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eeter
마약 중독을 이겨내고 새로운 삶을 살길 원하는 ‘존’(잭 휴스턴)과 ‘루비’(윌라 피츠제럴드). 둘은 결혼을 약속하고 루비의 형부 ‘피터'(존 말코비치)는 존을 가족으로 따뜻하게 맞아준다. 과거의 죄를 씻고 구원을 바라는 루비의 세례를 앞둔 날, 약물 과다 투여로 죽어 있는 루비를 발견한 존은 절망에 빠지고 그녀를 죽음에 이르게 한 마약 공급책을 끝장내기 위해 복수에 나선다. 마을의 ‘마이크’ 보안관(로버트 드 니로)은 존의 폭주를 막기 위해 뒤를 쫓는데...
Owen
전 세계 문명이 파괴된 코로나 팬데믹 1년 6개월 후. 가족을 지키지 못한 죄책감에 사로잡힌 전직 FBI 요원 ‘벤’은 스스로를 고립시킨 채 가족농장을 요새 삼아 홀로 살아남았다. 한편, 난민 수용소에서 유일하게 살아남아 탈출한 생존자 ‘사라’를 바이러스 면역 항체를 보유한 인류의 해답이라 여긴 ‘아론’ 무리는 그녀를 이용해 새로운 세상을 열겠다는 목표 아래 그 뒤를 쫓는다. 은신처를 찾아 ‘벤’에게 온 ‘사라’를 지키기 위해 그는 자신의 무기와 FBI 기술을 총동원해 그들을 포위한 ‘아론’에 맞서 대적하는데...
Male Assistant 2
꿈에 그리던 영화사에서 보조 직원으로 일하게 된 ‘제인’ 어떤 일도 능숙하게 처리하는 그녀의 일상은 평범해 보이지만, 사소한 사무실 정리부터 상사의 개인적인 스케줄 관리까지 하루 종일 몰아치는 잡다한 업무에 지쳐간다. 그러한 일상이 반복되던 중 어느 날, 신입사원으로 채용된 한 여성이 찾아오면서 회사 내 부조리함을 마주하게 되는데…
Lebeau
In Vichy, France at the height of World War II, nine men and a boy are rounded up under suspicious circumstances. As ominous reports of far-off camps and cattle cars packed with prisoners begin to circulate, the men battle over politics, philosophy and how to escape.
Ned
Nathan Lane portrays a comic from the 1930s who plays gay men for laughs. Originally Episode 2 from Season 40 of Live From Lincoln Center on PBS.
Simon
〈천황의 군대는 진군한다〉(1987)의 하라 카즈오 감독이 10년 이상을 기록한 센난 지역의 석면 피해 배상소송 이야기. 2006년 오사카 센난시 석면 피해 노동자들은 사실을 은폐한 일본 정부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다. 피해 노동자들의 곁을 지키는 카메라의 힘을 느낄 수 있다.
(2017년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 장장 10년에 걸쳐 제작한 이 다큐멘터리는 석면 질환에 시달리며 죽어가는 석면 피해 노동자들과 무관심한 일본 정부의 관심을 촉구하며 정의를 되찾고자 하는 변호인들의 매우 어려웠던 투쟁을 시간순으로 조명하는 놀랍고도 가슴 아픈 작품이다.
(2018년 제15회 서울환경영화제)
Matt
켈리는 ‘킹 켈리’라는 예명으로 활동하는 온라인 포르노 스타이다. 부모님 몰래 방에서 야한 동영상을 찍어 생방송으로 인터넷 포르노 카페에 올리는 켈리는 인터넷에 수많은 팬을 거느리고 있다. 이런 켈리를 숭배하는 단짝 친구 조단. 이 둘은 켈리의 일거수일투족을 휴대폰으로 촬영하며 SNS에 올리는 것이 일상이다. 어느 날 켈리의 전 남자친구가 켈리의 자동차를 끌고 가버린다. 그 안에는 마약상에게 돌려주어야 할 대량의 마약이 숨겨져 있다. 잃어버린 마약을 찾아 마약상에게 돌려주지 않으면 안 되는 켈리는 조던과 함께 자동차를 되찾기 위한 여행을 떠나고, 그들의 여정은 술과 마약, 섹스, 그리고 피로 얼룩지기 시작한다.
Nick
A failed New York playwright stages a suicide in an attempt to win back her ex, only to wind up in the custody of her gambling-addict mother.
Rudy
한적한 시골 마을에 사는 두 친구, 벤저민과 루디는 자동차로 비아그라 같은 약을 밀반입을 하여 팔다가 경찰에게 잡히게 된다. 어머니의 훈계를 듣고 정신이 든 벤저민은 제대로 된 일자리를 구하러 시내에 갔다가 옛 친구인 페이스를 만나게 된다. 페이스의 추천으로 우연히 가게 된 레이싱 경기장에서 이 세 명의 친구들은 대회의 상금이 생각보다 많다는 걸 알게 되고, 평소 자동차 스턴트 학교에 가고 싶어했던 벤저민은 등록금을 벌기 위해 친구들과 팀을 만들어 대회에 참가를 하는데...
Eddie
A traumatized teenage marine forms an unlikely bond with a rebellious young girl at his homecoming party.
Jabber
Thriller by Ralph So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