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el
가난한 동네의 목사 헨리 빅스와 그의 아내 줄리아. 줄리아는 성가대 리더이다. 줄리아는 파티도 즐기고 노래도 좋아하는 명랑하고 쾌할한 성격이지만 남편이 너무 바빠 결혼한 이후로는 파티에 참석할 시간조차 없다. 이런 결혼 생활에 지친 줄리아와 그의 가족들 앞에 어느날 천사 더들리가 나타난다. 줄리아는 바쁜 남편과는 달리 자상하고 포근한 더들리에게 서서히 빠져든다.
Teleplay
A friend of Joanna has been killed by a serial killers who leaves the bodies in the woods. A strange guy who says is a private detective: Joanna begins to fear he might be the killer.
Novel
An aging artist seeks his muse and a young lover in the form of a beautiful model.
Screenplay
Island girl Mimi plans to leave Tahiti, but maybe she'll have a reason to stay when Mr. Endicott arrives.
Screenplay
3인의 강도단 로버트, 페드로, 윌리엄이 애리조나주의 작은 마을에 도착한다. 그들은 마을 초입에서 우연히 벅과 인사를 나누게 되는데, 사실 벅은 보안관이다. 수상한 낌새를 알아챈 벅은 이들을 눈여겨보는데, 아니나다를까 곧 이들이 은행을 털어 달아난다. 벅이 그들을 추격하는데, 윌리엄이 그만 총상을 입고 만다. 도주한 세 사람은 사막지대를 헤매는데, 물도 떨어지고 모래폭풍 때문에 결국은 말도 잃는다. 한편, 세 사람은 버려진 마차에서 금방이라도 아이를 낳을 것 같은 만삭의 여인을 발견한다. 그들은 그녀를 도와 아이를 받고, 그녀는 세 사람의 이름을 따 아기의 이름을 짓고, 아기를 돌봐줄 것을 부탁하고는 숨을 거둔다. 3인의 무법자는 아기를 무사히 안전한 곳으로 데려가기로 한다.
Novel
제니의 초상은 추위와 굶주림에 떨던 가난한 젊은 예술가 이벤이 어느 날 혼자 놀고 있는 어린 여자아이 제니를 발견하면서 시작한다. 그날 이후, 화가는 소녀를 다시 만나기만을 기다리는데, 소녀는 어느새 여인이 되어 돌아온다
Novel
크리스마스 기분에 들뜬 작은 마을에 더들리(캐리 그랜트 분)라는 신사가 찾아온다. 더들리는 하늘 나라에서 온 천사로 자신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 앞에 나타나 그들을 돕고 용기를 준다. 이 마을 주교로 있는 헨리(데이빗 니븐 분)는 대성당을 건설하려는 사업을 추진하지만 뜻대로 성금이 모아지지 않아 초조해 하며 하나님께 도움을 요청한다. 그런 헨리의 기도를 듣고 그 앞에 나타난 더들리는 자신이 하늘 나라에서 온 천사임을 밝히고 그를 도와 줄 것을 약속한다. 한편 헨리의 부인인 줄리아(로레타 영 분)는 헨리가 대성당 건설 사업을 시작한 이후로 옛 친구들과 동료들을 멀리하고 가족을 소홀히 대한다는 사실을 안타까워한다. 그러던 어느 날, 헨리가 대성당 기금 마련을 위해 해밀톤 부인(글래디스 쿠퍼 분)을 만나러 간 사이에 더들리와 줄리아는 스케이트장을 찾아 즐거운 한때를 보낸다. 그 곳에서 줄리아는 더들리와 함께 있으면 무엇이든 가능해지고 즐거워진다는 사실에 그에게서 야릇한 감정을 느끼게 되는데...
Novel
Aided by her eccentric friends, a young woman goes looking for her missing brother.
Screenplay
A G.I. en route to Europe falls in love during a whirlwind two-day leave in New York City.
Novel
Three people live together in the maintenance shed at Central Park as an alternative to living on the stree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