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ōichi Masukawa

Yōichi Masukawa

프로필 사진

Yōichi Masukawa

참여 작품

보루토 - 나루토 더 무비
Rock Lee (voice)
거대한 전설을 넘어설 새로운 시대가 시작된다! 지켜야 하는 소중한 가치를 위해 닌자는 강해진다! 그리고 지금, 역대 최강! 사상 최대! 대격돌이 펼쳐진다! 오랜 세월에 걸친 전쟁이 끝나고 고도성장을 이룬 새 시대, 평화의 시대를 이끌고 있는 것은 전설이 된 7대 호카게 우즈마키 나루토다. 분신술로도 감당하지 못할 만큼 바쁜 나날을 보내는 중에 나뭇잎 마을에서는 다섯 마을 통합으로 개최되는 중급닌자 선발시험이 한창이다. 각 마을을 대표하는 3인 1조의 하급 닌자들! 사스케의 딸이자 나루토를 동경하는 사라다와 수수께끼를 지닌 우수한 닌자 미츠키, 그리고 재능을 갖췄으면서도 나루토를 망할 아빠 취급하는 보루토도 참가 중이다. 마을의 영웅이지만 너무나 바쁜 아버지가 늘 미웠던 보루토는 ‘나루토의 유일한 라이벌’인 사스케의 제자가 되어 아버지를 놀라게 하는데… 마지막 개인전이 치뤄지던 그 순간! 차크라콜렉터 모모시키와 킨시키가 나타나 나루토의 차크라를 노리며 공격해온다! 나루토는 필사의 각오로 사람들을 구하지만 모모시키의 술법에 이공간으로 사라지고 만다. 그제서야 아버지의 걸어온 길과 그 무게를 느낀 보루토는 스승인 사스케, 다섯 카게들과 아버지를 구하기 위한 길을 나선다!
귀신전
Officer C (voice)
교토에 사는 내향적인 중학생 텐도 준은, 뜻밖의 일로 1200년 이전의 헤이안 시대에 타임슬립해 버린다. 거기에는 사람들이 두려워하는 '귀신'이라는 존재가 있었다. 준은 스님인 켄도에 의해 이끌려, 귀신과 싸우는 동안 귀신의 정체를 알게 되고 또한 자신의 출신 경위를 알게 된다. 그리고 진정으로 싸워야 할 상대가 누구인가를 깨달은 준은, 귀신들과 함께 목숨을 건 싸움을 건다.
Naruto, the Genie, and the Three Wishes, Believe It!
Rock Lee (voice)
Naruto discovers a genie's bottle while he and the gang are at a genin grill party. When everyone finds out about the genie's ability to grant wishes, the ultimate chase begins.
나루토 질풍전 극장판 3기 - 불의 의지를 잇는 자
Rock Lee (voice)
제4차 닌자대전을 저지하라! 제 4차 닌자대전이 일어날 위기에 놓인 닌자세계의 모습 그리고 우정과 의리로 똘똘 뭉쳐 위기를 극복해 나가는 나루토의 고군분투와 동료들의 훈훈한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나루토 질풍전 극장판 1기 - 나루토의 죽음
Rock Lee (voice)
미래 예언과 마귀 봉인 능력을 지닌 원령나라의 무녀가 부활한 마귀의 표적으로 지목되자 나루토와 친구들은 무녀를 지키기 위해 길을 떠난다. 그러나 원령나라에 도착한 일행에게 무녀는 나루토의 죽음을 예언하고 이에 모두들 충격에 휩싸이는데...
나루토 극장판 3기-대흥분! 초승달섬의 애니멀소동
Rock Lee (voice)
불의 나라 나뭇잎 마을의 좌충우돌 닌자 4인방, 나루토-카카시-사쿠라-록리. 나루토 군단은 초승달 섬의 왕자 ‘히카루’ 무리를 무사히 마을로 안내하는 임무를 맡게 된다. 진귀한 세계 보물을 가득 실은 무리는 가는 길목마다 수많은 악당들의 공격을 받게 되고, 설상가상 희귀동물로 가득한 서커스단까지 통째로 사들여 이들의 여정은 더욱 고난의 연속이다. 마침내, 어렵사리 도착한 초승달 섬. 하지만 섬에서 만난 정체 불명의 닌자 3인조는 마을을 지배한 채 히카루 왕자와 나루토 군단을 향해 엄청난 공격을 퍼붓기 시작하는데... 과연 나루토 군단은 위기에 빠진 초승달 섬을 구할 수 있을까?
Finally a clash! Jōnin vs. Genin!! Indiscriminate Grand Melee Tournament Meeting!!
Rock Lee (voice)
A contest is made by the Fifth Hokage called Jonin vs Genin. The point is to collect crystals for points, with the higher-ranked Chunin and Jonin holding crystals worth more points. The Genin have blue crystals, while the Chunin and Jonin have red crysta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