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il Weinstein

참여 작품

Curious George 3: Back to the Jungle
Director
When Curious George is offered a special space mission, Ted (The Man in the Yellow Hat) can't deny his little friend this exciting journey, especially after Curious George completes the training. But when he crash-lands in Africa, a worried Ted goes searching, expecting the worst, only to have it turn out to be the best.
Bratz: Good Vibes
Art Direction
Join the Bratz as Yasmin, Cloe, Sasha and Jade come together to help others in these sweet, charmed adventures! From lending a sympathetic ear, pitching in to help their school, or doing good deeds for those in need, the Bratz discover that everyone can always use a helping hand! Get ready for some good vibes and good times in these featured episodes – “Bratz vs. Brats,” “Inner Beauty Queens,” “The Chronicles of Karma,” and “A Sporting Chance.”
Bratz Babyz Save Christmas
Director
The Babyz learn to turn disappointment into the wildest, craziest Xmas ever when their parents get snowed in on vacation and can’t make it home for Xmas Eve. The Babyz decide to go to the North Pole and help Santa deliver his presents. Little do they know, the guy they think is “Santa” is really a crook who plans to steal a donation for orphans.
헬보이: 폭풍의 검
Director
한 민속학 교수가 고대 일본의 천둥과 번개의 악마에게 홀려버리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애니메이션
Disney Heroes Volume 1
Director
발토 3: 희망의 날개를 찾아서
Director
개썰매를 이용해 우편물을 배달하던 알래스카의 작은 마을에 비행기 조종사가 나타난다. 그가 마을의 우편물 담당자에게 이제부터 개썰매 보다 훨씬 빠른 비행기로 우편물을 수송하겠다고 말하자, 마을 전체가 술렁인다. 꾀를 낸 우편물 담당자는 썰매와 비행기의 우편배달 경기에서 승리한 쪽에게 우편 수송을 맡기기로 결정하고, 결국 우편배달 경기가 시작된다. 하지만 경기도중 짙은 안개로 비행기는 추락하고, 개설매가 경기에서는 이기지만 아무도 추락한 조종사를 구하려고 하지 않는다. 결국 개썰매의 리더인 발토는 아무런 도움도 받지 못하고 혼자 조종사를 구하러 깊은 산골짜기로 들어가는데…
발토 2: 모험의 세계를 찾아서
Director
따뜻한 봄날 발토와 제나 사이에서 여섯 마리의 귀여운 강아지들이 탄생한다. 그날 발토는 까마귀가 나타나 자신을 알래스카 툰드라로 인도하는 꿈을 꾼다. 발토는 불길한 생각이 들지만 곧 꿈 생각을 떨치고 귀여운 아기들을 돌보는 재미에 푹 빠진다.하지만 귀여운 아기들은 인간들 가정으로 입양이 되어야만 하는 운명. 발토의 절친한 친구인 거위 보리스는 인간과 함께 지내야만 하는 개의 숙명에 대해 설명해 주며 발토를 위로한다. 결국 모든 강아지들이 입양을 하게 됐지만, 알류만이 인간 주인을 만나지 못할 처지가 되고 만다.제나보다 발토를 닮은 알류는 생김새가 귀엽지 않다는 이유로 인간들이 데려가기를 꺼렸기 때문이다. 생후 일년이 지나면서 알류는 사람들이 자기를 늑대로 오해한다는 것을 알고 상처를 받는다. 늑대개로서의 수모를 당했던 발토는 딸이 겪는 고통을 이해하지만 그저 안타깝게 지켜볼 뿐, 다른 도리가 없다.결국 알류는 고통을 견디지 못해 가출을 하고 발토는 알류를 찾아서 홀로 툰드라로 향한다. 알라스카를 헤메던 발토는 알류를 발견하지만, 그 순간 꿈에서처럼 발토와 알류 앞에 까마귀가 나타난다. 결국 까마귀를 따라 여행을 하게 된 발토와 알류는 다양한 동물 종족들을 만나고, 위험하고 신비스런 모험을 하게 되는데…
사우스 파크
Additional Storyboarding
조용한 마을 사우스 파크에서 '테렌스와 필립'이라는 캐나다 영화가 개봉된다. 신문에 난 광고를 보고 극장을 찾는 아이들은 그러나 영화가 'R' 등급으로 볼 수 없게 되자 거지를 꾀어 보호자로 동반하고 들어가 영화를 본다. 영화는 처음부터 끝까지 테렌스와 필립이 저질스런 언사를 반복하고, 음란하고 저속한 욕설로 가득 차 있다. 이런 것들을 고스란히 배운 아이들은 학교에서 대화 속에 베어있는 욕들을 자연스럽게 쓰게되고, 이에 놀란 교사들은 아이들의 엄마들을 학교로 부른다. 결국 사우스파크의 모든 초등학생들에게 '테렌스와 필립'을 보지 말라는 명령이 떨어지지만 호기심 넘치는 아이들은 모두 극장에서 영화를 보고, 학교는 온갖 욕설이 난무하는 전쟁터로 변한다. 그러던 중 케니는 영화에서 테렌스와 필립이 방귀에 불을 붙이는 장면을 흉내내다 불에 타 죽게 되고, 엄마들은 이 모든 사태가 저질스런 인간 쓰레기 캐나다인들이 만든 영화 때문이라며 '반 캐나다 단체'를 결성한다.
The Jungle Book's Jungle Cubs - Born to be Wild
Storyboard
They’re wild. They’re funny. And they’re back! Your favourite characters from Disney’s beloved Classic The Jungle Book return for a comical look back at their vine-swinging adventures as JUNGLE CUBS! Join the carefree bear Baloo, his man-cub pal Mowgli and their friends Louie, Bagheera, Shere Khan, Hathi and Kaa as they remember the hilarious days of their youth in three untamed adventures. In A Night In The Wasteland, young Shere Khan climbs into trouble at the top of Pinnacle Rock. Then, in How The Panther Lost His Roar, Bagheera loses his voice before finding his courage. And in Red Dogs, the gang must save the jungle from a clan of hungry wild dogs! Featuring a hip new rendition of “The Bare Necessities”, as wll as an original song, Disney’s JUNGLE CUBS will make your whole family howl with delight!
알라딘 3: 알라딘과 도적의 왕
Storyboard
알라딘과 쟈스민의 결혼식 날. 오랫동안 기다려온 공주의 결혼 때문에 아그라바는 온통 축제 분위기다. 신랑과 신부가 입장하고 결혼식이 거행되려는 순간 침입자가 나타난다. 이들은 악명높은 40인의 도적. 보물을 훔치려는 도적들과 이를 막으려는 수비대 때문에 궁궐에서는 한바탕 나리가 난다. 처음엔 도적들이 우세한 듯 싶더니 지니와 알라딘이 가세하여 싸우자, 도적들은 전의를 잃고 물러간다. 사태가 진정된 후, 알라딘은 도둑의 왕이 탐내던 지휘봉을 살펴본다. 그런데, 지휘봉에서 갑자기 예지의 전령이 나타나더니 물어보는 것은 무엇이든 알려준다고 한다. 자신의 과거가 궁금해진 알라딘은 고민 끝에 자신의 아버지가 있는 곳을 묻는다. 40인의 도적을 따라가라는 말에, 도둑들의 소굴로 몰래 잠입한 알라딘은 자신의 아버지이자 도둑의 왕인 카짐을 만나게 되는데...
알라딘 2: 돌아온 자파
Storyboard Artist
알라딘과 함께 사악한 마법사 자파를 물리치고 램프로부터 자유의 몸이 된 지니는 수천만년 만에 얻은 자유를 만끽하고자 세계 방방곡곡으로 여행을 떠났었다. 그 사이 친구들의 사정도 많이 달라졌다. 아그라바와 왕실을 위기에서 구한 알라딘은 명실공히 자스민 공주의 배필로 인정받고 신임 수상으로 거론되고 있었으며, 아부와 날으는 양탄자도 덩달아 신수가 폈다. 그러나, 무엇보다 놀라운 사실은 이아고가 그 대열에 합류했다는 것! 마법사 자파의 앵무새로 갖가지 사악한 잔꾀를 꾸며 알라딘과 친구들의 생명을 위협했던 이아고는 자파가 램프의 요정이 되어버린 후 그와 더불어 사막을 헤메는 신세로 전락했다. 그러나, 부와 권력을 탐하는 이아고는 먼지나는 사막에 머물 생각이 전혀 없었다. 어떻게든 왕궁으로 복귀하려고 잔꾀를 꾸미던 그는 알라딘의 환심을 사고자 백방으로 노력한 끝에 그를 위기에서 구해주고, 이를 빌미로 왕궁에 따라들어온다. 한편 깊은 어둠 속에서도 복수의 칼을 갈며 호시탐탐 기회를 노리던 자파는 램프가 어리숙한 도적 아비스말의 손에 들어가자, 그를 자신의 복수를 돕도록 조종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