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dy Goodman

Dody Goodman

출생 : 1914-10-28, Columbus, Ohio, USA

사망 : 2008-06-22

프로필 사진

Dody Goodman

참여 작품

The Grease Story
Blanche Hodel
The story behind the classic movie musical. The programme examines the original stage musical in the early 1970s, which starred a young Richard Gere, and the changes that occurred between stage and screen, including the addition of several new songs and toning down the original show's darker elements. Plus, a look at some of the actors who could have played the roles made famous by John Travolta and Olivia Newton-John.
Black Ribbon
Aunt Gayle
A writer buys a typewriter which brings out his deepest and darkest desires.
Family Reunion: A Relative Nightmare
Grandma Dotty Dooley
It's time for the annual Dooley family reunion and Dooley matriarch Meemaw's 100th birthday celebration. But teenaged Billy is welcomingly distracted from wacky relatives and the ultra-competitive family games by a mysterious runaway named Samantha. In the meantime, Meemaw, does some running away herself.
Cops n Roberts
Samantha
Mrs. Higgins
A young woman sets out to find her birth parents when she finds out that she is adopted.
Frozen Assets
Mrs. Patterson
A man is hired to run a bank which turns out to be a sperm bank.
사랑과 음악
Mae
인기 정상의 레코딩 아티스트 바닐라 아이스를 주인공으로 해서 제작한 뮤직 드라마. 과거 M. C 해머와 듀엣으로 활동한 바 있는 바닐라 아이스는 이 작품을 통해 자신의 히트랩 송과 화려한 춤과 함께 사랑 이야기를 연기하고 있다. 자유분방한 성격의 랩 뮤지션 쟈니(Johnny Van Owen: 바닐라 아이스 분)는 어느날 그룹 멤버들과 오토바이를 타고 가던 중 고장으로 어느 마을에 머물게 되고, 그곳에서 승마 연습에 부모님의 엄격한 규율 속에 성장한 모범생 캐시(Kathy: 크리스틴 민터 분)를 만난다. 독특한 헤어스타일, 파격적인 의상 등 개성이 강한 바닐라 아이스는 슈가쉑에 있는 클럽에서 캐시와 재회하고 그후 계속되는 만남으로 캐시는 쟈니에 대한 사랑과 이전까지 누리지 못했던 자유를 맛보게 된다. 그러나 쟈니를 불량아로 여기는 캐시 부모의 적극적인 만류로 둘은 헤어질 위기에 처한다.
Splash, Too
Mrs. Stimler
A sequel to the popular romantic mermaid drama, in which Allen and Madison return to New York - one to save his business, the other to save a Dolphin in captivity. You can guess which does which.
The Chipmunk Adventure
Miss Rebecca Miller
The Chipmunks and the Chipettes go head to head in a hot air balloon race, and the winner gets $10,000. Unbeknownst to the participants, the "race" is actually a diamond smuggling ring!
I Dream of Jeannie... Fifteen Years Later
Scheherazade
Jeannie has been a happily married housewife for 15 years to her astronaut husband Tony Nelson and has a teenage son, T.J. When Tony is promoted to Colonel and is about to retire from the NASA space program, Jeannie decides to give him a celebration party in their backyard. However, egged on by his colleagues to retire with a dramatic flair, Tony breaks his promise to Jeannie for one more space flight (aboard the shuttle), this time with a female astronaut, Captain Nelly Hunt.
해변의 사생활
Mrs. Rawlings
잭과 벤은 회원만이 갈 수 있는 리조트로 주말 휴가를 떠난다. 근사한 여자와의 멋진 데이트를 꿈꾸며 갔지만 생각만큼 순조롭게 일이 풀리지는 않는다. 우연히 섹시한 바비 수의 방 열쇠를 얻게 되면서 바비 수의 남편이자 롤링스 부인의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훔치기 위해 리조트에 온 마에스트로와 악연을 맺게 되고 그 뒤부터 불안한 리조트 생활이 시작된다. 그 와중에 잭은 롤링스 부인의 손녀인 데이나에게 반해 접근하게 되고 벤은 리조트 웨이트리스인 패티에게 반한다. 우여곡절 끝에 잭과 데이나, 벤과 패티는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게 되고 롤링스 부인도 잃어버린 목걸이를 찾게 되고 마에스트로도 경찰에 체포되면서 영화는 끝이 난다.
스플래쉬
Mrs. Stimler
형(존 캔디 분)와 뉴욕에서 청과상을 경영하는 알렌(톰 행크스 분)은 성공한 청년 사업가다. 부러울게 없는 그에게 한가지 아쉬운게 있다면 아직 사랑할 여자가 없다는 것. 어린 시절, 바다에 빠졌던 알렌이 인어에 의해 구조되지만 이를 알지 못한 채 세월이 흘렀다. 인어(다릴 한나 분)는 해저에 가라앉은 알렌의 지갑을 발견하고 알렌을 찾아 뉴욕에 나타나나 경찰의 보호를 받게 되는데...
돌아온 맥스 듀간
Mrs. Litke
중학교 영어 교사로, 아들 마이크(Michael McPhee: 매튜 브로데릭 분)와 하루하루 숨가쁘게 살아가던 이혼녀 노라 맥피(Nora McPhee: 마샤 메이슨 분)는 어느날 차를 도난당한다. 현장에 출동한 경찰 브라이언 코스텔로(Brian Costello: 도날드 서덜랜드 분)는 노라의 딱한 처지를 동정하여 자기 오토바이를 빌려주고 그 대가로 데이트를 하기로 노라와 합의한다. 그런데 바로 그날 밤, 맥스 듀간(Max Dugan: 제이슨 로바즈 분) 즉 노라의 아버지가 노라와 헤여진 지 28년만에 나타나 68만 7천달러가 든 가방을 보여주며 가지라고 한다. 노라는 맥스를 아버지로 인정하지 않고 쫓아내려 하다가 하룻밤만 묵어 가도록 허락한다. 그러나 맥스 듀간은 이튿날 일주일 체류기간을 연장시키는데 성공하고, 모자가 외출한 동안에 각종 가구 집기를 몽땅 새로 장만 시켜준다. 학교에서 돌아온 모자는 깜짝 놀라지만, 맥스 듀간(파커씨로 가장한 상태)은 자기가 사들인 것이 아니라 TV방송국에서 상품으로 주고 간 것이라고 끝내 우긴다. 이런 식으로 맥스 듀간은 딸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고급차를 사들이고 집안팎을 치장하는가 하면 외손자에게 타격 코치를 붙여주기까지 한다. 마침내 노라는 굴복하여, 아버지를 아버지로 받아들여 한 가족으로 같이 살 생각을 갖는다. 그러나 다른 한편, 거동과 생활태도가 달라진 노라를 수상히 여긴 브라이언은 뒷조사를 실시, 그것이 노라의 집에 와 있는 수상한 노인 탓임을 알게 되고...
그리스 2
Blanche
오리지널 그리스 갱들이 졸업하고 이년 후. 라이델 고등학교의 졸업반이 된 젊은이들에게도 갈등의 시기가 다가온다. 미모를 자랑하는 그룹 핑그레이디의 리더 스테파니와 새 얼굴 마이클의 만남은 이 학교에 새로운 사건을 몰고 온다. 새 클래스메이크가 된 마이클은 영국에서 온 샌디의 사촌으로 스테파니를 만나자마자 반하게 된다. 마이클은 스테파니와 가깝게 지내려 하지만 핑크레이디는 이곳의 갱들인 티버드의 여자라서 아무도 건드릴 수 없다는 게 지역의 불문율이다. 어떻게든 스테파니의 사랑을 얻으려는 마이클은 스테파니를 그 친구들에게서 떼어놓거나 아니면 스스로 그들의 세계에 들어가야만 하는 처지가 되는데...
Valentine Magic on Love Island
Ida Kramer
Janis Paige presides over the proceedings at a posh resort, using magical powers to help eight attractive, amiable vacationers discover one another, aided by her nephew and niece in this unsold pilot variation of "Fantasy Island."
그리스
Blanche
1950년대말, 캘리포니아에 있는 한 고등학교. 대니 주코(Danny Zuko: 존 트라볼타 분)와 샌디 올슨(Sandy Olsen: 올리비아 뉴튼 존 분)은 여름 방학 때 해변에서 우연히 알게 된 사이로 바캉스 시즌이 끝나자 두 사람은 기약없이 작별하지만 대니가 다니는 고등학교에 샌디가 전학해 오면서 뜻밖의 재회가 이루어진다. 내심 기뻤던 대니지만 학교의 서클인 티버즈의 리더인 그가 어느 특정한 여자에게 가까이 하면 친구들의 빈촉을 살까봐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한다. 이런 대니의 마음을 모른는 샌디는 오해를 해 스포츠에 만능인 톰과 친하게 지낸다. 이에 쇼크를 받은 대니는 샌디에게 용서를 빌어 가까스로 샌디의 마음을 되돌려 놓는다. 바야흐로 학교의 최대 행사인 댄스 파티가 열리자 대니와 샌디는 한조가 되어 출전, 결승전까지 진출하지만 티버즈의 라이벌인 스코피언스의 리더인 차차의 방해로 우승을 놓친다. 화가 난 샌디에게 야외 극장에서 대니는 자기의 반지를 빼주며 샌디의 마음을 바꾸지만 샌디의 몸을 강요한게 그녀를 더 토라지게 만들고 말았다. 드디어 티버즈와 숙적인 스콜피온스 간에 카레이스로 결판을 내는 날이다. '선더로드 경주'라는 이름의 이 시합에서 차차는 비겁한 수단으로 골탕을 먹이지만 이를 잘 피해 대니가 이기는데 이를 가슴조이며 지켜보던 샌디는 대니의 품에 안긴다. 이윽고 고등학교 졸업식이 왔다. 졸업 파티가 성대하게 벌어지고 정장을 하고 머리에다 그리이스를 발라 의젓해진 대니와 샌디는 빨간 승용차를 타고 다정하게 교문을 나선다. 축하무드가 절정을 이루며 뒤를 따르는 동창생들.
무성 영화
Tourist Woman (uncredited)
알콜 문제로 영화계를 오랜 기간 떠났던 제작자 멜 펀. 그는 야심차게 영화계로의 복귀를 꿈꾸고, 그 첫 프로젝트로 무성영화를 만들 계획을 세운다. 제작자는 이 시대착오적인 꿈을 필사적으로 반대하지만 멜은 굴하지 않고 더 큰 계획을 실행에 옮긴다.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를 캐스팅하려는 것이다. 이제 멜과 동료들은 LA에 살고 있는 스타들을 찾아다니며 못 말리는 소동을 벌인다. 어쩌면 멜 브룩스의 가장 야심찬 영화일지도 모를 는 말 그대로 무성 영화의 형식을 과감하게 밀어 붙인다. 인물들의 목소리가 아니라 자막으로 모든 대사를 전달하는 것이다. 무성 영화의 형식, 특히 자막과 화면의 불일치를 이용해 웃음을 만들어내는 솜씨는 그 자체로 재미있을 뿐 아니라 이미지와 사운드에 대한 날카로운 영화적 논평으로 읽히기도 한다. 버트 레이놀즈, 제임스 칸, 폴 뉴먼 등 스타들의 과감하게 망가지는 연기도 재미를 더한다. (제1회 충무로뮤지컬영화제)
베드타임 스토리
Fanny Eubank
여자들에게 사기를 치는 로렌스와 그런 그의 화려한 사기행각에 반해 스승으로 보시려는 초보 사기꾼 프레디의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