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cey Berman

참여 작품

어 디프런트 맨
Costume Designer
Aspiring actor Edward undergoes a radical medical procedure to drastically transform his appearance. But his new dream face quickly turns into a nightmare, as he loses out on the role he was born to play and becomes obsessed with reclaiming what was lost.
The Sunlit Night
Costume Design
Between New York City and the far north of Norway, an American painter and a Russian émigré find each other in the Arctic circle. Together under a sun that never sets, they discover a future and family that they didn’t know they had.
빌런
Costume Design
마이키와 줄스는 새로운 삶을 시작하기 위해 플로리다로 떠나던 중 자동차 고장으로 인해 근처 집에 침입하게 되고, 예상치 못하게 그 집의 어두운 비밀을 알게 된다. 그것은 바로 집 지하에 여자 아이 한명이 숨어 살고 있다는 것! 이에 집 주인 부부는 이 비밀이 집 밖으로 나가는 것을 막기 위해 무엇이든 한다.
브리트니 런스 어 마라톤
Costume Designer
뉴욕시 마라톤 대회 출전을 목표로 훈련을 시작하기로 결심 한 젊은 여성의 이야기
The Song of Sway Lake
Costume Design
In the wake of his father’s suicide, young record collector Ollie Sway returns to the family lake house with his friend Nikolai in tow to lay claim to an invaluable jazz recording. An unexpected visit from Ollie’s estranged grandmother and a chance encounter with a girl from across the lake derail their search, forcing them to confront the Sway family history and a suffering that has resounded through generations.
카메론 포스트의 잘못된 교육
Costume Designer
지극히 평범한 일상을 보내는 소녀 ‘카메론’은 자신의 연인 ‘콜리’와 아슬아슬한 관계를 이어가다 보수적인 가족들에 의해 작은 교회가 운영하는 ‘동성애 치료 센터’에 강제 입소하게 된다. 자신의 성 정체성을 부정하고 교육하는 학교에서 ‘카메론’은 진짜 자신의 모습을 찾아 나서는데…
영원한 족쇄
Costume Design
유럽의 거장들과 함께 미국의 공포영화 세트 장에서 촬영 중인 여배우 마벨. 그녀는 시각장애인 역할을 맡아 다른 장애인 배우들과 함께 연기를 한다. 하지만 언론사에서의 이 영화에 대한 비판은 끊임 없고, 버려진 병원에서 촬영을 하면 할수록, 병원에서의 기이한 소문과 현실과 허구, 그리고 영화의 경계가 구분 할 수 없을 지경에 이른다.
시드니 홀의 실종
Costume Design
문학 소년 시드니 홀(로건 레먼)은 동급생 브렛의 부탁에 따라 비디오테이프를 보관하던 중, 그의 죽음 소식을 듣게 된다. 시드니의 여자친구 멜로디(엘르 패닝)는 브렛의 자살을 소재로 소설을 써보라고 제안한다. 20대 초반에 발표한 데뷔작 ‘비극의 마을’은 독보적인 베스트셀러가 되고, 퓰리처상 후보에도 오른다. 하지만 갑작스러운 성공과 함께 시드니는 정신적, 육체적으로 붕괴된다. 설상가상으로 시드니의 광팬인 작가 지망생이 그의 소설에 영향받아 자살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오직 멜로디를 통해 위로 받으려는 시드니는 그녀의 허망한 죽음을 목격하고는 자취를 감춘다. 몇 년 뒤, 퓰리처상을 수상한 작가 프랜시스 비숍은 서점과 도서관을 돌며 자신의 책들을 불태우는 시드니를 추적한다. 마침내 모습을 드러낸 시드니는 모든 불행의 출발점인 브렛의 비디오테이프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는데…
와일드 웨딩
Costume Design
와일드 웨딩 (The Wilde Wedding)은 지금은 은퇴 한 영화 배우 '이브 와일드'는 거친 구애 후 지금의 네번 째 남편 인 유명한 작가 '해롤드'와 결혼식을 위해서 준 비하며 그녀는 미국 뉴욕 부부의 집에서 첫번째 남편, 연극 배우 로렌스 달링과 그들의 가족들의 축하 속에 모 든 사람들이 서로를 더 친밀하게 알수있게되는 기회를 얻게되지만 서로 불꽃이 튀면서 예기치 않은 상황이 된다는 내용
베이키드 인 브루클린
Costume Design
최근 대학을 졸업한 주인공 데이빗이 다니던 컨설팅 회사에서 짤린 후 맨하탄 거리에서 마리화나를 팔기로 결심하면서 시작되는데요. 어느 날 마리화나를 팔러 간 클럽에서 이상형에 가까운 여자 케이트를 만나게 됩니다. 다행히도 서로 호감을 가지며 사랑에 빠지지만 마리화나를 파는 일이 생각보다 너무 잘 되어가자 그를 찾는 고객도 늘어나고,곧 이에 따른 위험도 뒤따르고, 데이빗은 곧 너무 멀리 와버렸음을 알게 된다
First Prize
Costume Design
After finding a dinosaur in the woods, a boy has a hard time getting people to believe his story until he brings the creature to show and tell.
일렉트릭 칠드런
Costume Design
순진무구한 소녀 레이첼은 외부와 차단된 몰몬교 마을에서 자라났다. 15세 생일, 생전 처음 들은 락 음악에 매료된 레이첼은 부모님 몰래 밤마다 카세트 테이프로 락 테이프를 듣다가 그만 임신을 하게 되고, 순진한 레이첼은 음악으로 처녀 잉태했다고 굳게 믿지만, 성인 남자라곤 아버지와 오빠 밖에 없는 폐쇄적인 공간에서 레이첼의 오빠는 억울한 누명을 쓰고 쫓겨난다. 레이첼은 아이의 아버지인 노래의 주인공을 찾아 라스베가스로 떠난다. 짧지 않은 여정을 거치며 그녀는 많은 사람들을 만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