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is Aaron Wade

Travis Aaron Wade

출생 : 1975-09-27,

프로필 사진

Travis Aaron Wade

참여 작품

카운터 어택
Detective Franklin
동료 대신 의사들의 호송 임무를 맡게 된 CIA 요원 ‘루신다’. 이후, 임무의 숨은 목적이 어린이들의 머릿속에 원자폭탄 칩을 넣는 수술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지만 함께 임무를 수행했던 이들 모두 살해되고 그녀 또한 살해 용의자라는 누명을 쓰게 되는데… 과연, 그녀는 아이들을 구하고 사건의 배후를 찾아 자신의 결백을 증명할 수 있을까?
라스트 풀 메저
Lieutenant Tom Allison
1966년 4월 11일, 베트남 전쟁 사상 최악의 미군 사상자를 낸 애블린 전투. 그곳에 전우들을 구하기 위해 주저없이 뛰어든 공군 항공대원 '피츠' 32년이 지난 후 국방부 소속 변호사 스콧 허프만(세바스찬 스탠)은 그날의 생존자들의 기억을 토대로 '피츠'에게 군 최고의 영예인 명예 훈장 수여를 위해 조사하던 중 국가의 은폐된 진실을 알게 되고 파헤치기 시작하는데... 5월, 기적을 넘어선 감동 실화가 세상에 공개된다.
뱀파이어와의 동거
Rick
인류는 조금씩 뱀파이어가 전염성 바이러스에 의한 의학적 상태일 뿐만 아니라, 피를 빨아먹는다는 것은 허구이고, 그들이 우리 사이에 살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고 수긍하게 되었다. 여기에서 더 나아가, 인간과 뱀파이어의 관계를 더욱 조화롭게 하고 뱀파이어라는 존재에 대해 안심시키기 위한 대담한 미디어 캠페인을 시작한다. 그런 중요한 임무를 맡고 다큐멘터리 제작자 사무엘, 캐리, 마이크 3명은 흡혈귀 가정에서 일주일을 동안 초대되어 촬영을 시작한다. 일반 가정과 다를 바 없어 보이는 뱀파이어의 집, 너무 환대를 받고 모든 것이 순조롭게 보이지만…시간이 흘러가면서 뱀파이어들의 의심스러운 행동이 시작되고 다큐멘터리 제작자들은 두려움을 느끼기 시작한다. 7일간의 뱀파이어와의 동거, 과연 이 3명의 제작자들은 무사히 촬영을 마칠 수 있을까?
Blue Jay
Jack
A couple hiking Mount Whitney runs into a group of mountain men who develop a dark obsession with the young woman.
크리미널 액티비티즈
Agent Santos
친구의 장례식날 '고급정보'를 듣게되는 자크(Michael Pitt)와 친구들은 주식에 넣을 20만달러를 노아(댄 스티븐스)로 부터 빌리게 된다. 한달 후 고급정보라 여겼던 '소스'는 거짓으로 드러나고, 주식은 휴지조각으로 변한다. 설상가상으로 갱으로 부터 납치당한 자크는 노아로 부터 빌린 돈이 갱의 사채였음을 알게된다. 20만 달러인줄 알았던 돈은 40만 달러로 불어나 있고, 갱의 보스(존 트라볼타)는 돈 대신 누군가를 납치해오라는데... 납치한 자는 흑인 갱조직 거물의 조카. 진퇴양난에 빠져버린 자크와 친구들은 이 위기를 어떻게 벗어날 것인가?
The Condor
John
You are exactly where you're supposed to be.
더 포저
Detective Devlin
세계 최고의 위조화가 아버지, 아들을 살리기 위해 모네를 훔치다! 세계 최고의 예술품 위조가(존 트라볼타 역)인 레이는 암 진단을 받은 십대 아들 윌(타이 쉐리던역)을 만나기 위해 감옥에서 일찍 빠져 나오고자 범죄 조직과 거래를 한다. 대신 그 대가로 그는 박물관에서 클로드 모네의 을 훔쳐 아무도 모르게 가짜로 바꿔 놓는 불가능한 범죄를 성공시켜야 한다. 숙련된 도둑이자 세계적인 예술품 위조꾼인 레이는 이 일을 하기에 최적의 인물이며, 아들 앞에 그에게 다른 선택지는 없다. 그렇지만 레이는 죽어가는 아들의 소망을 이뤄주면서 동시에 이 위험한 일을 성공할 수 있을 것인가? 레이 대신 윌을 돌봐주던 할아버지 조셉(크리스토퍼 플러머 역)까지 가세한 부자들의 인생을 건 범죄가 시작된다.
Reboot
Jesse
Set within a dystopian world that is a collision between technology and humanity, "Reboot" touches upon many of the current social and political concerns that arise from becoming more and more intertwined with the virtual. In contemporary Los Angeles, a young female hacker (Stat) awakens from unconsciousness to find an iPhone glued to her hand and a mysterious countdown ticking away on the display. Suffering from head trauma, and with little recollection of who she is or what is happening, Stat races against time to figure out what the code means, and what unknown event the pending zero-hour will bring.
피그 헌트
John Hickman
When John takes his San Francisco friends to his deceased uncle's remote ranch to hunt wild pigs, it seems like a typical guys weekend with guns - despite the presence of John's sexy girlfriend Brooks. But as John and his crew trek deeper into the forest, they begin tracking the awful truth about his uncle's demise and the legend of The Ripper -- a murderous three-thousand-pound black boar!
우주전쟁
Soldier
레이 페리어는 이혼한 항만 근로자로 아무런 희망 없이 매일을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주말, 그의 전 부인은 아들 로비와 어린 딸 레이첼과 주말을 보내라고 레이에게 맡긴다. 그리곤 얼마 안 있어 강력한 번개가 내리친다. 잠시 후, 레이는 그의 집 근처에 있는 교차로에서 그들의 삶을 영원히 바꾸어버릴 엄청난 사건을 목격하게 된다. 커다랗고 다리가 셋 달린 정체 불명의 괴물이 땅속 깊은 곳에서 나타나 사람들이 미처 반응도 하기 전에 모든 것을 재로 만들었다. 평범했던 하루가 갑자기 외부의 알 수 없는 침략자들의 첫 번째 지구 공격으로 그들 인생에서 가장 엄청난 사건이 일어난 날이 되어버린 것이다. 레이는 그의 아이들을 이 무자비한 새로운 적들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급히 피난을 떠나, 파괴되고 황폐해진 도시를 가로지르는 여정에 오른다. 거기서 그들은 침략자들을 피하기 위해 필사적으로 도망치는 피난민들을 만나 합류하게 된다. 그러나 그들이 어디로 가든지 안전한 곳은 없고, 피난처도 없다. 단지 소중한 사람을 지켜내겠다는 레이의 확고한 의지만 존재 할 뿐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