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onel Mark Smith

Lionel Mark Smith

출생 : 1946-02-05, Chicago, Illinois, USA

사망 : 2008-02-13

약력

From Wikipedia, the free encyclopedia. Lionel Mark Smith (b. February 5, 1946, Chicago, Illinois - d. February 13, 2008, Inglewood, California) was an American actor. He appeared in several movies including Homicide, Edmond, State and Main and Spartan. He also appeared on such television series as Seinfeld, NYPD Blue, Beverly Hills, 90210 and Hill Street Blues. His last appearance was in the 2007 horror film Stuck. He died from cancer in 2008, aged 62. Description above from the Wikipedia article Lionel Mark Smith, licensed under CC-BY-SA, full list of contributors on Wikipedia​

프로필 사진

Lionel Mark Smith
Lionel Mark Smith

참여 작품

스턱
Sam
브랜디는 나이트클럽에서 술을 마시고 약에 취한 상태에서 집으로 돌아오다가 토마스 바르도라는 남자를 차로 친다. 겁을 먹고 당황한 브랜디는 차앞 유리를 뚫고 들어온 그를 그대로 매달고 집으로 돌아온다. 그리고 그녀는 이 일로 자신이 모든 것을 잃을 수도 있음을 깨닫고, 그를 죽게 내버려 두기로 하지만 의식을 찾은 토마스는 살기 위해 발버둥 치는데...
에드몬드의 범죄
Co-Producer
맨해튼의 어느 회사에서 퇴근하는 한 남자, 에드몬드. 그는 행복해 보이지 않는다. 어느날 그는 우연히 길가 타로점을 보게 되고, '당신이 있어야 할 곳은 여기가 아니다'라고 이야기를 듣는다. 그날 밤 집으로 돌아온 그는 아내에게 결별을 선언하고, 뉴욕의 거리로 뛰쳐나와 방탕한 행위를 일삼는다. 그러다 어느 작은 식당에서 한 웨이트리스를 만나게 되고, 그녀의 아파트에서 잠자리까지 하게 되며 그녀에게 자신의 내면을 이해해주길 바라게 되는데…
스파르탄
Colonel Blane
군 소속의 최고요원이 대통령 딸의 납치를 둘러싼 국가권력층의 음모를 추적하는 내용의 서스펜스 스릴러물. 극도 보안을 요구하는 특수 임무를 수행하는 군소속 요원 로버트 스캇은 대통령의 딸 로라 뉴튼이 납치되자 신참 커티스와 함께 그녀를 구하는 임무를 명받는다. 그는 대통령 보좌관, 비밀 요원, FBI 및 CIA 요원 등으로 구성된 특수 조직과 함께 작전을 수행하게 된다. 사건은 고위층 인사의 정치적 야심과 맞물리면서 더욱 복잡하게 진행되는데...
개미들의 왕
Carl
잡일을 하는 떠돌이 숀은 별 재주도, 미래도, 되고 싶은 것도 없는 평범한 청년이다. 페인트공으로 일하던 어느 날 일터에서 우연히 살인을 청탁받은 숀은 뭔가 큰일을 통해 자신의 배짱을 보일 기회라도 만났다는 듯, 우쭐거리며 그 제안을 받아들인다. 자신과 전혀 무관한 시의회의 회계사를 연습도 상상도 해보지 못한 희한한 방법으로 살해하는데 성공한 숀은 그러나 특별한 성취감도 죄의식도 느끼는 것 같아 보이지 않는다. 하지만 가끔씩 밤에 찾아오는 악몽 속에서 피로 더럽혀진 자신의 손과, 혼자 남은 회계사의 아름다운 아내에 대한 욕망이 계속해서 그를 괴롭힌다. 그러나 그에게 살인을 청부한 자들이 마련한 대가는 숀을 외딴집에 짐승처럼 가두고 매일 정해진 시간에 치명적인 폭력을 가하는 것이었다. 숀은 이제 비로소 ‘폭력’과 진정한 교류를 시작한다.
미스터 헐리웃
Bill Smith
실제로 영화를 만들어 가는 과정에서 영화 만들기에 대한 유쾌한 소품 영화
매그놀리아
Detective
말기 암환자인 거물 프로듀서 얼은 간병인 필(필립 세무어 호프만)에게 오래 전 헤어진 아들(탐 크루즈)을 만나게 해달라고 부탁한다. 그의 아들은 유혹하여 파멸시켜라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남성 우위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기이한 인물. 얼의 돈을 보고 결혼한 젊은 린다(줄리언 무어)는 남편의 병세가 악화되면서, 그를 사랑한다는 사실을 깨닫고 방탕스럽고 부정했던 과거의 죄의식으로 혼란에 빠진다. 원로 방송인 지미(필립 베이커 홀) 역시 암 판정을 받았는데, 그에겐 자신에게 성폭행당한 이후 마약과 매춘에 빠진 딸 클라우디아(멜로라 월터스)가 있다. 지미는 용서를 구하고 화해를 청해보지만 거절당한다. 클라우디아의 집에 한바탕 소란이 일자 이웃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 짐(존 C. 라일리)은 클라우디아의 부서질 듯 여린 모습에 사랑을 느낀다.
비트 시티
Lanier
방화, 강도, 폭행의 혐의로 감옥에 갇힐 운명에 처한 10대 세 사람, 링크, 피트, 줄리는 수사반장 그리어의 눈에 띄어 수감시키지 않는 대가로 경찰이 침투할 수 없는 LA의 범죄소굴에 스파이가 되어 잠입한다. 이들의 임무는 마약이나 매춘이 거래되는 곳에 침투하여 악당을 소탕하는 일이다. 그러나 경찰들 사이에서 그들의 위치는 그리어 없이는 거의 전과자나 같은 취급을 받는다. 그러던 중 경찰 증거보관소에 있던 마약이 도난 당하고 그리어가 괴한 총에 살해당면서 문제가 발생한다. 살해당한 그 자리에 도난당한 마약이 있었기 때문이다. 결국 그리어와 청년기동대는 마약을 훔쳐 팔았다는 누명을 쓰게되고 모든 시선은 이 세사람에게 쏠린다. 혐의를 뒤집어 쓴 세 사람은 그들의 방식대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거리로 나선다. 마침내 경찰본부내에 있는 대부분의 경관들과 그리어의 절친한 친구가 이 사건에 연루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되고 증거를 잡기위해 현장을 덮치는데.
Life Among the Cannibals
Detective Bob
Jasper James decides to leave his girlfriend and moves into a very large house with low rent but gradually discovers that his neighbor Troy has a very strange behavior.
스페인 죄수
Detective Jones
An inventor of a secret process suddenly finds himself alone as both his friends and the corporation he works for turn against him.
Viz Top Tips
Helpful hints on making life easier from the pages of adult comic Viz are brought to life by Vic Reeves and Bob Mortimer. Save money by filling a glass with marmite and topping it with shaving foam. It makes a convincing pint of stout and has the advantage of tasting nicer.
호미사이드
Charlie Olcott
유태인 바비 골드는 강력계 소속의 형사. 바비와 그의 동료 설리반은 경관 2명을 죽인 마약 밀매법 랜돌프를 좇던 중 잡화점 주인 유태인 노파가 살해 당한 현장을 목격하고, 죽은 노파의 아들 집에서 반유태주의 전단과 '그로파즈'라고 적힌 쪽지를 줍는다. 그리고 그날 잡화점 지하실을 수색하던 바비는 노파가 1940년대에 기관총 장사를 했음이 기록된 서류 등을 입수한다. 한편 랜돌프의 어머니를 통해 랜돌프가 국회탈출을 준비한다는 것과 러신 3가에서 약속이 있음을 알아낸다.
제3의 기회
Pit Boss
어느 날 지노(돈 아미치 분)의 구둣방에 두 남자가 찾아온다. 두 남자는 시카고 암흑가의 보스, 실버(릭키 제이 분)의 부하들 중 한 명이 연루되어있는 살인사건에 자수를 하여 감옥에 갔다오면 원하는 만큼의 돈을 주겠다고 제의한다. 지노는 이 제안을 승락하고 자수하기 전 3일을 조직원인 제리(조 맨테그나 분)와 함께 보내게 된다. 조직에서 늘 실수만 저지르는 제리는 지노의 사정을 불쌍하게 여기고 조직 몰래 3일 동안 라스베가스의 특급 호텔에서 놀자고 제의한다. 지노와 제리는 라스베가스의 특급호텔인 갤럭시 호텔에 묵는다. 제리는 지노를 시카고 암흑가의 거물로 위장시키고 이를 믿은 호텔의 지배인은 그들을 특별대우한다. 그러다 라스베가스의 보스 조셉 빈센트가 시카고의 보스인 그들을 초청하고 지노는 빈센트와 인간적으로 친해져 시실리아의 오래된 동전을 하나 증정을 한다. 그러자 빈센트는 전화를 걸 수 있는 동전과 전화번호를 적어주며 어려운 일이 있어 전화를 하면 어떤 일이든 도와주겠다고 약속한다. 어느 덧 3일이 지나 시카고로 돌아가는 차안에서 제리는 지노에게 도망가라고 하지만 약속은 꼭 지켜야 한다는 지노의 고집에 할 수 없이 돌아간다. 그러나 시카고 조직은 지노를 살해하여 자살로 위장하고 살인사건의 누명까지 씌우려는 음모를 꾸미고 지노를 살해하려 하나 제리의 노력으로 살아나게 된다. 이로 인해 조직을 배반한 제리도 조직의 추적을 받게 되고 지노는 빈센트와의 약속이 생각이 난다.
포스트맨은 벨을 두 번 울린다
Crapshooter
한 곳에 오래 머무르지 못하는 프랭크는 그날도 다른 도시로 가던 중 식당 겸 주유소에 들러 식사를 한다. 돈 한푼 없던 그는 식당 주인인 닉에게 사정을 말하고, 닉은 마침 정비공이 필요하니 자기네 집에서 일하라고 제의한다. 닉의 아내인 코라를 보고 한눈에 반한 프랭크는 닉의 집에 머물며 코라와 불륜의 관계를 갖는다. 결국 두 사람은 닉을 죽이기로 하고 닉의 머리를 내치지만 미수로 끝난다. 두 사람은 다시 자동차 사고로 위장해 닉을 죽이지만, 공교롭게도 프랭크마저 차와 함께 추락해 크게 다친다. 한편, 병원으로 발로 라는 검사가 찾아와 프랭크의 전과기록을 들먹이며 두 사람이 닉의 보험금을 타려고 그를 죽였다며 프랭크를 감옥에 처 넣겠다고 협박하기 시작한다. 보험금에 대해선 전혀 몰랐던 두 사람은 궁지에 몰리는데...
Galaxina
Maurice
Galaxina is a lifelike, voluptuous android who is assigned to oversee the operations of an intergalactic Space Police cruiser captained by incompetent Cornelius Butt. When a mission requires the ship's crew to be placed in suspended animation for decades, Galaxina finds herself alone for many years, developing emotions and falling in love with the ship's pilot, 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