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ren Derosa

Warren Derosa

프로필 사진

Warren Derosa

참여 작품

St 조지스 데이
Producer
Infamous London gangster cousins, Micky Mannock and Ray Collishaw, are at the top of the food chain, when their world is turned upside down as they lose a shipment of the Russian Mafia's cocaine in rough seas. Set in London, Amsterdam and Berlin, the story races across Europe at breakneck speed as Micky and Ray attempt to stay one step ahead of the Police. Can they pull off a daring diamond heist in time to put things right and retire to a "legitimate" way of life.
아트 오브 워 3: 복수
Jason
미 정부요원 닐 쇼(안소니 트레치 크리스)는 북한의 테러리스트들의 핵폭탄 거래를 중단시키기 위한 은밀한 임무를 맡는다. 그러나 계획이 뒤틀리고, 쇼는 선 이(이승희)를 구하려다가 살인 누명을 쓰게 된다. 신출내기 파트너와 미스터리한 여인 선 이와 함께 수배자 신세가 된 쇼는 북한의 테러리스트들이 유엔 평화 정상회의에서 폭탄을 폭발시키기 전에 그들을 찾아내야만 하는데...
코노 워
Barnes
They'll never see him coming... It's Personal. It's War. A blinded ex special agent is given his sight back by a special serum in order for him to stop a nuke that's hidden somewhere in the city. Things are just starting to complicate.
세컨드 인 코맨드
Mike Shustec
독재가 계속되던 몰다비아에 드디어 정당한 선거를 통한 민주 정부가 출범한다. 하지만 독재를 저지르던 전 대통령 키릴로프는 정권을 빼앗긴 데 크게 반발해 반군을 내세워 테러 활동을 저지른다. 이에 새 대통령 아마레프는 한 산속에 반군 기지가 있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자신의 모든 군사를 보내 그곳을 침공하지만 그것은 거짓 정보였다. 결국 군대가 빠진 틈을 타 키릴로프의 반군이 아마로프 대통령을 제거하고 다시 정권을 탈취하려 하는데... 한편, 네이비씰 출신의 샘 키난이 미국 대사관의 새 무관으로 발령되어 몰다비아에 도착한다. 키난이 미국 대사관에 발을 들여놓는 순간, 아마레프 대통령이 대사에게 전화를 걸어 도움을 요청한다. (출처: XTM)
디토네이터
Mitchel
불꽃의 수호자는 언제나 혼자다!전직 CIA 요원이었던 소니 그리피스(웨슬리 스나입스). 그는 언제나 그렇듯이 마지막 임무를 위해 루마니아 부쿠레슈티에 도착한다.그리피스는 클럽, 매춘, 마약 등 불법적인 모든 일에 관여하는 디미트루 일링카와 무기밀거래를 시작하지만 어느 틈에 그의 정체가 탄로나고 순간 밀거래 장소는 쑥대밭이 된다. 루마니아에 도착하자마자 4명을 죽이게 된 그리피스에게 옛 동료인 CIA 셰퍼드가 지원군으로 나선다.한편, 루마니아 축구 구단장이자 무기밀거래상인 조셉 보스타네스쿠의 회계사 부인인 나디아 코민스키가 다량의 현금을 들고 공항에서 체포된다. 셰퍼드는 그리피스에게 CIA 안전가옥에서 코민스키 부인을 보호하고 뉴욕으로 무사히 이송하라는 임무를 맡긴다.CIA지부장 J.플린트는 그리피스를 탐탁지 않게 여기고, 디미트루가 깔끔한 일처리를 하지 못하고 오자 조셉 보스타네스쿠는 그리피스를 없앨 것을 주문하는데…
세븐 세컨즈
Officer Johnson
전직 군인이었던 잭 툴리버(웨슬리 스나입스). 그는 자살이나 다름없는 임무를 수행하다 죽게 된 친구 콘스탄틴 머치아를 위해, 명령을 내린 고위장교를 혼내준 대가로 쫓겨 다니는 신세가 되었다. 운둔 생활을 하던 툴리버와 그의 일행은 철저한 계획 속의 이송차량 탈취작전을 펼친다. 그러나 일행 중 누군가의 배신으로 일행의 대다수는 죽고, 생존하게 된 잭은 우연히 어떤 가방을 손에 넣게 된다. 알고 보니 그 가방 안에는 잘 알려지지 않은 6천5백만 달러짜리 반 고흐의 진품이 들어있던 것! 한편, 러시아 갱들은 툴리버가 갖게 된 반 고흐의 작품을 찾으려 혈안이 되어 있고, 잭의 여자친구를 인질로 잡아간다. 후일을 도모하려던 잭은 여 군경 켈리 앤더스(탐진 오스웨이트)의 휴대폰과 차량을 뺏어 달아나게 된다. 그녀는 군에서 툴리버를 도와주었다는 누명을 쓰자 자신의 알리바이를 위해 툴리버 사건의 진상을 파헤치기 시작하는데...
포리너 2 : 암흑의 새벽
Sergey
프라하에서 죽었다고 알려진 정체 불명의 특수 요원 조나단 콜드. 그는 악명 높은 무기 판매 조직의 두목을 탈출 시킨다. 그들 조직은 미국을 공격 하려는 테러리스트에게 핵 무기를 팔아 넘기려 하는데 CIA 는 이 모든 행동을 감시하고 있기 때문. 무기 거래가 성사 되던 중 조나단의 부하 요원이었던 아만다가 잡혀오고 조나단은 치열한 총격전 끝에 아만다와 함께 탈출을 감행한다. 이때 CIA의 내부 조직 중 일부가 아만다의 동료를 살해하고 조나단과 아만다에게도 총격을 가한다. 이제 조나단 콜드와 아만다는 세계의 비밀 정보 조직과 무기 밀매상, 테러리스트들의 살인 표적이 된 채 핵 공격의 대 재앙을 막고자 목숨을 건 사투를 벌이는데...
페인터
러시아 반군 이고르 자이산 장군은 반란군을 이끌고 캄셰프 원자력발전소를 점령해 미국과 주변 국가를 위협할 계획을 세운다. 그의 전략은 북한의 못 쓰는 연료봉을 공급받아 원자로에 장착한 뒤, 핵분열을 일으키는 것. 미국 정부는 연료봉이 장착되기 전 공습을 통해 원자로를 없애려 하지만, 자칫하면 방사능 오염으로 10만명의 목숨이 날아갈 판국이다. 이에 폭격할 장소를 표시해주는 ‘마크맨’ 페인터(웨슬리 스나입스)와 그의 팀이 투입된다. 그러나 너무 쉽게 원자력발전소에 침투한 배경에는 또 다른 음모가 도사리고 있었다.
Hollyoaks: Off On One
Rob Hawthorne
Spin off of the Channel 4 teen soap opera released to VHS in 19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