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royuki Amano

출생 : 1970-03-24, Okazaki, Aichi Prefecture, Japan

참여 작품

Go! Anpanman: Bulbul's Big Treasure Hunt Adventure
Anpanman and friends help fraidy lion Buruburu locate some treasure.
열차전대 토큐저 VS 쿄류저 THE MOVIE
Crimson High Priest Salamaz (Voice)
어느 날, 지구에 떨어진 정체불명의 거대물체! 그로 인해 토큐저의 기술과 무기는 악당들에게 통하지 않게 되고 설상가상, 어린 아이의 모습으로 변해버리고 만다. 지구를 구할 수 있는 시간은 단 하루 뿐! 토큐저와 쿄류저는 힘을 모으기로 결심하는데... 과연, 최강의 악당에 맞선 두 히어로들은 지구를 구해낼 수 있을 것인가?!
헌터X헌터 극장판 : 더 라스트 미션
Shura (voice)
곤과 키르아, 크라피카, 레오리오는 배틀 올림픽을 보러 천공 격투장으로 향한다. 그런데 갑자기 괴한들이 침입해 천공 격투장을 점거한다. 그 괴한들의 정체는 수십 년 전 사라진 줄 알았던 '그림자'의 후예들. 그들이 원하는 건 모든 헌터의 죽음과 헌터 협회의 멸망이다. 그림자의 수장은 수십 년 전 네테로에게 죽임을 당했던 온(怨) 능력자 제드. 네테로 회장마저 인질로 잡힌 위급한 상황에서 곤과 키르아, 크라피카만이 그림자와 맞서 싸우게 되는데… 이제야 떠오르는 헌터협회의 어둠의 역사, 그리고 네테로의 숨겨진 과거…헌터 vs 헌터의 사투가 지금 시작된다!
Naruto, the Genie, and the Three Wishes, Believe It!
Genie (voice)
Naruto discovers a genie's bottle while he and the gang are at a genin grill party. When everyone finds out about the genie's ability to grant wishes, the ultimate chase begins.
미요리의 숲
Kanoko (voice)
도시에서 자란 미요리는 부모님의 이혼으로 시골 할머니댁으로 가게 된다. 부모님의 이해할 수 없는 행동과 시골 환경이 싫은 미요리는 자꾸 혼자 있으려 하고, 할머니는 그런 미요리가 안스러워 다가가려 애를 쓴다. 어느 날, 혼자 만의 시간을 가지기 위해 들어선 숲 속. 그 속에서 미요리는 한번도 본 적 없는 다양한 요정들을 만나게 되고, 자신에게 숲의 정령을 볼 수 있는 능력이 있음을 알게 된다. 하지만 그런 능력조차 싫은 미요리, 하지만 숲 속 요정들은 이 마을에 닥치는 위기를 미요리에게 알려주기 위해 애를 쓴다. 미요리 만이 이 숲 속 자연을 지킬 수 있다고!! 과연 미요리는 침수 위기에 놓인 숲을 구할 수 있을 것인가?!!
ROOKIES -졸업-
Mitsuhide Kakefu
열혈 교사의 활약과 문제아 고교생들이 야구를 통해 성장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
피아노의 숲
천방지축에 겁도 없이 덩치 큰 친구들에게 덤비곤 하는 이치노세 카이. 그는 숲 속에 버려진 피아노가 유일한 친구이다. 자기 방식대로 연주하며 어느새 천재적인 재능을 소유하게 된 카이. 어느 날 동경에서 전학 온 아마미야 슈헤이를 만나게 되고 그가 피아노 레슨을 받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카이는 그를 ‘피아노의 숲’으로 데리고 간다. 슈헤이가 연주하면 소리가 나지 않던 피아노는 카이가 연주하자 아름다운 선율을 들려주게 되고 슈헤이는 그 사실에 격한 심리적인 동요를 느낀다. 우연히 카이의 피아노 연주를 듣게 된 음악 선생 아지노는 카이의 연주 속에 예전 자신의 음색이 깃들어 있음을 느끼고 정식으로 피아노를 배워 콩쿨에 나갈 것을 권유한다. 공부하듯이 피아노를 배우는 것이 싫었던 카이였지만 슈헤이와 아지노 선생의 도움으로 슈헤이와 함께 콩쿨에 나가게 되는데…
ござまれじ
Director
닥터 슬럼프-아라레의 깜짝 번
Arale and company arrive at a nice location for a picnic. They soon discover a beautiful stone with strange powers. Before they know it, a dangerous pirate and his mysterious ship invades their peace and steals the stone. Now it is up to them to retrieve the stone before it is used by evil ha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