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na Tottis

참여 작품

노 서든 무브
Set Decoration Buyer
1950년대 디트로이트, 한 삼류 범죄 집단이 단순한 문서를 훔치는 일에 고용된다. 간단하게 끝날 줄 알았던 계획이 범행 도중 예기치 못하게 틀어지게 되자 누군가 다른 목적을 위해 자신들을 이용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계획을 틀어 자신들을 고용한 사람이 누군지 그 배후의 진실을 추격하게 되는데...
스파클
Set Decoration
스파클은 가족의 유대감과 성공의 어두운 면, 그리고 음악의 힘에 대한 이야기이다. 이 영화가 데뷔작인 '아메리칸 아이돌'의 센세이션 조딘 스파크스가 불가능처럼 보이는 커다란 꿈을 꾸는 젊은 여성 스파클을 연기한다. 보호심 강한 그녀의 엄마 (휘트니 휴스턴) 는 음악계의 위험에 대해 경고하지만, 멋지고 야망 있는 스틱스 (데릭 루크)의 지도하에 스파클은 그녀의 자매들(티카 섬터와 카르멘 에요고)과 함께 트리오를 결성한다. 그들은 스파클이 작곡한 영혼을 울리는 노래들을 부르는데... 하지만 인기를 얻을수록 시기와 회의감, 교활한 욕망의 함정에 빠질 위험은 커진다. 이 장대한 드라마는 마이크 엡스, 오마리 하드윅, 씨로 그린 같은 화려한 출연진에 의해 생생하게 그려진다.
Last Man Standing
Set Decoration
Abby Collins's quiet life as a wife and mother shows no trace of her past work as a military special-ops expert -- until the day her husband is kidnapped. With no alternative, Abby must resort to her long-dormant lethal skills to save her spouse.
스크림 4G
Set Decoration Buyer
˝헬로우 시드니?˝ 기존의 법칙은 기대도 하지 말 것, 새로운 룰을 적용하라! 작가가 된 시드니(니브 캠벨)는 출판기념 투어의 마지막 일정으로 고향 ‘우즈보로’를 방문하게 된다. 그러나 불행히도 시드니의 귀향은 살인마 ‘고스트 페이스’를 다시 불러들이게 되고, 시드니를 비롯한 옛 친구이자 지금은 결혼한 게일(커트니 콕스)과 듀이(데이빗 아퀘트), 그리고 사촌인 질(엠마 로버츠)과 그녀의 친구들, 나아가 우즈보로 마을 전체가 위험에 빠지게 된다. 더욱 악랄하게 돌아온 정체불명의 살인마 고스트 페이스와 목숨을 건 게임! 살아남기 위해서는 새로운 룰을 적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