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hleen LaGue

출생 : 1968-01-01, Lenexa, Kansas, USA

참여 작품

마이티 맥스
Voices (uncredited)
In the early 70s, Cathy Rush becomes the head basketball coach at a tiny, all-girls Catholic college. Though her team has no gym and no uniforms -- and the school itself is in danger of being sold -- Coach Rush looks to steer her girls to their first national championship.
홈 오브 더 자이언츠
Mrs. Gartland
A story about basketball and befriending. Gar is a High School journalist who, while covering the team to the state championship, is best friends with the teams' main "Star" Matt Dunbar. Matt's older brother persuades him to steal money from a drug dealers' home. Gar tags along, but soon things go horribly wrong. One question to ask is "Will the Giants win the big game?
Sands of Oblivion
Screaming Woman
The film tells the story of a prop from the 1923 movie The Ten Commandments that was actually an authentic artifact from antiquity with cursed powers. In the modern day these resurface leading to murder and mayhem.
Razortooth
Sheriff Ruth Gainey Coates
The concept is based on a true story concerning an exotic species of eels that are released in the southeast from Asia. They breathe air and can survive on land.
El Cortez
Waitress
A man just released from a mental institution gets involved in a gold mine scheme while trying to avoid the cops, a wrathful drug dealer, and a sultry femme fatale.
캘리포니아 뷰티
Additional Voices (voice) (uncredited)
무명 여배우 출신으로 돈 많은 남자를 낚으며 사는 어머니와 그런 어머니에게 걸려 애정 없는 결혼생활을 하는 의붓아버지를 둔 미니. 그런 미니에게 무엇이든 ‘새로운 경험(첫경험)’이 주는 흥분은 삶의 목표이기도 하다. 그러한 독특한 경험을 찾던 미니는 우선 에스코트 서비스 업체의 콜걸로 일하게 된다. 우연히 의붓아버지 마틴과 마주쳤을 때, 호기심이 동한 미니는 정체를 숨기고 마틴와 관계를 갖는다. 이를 계기로 둘은 은밀한 연인 사이로 발전한다. 급기야 두 사람은 어머니를 정신병원에 보낼 계획을 세우고, 미니는 마틴의 동조 아래 어머니의 술에 약을 타면서 갖은 방법으로 어머니를 괴롭힌다. 결국 신경쇠약에 걸린 어머니가 수면제를 먹고 자살을 시도하자, 미니는 구조대를 부르지 않고 더 확실한 방법으로 어머니의 자살을 돕는다. 무사히 장례를 치른 두 사람은 휴양지에서 자유를 만끽한다. 하지만 이 사건을 담당한 가슨 형사는 뭔가 석연치 않음을 느끼고 집요하게 파고들기 시작한다. 가슨의 개입으로 두 사람 관계도 점점 위태로워진다. 점점 타살을 의심할 만한 정황이 포착되고, 마틴과 미니의 밀애 장면이 담긴 익명의 사진까지 배달된다. 사태가 심각해지자 마틴은 일을 제대로 하지 못하고 자신이 세운 사업체에서 쫓겨날 처지에 놓인다. 하지만 미니는 여유롭기만 하다. 이웃에 사는 TV 프로그램 PD의 추천으로 짝짓기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바람을 피우고도 당당하다.
아메리칸 파이: 썸머 캠프
Robards Receptionist
스티플러의 동생 매트는 형이 제작해서 크게 성공한 비디오 사업에 참여하길 바라지만, 형은 그의 재능을 인정하지 않는다. 매트와 그의 친구들은 졸업반이 되고, 선배들의 졸업식에서 재미있는 행사를 준비하기로 결정한다. 그러나 고적대 여학생들에게 저지른 짓궂은 장난 때문에 매트는 퇴학의 위기를 맞게 된다. 학교의 카운셀러이자 짐의 듬직한 아버지 레벤스타인이 내놓은 해결책은 매트가 여름 내내 캠프에서 허드렛일과 빨래, 청소를 해야 한다는 것. 매트는 썸머 캠프가 섹스가 넘치는 곳이라는 이야기를 기억해 낸다. 그는 스티플러의 어린 동생이라는 딱지를 떼기 위해 캠프에서 자신만의 비디오 영상을 만들기로 결심하지만 졸업식에서 매트에게 망신을 당한 여학생들은 그를 괴롭히고, 매트는 빨리 그들과 좋은 사이가 되어야 한다는 것을 실감한다. 매트는 문신과 피어싱 매니아인 튜바 연주자 클로에에게 반한 룸메이트 에린을 도와주는 한편 짐과 결혼한 미셸의 사촌 여동생이자 밴드의 드럼 연주자인 엘리스와 친해지려고 노력한다. 영상을 만들기 위해 와이어를 이용한 몰래 카메라를 설치하는 등 노력을 아끼지 않던 매트지만 엘리스에게 푹 빠져들면서 자신과의 싸움을 시작하게 된다. 과연 매트는 여자들의 신뢰를 얻고 캠프가 섹시한 환락의 성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까? 형의 명성을 넘어 고유한 자기 자신을 찾을 수 있을까?
스타스키와 허치
Mrs. Feldman's Friend (uncredited)
데이비드 스타스키(벤 스틸러)는 캘리포니아 베이 시티의 범죄자들과 맞서 싸우는 열성적인 형사로서, 개인적인 안위보다는 도시의 안전을 위해 애쓰는 전형적인 모범 형사상을 보여주는 인물이다. 그의 어머니 역시 베이 시티 경찰국에서 근무하며 맹활약을 펼쳤던 전설적인 여형사. 그의 어머니는 평생을 한 파트너와 근무했지만, 스타스키는 자신의 자동차 시동플러그를 바꾸는 것만큼 자주 파트너를 갈아치운다. 켄 허친슨 형사(오웬 윌슨)는 천성적으로 느긋한 성격의 소유자로, 일확천금을 꿈꾸며 살아간다. 형사로서 뛰어난 자질을 지녔음에도 불구하고, 사건해결보다는 뒷돈을 챙기는 것에 더 관심이 많다. 평소 스타스키와 허치를 못마땅하게 생각해오던 도비(프레드 윌리엄슨) 반장은 이들을 파트너로 묶는 모험을 감행한다. 상관의 명령으로 어쩔 수 없이 한 배를 타게 된 두 형사. 이들이 파트너로서 첫 근무를 나서던 날, 베이 시티 해안에서 사체 한 구가 떠오른다. 사건 해결을 위하여 스타스키와 허치는, 길거리에서 잔뼈가 굵은 정보원 허기 베어(스눕 독)를 끌어들이고, 본격적인 수사에 착수한다. 수사 과정에서 우연히 알게 된 치어리더 스테이시와 홀리는 몸과 마음을 다 바쳐 이들을 돕는다. 유력한 용의자는 부유한 사업가 리즈 펠드먼. 하지만 스타스키와 허치에겐 정황증거뿐, 물적증거 확보가 관건이다. 펠드먼은 탐지가 불가능한 마약을 개발, 판매하여 지하세계의 거물이 되려고 한다.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는 이 짝패의 필살기는, 현장에서 범죄자들과 부대끼며 터득한 기술과 경험, 그리고 잘생긴 외모! 과연 이들은 펠드먼의 음모를 막을 수 있을 것인가? 데이비드 스타스키는 말한다. "나한테 걸리면 뼈도 못추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