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up Department Head
이반(테오 제임스)은 로스앤젤레스에서 부자들의 미술품을 훔치는 솜씨 좋은 도둑이다. 아버지의 범죄 생활을 물려받은 그는 두목에게 범죄를 강요당하지만, 미술품 범죄 사업에서 벗어나고 싶어 한다. 엘리스(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는 과거의 일로 고통받고 산더미 같은 빚이 있는 할리우드 배우 지망생이자 사기꾼이다. 그들은 서로에게 끌려 자신들을 자유롭게 해 줄 마지막 절도와 사기극을 계획한다.
Makeup Artist
헐리우드 유명 배우를 꿈꾸지만 소심한 성격으로 무대 위해서 준비한 걸 뽐내지 못하는 배우 지망생 그렉 세스테로 앞에 자신감이 넘치는 배우 지망생 토미 웨소가 나타난다. 같은 꿈을 가지고 급격히 친해진 그렉과 토미는 대스타가 되길 꿈꾸며 LA 로 떠나지만, 끼도 재능도 없고 열정만 있는 두 배우에겐 좀처럼 기회가 주어지지 않는다. 캐스팅 근처에도 못 가는 토미는 불현듯 더 이상 캐스팅을 기다리지 않고 자신의 영화를 만들겠다고 선언하고, 시나리오 집필부터, 감독, 연기, 600만불에 육박하는 제작비 조달까지 1인 다역을 하며 영화를 완성해낸다.
Makeup Department Head
15세의 어린 나이에 감옥으로 끌려간 마틴은 중년이 되어서야 출소한다. 감옥에서 무슬림으로 개종한 마틴은 이름을 모하메드로 바꾼 채, 낯설기만 한 세상에 적응하기 위해 애쓴다. 어느 날, 모하메드가 일하는 동물 보호소에 심하게 구타당한 개 찰리가 실려 온다. 하지만 찰리의 상태는 이미 손을 쓸 수 없는 지경이라 모하메드와 소장은 개를 안락사 시킨다. 그날 밤, 심하게 구타당한 개 주인 도리스가 동물 보호소에 와 찰리의 이름을 울부짖다 기절하고, 이를 목격한 모하메드는 자신의 집으로 도리스를 데려간다. 다음 날, 도리스의 남편 존 롱 경사가 살해됐다는 소식으로 세상이 떠들썩한 가운데, 모하메드는 사건의 범인이 도리스임을 직감하고, 그녀를 보호하기로 결심하는데……
Makeup & Hair
Maria, a competitive woman in her late 30's orders a clone from North Korea under the pretense of getting some help around the house so she can spend more time with her husband and two kids, but mostly to compete with her flawless friend Ari.
Karina
Diego's job is counting people as they enter a large government building. After work, he and his wife Blanca lie on the cou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