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sten Gopinath

참여 작품

슈팅 스타즈
Director of Photography
르브론 제임스의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영화. 르브론과 친구들이 역경을 이겨내고, 미국 최강의 고등학교 농구팀이 되는 과정을 그린다.
매직 마스크 레슬러
Director of Photography
언젠가는 WWE 스타가 되고 말겠어. 근데 그 꿈이 지금 당장 이루어진다면? 우연히 마법의 가면을 얻은 열한 살 소년이 링에 오른다. 덩치들아 비켜라, 작은 고추 나가신다!
엉클 드류
Director of Photography
길거리 농구 대회에 나가고 싶지만 처참한 상태인 Dax가 거리 농구의 전설 엉클 드류를 만난다. 엉클 드류는 자기의 팀을 새로 꾸리는 것을 조건으로 Dax의 제안을 받아들인다. 그렇게 Dax와 엉클 드류는 팀원 모집에 나선다.
미드나잇 선
Director of Photography
XP(색소성건피증)라는 희귀병으로 태양을 피해야만 하는 케이티. 오직 밤에만 외출이 허락된 그녀에게는 어머니가 남겨준 기타와 창문 너머로 10년째 짝사랑해온 ‘찰리’가 세상의 빛이다. 어느 날 작은 기차역에서 한밤의 버스킹을 하던 ‘케이티’의 앞에 ‘찰리’가 나타나고, 두 사람은 매일 밤마다 모두가 부러워하는 완벽한 데이트를 이어간다. 처음으로 함께 여행을 떠난 날, 꿈 같은 시간을 보내던 ‘케이티’는 그만 지켜야만 하는 규칙을 어기게 되고 결국 피할 수 없는 선택을 해야만 하는데… 너에게 하고 싶은 진짜 사랑 고백, 태양이 뜬 뒤에도 내 곁에 있어줄래?
저스틴 비버스 빌리브
Director of Photography
A backstage and on-stage look at Justin Bieber during his rise to super stardom.
스텝 업 4: 레볼루션
Cinematography
‘MOB’의 리더 션은 유튜브 댄스 배틀에서 천만 조회수를 돌파해 십만 달러의 상금을 받는 것이 목표이다. 반면, 거대 호텔 사장의 외동딸인 에밀리는 후계자가 되길 바라는 아버지의 뜻과는 달리 정식 무용단의 프로댄서가 되는 것이 꿈이다. 에밀리는 호텔 클럽에서 완벽한 댄스를 선보이는 션을 만나고, 서로 사랑에 빠진다. 화려한 퍼포먼스로 세상을 향해 메시지를 던지다! 어느 날, 션이 살고 있는 동네가 에밀리 아버지로 인해 강제 철거된다는 소식을 듣고, 그는 ‘MOB’의 멤버들을 하나로 모으기 시작한다. 춤 안에 자신들의 외침을 담아 대항하는 그들의 열정적인 모습을 본 에밀리는 신분을 숨긴 채 팀에 합류하게 되는데…
더 리버 와이
Cinematography
A young man abandons his family for a solitary life of fly-fishing. His goal was to find his own way in the fishing world and thereby find himself and love.
A Hole in the Head
Cinematography
A Hole In The Head examines the development of modern trepanation as used by people in the UK, the US, and the Netherlands for the purpose of attaining a higher level of consciousness. This procedure, used by the ancient Egyptians, Incas and others, is believed by the voluntarily trepanned to allow for renewed brain pulsations that increase brain blood volume and thereby improve brain function. Interviews regarding the history and efficacy of the procedure are also held with some of the world's most respected neurosurgeons and anthropologi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