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ward Conna

Edward Conna

출생 : 1968-06-19, Durham, North Carolina, USA

프로필 사진

Edward Conna

참여 작품

비욘드 화이트 스페이스
Stunt Coordinator
우주 항해 중 우주 해적들에게 그간 수확한 식량을 모조리 빼앗기고, 중국 천상의 수호자인 톈룽의 공격으로 동생을 잃게 된 주인공 벤틀리가 아버지와 동생의 복수를 위해 톈룽을 잡기 위해 다시 항해하는 내용의 SF 극영화
Alien Hunger
Screenplay
Aliens with a ravenous appetite for summertime campers descend upon a campground.
Alien Hunger
Director
Aliens with a ravenous appetite for summertime campers descend upon a campground.
더 호드
Stunts
해군 특수부대 출신인 ‘존 크랜쇼’는 연인이자 학교 선생인 ‘셀레나’, 그리고 그녀의 학생들과 함께 사파이어 호수로 주말 캠핑여행을 떠난다. 자연이 주는 여유로움 속에서 즐거운 시간을 만끽하는 사이 해가 지고, 일행은 캠프파이어를 시작한다. 존은 뗄 나무를 구하러 잠깐 자리를 비우고, 그 사이 기괴한 모습의 정체 모를 무리들이 남은 일행을 향해 잔혹한 공격을 퍼붓는다. 이에 존은 납치된 약혼녀 셀레나와 살아남은 학생들을 구하기 위해 홀로 그들과 맞설 준비를 하는데…
Killer Assistant
Stunt Coordinator
Just as a high-profile editor learns that her husband is cheating, her hot new assistant shows an interest in her. But his carefully planned seduction turns her world into a nightmare.
The Linda Vista Project
Producer
An expert in paranormal Emily Strand takes her team on their last ghost hunt to explain the supernatural. She finds her team terrorized in one of Americas most haunted places. Escaping from the supernatural is their only chance to survive.
The Linda Vista Project
Writer
An expert in paranormal Emily Strand takes her team on their last ghost hunt to explain the supernatural. She finds her team terrorized in one of Americas most haunted places. Escaping from the supernatural is their only chance to survive.
Decisions
Bank Cop
A group of friends rob a bank to solve their money problems and attract the attention of a crime syndicate and a crooked cop.
The Dead Undead
Writer
Good Vampires battle Zombie Vampires while trying to hide their own identity and prevent the infection from spreading.
The Dead Undead
Director
Good Vampires battle Zombie Vampires while trying to hide their own identity and prevent the infection from spreading.
The Dead Undead
Doc
Good Vampires battle Zombie Vampires while trying to hide their own identity and prevent the infection from spreading.
Acts of Death
Phil Garagiola
A group of college theater students sneak into the Baxter University theater at night to initiate the 'frosh meat'. Something goes terribly wrong. The next night the same actors become locked into the theater, each one of them has to face the consequences for their actions.
성탄절 전야의 공항 대소동
Stunts
스펜서와 동생 캐서린은 엄마 없이 아빠가 일하고 있는 펜실베이니아로 가는 비행기를 타게 되지만 갑작스런 폭설로 모든 비행기가 취소되면서 공항에 발이 묶이게 되고 역시 부모 없이 여행을 하던 다른 아이들과의 대소동은 시작된다. 스펜서는 공항 카트를 타고 그레이스, 찰리 골드핀치 등과 도망 가다 공항 책임자에게 붙잡히게 되고 가뜩이나 하와이행 휴가를 못 가 잔뜩 골이 난 책임자, 포터는 재크에게 아이들을 단단히 감시하라고 으름장을 놓는다. 아이들은 호텔로 가기 위해 재크를 속여 밖으로 빠져 나온다. 이 사실을 알게 된 포터는 경비들과 아이들을 쫓아가는데, 아이들은 도망치다가 주인 없는 수화물이 있는 곳까지 가게 된다. 그들은 그곳에서 신기한 물건들을 찾아 신나게 노느라 정신이 없는데 경비들이 알고 달려온다. * 보호자 없는 꼬마 승객들의 요절복통 공항 접수기 은 크리스마스 이브에 폭설로 고립된 국제공항에서 보호자 없이 여행하는 꼬마 승객들이 공항에서 벌이는 한바탕 소동을 그린 가족용 코미디물이다. 제작비 2,500만불이 소요된 이 영화의 출연진으로는, 드라마 으로 얼굴을 널리 알린 아역배우 딜란 크리스토퍼 외 10대 초 중반인 네 명의 아역배우들이 호연을 펼치고 있다. 지나 만테냐, 의 퀸 세퍼드, 의 스타 테일러 제임스 윌리엄스, 의 브렛 켈리가 영화속의 악동이자 사랑스러운 5인방이다. 그들은 각각 스펜서, 그레이스, 도나, 찰리, 비프를 연기했고, TV 시리즈 의 윌머 발데라마와 TV 의 롭 리글 등이 악동들의 연기를 보조하고 있다. * DVD 은 성탄 연휴에 혼자 여행을 하게 되는 아이들에 대한 영화다. 경쾌한 분위기로 시종일관 밝은 풍경들을 보여주며 악동들의 이야기라는 설정답게 여러가지 볼거리를 제공한다. 여러 영화, TV 시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
Utility Stunts
5~6년 전, 콜롬비아 보고타에서 우연히 만난 존(브래드 피트)과 제인(안젤리나 졸리). 살인사건으로 검문당하던 제인은 존의 도움으로 무사히 빠져나가고 둘은 첫눈에 반해 사랑에 빠진다. 완벽한 외모와 성품을 가진 최고의 배우자를 만났다고 기뻐하는 두 사람. 그러나, 그것은 사상 최악의 잘못된 만남이었으니…바로 두 사람은 경쟁조직에 속한 일급킬러들이었던 것이다. 하지만 두 사람은 서로의 정체를 전혀 눈치채지도 못한 채 결혼에 골인한다. 그리고 5~6년 후… 겉보기엔 평온한 부부생활을 즐기는 존과 제인 부부. 매일 저녁 7시엔 꼭 함께 저녁식사를 하고, 정원을 가꾸고, 아침이 되면 나란히 차를 타고 출근한다. 하지만 그들이 회사에서 보내는 하루일과는 암살로 시작해 암살로 끝난다. 때로 야근에 특근도 있고 출장도 잦다. 이처럼 평범치 않은 신분의 존과 제인에게 아주 평범한(?) 위기가 닥친다. 바로 권태기에 빠지게 된 것. 처음 만났을때의 설레임은 도무지 찾아볼수가 없고 섹스도 거의 없는 이 부부는 이 심각한 상황을 벗어나기 위해 상담도 해보지만 별 소용이 없다. 그러던 중 조직으로부터 임무를 부여 받은 두 사람은 암살현장에서 예기치 않은 방해꾼을 발견한다. 그리고 상대를 제거하기 위해 총구를 겨눈 순간, 상대 킬러가 바로 자신의 배우자임을 알게 된다. 이 충격적인 사실로 혼돈스러운 것도 잠시, 임무실패에 대한 책임으로 두 사람은 각각 조직으로부터 48시간 내에 상대 킬러를 죽이라는 명령을 받는다. 이제 어제의 부부가 오늘 적이 되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서로를 죽이기 위해 쫓고 쫓기는 게임을 시작하는데…
Dead End Road
Walter Alppleby
Detective Burt Williams has been on the trail of the infamous "Poe killer" for nearly three years. The most recent abduction of fashion model Heather Makepiece prompts state authorities to bring in the FBI. Burt's daughter Kris Williams, a homicide agent for the FBI, along with her partner Sean Michaels take over. Burt reluctantly steps down from the case and retires. For the next seven months the "Poe Killer" continues his murderous rampage, until Kris discovers that the killer uses internet chat rooms to seduce his prey. She logs in as Annabel Lee and sure enough, he contacts her. With the help of Larry the tech guy, she sets up a meeting at a nearby bowling alley. But, when things go wrong and Kris is abducted and her partner Sean is slaughtered, it becomes a race against time for Burt and ex-partner Grace Andrews to find Kris before she becomes the next victim of the "Poe Killer".
택시 : 더 맥시멈
Lou's Garage Cop
벨르(퀸 라티파 분)는 스피드 광이다. 그녀는 레이싱카처럼 개조된 택시로 뉴욕 거리를 질주하며, 뉴욕에서 가장 빠른 택시기사로 명성을 떨치고 있다. 하지만 그녀의 진짜 꿈은 레이싱카 챔피온이 되는 것이다. 꿈을 이루기 위해 하루하루 준비를 해나가고 있던 어느날, 그녀는 운전이라면 잼병인 엉뚱한 형사 워시본(지미 팔론 분)을 태우고, 냉정하고 치밀하며 섹시한 4인조 여성 강도단을 쫓게 되면서 인생이 꼬이기 시작한다. 마약 밀거래 현장에 위장 투입됐다가 어처구니 없는 실수로 들통나 버린 것도 모자라, 말도 안되는 운전실력으로 범인까지 놓치고 완전 웃음거리가 되어버린 뉴욕 경찰 와시본은 교통순경으로 강등 당한다. 말썽이라고는 끊일 날이 없는 와시본이 순경으로 출근하는 첫날, 아니나 다를까 눈 앞에서 은행을 털고 나오는 강도들과 맞딱뜨리게 된다. 와시본은 때마침 옆에 서 있던 벨르의 택시를 잡아타게 되고, 와시본을 태운 벨르의 개조한 택시는 거리를 난장판을 만들며 범인을 뒤쫓다가 결국 막다른 골목에서 보기 좋게 당한다. 이 사건으로 애인에게 채이고 집에서 쫓겨나기까지 한 벨르와, 거리를 난장판으로 만든 책임으로 정직을 당한 와시본은 사면초가에 몰리고 사사건건 개와 고양이처럼 으르렁거린다. 하지만 그런 와중에 와시본과 벨르는 은행털이 강도단의 정체와 계획을 알게 되고, 공동의 적을 가진 그들은 서서히 공조 체제에 들어간다. 뉴욕 최고의 레이서임을 자처하는 벨르를 따돌리고 번번히 유유히 사라지는 4인조 강도단… 사라지는 순간 비웃음을 날리던 여강도 리더(지젤 번천 분)의 얼굴에 승부욕이 불끈 솟은 벨르와, 최악의 운전 실력을 가졌지만 최고의 경찰을 꿈꾸는 워시본은 이제 서로 손을 잡고 강도단과의 쫓고 쫓기는 스피드 게임을 벌이는데...
폴리와 함께
Basketball Player
매사에 꼬치꼬치 따지고 분석하길 좋아하는 보험회사 손해 사정사 루벤 페퍼 (벤 스틸러)는 결혼 후 신혼 여행지에서 자신의 부인이 프랑스인 스쿠버 강사와 바람을 피는 장면을 목격하게 된다. 충격을 받은 루벤 페퍼는 이 일로 인해 가뜩이나 소심했던 성격이 더욱 더 매사에 꼼꼼하고 조심하는 소심남으로 변모한다. 상심해서 집에 돌아온 그는 우연히 들른 한 파티장에서 웨이트리스로 일하는 중학교 동창 폴리 (제니퍼 애니스톤)를 만난다. 학창시절엔 공부 잘하고 똑똑했던 폴리였지만 성인이 된 그녀는 허리에 커다란 문신을 새기고 살사 춤을 즐기며 자유로운 삶을 쫓는 히피같은 여자로 변해있었다. 자기와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 폴리에게 뜻밖의 호감을 갖게된 루벤은 그녀와의 데이트를 감행한다. 평소 안전 지상주의로 살아온 그로서는 상당한 모험을 감행 하는 것이었다. 그러한 모험은 현실로 나타나 폴리와의 데이트는 과민성 대장 증후군을 앓고 있는 그에게 설사병을 안겨주는 등 여러 가지 부작용을 낳게 되고 루벤의 주위 사람들도 어울리지않는 두 사람의 만남에 걱정을 하게 된다. 설상가상으로 프랑스인 스쿠버 강사와 눈이 맞아 신혼 여행지에 눌러 앉았던 루벤의 전 부인 리사 마저 재결합을 원한다며 돌아오게 되는데..
미녀 삼총사: 맥시멈 스피드
Stunts
2개의 타이타늄 반지, 초극비 프로젝트 HALO, 그리고 미녀삼총사… 백만장자 찰리를 주축으로 정부를 위해 일하는 매력적인 미녀삼총사, 나탈리, 딜런, 알렉스. 어느날 미 법무성과 연방요원이 관리하던 FBI의 증인보호 프로그램 “HALO”가 담긴 2개의 타이타늄 반지가 연달아 도난당하고, 보호 중이던 증인들을 무차별 살해하는 테러가 발생한다. 더욱 섹시하고 더욱 강해진 그녀들의 임무가 시작된다! 이제 3년만에 새로운 프로젝트에 투입된 미녀삼총사의 임무는 사라진 반지를 되찾고 나머지 증인들의 생명을 보호하는 것! 그러나 섹시하고 터프한 미녀삼총사 앞에 찰리의 옛 부하이자 “타락천사”로 변해버린 매디슨이 나타나 사사건건 그녀들을 방해하는데…
타임 머신
Hunter Morlock
알렉산더 하트겐(가이 피어스 분)은 시간 여행이 가능하다고 믿는 과학자이자 발명가. 사랑하는 약혼녀 엠마를 잃고 4년간 세상과 격리된 채, 과거를 바꾸기 위해 필사적으로 타임머신 개발에 매달리게 된다. 이런 알렉산더를 옆에서 안타깝게 지켜보는 두 사람이 있으니, 그 하나는 알렉산더의 친구 필비이고 또 한 명은 가정부인 와칫부인이다. 결국 천신만고 끝에 타임머신을 완성하여 과거로 돌아간 알렉산더. 그러나 알렉산더는 과거는 결코 변하지 않는다는 무서운 교훈을 깨닫게 된다. 다시 돌아간 과거에서도 사랑스러운 엠마는 알렉산더 앞에서 운명을 달리한다. 그는 미래엔 해답이 있을 것으로 확신하고, 다시 타임머신을 타고 2030년 미래로 향한다.그곳에서 만난 복스는 다름아닌 상상 이상의 엄청난 자료를 보유하고 있는 수퍼 컴퓨터. 촌철살인의 유머와 인류역사의 모든 지식을 담고 있는 복스와의 만남은 알렉산더에게 더 많은 의문만을 남겨준다. 아무런 해답도 얻지 못한 채 현실로 복귀하려던 알렉산더는 무려 80만년 후의 미래로 던져지는데. 그곳에는 빛의 종족 엘로이족과 어둠의 종족 머록족이 대치하고 있다. 머록족은 엘로이족을 사냥하러 지하세계에서 나타나는 끔찍한 괴물들. 이들은 수세기 동안의 진화를 거쳐 스파이와 사냥꾼이라는 두 계급으로 분화된 채 우버 머록(제레미 아이언스 분)이라는 인간을 닮은 독재자의 지배를 받게 된다. 알렉산더는 우여곡절 끝에 이 싸움에 휘말려 생사를 넘나드는 모험을 겪게 되는데.
보우핑거
Stunts
바비 보핑거는 낯을 가리지 않은 애송이 영화 제작자이다. 그는 돈도 없고 내세울 만한 배경도 없지만 헐리웃 진출을 꿈꾼다. 그는 헐리웃 최고의 액션 스타 키트 램시를 주연 배우로 영화 제작을 하려고 하나 키트와 같은 대스타를 잡기란 하늘의 별따기 만큼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그래서 보핑거와 그의 일당은 키트를 몰래 따라다니며 그의 일상을 카메라에 담기로 한다. 보핑거의 무모한 계획으로 인해 키트의 삶은 엉망이 되어 버린다.
화성인 마틴
Stunts
굉음을 울리며 찬란한 불빛과 함께 바닷가에 불시착한 비행물체. 마침 일을 마치고 이곳을 지나가던 방송기자 팀은 이 장면을 목격한다. 그는 물체가 불시착한 곳에 가까이 가 보지만, 남아있는 것이라곤 장난감 같은 작은 비행물체. 팀은 이상하단 생각을 하며 이 물건을 가지고 집으로 가는데...
에이리언 4
Stunts
페레즈 장군이 지휘하는 연방군 의학탐사선 아우리가호는 에일리언과의 격전지였던 행성 피오리 16호에서 찾아낸 리플리의 혈액으로부터 DNA 샘플을 채취, 미수정란을 이용한 유전공학으로 리플리를 부활시키고, 이와 함께 복제된 퀸 에일리언의 태아를 리플리의 몸에서 분리해내는 데도 성공을 거둔다. 이들의 목적은 에일리언을 길들여 군견과 같은 용도로 사용하려는 것. 한편 리플리 또한 에일리언과의 유전자 결합으로 본능이 극대화된 뜻하지 않은 결과로 과학자들을 고무시키고, 페레즈 장군은 단지 에일리언을 재생하기 위한 부산물에 불과한 리플리를 두고 갈등한다.
부기 나이트
Stunts
1970년대 말, 스타를 꿈꾸는 17세 청년 에디 아담스는 고등학교마저 중퇴하고 클럽에서 접시닦이로 일하고 있다. 별볼일 없는 인생이지만, 그에겐 빅 스타의 희망과 짭짤한 부수입까지도 챙겨주는 특별한 물건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33cm를 자랑하는 비정상적인 성기. 포르노 영화업계의 대부격인 감독 잭 호너는 소문의 진상을 확인코자 클럽을 찾는다. 에디를 본 순간 잭은 함께 일할 것을 권하고 에디는 포르노 배우 덕 디글러로서의 화려한 포르노 인생을 시작한다. 에디는 거대한 물건과 섹시한 외모로 순식간에 포르노 업계의 스타로 뜬다. 하지만 포르노 영화의 시대가 가고 비디오 시대가 오며 덕의 인생은 밑바닥으로 치닫기 시작하는데...
더 록
Stunt Double
미 해병 여단장 프란시스 하멜 장군(에드 해리스)은 미국 정부를 상대로 극비 군사 작전을 수행하다 전사한 장병의 가족에게 보상을 해줄 것을 호소한다. 그러나 미국 정부는 이것을 무시했고, 하멜 장군은 정의의 회복이라는 명분 하에 알카트라즈 섬을 장악하고 이 섬을 찾아온 관광객 81명을 잡고 몸값을 요구한다. 정부가 이를 들어주지 않을 경우 살상용 화학가스가 장착된 미사일을 샌프란시스코에 발사하겠다고 협박한다. 이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서 생화학 무기 전문가인 스탠리 굿스피드 박사(니콜라스 케이지)와 알카트라즈에서 유일한 탈옥자인 존 메이슨(숀 코넬리)이 발탁되는데...
The Addiction
Waiter
A vampiric doctoral student tries to follow the philosophy of a nocturnal comrade and control her thirst for blood.
올리버 스톤의 킬러
Gerald Nash
사회에 대한 불만과 증오에 가득찬 미키(우디 해럴슨)와 말로리(줄리엣 루이스)는 666번 국도를 따라 여행하는 자신들의 '허니문'에서 충동적인 살인사건을 벌인다. 미디어는 50명을 넘게 죽인 이들의 행각을 앞다투어 대서특필하고,열광한 10대들은 둘을 영웅처럼 받들며 옷차림이나 행동을 따라하기 시작하는데...
Me and Veronica
Drowning Victim (uncredited)
Two sisters share a disturbing family secret.
위험한 아이
Stunts
어린 마크(Mark: 엘리아 우드 분)는 병석에 누워있는 어머니에게 무슨 일이 있더라도 어머니를 구해내겠다고 약속하지만 어머니가 죽자, 자기 책임이라고 자책한다. 마크의 아버지 잭(Jack: 데이비드 모즈 분)은 사업차 일본으로 가게 되고, 마크는 삼촌인 월리스(Wallace: 다니엘 휴-켈리 분) 아저씨댁으로 보내진다. 그 곳에서 마크는 곧 월리스의 부인인 수잔(Susan: 웬디 크레슨 분), 사촌 여동생 코니(Connie: 퀸 컬킨 분)와 친해진다. 특히 마크 또래의 헨리(Henry: 매콜리 컬킨)와는 금방 친형제 이상으로 친해진다. 둘은 마을을 신나게 돌아다니는데, 차츰 서로의 비밀을 알게 된다. 헨리는 겉은 착하고 천사같은 어린 아이이나, 실은 악마의 화신. 일부러 동물을 죽이고, 재미로 자동차 사고를 내고 사람들이 골탕먹는 모습을 보고 즐거워한다. 심지어 코니가 자기한테 욕을 했단 이유로 스케이트장 얼음 밑에 빠뜨려 죽이려고까지 한다. 마크는 헨리한테 질리기 시작하고, 사람들에게 헨리의 본 정체를 알리려고 하나 아무도 안믿어 주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