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eleine Sami

Madeleine Sami

출생 : 1980-05-10, Auckland, New Zealand

약력

Madeleine Nalini Sami is a New Zealand actress, director, comedian and musician. She co-wrote, co-directed, and starred in the 2018 film The Breaker Upperers.

프로필 사진

Madeleine Sami
Madeleine Sami

참여 작품

미트 페어런츠-비기닝
Hospital Midwife
수목 관리 전문가인 조이는 산부인과에서 임신이라는 진단을 받자 조충 때문에 임신 양성 반응이 나오기도 한다며 의사에게 엉뚱한 소리를 늘어놓는다. 나무 타기 대회 예선에 통과한 조이가 임신한 몸으로 캐나다에서 열리는 본선에 참여하겠다고 주장하자 남자친구 팀은 말도 안 되는 소리라며 일축한다. 하지만 조이는 엄마가 되기 싫다며 나무 타기 대회 챔피언 되기, 대마초 피기 등 '아기 낳기 전에 꼭 해야 할 일'이라는 목록을 만들어 팀에게 동참하기를 강요한다. 팀은 태교 교실에 참여해 조이가 오기를 기다리지만 조이는 전혀 참여할 마음이 없고 오직 캐나다에 갈 생각으로 들떠 있다. 아빠로서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싶은 팀과 엄마가 될 생각이 없는 조이 사이에 갈등이 커 가던 끝에 둘은 결국 헤어지게 되는데...
컴 투 대디: 30년만의 재회
Gladys
나름 성공한 음악가 노발. 아버지가 없이 자란 그에게 갑자기 아버지로부터의 초대장이 온다. 30여 년 간 가족을 버린 아버지에 대한 궁금증과 원망을 품고 그를 만나러 간 외딴집. 하지만 뭔가 수상한 분위기를 감지하게 되고 집안 곳곳에 숨겨진 피의 흔적들을 발견하게 된다.
이별 조작단
Writer
열정이 식었다. 이별은 두렵다. 사랑을 끝내고 싶은 고객을 위해 이별을 대행하는 진과 멜. 하지만 멜이 점점 죄책감을 느끼면서, 둘의 우정이 끝장날 위기에 처한다.
이별 조작단
Mel
열정이 식었다. 이별은 두렵다. 사랑을 끝내고 싶은 고객을 위해 이별을 대행하는 진과 멜. 하지만 멜이 점점 죄책감을 느끼면서, 둘의 우정이 끝장날 위기에 처한다.
이별 조작단
Director
열정이 식었다. 이별은 두렵다. 사랑을 끝내고 싶은 고객을 위해 이별을 대행하는 진과 멜. 하지만 멜이 점점 죄책감을 느끼면서, 둘의 우정이 끝장날 위기에 처한다.
슬로우 웨스트
Marimacho
19세기 서부개척시대의 현상금 사냥꾼 사일러스(마이클 패스벤더)는 숲에서 미국 원주민을 사냥하는 북부군으로부터 16살짜리 소년 제이(코디 스밋-맥피)를 구해준다. 제이는 아버지와 함께 서부로 떠난 여자친구 로즈(카렌 피스토리우스)를 만나기 위해 스코틀랜드에서부터 미 중서부인 콜로라도까지 머나먼 길을 혼자 찾아가던 중이다. 사일러스는 제이에게 돈을 좀 주면 여자친구에게 무사히 데려다 주겠다고 약속한다. 그러나 사실은 로즈와 그녀의 아버지에게 엄청난 현상금이 걸려 있고, 사일러스는 현상금을 차지하기 위해 제이를 이용하려고 하는데...
뱀파이어에 관한 아주 특별한 다큐멘터리
Morana
뉴질랜드에서 매년 개최되는 가면무도회에는 좀비, 마술사, 뱀파이어, 늑대인간 등 초대받은 자들만 참석할 수 있다. 다큐멘터리 촬영팀은 취재를 위해 뱀파이어들이 사는 집에 몇 달 동안 체류한다. 단, 자신들을 물지 않겠다는 약속을 받고 목에는 십자가를 건 채로. 무서울 것 같다고? 무도회에서 돋보이기 위해 서로 경쟁하고, 인간들이 자신을 무서워한다고 투덜대는 건 그들도 마찬가지다.
Sione's 2: Unfinished Business
Tania
Fast-forward five years and things havent quite gone as the boys might have planned: Albert is now married to Tania and they are living in suburbia, both working in insurance and also trying (unsuccessfully) to have a baby; Sefa and Leilani are still together and now have two kids although despite Sefas proposal, theyre still not married. And while Sefas business is falling apart, Leilani seems to be living life to the full; Stanley is now a trainee Deacon in the Future Church; Michael has moved to Australia but the boys dont hear from him often; and Bolo has thrown in his job with Sefa and taken up work with Sione, Michaels younger brother.
보이
Beat It Gang
1980년대 초반, 뉴질랜드 동부 작은 마을의 마오리족 소년이 어린 동생, 사촌들과 함께 이모 집에서 살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갑자기 소년에게 돌아온 아버지는 전쟁 영웅이 되어 활약한 무용담을 늘어놓는다. 물론 그 말은 죄 거짓말이며 아버지는 교도소에서 막 출감한 얼치기 건달이다. 배우이자 화가, 사진작가로도 활동하는 영화감독 타이카 와이티티가 마오리족 출신이라는 자신의 정체성을 반영한 작품이다. 감독 자신이 아버지로 분해 대책 없는 허풍과 온후한 부성의 극단을 오가는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주며, 〈E.T>, 마이클 잭슨 등 80년대의 추억에 젖게 하는 노스탤지어 영화다.
볼케이노 트윈의 모험
Constable Wood
쌍둥이 남매 레이첼과 테오는 화산 밑에서 꿈틀 대는 뭔가를 발견 한다. 그리고 정체를 알 수 없는 미스터 존스의 지시에 따라 남매는 그들이 가진 초능력으로 전설의 괴물을 물리쳐야 하는 임무를 받게 되는데... 2007년 상영되어 큰 화제를 모았던 <블랙 쉽>의 조나단 킹과 세계 굴지의 SFX 스튜디오 웨타가 의기투합하여 선보이는 SF 블록버스터.
이글 대 샤크
Burger Girl Customer
Love blossoms for Lily over double Meaty Boy burgers at mid-day when uber-computer nerd Jarrod comes in and leaves with free extra large fries. After gatecrashing Jarrod's party and proving her skills on the game console, Lily goes down to Jarrod's home town with him so he can settle an old score with a past school bully.
사모안 웨딩
Tania
결혼식 파티마다 돌아다니며 사고를 치는 사모아 마을의 최고 골칫덩어리 네 남자. 결혼할 생각도, 가망도 없는 이들은 다른 이들의 결혼식을 깽판 치며 다닌지 수년째다. 급기야 마을의 어른인 교회 목사는 마이클의 동생이자 나머지 3인방 친구들도 친동생처럼 아낀 시오네의 결혼식에 출입금지령을 내린다. 그래도 의리있는 이 남자들은 그래도 시오네의 결혼식에 참석하고자 하지만 아무 짓도 하지 않겠다는 약속에도 불구하고 누구도 이들을 믿어주지 않는다. 이러다간 친한 친구 동생의 결혼식에 참석하지 못 할거란 불안감이 엄습한다. 그러던 중 목사는 '사랑하는 여자친구'와 함께 온다면 결혼식에 올 수 있다는 제안을 하게 되고, 철없는 남자들의 '참한 여자친구 찾기'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퍼펙트 스트레인저
Andrea
낯선 남자의 거부할 수 없는 매력에 빠져든 여자
Teach You a Lesson
Narrator
In this alarming early short from Gregory King a 13-year-old boy's shoplifting escapade is narrated brilliantly by actress Madeleine Sami who performs the teenage boy incarnation of the Adult Man whose account of domestic abuse this is, while adult actors play the kids in the remembered story. What starts out as teen shenanigans (a porn stash is accrued with the five-finger discount) turns unsettling as a beating is doled out by Dad as punishment. The contrast between the naive voice and what is seen on screen - shot in hand-held close ups - is something unforgettable.
Hope
Director
A romantic comedy about the crazy lengths a woman in her mid-30s is willing to go to when she discovers the perfect m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