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n Speredakos

출생 : 1962-08-11, New York, New York, USA

약력

John Speredakos is an actor.

참여 작품

Cold Feet
Oscar
At a rented house, Eddie and his best friends unite for his bachelor party. The next day, though, a fight for sanity and survival begins when they discover there are snipers outside the house and a ghost inside, none of whom want the guys to leave.
디프레이브드
Officer Spano
A field surgeon suffering from PTSD after combat in the Middle East creates a living human out of body parts in his Brooklyn lab.
모스트 뷰티풀 아일랜드
George
An illegal immigrant struggling to begin a new life in New York City is offered a great opportunity, but as day turns to night, she discovers she's been lured into a dangerous game.
Stray Bullets
Dutch
In upstate New York, two teenage boys are tasked with cleaning out their father's old mobile home on an abandoned property, but the boys are in for a surprise when they discover three crooks on the run have taken refuge in the trailer.
달링-저주의 시작
Officer Clayton
뉴욕의 한 저택. 관리인을 모집하는 그곳에 달링 (로렌 애슐리 카터)가 찾아온다. 집주인(숀 영)은 그녀에게 집을 잘 부탁한다 말하면서 예전 관리인이 이 집의 옥상에서 추락했었음을, 그리고 사람들은 이 집을 유령의 집이라 부른다는 말을 한다. 그러면서 집의 명예 회복을 위해 힘써달라는 집 주인. 집주인이 떠난 후 짐을 정리하던 달링은 옷장 서랍에서 역 십자가 목걸이를 발견한다. 그리고 식료품을 사러 밖에 나갔다오던 중 달링은 왠 남성이 역 십자가 목걸이를 주워주는 것을 받게된다. 그러면서 떠오르는 그때의 기억. 마치 편린처럼 스쳐간 그 기억은 달링을 괴롭히기 시작했다. 그날 밤 잠자리에 들던 달링은 이상한 느낌에 잠에서 깨고, 복도 끝에 잠겨져있는 방에 대한 생각을 하게된다. 그러면서 떠오르는 기억의 편린들. 다음날 아침 집주인으로 부터 걸려온 전화를 받은 그녀는 자신을 괴롭히던 마음 속 일 중 하나를 끝내기로 마음먹는데...
더 마인즈 아이
Dr. Michael Slovak
염력 초능력자 제크는 자신을 도와주겠다는 닥터 슬로박을 만나 그의 연구소에서 지내고 있다는 여자친구 메도우즈를 만나기 위해 동행한다. 그러나 닥터 슬로박은 매도우즈와 제크가 가지고 있는 초능력을 빼앗아 자신이 것으로 만들기 위해 두 사람을 속였던 것. 연구소에 갖혀 자신의 능력을 조금씩 잃어가던 제크는 닥터 슬로박에게 복수하기 위해 필사의 탈출을 한다. 이미 매도우즈와 제크, 그리고 다른 능력자들의 불분명한 초능력을 자신에게 주입한 닥터 슬로박은 초인적인 힘을 가졌으나, 이성을 잃고 괴물이 되어갔다. 매도우즈와 친구들을 잃은 상념에 빠진 제크는 닥터 매도우즈와 마지막 일전을 벌이게 된다.
인키퍼스
Officer Mitchell
귀신이 나오는 호텔 '양키 패들러 인(Yankee Pedlar Inn)'에 이제 그들, 단 두명만이 남았다.
개구쟁이 스머프
Parent with Girls
평화로운 스머프 마을에 들이닥친 사악한 마법사 가가멜의 습격! ‘파란 달’이 뜰 때만 열리는 마법의 문을 통해 가가멜을 따돌린 스머프들은 지금껏 한번도 보지 못했던 인간세상, 그것도 가장 화려하고 정신없는 뉴욕 도심 한복판에 떨어진다. 뉴욕에서 만난 패트릭, 그레이스 부부와 만나 친구가 된 파파 스머프와 스머프들이 스머프 마을로 돌아가기 위해 다시 ‘파란 달’을 띄우려 고군분투하는 사이, 뉴욕까지 쫓아온 가가멜과 아즈라엘이 추격해오기 시작하는데…
Stake Land: Origins
Dad the Butcher
Webisode prequel to the feature film “Stake Land.” A virus starts affecting middle America.
Bitter Feast
Phil
A celebrity chef exacts revenge on a food blogger who torpedoes his career.
하우스 오브 더 데블
Ted Stephen
대학교 2학년에 접어드는 사만다는 기숙사에서 벗어나 교외의 아파트로 이사가려 하지만, 집세를 마련하기에 돈이 턱없이 부족하다. 일자리를 구하던 사만다는 보모(baby-sitter) 일을 하기로 결심하고, 교내 구인 게시판을 통해 보모를 구하는 집으로 연락한다. 광고를 낸 남자는 사만다와 통화를 한 즉시 학생회관 근처에서 만나기로 하지만, 왠일인지 약속에 나타나지 않고 사만다는 낙담하고 만다. 하지만 뜻밖에도 그날 저녁, 광고를 낸 남성은 다시 사만다에게 연락하여 정중히 사과하며 오늘 밤에라도 일을 하지 않겠냐고 제안한다. 그리하여 사만다는 친구 메건과 함께 교외에 있는 남성의 집으로 가게된다. 남성의 이름은 빈센트 울만. 그러나 빈센트는 어이없게도 아이를 보는 일이 아닌, 자신의 장모를 돌보는 일이었다고 고백한다. 사만다는 실망하여 집을 나서려 하지만, 빈센트는 보통의 보모 일보다 몇 배에 해당하는 급여를 제안하며 일을 간곡히 부탁한다. 결국 사만다는 집세를 해결하기 위해 일을 기꺼이 받아들이고 만다. (obrian8790님)
Cayman Went
Miles Baskin
Cayman Went is the story of Josh Anders, a fading Hollywood underwater action star whose life takes on new meaning when he's forced to spend time with the eccentric, endearing inhabitants of Cayman Brac and their local dive community.
시체를 팝니다
Cornelius Murphy
18세기 영국. 아서 블레이크는 내일이면 단두대에서 머리가 잘릴 처지다. 죄명은 시체도굴 및 밀매. 사형 전날 밤 블레이크를 찾은 더피 신부는 죽기 전 죄를 모두 털어놓을 것을 부탁하고, 망설이던 블레이크는 동료 윌리와 겪은 파란만장한 시체 도굴 이야기, 살아있는 시체를 둘러싼 모험담을 펼쳐놓는다.
라스트 윈터
Weatherman
한 석유회사가 환경보호단체 사람들과 함께 북극의 야생동물 보호구역에서 얼음을 뚫고 석유를 찾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이 중 한명이 안구가 적출된 시체로 발견된다. 시추 작업중 유출된 가스가 환각을 일으켰고 착란 속에 자해한 것이라며, 애써 논리적인 이유를 대보지만, 기이한 죽음은 계속 된다. 이 살인은 과연 대자연이 복수일까?
Unconscious
Detective Flynn
Six different people all believe an unconscious and unidentified man in a hospital is their missing person. A film about being unconscious . . . or not.
인사이드 맨
Porcario
평범한 일상이 흘러가는 도심, 월 스트리트에 위치한 한 은행이 정체를 알 수 없는 무장 강도에 의해 순식간에 점령 당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범인과 인질이 누구인지, 몇 명인지조차 드러나지 않는 혼란한 상황 속에 경찰들은 현장을 포위하고 유능한 협상가 키스 프레이저 를 투입한다. 그러나 은행을 점령하고 모든 계획을 지휘하는 우두머리 달튼 러셀 은 인질들에게 자신과 같은 옷을 입히고 마스크를 씌워 범인과 인질의 구분을 없애며 혼란을 가중시키고…
판타스틱 4
Construction Worker
천재적인 과학자인 리드 리차드와 유능한 비행사인 벤 그림은 그들의 대학동기이자 라이벌인 빅터 본 둠 박사의 지원으로 우주 탐험의 꿈을 이루게 된다. 그러나 우주탐사의 멤버는 구성부터 불편하다. 리드 리차드는 헤어진 옛 여자친구 수 스톰과, 벤 그림은 수 스톰의 동생이며 서로 만나기만하면 으르렁거리는 쟈니 스톰과 한 팀으로 활동해야만 하기 때문. 어색한 분위기 속에 시작된 우주탐험. 리드 리차드는 우주 폭풍에 접근하는 속도가 잘못 계산되었음을 감지하게 되고, 모두가 대피도 하기 전에 우주선은 엄청난 속도로 다가오는 방사선 구름에 뒤덮이게 된다. 이 사고로 그들의 몸은 유전자 변이를 일으켜 이 날 이후 모든 사람들의 몸과 미래는 송두리째 변해 버린다. 우연한 사고로 얻은 엄청난 능력에 ‘초보 영웅’들은 당황하지만, 차차 당당한 의 멤버로 위용을 갖춰간다. 리드 리차드는 자신의 몸을 원하는 대로 확장시킬 수 있는 팀의 리더 “무한능력 판타스틱”으로, 수 스톰은 투명인간으로 변신하며 방패막과 강풍을 일으킬 수 있는 능력을 갖는 “투명본능 인비져블”로서 강력한 힘을 발산한다. 쟈니 스톰은 “불의 전사 파이어”로 활활 타오르면서 쏜살같이 날아다닐 수 있다. 그리고 광선에 가장 직접적으로 노출된 벤 그림은, 가공할 힘과 암석과도 같이 단단한 근육으로 둘러싸인 “막강파워 씽”으로 변한다. 이렇게 네 사람으로 결성된 는 방사능 구름으로 인해 온 몸이 차가운 금속으로 둘러싸인 사악한 영혼을 지닌 악의 화신 ‘닥터 둠’의 무서운 야심에 맞서게 된다.
The Roost
Officer Mitchell
Part of a "special" late-nite television program...Four friends on their way to a wedding find themselves marooned on a mysterious farm. Creatures of the night awaken and the undead rise, as a night of relentless horror...Begins!
The Trade
Stewart
An up-and-coming trader must choose between the seduction of Wall Street and a return home to the woman and family he loves.
Town Diary
Jimmy Ryan
Brian McCauley, A TV producer returns to the bay town where he grew up to produce a simple reality TV show called "Town Diary". Once there he stumbles upon an accidental death of a cheerleader which may be a murder...
Wendigo
Otis
A family from the city decide to spend a weekend away at a friend's country farmhouse. But a fluke accident sets off a chain of events that alters their lives forever and conjures up the ferocious spirit of the Wendigo.
룰스 오브 인게이지먼트
Lawyer
미국 해병대 소속으로 베트남전을 비롯, 베이루트, 패트리어트 사막 전투 등 수많은 전쟁에서 공을 세운 전설적인 군인 테리 칠더스 대령에게 예맨의 미국 대사 가족을 보호하는 임무가 맡겨진다. 시민들의 시위가 폭동의 수준에까지 이르자 칠더스(사무엘 L. 잭슨)는 그들을 헬기로 탈출시키려 한다. 그러나 시위대로부터 날아온 총알에 동료들과 자신의 목숨을 지키기 위해 시위대에 대응 사격한다. 그러나 칠더스는 교전법칙을 어겼다는 이유로 군법 회의에 회부되고 정부는 외교 분쟁을 막으려고 칠더스를 희생양으로 삼기로 한다. 칠더스는 자신의 변호사로 지금은 알콜중독자이나 직접 전쟁을 경험한 하지스(토미 리 존스)를 선임한다. 하지스는 베트남전에서 자신의 생명을 구해준 칠더스의 부탁을 마지 못해 받아들인다. 그들은 미국 정부에 대응해 싸움을 시작하는데...
스쿨 타이
Kocus
1955년 재능있는 미식 축구선수 데이비드 그린(브렌단 프레이저 분)은 하버드대 입학을 조건으로 명문 세인트매튜 고교에 스카웃된다. 미션 스쿨이었기에 유태인을 멸시하는 풍조가 있었지만 하버드대 진학에 대한 꿈을 버리지 못한 데이비드는 자신이 유태인이라는 사실을 숨긴 채 학교 생활을 유지해간다. 그러던 어느날 데이비드의 진학으로 인해 쿼백자리를 빼앗긴 딜런(맷 데이먼 분)이 그 사실을 알게 되고, 여자 친구 문제로 말다툼하던 끝에 모두에게 폭로하고 만다. 친구들 사이에 그가 유태인임이 알려지기 시작하면서 그는 많은 곤욕을 치르는데...
Jersey Girl
Gregg
A working girl from New Jersey looks for love with a fast-lane Manhattan salesman from Queens.
Kojak: None So Blind
Officer Granitz
After a flighty young woman accidentally witnesses a Mob hit in an Italian restaurant, New York Police Inspector Theo Kojak must both protect her from an unscrupulous Dutch hitman, and bring Mob kingpin Tony Salducci to justice.
Kojak: Ariana
Officer Granitz
One of Kojak's old enemies uses Ariana, a young Greek girl, as bait to trap the legendary New York detective. Meanwhile, Kojak finds himself a brash young associate.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
New Year's Partygoer (uncredited)
"우린 친구가 될 수 없겠네요." 대학 졸업 후 뉴욕행을 함께 하게 된 해리와 샐리. ‘남자와 여자는 친구가 될 수 없다’는 명제로 두 사람은 설전을 벌이고, 성격도 취향도 정반대인 서로를 별종이라 생각한다. 뉴욕에 도착한 두 사람은 짧은 인사를 나누고 곧바로 헤어진다. "너랑 연애 안 하길 천만다행이야." 몇 년 뒤, 우연히 서점에서 재회한 두 사람. 샐리는 연인과 이별했고 해리는 아내에게 이혼을 통보 받았다. 두 사람은 이별에 대해 이야기하며 급속도로 가까워지고 비로소 둘도 없는 친구가 된다. "조금만 더 안아줘." 어느 날 샐리는 헤어진 연인의 결혼 소식을 듣게 되고 뒤늦은 이별의 아픔에 슬퍼한다. 해리는 그런 그녀를 말없이 안아주고 위로의 키스는 뜻밖의 하룻밤으로 이어지는데… 다음 날 아침, 우린 친구일까, 연인일까?
Blackout
Pastor Francis
A Fine Arts painter is convinced that he is a werewolf wreaking havoc on a small American town under the full moon.
Crumb Catcher
John
A newlywed couple is held captive in a remote lake house by a maniacally optimistic inventor and his sour wife who are desperate to finance his dream project with a half-baked blackmail pl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