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n Gottlieb

참여 작품

죽음의 순례자
Hobo
빌리 필그림이 하얀 눈밭을 터벅터벅 고독하게 걸어간다. 미국 뉴욕에서 태어난 그는 2차 세계대전이 발발하자 유럽의 벨기에 전선에 투입된 것. 대오에서 낙오한 빌리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독일군 포로가 된다. 나치 독일은 포로들을 대량 살육할 목적으로 대단위 수용소를 짓는데, 포로가 된 주인공 빌리 일행이 임시로 그곳에 거처한다.
도청 작전
Pop
10년의 형기를 마치고 출옥한 금고털이 전문가 앤더슨은 출소하자마자 또다른 계획을 추진한다. 조직의 재건을 위한 자금 마련을 위해 뉴욕동쪽의 호화 빌딩을 매입하려는 계획을 세운다. 앤더슨은 7명의 전문가들을 모아서 계획을 추진하는데 이들은 FBI 경찰 등 모든 수사기관의 감시망에 그들의 계획이 도청되고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하고 있다. 하지만 이들은 이 상황을 역이용하는데.
이글록의 30일
Man on Operating Table (uncredited)
어느 담배 회사가 판촉을 목적으로 1달 동안 담배를 피지 않는 도시에 한하여 2500만 달러를 주겠다고 제안한다. 이에 아이오하주의 이글록(Elgle Rock)이라는 작은 마을의 목사인 브룩스는 쇠퇴해져 가는 마을을 발전시키기 위한 기금을 얻기 위해 '콜드 터키'라고 불리는 금연 운동을 펼친다. 이 운동은 곧 여러 사람에게로 퍼지고 곧 실시가 된다. 하지만 하루 하루가 지남에 따라 사람들은 담배를 못피우자 싸움과 신경질이 계속된다. 이에 전문가들은 섹스를 즐기라고 권하기도 하는 헤프닝을 벌인다. 한편 이 마을은 미국 전역에 걸쳐 주목을 받게 되어 유례없는 번화와 유명세를 타면서 금연을 벌이는 도시가 늘어간다. 이에 계획이 틀어지자 초조해진 담배 회사는 이글록에 감시원들을 파견하여 콜드 터키가 성공하지 못하도록 훼방을 놓는다. 1달이 되어가자 이글록의 시위원들은 상금을 둘러싸고 싸우고, 마을 사람들은 이것을 나눠도 각자에게 6천달러가 돌아간다며 아우성이다. 꼭 1달이 되는 자정을 앞두고 마을 사람들은 축제 분위기인 가운데, 회사측에서는 시계탑을 12시로 맞추고 헬기콥터를 동원하여 담배를 마구 뿌려댄다. 담배 생각뿐이던 사람들은 아우성이고, 우여곡절 끝에 자정까지 무사히 보낸다. 콜드 터키 계획은 성공하고, 이날 마을에 대통령까지 방문한다. 그리고 이 마을을 미사일 공장을 건설하겠다고 약속해 마을 사람들의 환호를 받는다. 그후 이 도시의 공장 굴뚝은 담배 연기와 같이 시커먼 연기를 내뿜는다.
올빼미와 새끼 고양이
Coatcheck Man
영화에도 한 편 출연하고 광고에도 2번 출연했던 자칭 유명 배우 도리스. 비오는 날 택시도 없고, 우산도 없는 억세게 운 없는 날, 그녀는 매춘 혐의로 아파트에서 쫓겨 나고 만다. 비밀스러운 그녀의 직업이 밝혀지게 된 이유는 다름 아닌 소설 지망생인 펠릭스의 신고 때문. 화난 도리스의 반격으로 둘 모두 길거리로 나 앉아 버리고...천방지축 도리스를 제어할 수 없어 쩔쩔 매는 펠릭스. 그들에게도 사랑이 찾아올 수 있을런지...
퍼트니 스워프
Nathan
광고 회사 경영진의 유일한 흑인인 Swope는 회장이 사망한 후 실수로 책임자가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