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d Waugh

출생 : 1932-06-15, Anderson, Indiana, USA

사망 : 2012-12-02

참여 작품

니드 포 스피드
Thanks
라이벌 ‘디노’(도미닉 쿠퍼)와의 레이스에서 사고로 친구를 잃고 누명을 쓴 채 감옥에 수감된 ‘토비’(아론 폴). 그는 가석방과 함께 복수를 계획한다. 바로 슈퍼카를 걸고 벌이는 스트리트 레이스 ‘데 리온’에서 ‘디노’를 꺾고 우승을 차지하는 것이다. 하지만 뉴욕에서 대회가 열리는 샌프란시스코까지의 거리는 4,000km, 남은 시간은 단 이틀뿐이다. 게다가 ‘디노’는 ‘토비’를 잡는 자에게 현상금을 내걸고 경찰들까지 ‘토비’의 뒤를 쫓기 시작하는데!
마이너리티 리포트
Stunts
2054년 워싱턴, 범죄를 예측하는 치안 시스템 프리크라임은 시민들의 안전을 지켜주는 든든한 존재. 프리크라임은 범죄가 일어날 시간과 장소, 범행을 저지를 사람까지 예측해내고, 이를 바탕으로 특수경찰이 미래의 범죄자들을 체포한다. 프리크라임 팀장인 존 앤더튼(톰 크루즈)은 천부적인 감각으로 미래의 범죄자를 추적해내는 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하지만 프리크라임 시스템은 믿을 수 없는 살인을 예견한다. 그것은 바로 앤더튼 자신이 누군가를 살해하는 범행 장면. 프리크라임의 모든 시스템이 앤더튼을 추격하는 가운데 앤더튼은 음모를 파헤치고 미래를 바꾸기 위해 직접 미래의 피살자를 찾아나선다.
칠 팩터
Stunts
혼아일랜드, 리차드 박사와 브라이너 장군은 화씨 50도에 반응하는 ‘엘비스’라는 화학 무기 실험을 준비하고 있다. 리차드 박사는 브라이너 장군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아직 불안정한 단계의 엘비스 폭발 실험을 감행하고 결국 실험은 실패로 끝난다. 이 사고로 섬의 비밀 군사 실험 기지를 지키던 수 십명의 군인들이 모두 몰살당하고, 브라이너 장군은 실험 실패의 모든 책임을 떠 맡고 군법회의에 회부된다. 10년뒤, 브라이너 장군은 출감 뒤 리차드 박사에게 복수하기 위해 박사를 찾아가고 박사는 '엘비스'를 들고 도주한다. 라치드 박사는 출감 뒤 리차드 박사에게 복수하기 위해 박사를 찾아가고 박사는 '엘비스'를 들고 도주한다. 리차드 박사는 큰 부상을 입고 '엘비스'를 친구인 메이슨(스킷 울리히)에게 맡긴다. 메이슨은 때마침 함께 있던 아이스크림 배달부 알로(쿠바 구딩 주니어)와 '엘비스'를 들고 브라이너 장군을 피해 도주한다. 메이슨과 알로는 아이스크림 트럭에 엘비스를 싣고, 험난한 산길을 따라 도주하고 브라이너 장군 일당의 집요한 추격은 계속된다. 더 이상 '엘비스'를 안전 온도에서 보관 할 수 없게 되고, 그 어떤 핵 폭탄 보다 위력적인 '엘비스'의 폭발 시간은 시시각각 다가오는데. 이제 화씨 49.9°메이슨과 알로를 노리는 브라이너 장군의 위협속에서 '엘비스'의 폭발 시간은 모두의 숨통을 조여온다.
보우핑거
Stunts
바비 보핑거는 낯을 가리지 않은 애송이 영화 제작자이다. 그는 돈도 없고 내세울 만한 배경도 없지만 헐리웃 진출을 꿈꾼다. 그는 헐리웃 최고의 액션 스타 키트 램시를 주연 배우로 영화 제작을 하려고 하나 키트와 같은 대스타를 잡기란 하늘의 별따기 만큼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그래서 보핑거와 그의 일당은 키트를 몰래 따라다니며 그의 일상을 카메라에 담기로 한다. 보핑거의 무모한 계획으로 인해 키트의 삶은 엉망이 되어 버린다.
볼케이노
Stunts
로스 엔젤레스의 상수도국 점검반 일행이 지하 상수도 점검 중 분사체로 발견되는 기이한 사건이 보고된다. 사고 조사에 착수한 L.A 경찰국 조사반은 사고 지역에서 뜨거운 열기와 함께 용암 분출의 징후를 발견하고 상부에 보고한다. L.A시는 긴급 비상대책위원회를 소집하고 마이크 로크(토미 리 존스)를 중심으로 사태 수습에 들어간다. 그러나 이미 화산 활동은 시작된 후이고 L.A는 일대 혼란의 위기와 큰 재앙의 위험에 놓이게 된다. 화산의 폭발로 용암은 번화한 L.A의 중심가로 흘러내리고 화산재는 도시를 뒤덮는다. 로크는 100여대의 소방차와 20여대의 헬기를 이용하여 용암의 흐름을 1차 저지선까지 차단하는데 성공한다. 그러나 용암은 지하철의 선로를 따라 계속 진행하여 30분 후면 지하철이 끝나는 지점에서 용암의 대분출이 예상된다는 지질학자 에이미 반즈(앤 헤이치)의 말을 전해 들은 로크 대책 위원장은 에이미 박사의 도움으로 바다와 연결된 수로와 지하철의 끝나는 부분을 인공적으로 연결시켜 용암을 바다로 흘려 보낸다는 계획을 세운다.
서든 데쓰
Bluto
소방수로 근무하던 대런 멕코드(장 끌로드 반담)는 어느날 대형 화재 사건에서 어린 소녀를 구하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하지만 품안에서 끝내 숨지고 만다. 그 이후로 자신의 불찰에 대한 자책감으로 소방수를 그만 두고 하키 경기장의 화재 감시원으로 일하게 된다. 화재 사건의 충격으로 가족들과도 떨어져 살게 된 그는 피츠버그 펭귄팀의 최종결승전 7차전 하키경기 티켓을 구해 오랜만에 그의 아들과 딸을 데리고 경기장에 간다. 아빠가 과거에는 자랑스러운 소방수였지만 지금은 경기장의 화재감시원으로 경기장의 전구나 갈러다니는 것을 본 아들 타일러(로스 말린거)는 아빠가 실망스럽기만 하다. 괜히 동생 에밀리(휘트니 라이트)에게 화를 내게 되고 오빠의 성화에 화가 난 에밀리는 자리를 떠나지 말고 꼭 앉아 있으라는 아빠의 말을 어기고 뛰쳐 나가게 된다. 마침 경기장에는 부통령이 결승전을 구경하고자 참관했는데 수많은 경비원들이 삼엄하게 경비를 서고 있었으나 이미 테러리스트들이 침입해 이 경기를 관전 중인 부통령과 귀빈들을 인질로 잡는다. 그들의 목적은 정부가 다른 나라 은행에 동결시켜 놓은 엄청난 액수의 돈을 챙기는데 있었다. 화가 나서 뛰쳐나온 에밀리는 뜻밖의 살인 장면을 목격하고 엉겹결에 인질이 되어버린다. 딸이 인질로 납치된 것을 알게 된 맥코드는 수많은 경찰들과 경찰차들이 에워싸고 있는 가운데 홀로 테러리스트와 쫓고 쫓기는 게임을 벌인다. 테러리스트 두목과의 하키 결승골을 계산에 둔 치열한 두뇌 싸움과 손에 땀을 쥐게하는 혈전 끝에 맥코드는 부통령과 딸을 구하고 아빠에게 실망했던 아들 타일러에게서 다시금 존경심을 되찾게 된다.
꼬마 유령 캐스퍼
Stunts
'캐스퍼(Casper: 말라치 피어슨 목소리 분)'는 '윕스태프'라는 오래된 저택에 살고 있는, 아니 저택을 배회하며 살고 있는 꼬마 유령이다. 그 꼬마 유령은 언제나 사람들과 친해지고 싶어하지만 오는 사람마다, 애들마다 비명을 지르고는 질겁을 해 달아나곤 한다. 그래서 늘 외로워하던 차에 캐리건(Carrigan: 캐이시 모라이어티 분)이라는 여상속인이 이 저택을 상속받게 되고 그곳을 찾은 캐리건과 그의 충실한 종복 딥스(Dibs: 에릭 아이들 분)는 또다시 캐스퍼에게 놀라 달아나게 되고, 그 저택에 보물이 있다는 문서를 본 캐리건은 그곳을 포기할 수 없게 되자 여러 방법을 쓰게 되 번번히 캐스퍼의 삼촌들인 유령 삼총사(Stretch: 죠 니포티 목소리 분 / Stinkie: 죠 알라스키 목소리 분 / Fatso: 브래드 가렛 목소리 분)에게 당하고 돌아가 버린다. 그러던 중 캐스퍼가 텔레비젼 쇼에서 유령들의 고민을 들어주는 유령 정신과 의사가 있다는 것을 알아내어 캐리건에게 힌트를 주고, 캐리건은 마침내 그를 고용해 저택으로 불러들인다. 그 유령 정신과 의사인 하비 박사(Dr. Harvey: 빌 풀만 분)에게는 캣(Kat: 크리스티나 리치 분)이라는 딸이 있고 캐스퍼는 그 아이가 맘에 들어 캣에게 먼저 접근한다. 어쨌든 소개의 절차를 끝낸 캐스퍼는 캣과 하비 박사에게 잘보이고 싶어하지만 삼촌들이 나타나 다시 집은 엉망이 되고 하비 박사는 유령 삼총사들에게 이러 저러 하게 당하게만 된다. 학교를 여러번 옮겨다닌 캣은 새로운 학교로 등교를 했다가 만성절 파티를 캣의 저택에서 하는게 가장 어울릴거라는 학교 친구들의 뜻에 따라 집에서 파티를 열게 되고, 그 와중에 캣과 캐스퍼의 우정은 점점 깊어만 간다. 과거의 기억을 전혀 모르는 것을 안 캣은 캐스퍼의 기억을 되살리는데 일조를 하고 캐스퍼의 아버지가 유명한 발명가였으며 캐스퍼를 되살리기 위해 지하 부활 기계를 만들었다는 것을 알게 된다.
마지막 액션 히어로
Stunt Coordinator
대니(오스틴 오브라이언)는 영화 속 액션 영웅인 잭 슬레이터(아놀드 슈왈젠에거)에 흠뻑 빠져있다. 영상기사 할아버지의 마술티켓으로 영화 속 세상으로 들어간 대니는 자신의 영웅 슬레이터를 만나고 같이 활약하다가 함께 현실 세상으로 넘어오게 되는데...
마지막 액션 히어로
Second Unit Director
대니(오스틴 오브라이언)는 영화 속 액션 영웅인 잭 슬레이터(아놀드 슈왈젠에거)에 흠뻑 빠져있다. 영상기사 할아버지의 마술티켓으로 영화 속 세상으로 들어간 대니는 자신의 영웅 슬레이터를 만나고 같이 활약하다가 함께 현실 세상으로 넘어오게 되는데...
유령 아빠
Second Unit Director
아내를 잃고 삼남매를 혼자 키우던 홀아비 엘리엇은 어느날 난폭운전 하는 택시를 탔다가 사고로 죽고만다. 그러나 삼남매에 대한 걱정에 그의 영혼은 유령처럼 세상을 떠돌게 된다. 죽은 자신 없이도 삼남매가 살 수 있도록 노력하는 엘리엇.
비틀쥬스
Stunts
신혼부부 아담(알렉 볼드윈)과 바바라(지나 데이비스)는 어처구니 없는 사고로 사망하고 행복했던 시절을 잊지 못해 유령이 되어 계속 집에 머문다. 그러던 어느날 찰스 가족이 이사오자 아담과 바바라는 그들을 쫓아낼 계획을 세운다. 찰스 가족을 쫓아내기 위해 유령소동을 벌였지만 번번이 실패한다. 아담부부는 찰스의 딸 리디아(위노나 라이더)와 친해지고 리디아와 결혼을 꿈꾸는 사악한 장난꾸러기 비틀쥬스(마이클 키튼)는 계속해서 사건을 벌이고, 일은 꼬여만 가는데...
Vendetta
Stunts
A sexy stuntwoman gets herself thrown into prison to avenge the death of her sister.
Promises to Keep
Stunt Coordinator
An aging cowboy returns to the family he abandoned 30 years ago with a terrifying secret.
드림스케이프
Bill Hardy
초능력자 알렉스는 자고 있는 사람의 꿈 속으로 들어가 잠에서 깨어나게 하는 무의식 세계 연구 프로젝트에 참여한다. 연구는 텔레파시를 통해 악몽에서 헤어나지 못하는 사람을 치료하는 것이다. 하지만, 이 프로젝트의 감추어진 진실은 미국 대통령의 꿈에 잠입해 그를 제거하는 것이다.
록키 3
Police
세계 챔피언으로 승승장구하던 록키는 자만심과 매너리즘에 빠진다. 이를 경고하는 믹키와 충돌이 일어나고, 강력하고 거친 흑인 복서 클러버 랭과의 타이틀전을 앞두고 록키의 마음은 어지럽기만 하다. 마침내 무너지고 마는 록키. 그가 타이틀을 잃던 날 믹키마저 세상을 떠난다. 모든 것을 잃고 쓰러지려는 록키에게 의외로 아폴로가 나타난다. 그는 랭이 지저분한 언동으로 흑인들의 얼굴에 먹칠을 하고 있다며, 록키의 재도전을 위한 트레이너로 자청하고 나선다. 애드리언의 격려와 아폴로의 지도로 록키는 다시 맹훈련에 돌입하는데...
Spider-Man: The Dragon's Challenge
Stunt Coordinator
Spider-Man goes to China to help an official accused of World War II treachery. Two episodes of the TV series "Spider Man" edited together and released as a feature.
For the Love of It
Stunt Coordinator
An entrepreneur discovers a Russian plan for taking over the Middle East. He wants to use it to create a new video game but the KGB, the CIA and the FBI have different ideas.
For the Love of It
Second Unit Director
An entrepreneur discovers a Russian plan for taking over the Middle East. He wants to use it to create a new video game but the KGB, the CIA and the FBI have different ideas.
Stunts Unlimited
Second Unit Director
A group of Hollywood stunt performers are recruited by former U.S. Intelligence agent Dirk Macauley to retrieve a stolen laser gun from a notorious arms dealer in this pilot to a proposed TV series.
별들의 전쟁
Stunt Coordinator
1987년 미국 NASA에서 우주선을 발사하고 우주선에 탑승한 캡틴 윌리엄 벅 로저스가 불의의 사고로 무려 504년 뒤인 2491년의 지구에 도착하여 벌어지는 모험담
Spider-Man Strikes Back
Stunt Coordinator
At the New York State University, one of Peter Parker's tutors has accidentally given three students all the materials they need to create an atomic bomb. While Peter Parker tries to find out what's happened, the police suspect him of the crime, and Peter has to deal with an attractive journalist determined to get an interview with Spider-Man. Then dastardly millionaire Mr. White shows up, and will stop at nothing to get his hands on the atomic bomb. Spider-Man must defeat this scheming villain and stop him blowing up the World Trade Centre.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Stunt Double
When an extortionist threatens to force a multi-suicide unless a huge ransom is paid, only Peter Parker can stop him with his new powers as Spider-Man.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Stunt Coordinator
When an extortionist threatens to force a multi-suicide unless a huge ransom is paid, only Peter Parker can stop him with his new powers as Spider-Man.
Pray for the Wildcats
Stunt Coordinator
Three ad agency executives are pressured into taking a motorbike trip to Baja by a big-ticket client. Along the way, the client is spurned by a young woman whose boyfriend sticks up for her. The client later disables their van, leading to their deaths in the desert. When the executives piece together what has happened, it leads to a showdown.
형사 맥큐
Bodyguard
동료인 스턴볼 형사가 쇼트건에서 피살된 사건을 맥큐 경감(Det. Lt. Lon McQ: 존 웨인 분)은 마약 조직의 우두머리 머니 산챠고(Manny Santiago: 알 레티에리 분)가 배후에 있다고 믿는다. 그 때문에 그는 커다란 분쟁에 말려들게 된다. 산챠고는 경찰 간부들을 많이 알고있어 맥큐는 상사로부터 스턴볼의 사건에서 손을 떼도록 명령 받았기 때문에 깨끗이 사직을 결심하게 된다. 사립탐정의 면허를 얻어 수사를 계속한 맥큐는 정보수집 자금을 여자 친구에게 빌려 쓰면서 계속적인 수사를 한다. 맥큐는 이 사건에 경찰 고위층이 관련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되고, 철저하게 파헤치기로 하는데...
Outrage
Stunt Coordinator
One man decides to wage war against a gang of teenage punks besieging an affluent California community. Based on a true incident.
벅 앤드 더 프리처
Mizoo
A wagon master and a con-man preacher help freed slaves dogged by cheap-labor agents out West.
J.W. Coop
Stunts
After losing eight years to prison, cowboy J. W. Coop is released to return to life as a professional rodeo cowboy in the 60's. Determined to make up for the lost 'prime' years of his career, he doggedly goes forward, and learns that not only has the business of rodeo changed during his incarceration but society as a whole has made dramatic changes as well.
스탬퍼가의 대결
오레곤 주에서 벌목 사업을 하는 스탬퍼 일가는 권위적인 아버지 헨리(헨리 폰다)와 큰 아들 행크(폴 뉴먼), 아내 비브(리 레믹), 의붓동생 리(마이클 사라진) 등이다. 헨리는 벌목한 나무를 공장까지 운반하기로 계약하고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고집스럽게 그 약속을 지키려 한다. 이에 파업 중인 마을 사람들의 적대감은 점점 높아져 가고 노조활동에 반대하는 헨리에게 등을 돌린다. 결국 사람들은 스탬퍼 일가의 장비를 부수는 등 폭력적인 대결로까지 발전하지만 헨리는 절대 물러서지 않는데..
몬테 월슈
Cowboy
몬티 월쉬(리 마빈 분)는 나이 많은 카우보이다. 서부개척 시대의 막바지에 그와 친구 쳇 롤린스(잭 팰런스)는 목장일이라면 무엇이든 닥치는 대로 하며 살아간다. 그들의 생활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수개월 동안 카우보이 일을 하고 그것이 끝나면 새로운 일을 찾아 다른 마을을 전전하는 것. 그리고 그 과정에는 다른 카우보이들과의 우정과 경쟁이 언제든 따라다닌다. 또다시 새로운 일을 찾아 헤매던 둘은 칼 브레넌(짐 데이비스 분)의 목장에서 일을 하게 되고 그곳에서 옛 친구 쇼티 오스틴(미치 라이언 분)을 만난다. 몬티에게는 오랫동안 알고 지내온 애인 마르틴 버나드(진 모로 분)가 있다. 폐결핵을 앓고 있는 그녀는 술집에서 일한다. 한편 쳇은 철물점을 운영하는 과부 메리 이글(알린 앤 맥레리 분)과 사랑에 빠진다. 산업화에 밀려 카우보이의 일은 서서히 줄어들고 몬티와 친구들의 선택의 폭도 덩달아 줄어든다. 반대로 새로운 종류의 일이 생겨나지만 이들이 원하는 것은 소떼를 몰고 광활한 평원을 누비는 자유다. 일자리를 잃은 쇼티는 가축도둑질에 연루되고 결국 지방보안관을 총으로 쏘아 죽인다. 더불어 몬티와 쳇도 목장에서의 자신들의 삶이 불가항력에 의해 다른 방향을 향하고 있음을 느낀다. 메리와 결혼하여 그녀의 가게에서 일하게 된 쳇은 몬티에게 이제 과거의 생활은 끝났다고 말한다. 몬티도 마르틴에게 청혼을 하고 그녀는 승낙한다. 술에 취해 야생마를 타고 마을을 질주하는 몬티를 본 로데오 경기업자 윌슨 대령은 그에게 일자리를 제안하지만 형편없는 조건에 모멸감을 느낀 몬티는 거절한다. 결국 그들 모두는 평생을 바쳐온 직업을 떠나 새로운 시작을 해야만 하는 운명에 처한다. 쳇의 가게를 털려고 침입한 쇼티는 쳇을 총으로 쏘아 살해하고 폐결핵에 시달리던 마르틴의 죽음을 맞이한 몬티는 쇼티를 추적한다. (E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