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igh Pickford

참여 작품

Voice Activated
Casting Director
A florist, who stutters, finds his voice when he is forced to cooperate with a voice activated car.
Slam
Casting
Ricky Nasser is a young Australian whose peaceful suburban life turns to hell when his sister Ameena disappears without a trace. In a climate of distrust and xenophobia, Ricky is forced to denounce her as an extremist.
호텔 뭄바이
Casting
도시 중심부 곳곳에 총격과 폭탄 테러가 이어지자 사람들은 피난처를 찾아 100년의 역사를 지닌 타지마할 팰리스 호텔로 몰려든다. 그런데 하필이면 테러범들도 그 호텔을 최후의 격전지로 계획한 상황. 인파 사이에 섞여 호텔 안으로 숨어든 그들은 이내 무차별 사격을 가하기 시작한다.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하는 호텔 직원 아르준(데브 파텔), 수석 셰프 오베로이(아누팜 커), 갓 태어난 아들과 여행 온 부부 데이빗(아미 해머)과 자흐라(나자닌 보니아디)는 호텔의 비밀스러운 공간을 옮겨다니며 생존을 위해 악전고투를 펼친다.
윈체스터
Casting
총기 제조 기업 윈체스터가의 상속자 ‘사라 윈체스터’ 부인의 정신이상 소견서를 받아 경영권을 뺏앗기 위해 이사회에서 정신과 의사 ‘프라이스’를 윈체스터 대저택으로 보낸다. 13개의 못으로 봉인된 600개의 방, 기괴하고 거대한 이 대저택에 들어온 첫 날 ‘프라이스’는 유령을 목격하기 시작하고, 급기야 윈체스터 부인 조카의 아들이 사라지는 일이 벌어진다.
무덤의 수호자
Casting
실종된 학자들을 찾아 나선 구조대. 그들은 영생을 꿈꿨던 고대 황제의 은밀한 지하 궁전을 발견한다. 그리고 궁전을 무덤으로 만든 수호자들과 맞닥뜨린다. 믿기 힘든 메시지를 남기고 실종된 탐험대. 그들을 찾아 나선 구조대는 폭풍에 쫓기다 지하 세계로 들어간다. 살인 거미와 치명적인 함정이 도사린 어둠 속으로.
쓰리 서머스
Casting
Set over three summers at The Westival, a fictional West Australian rural folk festival redoubtable local radio personality ‘Queenie' describes as "Australia in a tent". Two young musicians fall in love against a wider collection of tales dealing with a microcosm of contemporary discussion points, including Indigenous, immigration and refugee issues.
스케어 캠페인
Casting
마커스는 스케어 캠페인이라는 공포 몰래카메라를 찍어 인기를 끌고 있는 제작자이다. 하지만 라이벌 프로그램이 등장하고 인기가 떨어지는 등 점점 난항을 겪게 된다. 회사 윗선에서는 더 리얼하고 잔인한 영상을 원하게 되고 마커스는 이에 맞춰 위험한 몰래카메라를 기획하는데...
더 러버스
Casting
아내 ‘로라’(탐신 에거튼)과 함께 고고학자로 일하고 있는 ‘제임스’(조쉬 하트넷)는 깊은 바다 속에 잠긴 신비한 반지를 발견한다. 헤어져도 반드시 만나게 되는 전설을 지닌 반지는 운명의 소용돌이에 세 연인을 끌어 당기고, ‘제임스’는 탐사 도중 아내를 구하려다 코마 상태에 빠지게 된다. 무의식의 상태에서 300년 전인 1778년의 인도에서 깨어난 그는 그곳에서 만난 ‘툴라자’(비파샤 바수)와 운명적인 사랑을 느낀다. 하지만 현실의 아내 ‘로라’도 끝까지 그를 포기하지 않고, 서로 다른 시간에 놓인 세 연인의 사랑은 현실과 과거를 오가며 이어지는데…
터미너스: 인류멸망의 시작
Casting
떨어지는 운석 때문에 치명적인 사고를 당한 데이빗은 우연히 생명의 신비를 담고 있을지도 모를 외계 생명체를 발견하게 된다. 한편, 데이빗이 이틀 동안 실종되자 딸인 애나벨은 아빠를 찾기 위해 찾으러 간단 말도 없이 숲을 헤맨다. 수수께끼처럼 다시 나타난 데이빗은 연방기관들의 이목을 끌게 되고 애나벨도 아빠를 의심하게 된다. 하지만 데이빗은 알 수 없는 힘에 가득차 새로운 목적 의식을 가지고 있었다. 초자연적인 힘에 이끌린 데이빗은 애나벨이 자신을 믿게 하고 정부가 그를 막기 전에, 세상이 파괴되기 전에 그의 임무를 완수하려 한다.
Elimination Game
Casting
In the wake of a shocking civilian massacre in a foreign war zone, disgraced Navy SEAL Rick Tyler is sentenced to rot in a maximum security military prison until he is offered the opportunity to put his life on the line to win his freedom. A one-man force of nature, Tyler will have to take-on and take-down some of the world's most ruthless killers in some of the world's most brutal locations to win the game, obtain his freedom and find out why he was set up. The question is, can he accomplish all of this before Game On is Game Over?
타임 패러독스
Casting
뉴욕을 초토화시킨 폭파 사건으로 대규모 사상자가 발생한다. 용의자 피즐 폭파범을 잡기 위해 범죄 예방 본부는 시간여행을 할 수 있는 템포럴 요원을 투입한다. 단서1. 템포럴 요원은 피즐 폭파범을 막다가 얼굴을 다쳐 이식수술을 한다. 단서2. 템포럴 요원은 바텐더로 위장 취업해 존을 만난다. 단서3. 존은, 고아원에서 자라나 우주비행사를 꿈꾸다가 의문의 남자를 만나 아이를 낳고 인생을 망친 소녀 제인에 대한 이야기를 한다. 단서4. 존은 제인과 깊은 관련이 있다. 단서5. 템포럴 요원은 존을 제인이 의문의 남자를 만나기 바로 직전으로 데리고 간다. 단서6. 템포럴 요원은 존과 깊은 관련이 있다. 이제부터의 이야기를 당신은 상상도 못할 것이다!
인피니트 맨
Casting
천재 과학자이만 좀 괴짜스러운 구석이 있는 딘은 여자친구를 위해 기념일 이벤트를 준비한다. 그런데 그녀의 전 남친이 등장해 이벤트가 엉망이 되고, 화가 난 딘은 이별을 통보한다. 곧 후회하게 된 딘은 고민 끝에 시간여행장치를 개발해 그녀를 되찾고자 한다. 하지만 시간만 되돌리면 해결될 것처럼 보이던 일이 쓸데없이 완벽을 추구하는 딘의 집착 때문에 수습할 수 없는 지경으로 이어지게 되는데. (2014년 제1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패트릭
Casting
이 영화는 뇌사상태의 젊은 남성(패트릭)이 염력을 이용해 살인을 저지르는, 과하지만 흥미로운 소재의 공포영화다. ​차갑고 음침한 요양원에 갓 입사한 캐시는 뇌사자인 패트릭이라는 청년에게 남다른 관심을 가진다. 요양원을 운영하는 박사는 뇌사자인 패트릭을 실험대상으로 뇌사자를 소생시키는 연구를 한다며 전기충격같은 비정상적인 치료를 감행하고 캐시는 패트릭이 의식이 있다고 믿고 박사의 치료(전기충격)를 비난한다. 그러던 중, 패트릭은 염력을 이용해 캐시와 대화를 시작하고 캐시 주위의 인물들이 하나, 둘 위험에 처한다.
킬러 엘리트
Casting
영국의 자랑거리 SAS 최고 요원을 암살하라! 석유 전쟁 속에서 자신의 아들을 죽인 SAS 요원을 처치해 달라는 의뢰를 하는 오만의 부족장. 실패를 모르는 본능적인 킬러 대니는 파트너이자 멘토인 헌터를 구하기 위해 주위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임무를 받아들인다. 특수부대를 상대로 자백을 받아내고 사고로 위장하라는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사랑하는 연인을 뒤로 한 채 타겟들을 하나씩 제거하기 위한 세밀하고 엄청난 계획을 세운다. 깃털처럼 가볍게, 모든 것을 흔적 없이 처리하라! 병적으로 철저한, 고문도 안 통하는 독종의 영국 특수부대 SAS 전직 요원인 스파이크. 그는 세계최강의 영국 특수부대 SAS 전, 현직 요원들의 연이은 죽음에 대한 의심을 품게 되고, 사고사로 위장된 살인 현장에 전문가가 개입됐음을 직감한다. SAS 본부까지 잠입해 요원을 살해하는 그들을 막기 위해 철저한 조사를 통해 배후를 캐내기 시작한다. 자존심을 건 최강 격돌이 시작된다! 스파이크의 추적마저 따돌리며 SAS 요원들을 암살해야 하는 대니의 공격과, 대니로부터 요원들을 지켜야 하는 스파이크의 숨막히는 반격! 여기에 결정적인 한 방을 지닌 전설적인 헌터까지 합류하면서 한치의 양보도 없는 대결이 펼쳐지는데…
Joanne Lees: Murder In The Outback
British Reporter
After surviving the terrifying outback abduction of her boyfriend, Joanne Lees became the victim of a relentless trial by media across two continents. With no body to speak of, reported 'sightings' of Peter, and revelations Joanne had cheated on her boyfriend, the public and media in both Britain and Australia refused to accept Joanne's innocence on face value. This is the story of one young woman's courage in the face of one of the most mysterious crimes in Australian h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