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ie Verveen

Arie Verveen

출생 : 1966-09-28, Irlanda

프로필 사진

Arie Verveen

참여 작품

파이어 위드 파이어
Darren
소방관으로 일하는 ‘제레미’는 누구보다 자신의 일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청년이다. 대형화재를 진압하는데 큰 공을 세운 ‘제레미’는 지친 몸을 이끌고 퇴근하는 길에 우연히 들른 편의점에서 살인사건을 목격하게 되고 경찰에 신고한다. 범인의 얼굴을 똑똑히 목격한 ‘제레미’는 경찰 측 증인으로 선정되어 증인보호프로그램에 의해 보호받게 되지만 사이코패스 연쇄살인마인 범인은 자신에게 불리한 증언을 할 ‘제레미’를 집요하게 제거하려 한다. 이를 눈치 챈 베테랑 형사 ‘마이크’는 ‘제레미’를 보호하고 범인을 잡기 위해 범인과 쫓고 쫓기는 위험한 게임을 시작하게 되는데...
어크로스 더 홀
Lucas
줄리언은 어느 날 친구 테리로부터 이상한 전화를 받는다. 반쯤 정신나간 듯한 상태로 지껄이는 그의 말에 따르면, 테리의 약혼녀 쥰이 마을 건너편에 있는 음침한 싸구려 호텔로 들어가는 것을 목격했으며, 현재 그녀가 묵고 있는 방의 건너편 방에서 한손엔 위스키병을 다른 한손엔 권총을 들고 그녀를 감시하고 있다는 것이다. 줄리언은 혹시나 일어날지도 모를 불상사를 막기 위해, 테리에게 자신이 갈 때까지 꼼짝 말고 있으라고 단단히 일러둔다. 그러나 테리는 정말 그가 말하는 것처럼 자포자기의 상태일까? 줄리언이 테리의 계략에 빠진 건 아닐까?
Boiler Maker
Flex
씬 시티
Murphy
형사 하티건은 천사와 같이 순수한 댄서 낸시를 지키기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버리고 총을 잡는다. 그러나 상원의원인 아버지의 권력을 이용하는 유괴범 로크는 낸시를 손에 넣기 위해 하티건을 죽음으로 몰아간다. 거리의 파이터인 마브는 하룻밤 사랑을 나눈 금발 여인 골디가 다음날 아침 싸늘한 주검이 되어있는 것을 발견하게 된다. 살인 누명을 쓰고 쫓기게 된 마브는 그녀를 위해 복수를 시작한다. 한편 올드 타운에서 부패한 형사반장이 살해당하는 사건에 휘말린 사진작가 드와이트는 타운의 보스인 게일과 함께 경찰의 비호를 받는 갱들과 한바탕 전쟁을 준비한다.
Cabin Fever: Beneath the Skin
Self
캐빈 피버
Henry
다섯 명의 청춘 남녀가 대학 졸업을 축하하는 여행을 떠난다. 숲으로 들어간 일행, 난데없이 피부가 타들어가는 이상한 남자가 찾아완다. 남자의 피부를 너덜너덜하게 만들어놓은 것은 미지의 바이러스. 그들은 바이러스를 피해 숲에서 도망쳐 나오려 노력하지만...
Descendant
Edgar Allan Poe
As Ann Hedgerow - an indirect descendant of Edgar Allen Poe - begins to explore her family's past, she meets novelist Ethan Poe. Ethan, also a distant descendant of Poe, is tormented by visions of his famous ancestor. When Ann and Ethan begin a romance, the dark - and deadly - secrets of Poe's legacy emerge... will Poe's stories inspire a real-life horror-tragedy?
Plain Dirty
Flowers
Inez Macbeth is a pretty young woman married to Edgar, a moody and unstable felon. When Inez becomes interested in the sensitive and wealthy lawyer Druden Hunt, Edgar derails their budding romance by keeping her captive in their home. With his scruffy buddy, Flowers, on hand to watch Inez, Edgar continues to hold her prisoner, but eventually she devises a way to escape that tests the loyalty of Flowers and leads to murder.
게리 올드만의 씬
Marty
은퇴한 형사 에디 번스는 15년 간 강력반에서 근무하다 한 손을 잃은 과거를 지니고 살고 있다. 어느 날 그는 여동생 케시가 마약 소지 혐의로 체포되었다가 도망쳐 행방불명 되었다는 소식을 듣게 된다. 하지만 케시는 변태 성욕자이며 포르노 제작업자인 찰리에게 납치되어 감금된 것. 찰리는 케시에게 마약을 투여하고 철저하게 성적으로 유린하며 그 장면을 고스란히 필름으로 담고는 케시를 죽이려 한다. 그리고 에디에게 케시의 윤간당하는 모습을 담은 비디오 테입을 보낸다. 복수심에 이성을 잃어버린 에디는 케시를 범한 인물들을 차례로 살해하고 결국 자신도 살해될 위기에 처한다. 가까스로 위기를 면한 에디는 찰리 일당과 목숨을 건 최후의 사투를 벌이게 되고 이 무서운 복수극의 비극적인 전말이 공개된다.
The Journeyman
Horace Marywell
In the Wild West at the turn of the century, two young brothers watch as their Grandpa is gunned down in cold blood. The desperados kidnap the older boy while a priest takes in the younger one. Thirteen years later these two brothers will cross paths again as they both seek revenge, each in their own way.
Running Free
The tale of the extraordinary life and times of Lucky, a horse that was born in captivity but achieves his dream of running free with the help of a stableboy.
Killers
Buddy
A brother and sister face the wrath of the mafia when they refuse to hand over their bar to pay his gambling debts.
씬 레드 라인
Pfc. Charlie Dale
태평양 전쟁이 한창이던 1942년 과달카날 섬, 일본군은 호주를 점령하기 위해 섬에 비행장을 건설하고 남태평양 공격선을 구축하고 있다. 위협을 느낀 미국은 해병대를 보내 과달카날 탈환 작전에 나서지만 승부는 쉽게 나지 않는다. 미국은 사기가 떨어진 해병대 병력을 지원하기 위해 육군을 과달콰날 섬에 상륙시키기로 한다. 전쟁의 불안과 공포 속에 과달카날 섬에 이른 육군 지원부대는 아무런 공격을 받지 않고 섬에 상륙한다. 일본군이 점령하고 있는 고지 탈환 작전을 지휘하는 고든 대령은 중대별로 정면 돌파하라는 명령을 내리고 미군은 엄청난 피해를 입는데...
Caught
Nick
A middle-aged couple has a drifter enter their lives. The fish-store owners find that the mysterious young man awakens the couple in ways they didn't expect. Things get tense when the drifter begins an affair with the woman of the house.
Dead Bones
Hunter
The Wild West. A bounty hunter is tracking down a criminal. He catches up with him in a small half-abandoned village where he soon discovers that the few remaining locals have unusual custo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