Margaret Lacey
A black comedy and period piece set during the Thatcher years, it tells the story of an affair between two academics, previously devoted wife and mother Charity Walton (Harriet Walter) and serial womanizer Mark Carleton (Bill Nighy)
러시아 하우스
Charlotte
빌리는 책과 술, 재즈를 좋아하는 영국의 출판업자다. 그는 어느날 러시아 과학자단체로부터 소련 핵무기의 후진성을 폭로한 원고를 출판해달라는 부탁을 받는다. 그러나 그 원고가 영국 정보부의 수중에 넘어가게 되고, 원고의 신빙성을 확인하기 위해 당국은 빌리를 스파이로 훈련시켜 러시아로 보낸다. 러시아에 도착한 빌리는 중간에서 원고를 전달해준 카차라는 미모의 여인을 만난다. 그녀를 통해서 과학자단체 사람들을 알게 되고, 그녀는 인류평화를 위해 국가기밀을 폭로하려는 그의 순수한 열정에 감복한다.
추악한 사냥꾼
Miss Wilding
존 윌슨은 유능한 영화감독이다. 그러나 그는 이윤을 앞세우기 보다 자기 나름대로의 활약을 앞세운다. 폴 랜더즈는 제작자로서 당연히 이윤을 추구한다. 랜더즈를 백인시하는 존 윌슨이라는 랜더즈가 제작하려는 영화의 감독을 맡는다. 후배이자 작가인 피트 버릴에게 대본의 수정을 의뢰하고 촬영 현장인 아프라카에 같이 가기로 한다. 존 윌슨은 아프라카에 가면 영화촬영 보다는 코끼리 사냥을 하려고 속으로 벼르고 있다. 실제론 선발대로 아프라카에 도착하자 사냥에만 열을 올린다. 로케 현장물색등엔 관심도 없다. 그런 와중에서도 스탭들은 촬영준비에 바쁘다. 존 윌슨은 코끼리 사냥이 나쁘다는걸 알면서도 죄많은 자기는 자연을 파괴하는 그런 행위를 해야한다는 것. 피트는 그런 존을 말리지만 막무가내이다. 2,3일 뒤에 주연급 배우등, 촬영장비, 인원 등이 모두 도착한다. 존은 지벨린스키 라는 운영업자에게 부탁 코끼리 사냥에 나간다. 코끼리 사냥은 특히 새끼가 딸린 암컷들이있는 곳에서는 위험하다. 존이 노리는건 아주 큰 숫코끼리다. 촬영준비가 다 됐는데 비가와 촬영할 수 없다는 구실로 존은 코끼리 사냥만을 생각한다. 날씨가 좋아서 막 촬영할 참인데 코끼리떼를 발견했다는 토인의 전갈, 랜더즈의 만류를 뿌리치고 달려간다. 과연 큰 코끼리와 대결...
크레이스 형제
May
런던 토박이임을 자랑으로 여기는 바이올렛(Violet Kray: 빌리 화이트로 분)은 1934년 쌍둥이 아들 로날드(Ronald Kray: 게리 켐프 분)와 레지날드(Reggie Kray: 마틴 켐프 분)를 낳는다. 전쟁의 혼란 속에서도 두 아이를 끔찍히 키웠지만, 성장한 두 아들은 거리를 주름잡는 불량배 조직의 두목으로 부상한다. 처절한 싸움 끝에 쌍둥이 형제가 런던을 장악한 것이다. 동생 레지날드는 양가집 규수와 결혼도 하지만, 아내 프란시스(Frances: 케이트 하디 분)가 암흑가 내부 생활에 적응하지 못해 자살한다. 레지날드는 폐인이 되다시피하고, 조직을 떠나 슬픔에 빠진다. 자연히 조직의 기강은 해이해지고 여지껏 쌍둥이의 위력에 숨죽이던 세력들이 기지개를 켜기 시작한다. 위기를 느낀 로날드는 동생과 조직을 구하기 위해 반대 세력의 소탕작전을 펴서 두 세력을 철저하게 응징한다. 그러나 쌍둥이도 결국은 법망에 걸려 종신형을 선고받고, 현재 수감 중인데..
Only Children
Jill
Jill has everything; a successful career, four close, if somewhat exotic, friends (her 'family') and a live-in lover. They provide for all her needs including, eventually, a baby. But that is where reality sets in.
Drake's Venture
Elizabeth I
Sir Francis Drake circumnavigates the world in search of adventure and treasure.
The Brute
Primrose
Glamour model Diane Shepherd is routinely being beaten by her husband Tim, who accuses her of infidelity. When she can't take it anymore, she finds shelter with photographer Mark and his girlfriend Carrie. They introduce Diane to Millie, who is in a similar situation. Meanwhile, Tim informs Diane that if she doesn't come back to him, he will see to it that he gains custody of their son, Timmy.
The Contraption
The Woman
A man toils at building an elaborate contraption. But to what end?
Early Struggles
Doctor
Kevin's wife walked out, and left him holding the baby. No sleep, dirty nappies - and a career in pop music at risk. And ahead lies a visit to the clinic. Will Kevin succeed as a mother?
스타더스트
Sally Potter
1963년 케네디 대통령이 암살되던 해, 짐 맥클레인(데이비드 에섹스 분)은 마이크에게 자신이 이끌던 3류 로큰롤 그룹인 ‘스트레이 캣츠(길 잃은 고양이들)’의 로드매니저를 해달라고 부탁하자, 마이크(애덤 페이스 분)는 즉시 로널드를 매니저로 영입하고, ‘스트레이 캣츠’는 음반회사 사장인 콜린 데이(마티 와일드 분)를 만나면서 승승장구한다. 그러나 뉴욕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스트레이 캣츠’는 새로운 매니저인 오스틴(래리 해그먼 분)을 만난다. 콜린 데이는 멤버들도 모르게 오스틴에게 ‘스트레이 캣츠’의 지분 중 75%를 팔아넘겼다. 오스틴이 전미 투어를 강행하는 동안 모든 언론의 관심이 짐에게만 집중되자, 그룹 내부에서 갈등이 일어나기 시작한다. 1967년 여름, 버뮤다에서 휴가를 즐기는 동안 짐은 어머니의 갑작스런 죽음 소식을 듣게 되어 즉시 영국으로 떠나지만, 경건해야 될 어머니의 장례식은 몰려드는 수백 명의 팬들 때문에 엉망이 되고, 함께 장례식에 참석한 짐의 여자 친구인 다니엘(아이네스 데스 롱챔스 분)은 짐에게 아내와 아들이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어머니의 장례식 이후, 그동안 갈등을 겪던 그룹 멤버들은 모두 짐을 떠나고, 짐의 곁엔 다니엘만 남지만, 짐이 여러 여자들과 문란한 성관계를 맺는 장면을 목격한 다니엘도 짐의 곁을 떠난다. 위성 중계로 전 세계에 짐의 콘서트가 방송된 후, 짐은 언론의 관심을 피하기 위해 스페인의 외딴 시골 마을에 있는 성에서 은둔 생활을 시작한다. 2년 뒤, 오스틴은 짐의 복귀를 설득하며 인터뷰를 진행하지만, 결국 짐은 약물 과다 복용으로 인터뷰 도중에 사망한다. (E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