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an Johnson

참여 작품

Family Vanished
Det. Flynn
A happy family returns from a vacation to find their home invaded by a criminal family and must fight for survival.
Filmed in Supermarionation
Self
The definitive documentary about the iconic television series developed by Gerry and Sylvia Anderson and their production companies (AP Films and Century 21 Pictures). Supermarionation was a revolutionary technique used in all their programmes throughout the 1960s including Stingray, Captain Scarlet and, most famously, Thunderbirds.
2001: The Making of a Myth
Self
The making of Stanley Kubrick's classic space epic, presented by James Cameron, including unseen footage.
The Alien Legacy
Self
A behind the scenes look at the making of 'Alien'
스페이스 트러커
Special Effects
2196년 미래. 존(John Canyon: 데니스 호퍼 분)과 마이크(Mike Pucci: 스티븐 도프 분)는 '스페이스 트러커'들이다. 총에서 버터까지, 컵에서 그랜드 피아노까지, 유전공학이 만들어낸 사각 모양의 돼지까지 원하는 건 무엇이든지 위험을 무릅쓰고 운반한다. 노련한 베테랑 존과, 물불 안가리고 덤비는 신참내기 마이크는 단 이틀만에 내용을 알 수 없는 콘테이너를 지구로 운반해야하는 임무를 맡게 된다. 존이 사랑하는 젊고 매력적인 신디(Cindy: 데비 마자르 분)는 그녀의 엄마가 있는 곳, 지구로 가기 위해 우주선에 함께 오른다. 이들의 여행이 출발 신호를 울리기 무섭게, 이미 예정된 듯 기다리고 있는 우주의 해적선장 마케누도(Nabel/Macanudo: 찰스 댄스 분)는 존의 우주선을 단숨에 삼켜버리고 만다. 해적들과 싸우는 도중 콘테이너 안의 비밀이 밝혀지는데. 그것은 예전에 마케누도가 만들어낸 비밀 병기, 로봇 전사였던 것이다. 그 안에서 스스로 수정하고 있던 자웅동체 로봇전사들은 수정을 마치고 무차별 공격을 가한다. 가공할 파괴력의 로봇전사들을 처치하기 위해 수많은 모험을 경험하는 존, 마이크 그리고 신디. 가까스로 전사들의 약점을 찾아, 위험을 빠져나온다. 지구에 무사히 도착한 일행은 신디보다 더 젊은 모습의 신디 엄마 캐롤을 만나고, 로봇전사들이 지구의 대통령 쎄그의 음모였음을 밝혀낸다.
하이랜더 3
Visual Effects Supervisor
16세기 스코틀랜드의 두 전사 맥클라우드(Connor MacLeod / Russell Nash: 크리스토퍼 램버트 분)와 케인(Kane: 마리오 반 피블스 분)은 숙명적인 대결을 벌려야 하는 불사신들. 둘 중의 하나는 반드시 죽어야만 된다. 맥클라우드는 고향에서 쫓겨나 세계를 떠돌아 다니던 중 깊은 동굴 속에 들어가 마법사 나카노(Nakano: 마코 분)의 제자가 된다. 케인이 그 동굴로 찾아오자 나카노는 맥클라우드를 피신시키고 케인은 나카노를 처치한 뒤 그의 마법을 독차지한다. 그리고 400년 후 뉴욕에서 두 전사는 다시 만나게 된다. 고고학자로서 나카노 동굴을 발견했던 알렉스(Alex Johnson / Sarah: 데보라 웅거 분)는 4백년전 맥클라우드를 사랑했던 사라의 분신으로 두 사람은 다시 운명적인 사랑을 나누게 된다. 악한 전사 케인은 맥클라우드의 양아들 존을 납치하여 맥클라우드를 유인하지만 치열한 칼 싸움 끝에 결국 맥클라우드의 칼에 쓰러진다.
Their Finest Hour
Writer
Take to the skies with the Royal Air Force to learn how fighter pilots heroically defended the UK against the Luftwaffe in the Battle of Britain.
Slipstream
Special Effects
Slipstream is a 1989 post-apocalyptic science fiction adventure film. The plot has an emphasis on aviation and contains many common science-fiction themes, such as taking place in a dystopian future in which the landscape of the Earth itself has been changed and is windswept by storms of great power. There are also numerous sub-plots, such as free will and humanity amongst artificial intelligence.
에이리언 2
Special Effects
에일리언과의 싸움에서 간신히 살아남은 리플리는 잠든 채로 57년을 떠돌다 구조선에 의해 구출된다. 회사는 리플리를 비롯한 당시 승무원들이 노스트로모호를 잃어버린 것을 추궁하지만 에이리언 얘기는 믿지 않는다. 이때 지구와 한 혹성 거주민들의 통신이 두절되는 사건이 벌어지자 리플리는 고문 자격으로 해병대와 동행하게 된다. 혹성에 도착한 해병대원들은 곧 혹성 거주민들이 에일리언 유충의 산 먹이로 된 것을 목격하고, 곧이어 벌어진 교전에서 여러 대원들을 잃는다. 그들은 혹성 거주민들의 실험실로 대피하고, 리플리는 이곳에서 마지막 생존자인 뉴트를 발견하게 된다.
스파이 대소동
Special Effects
실수투성이인 두 명의 공무원 에밋과 오스틴은 자신들을 미국 첩보원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소련의 방어를 끌어내기 위한 미끼라는 것을 알게 되는데...
네버엔딩 스토리
Special Effects
어머니가 돌아가신 바스티안(Bastian : 바렛 올리버 분)은 상상력이 풍부하고 몽상을 좋아하는 국민학생이다. 등교길에 못된 아이들에게 시달리게 되자 어느 서점에 숨게 됐는데 거기서 '끝없는 이야기(The Neverending Story)'라는 아주 이상한 책을 발견하게 된다. 바스티안은 그 책을 가지고 나와 학교 다락에서 읽기 시작한다. '환타젠'이라는 환상의 세계에 나씽이라는 괴물에 의해 점차 호수와 산들이 하루 아침에 없어지고 있었다. 이곳에 살고 있는 수 많은 종족들이 공포에 떨고 있고, 이것을 여왕 '천진한 소녀'에게 보고키 위해 요귀와 난쟁이가 길을 떠난다. 하지만 여왕은 이름 모를 병에 죽어가고 있는데, 여왕의 병을 고칠 방법을 찾기 위해 소년 아트레이유(Atreyu : 노아 해서웨이 분)가 단신으로 구세주를 찾아 기나긴 여행길에 오른다. 근심의 늪에서 애마 알텍스도 잃고, 펠콘(Falkor)이라는 행운의 용을 타고 마침내 거울문에 당도한다. 그곳에는 진실된 인간의 아이 바로 책을 읽고 있는 바스티안의 모습이 비친다. 그리고 여왕의 병을 고치기 위해서는 인간 세상의 아이가 여왕의 새로운 이름을 지어주어야 된다는 비법을 알게 된다. 아트레유는 환타젠을 구할 수 있는 인간의 아이를 데리러 가기 위해 환상의 나라의 끝으로 날아가지만 폭풍에 휘말려 펠콘에서 떨어진다. 아트레유는 동굴 속에서 나씽의 부하 괴물을 처치하지만 결국 환타젠을 구할 임무를 완수하지 못하는데...
Journey Through the Black Sun
Special Effects
"Journey Through the Black Sun" (1982) made by ITC New York combined the first season episodes "Collision Course" and "Black Sun" from the TV series "Space: 1999".
Alien Attack
Special Effects
Earth's Moon is the site of Moonbase Alpha, a scientific research colony nestled in the crater Plato. Staffed by over 300 men and women from Earth, it is the operations center for several space expeditions. It is also a watchdog for vast amounts of atomic waste from Earth stored in silos on the Moon's far side. Magnetic radiation builds up and causes the wastes to explode with such force that the Earth's centripetal pull on the Moon is overcome, and the Moon is broken free of Earth's orbit to drift at incredible speed out of the Solar System off the plane of the ecliptic. The survivors on Moonbase Alpha are unable to return to Earth and must survive in unknown space on their wandering Moon. They encounter a planet whose advanced people project an illusion of a devastating attack on Moonbase. This TV movie was edited from scenes of two episodes ("Breakaway" and "War Games") of "Space: 1999" (1975).
스타워즈 에피소드 5: 제국의 역습
Special Effects
제국군은 데스스타를 잃은 뒤에도 여전히 강력한 화력으로 반란군을 수세로 몰아넣었고, 반란군은 게릴라전을 위해 얼음으로 뒤덮인 행성 호스에 은신한다. 하지만 결국 제국군에 의해 호스의 반란군 기지마저 탄로나게 되고, 일행은 필사적으로 호스를 탈출해 다시 정처없는 피난길에 오른다. 반란군의 피난길에 함께 오르던 루크는 포스의 영이 된 오비완으로부터 제다이 마스터 요다를 찾아가라는 메시지를 받고 요다가 있는 정글 행성 대고바로 향한다. 루크는 요다를 만나 제다이가 되기 위한 훈련을 시작하고 솔로 일행은 제국군을 따돌리기 위해 옛 친구 랜도를 찾아가는데...
에이리언
Special Effects
2122년, 2천만톤의 광물과 7명의 승무원을 태우고 지구로 귀환중인 화물선 노스트로모호의 메인 컴퓨터 마더는 어떤 위성에서 나오는 알 수 없는 신호를 포착하게 된다. 마더에 의해 동면중 깨어난 승무원들은 이 신호를 조사하기 위해 혹성 LA-426에 착륙한다. 이들 중엔 2등 항해사인 엘렌 리플리도 있다. 혹성에서 정체 불명의 우주선을 발견한 그들은 탐사에 나서지만, 우주선은 이미 오래전에 파괴되어 썩고 있었으며 승무원들은 모두 미이라로 변해 있다. 사고 원인을 찾기 위해 좀 더 안으로 들어간 조사반은 여기저기 계란 모양의 물체가 있는 산란실을 발견하는데...
핑크 팬더 5 : 핑크 팬더의 복수
Special Effects
프랑스의 백만장자 필립 드비에(로버트 웨버 분)는 번화가에 큰 간판을 걸고 프랑스 사람들이 다 알게 큰 사업을 하지만 실은 그는 마약 밀매 업자로 우리가 부르는 프렌치 커넥션의 보수다. 또 그는 많은 부하와 부인 몰래 정을 통하는 정부 시몽 멕그리거양(다이안 캐논 분)을 비서로 쓰며 보스 노릇을 하지만 뉴욕의 보수들은 그를 경원한다. 이유는 프랑스에서 대통령 훈장까지 받은 우둔하면서도 유능한 잭 크루소(피터 샐러스 분)라는 조사관 경위가 있기 때문이다. 그것을 안 드비에는 크루소가 있던 변장 가게에 폭탄을 던졌으나 다른 사람은 부상을 당하고 크루소는 무사하게 살아 나온다. 드비에는 다시 크루소를 마약거래 현장으로 유인하나, 마침 자기 차가 고장나서 하인인 케이노의 푸조차를 타고 가던 그는 승차를 원하는 한 여자를 태웠으나 그 여자는 남장한 여자로 권총으로 위협해 크루소의 차와 옷, 모든 것을 빼앗고 그차로 도망가는 것을 드비에 일당은 그걸 크루소로 알고 기관 총사격을 하여 차는 전주를 받고 폭발해 그것을 크루소로 알고 장사까지 지낸다. 한편 드비에의 모든 비밀을 알고 6년간 동거 생활을 하던 시몽은 하루아침에 해직되고 그녀를 죽이려는 일당이 클럽에서 그녀를 데리고 뒷문으로 나오다가 그 클럽에 몰래 뒷문으로 들어가려던 크루소와 시몽은 크루소를 생명의 은인이라고 자기 아파트로 데리고 와 옷을 말리며 드비에의 비밀을 모두 가르쳐준다.
The Glitterball
Special Effects
Two teenage boys try to help a tiny spherical alien get back to its mothership, while the army and a devious petty crook pursue the creature for its wonderful powers.
Into Infinity
Special Effects
The spaceship Altares, with a photon drive capable of accelerating it to the speed of light, leaves an Earth-orbiting space station. The Altares crew, two families of scientific specialists, journey at light speed with time-dilation to Alpha Centauri, where they launch several satellites to transmit information on the Centauri star system back to Earth and guide future manned vessels in exploring. The Day after Tomorrow (also known as Into Infinity in the United Kingdom) is a 1975 British science-fiction television special produced by Gerry Anderson between the two seasons of Space: 1999. It stars Brian Blessed, Nick Tate, Joanna Dunham, Katherine Levy and Martin Lev. It aired in the United States on NBC as part of the network's Special Treat childrens series in December 1975, and in the UK on BBC1 in December 1976.
공룡 100만년 2
Special Effects
지구를 공룡이 지배했던 태초의 시대, 인간은 무리를 지어 바닷가에 살며 공룡을 피해 사냥도 하고 낚시도 하며 살아간다. 알 수 없는 미래가 두려웠던 인간들은 금발의 미녀를 태양의 제물로 바치는 풍습이 있었는데, 이 의식에서 가까스로 도망친 금발의 산나는 바다에 빠졌다가 지나가는 다른 부족들에게 구조된다. 산나를 구한 타라는 첫눈에 산나에게 반하고, 산나를 마을로 데려와 살게 하지만 마을 여자들의 시기와 질투에 산나는 또다시 마녀란 누명을 쓰게 된다. 한편 태양에 제물을 바치는 의식을 마무리하려는 산나의 부족은 산나를 쫓아 타라의 마을에 오고, 산나를 구해 주려던 타라는 함께 쫓기는 신세가 되는데...
드라큐라의 환생
Special Effects
1968년 크리스토퍼 리 주연 드라큐라 3탄인 '드라큐라의 부활(Dracula Has Risen from the Grave)' 의 속편격인 작품. 세 명의 중년 부르주아 신사들이 지루한 시간을 보내던 중 코틀리라는 자를 만나 위험한 제의에 동참하게 된다. 그 제의란, 자신의 죽은 마스터를 소생시키는데 성공한다면, 엄청난 권력을 주겠다는 것. 코틀리의 말에 이끌려, 그가 하라는대로 부활의식에 필요한 것들을 산 후, 코틀리의 마스터를 소생시키는데 성공하지만, 알고보니 그 마스터란 드라큘라였던 것이다. 이에 놀란 신사들은 코틀리를 죽이는데, 부활한 드라큫라가 코틀리의 몸에 잠입해 다시 중년 신사들을 차례로 죽이기 시작한다.
Moon Zero Two
Special Effects
On the Moon in the year 2021, a former-astronaut-turned-salvager helps a millionaire space industrialist capture a 6000-ton sapphire asteroid, while also assisting a woman in finding her missing miner/prospector brother
2001 스페이스 오디세이
Special Effects
인류에게 문명의 지혜를 가르쳐 준 검은 돌기둥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서 디스커버리호의 선장 보우만과 승무원 풀은 목성을 향해서 날아간다. 하지만 평온하던 디스커버리호에 갑자기 재난이 찾아온다. 우주선 내부에서 일어난 재난은 컴퓨터 HAL이 반란을 일으킨 것. HAL은 풀을 우주선 밖으로 던져버리고, 보우만까지도 모선 밖으로 끌어내지만 그는 필사의 노력으로 HAL을 제압한다. 보우만은 마침내 목성 궤도에서 문제의 검은 돌기둥을 발견하지만, 그 순간 우주의 급류에 휘말리게 된다. 보우만은 지구로의 귀환을 위해 노력하고, 신비한 시간의 흐름을 경험하는데...
클레그 선장
Special Effects Assistant
A captain and his sailors investigate the rampaging "Marsh Phantoms" terrorizing a coastal town, but their search is hindered by a local reverend and a horrifying cur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