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 Engelman

참여 작품

리딕: 헬리온 최후의 빛
Co-Executive Producer
절대공포의 상징 네크로몬거는 자신을 거역하는 행성은 모두 휩쓸어 버린 후, 정복의 상징으로 죽음의 조각상만을 남겨 놓는다. 평화로운 헬리온 행성에도 예외 없이 네크로몬거의 침략이 시작되고, 네크로몬거의 강력한 무력 앞에 멸망의 위기에 처한다. 헬리온의 지도자는 네크로몬거에 대항할 수 있는 유일한 종족 퓨리온을 찾지만 그들은 이미 알 수 없는 이유로 멸망한 후였다. 위기에 처한 헬리온의 지도자는 네크로몬거에 대항할 수 있는 퓨리온 족의 유일한 후예, ‘리딕’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우주 역사상 가장 최악의 범죄자 ‘리딕’은 대군단인 네크로몬거를 맞아 미래의 운명을 거머쥘 전투를 시작하는데...
라스트 사무라이
Producer
조국과 명예를 위해 목숨을 걸고 전장터를 누볐던 네이든 알그렌 대위. 그러나 남북전쟁이 끝난 후, 세상은 변했다. 용기와 희생, 명예와 같은 군인의 덕목은 실용주의와 개인의 이익을 추구하는 시대 흐름에 밀려 설 자리를 잃게 되고, 그가 참여했던 전쟁의 명분조차 퇴색해버리자 알그렌은 허탈감에 빠진다. 그리고 지구 반대편에선 또 한명의 무사가 가치관의 혼란 속에 갈등을 겪고 있었다. 황제와 국가에 목숨 바쳐 충성해온 사무라이의 마지막 지도자 카츠모토가 바로 그. 미국이 신문명의 조류 속에서 변혁의 소용돌이에 휘말려있던 그 시기에, 일본의 전통 문화 역시 서양 문물의 도입으로 개혁의 홍역을 앓고 있었다. 새롭게 도입된 철도와 우편제도는 사무라이가 수세기 동안 목숨 걸고 지켜온 가치관을 뒤흔들어 놓고 있었던 것이다. 그러나, 카츠모토에게 전쟁 없는 삶은 곧 죽음이었다.
데이
Producer
After witnessing a horrific and traumatic event, Julia Lund, a graduate student in psychology, gradually comes to the realization that everything which scared her as a child could be real. And what's worse, it might be coming back to get her..
The Chronicles of Riddick: Into Pitch Black
Executive Producer
After the events of Pitch Black, a contractor is hired to locate Riddick, dead or alive. He reviews available information on him and the events of Pitch Black. Terrified, he hires a female cyberpunk merc to do the job for him.
The Three Stooges
Executive Producer
A biography of the Three Stooges, in which their careers and rise to fame is shown throughout the eyes of their leader, Moe.
에이리언 2020
Producer
미지의 행성에 불시착. 낮에는 사막보다 뜨거운 이 혹성의 지열을 견뎌야 한다. 밤이 되면 어둠 속에서 튀어나오는 에일리언의 습격으로부터 살아남아야 한다. 적을 알고 나를 알아야 싸움에서 이길 수 있을텐데, 지구로부터 온 비행선의 생존을 짊어진 프라이(라다 미첼)는 적도 자신도 알지 못하는 진퇴양난에 빠져 있다. 생명체가 살지 못할 것 같은 이 혹성엔 야행성의 식인괴물이 괴성을 지르며 입맛을 다시고 있고, 호송 중이던 살인범 리딕(빈 디셀)은 인공 안구를 굴리며 비행선의 생존자들을 위협한다. 그러나 공룡과 새를 합쳐 놓은 것 같은 이 흉측한 에일리언을 막아내기 위해선 인간을 죽인 인간과 힘을 모을 수 밖에...
스노우 화이트
Producer
비극적인 사고로 엄마를 잃고 아빠, 새엄마와 함께 살아가는 릴리. 아이를 사산한 후 분노의 화살을 릴리에게 돌린 새엄마는 흑마술로 릴리를 죽이려 한다. 유명 동화 《백설 공주》를 기반으로 한 판타지 호러 영화.
터미널 스피드
Producer
거친 모험을 즐기고 최고의 솜씨를 가진 스카이다이빙 교사로 일하고 있는 디치는 스카이다이빙을 배우러 온 미모의 여인 크리스가 스카이다이빙 실습 중 사고로 죽음을 당하자 사건 용의자로 몰린다. 그러나 이 사건에 석연치 않은 점을 느낀 디치는 FBI의 추적을 피하면서 그 의문을 파헤치는데, 그 여인은 초보자가 아닌 스카이다이빙 전문가였고 죽지 않고 살아 어떤 비밀임무를 수행하고 있는 것이다. 사실 크리스는 소련의 KGB 요원으로 부패한 요원들이 빼돌린 막대한 양의 소련 금괴를 추적하고 있는 중이었다. FBI의 추격에 쫓기는 디치와 위험한 작전을 수행중인 크리스. 두 사람은 어쩔 수 없이 금괴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엄청난 규모의 전투와 추격전에 빠져든다.
The Temp
Producer
A series of mysterious accidents at a food company lead a manager to suspect his impressive new temporary secretary.
The Temp
Story
A series of mysterious accidents at a food company lead a manager to suspect his impressive new temporary secret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