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n Wertlieb

참여 작품

Dead Man's Hand
Executive Producer
A newly married gunfighter seeks a quiet life with his bride. When he kills a bandit in self-defense, he finds them both pulled back into his old ways. The corrupt mayor of their locale will not let his brother's death go unpunished.
람보르기니
Executive Producer
람보르기니의 창시자인 페루치오 람보르기니의 인생 이야기. 전후 이탈리아를 배경으로 한 이 이야기는 그의 조국의 복잡한 변화를 반영합니다. Lamborghini의 트랙터 제작 시작부터 Enzo Ferrari와 공유한 악명 높은 경쟁까지, 그의 비길데 없는 천재성은 그를 자동차 산업의 진정한 아이콘으로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그의 열정은 또한 로맨스와 비극으로 가득했던 그의 개인적인 삶에 감정적인 혼란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촘촘하게 구성된 서사 스타일과 상상력이 풍부한 시각적 디자인을 통해 전해지는 람보르기니 - 전설은 기계 뒤에 있는 남자의 실화입니다.
악마의 워크숍
Executive Producer
Desperate for a role as a demonologist, struggling actor Clayton contacts Eliza, an expert in devil lore, to help him prepare. As he spends the weekend at her home, Eliza forces Clayton to confront his troubling past, perform dark rituals, and sacrifice a goat. Does she want to help Clayton, seduce him—or destroy him?
더 테러
Executive Producer
오스카 수상자 멜 깁슨이 폭파 사건을 소재로 한 사이버 스릴러물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IT 전문가 올랜도 프라이어(케빈 딜런)가 사무실 책상 의자 아래에 설치된 폭탄을 발견하면서 사건은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한 해커가 눈에 띄지 않는 곳에서 안내 스피커를 통해 올랜도에게 그의 목숨을 담보로 온라인으로 디지털 자금을 해킹하고 공원 폭파범에 대해 거짓 자수하라고 명령한다. 은퇴를 앞둔 경찰인 폭탄 제거 전문가 월리스(멜 깁슨)가 현장에 도착하자 해커는 올랜도를 폭파범이라고 모함한다. 올랜도가 자신의 이름을 방송에 공개한 뒤 진짜 테러리스트를 밝히는 상황으로 바뀌며 이야기의 긴장감은 최고조가 되는데....
포트리스2 : 스나이퍼 아이
Executive Producer
포트리스 기지에 공격이 가해진 후 자신의 숙적 발자리를 처리한 로버트는 발자리의 아내 샤샤를 구출해 포트리스로 데려온다. 한편 폴의 여자친구 케이트의 어머니와 여동생도 포트리스를 방문하고, 어느 때보다도 평화로운 시간을 보낸다. 그러던 어느 날 정체를 알 수 없는 괴한들이 습격해오고, 로버트를 깜짝 놀라게 한 그들의 정체가 밝혀지는데…
데스프릿 라이더즈
Executive Producer
전설적인 총잡이 캔자스 레드는 17살 소년 빌리를 포위하고 총을 쏘는 벤 일행을 쓰러뜨린다. 총상을 입은 캔자스는 치과 의사 틸먼에게 수술을 받고 정신을 잃는다. 그 후, 빌리는 깨어난 캔자스에게 무법자 손 라슨이 노리는 엄마 캐럴의 보호를 부탁한다. 한편 캐논 시티 교도소를 탈옥한 무자비한 범죄자 손은 빌리의 아빠 샘을 죽이고 캐럴과 그녀의 친구 레슬리, 메리앤을 납치해간다. 그날 밤, 레슬리는 몹쓸 짓을 하려는 손의 부하 태치를 피해 달아난다. 피니건으로부터 캐럴 납치 소식을 들은 캔자스와 빌리는 손 일당을 추격한다. 추격 도중 캔자스는 눈 덮인 숲 속에서 추위에 떨고 있는 레슬리를 구한다. 그리고 손 일당에게 죽임을 당한 톰의 어린 자녀 매버리와 버디를 발견한다. 피니건이 매버리와 버디를 지키기 위해 남고, 캔자스, 레슬리, 빌리는 손이 향하는 범죄자의 은신처 무법지대 챈스로 향하는데...
퍼수트
Executive Producer
브레슬린 형사는 마약 카르텔에 납치된 아내를 찾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하는 무자비한 해커 캘로웨이와 마주칩니다. 캘러웨이가 경찰의 구금에서 탈출하자 브레슬린은 수감자를 되찾기 위해 엉뚱한 여성 경찰과 힘을 합친다. 하지만 캘러웨이의 범죄 조직 두목 아버지는 이 폭발적인 상황에 어떻게든 연루된 것일까?
셰터드
Executive Producer
외딴 집에 사는 부유한 그는 완벽한 미모의 섹시한 그녀를 만나고 격정적인 밤을 보낸다. 다친 그를 간호해주는 그녀에게 점점 빠져들고 어느새 그는 모든 정보와 재산을 하나씩 빼앗긴다. 자신의 집에 감금된 것을 깨달았을 때, 이미 가족까지 인질이 되었는데… 그녀에게 물렸다! 절대 벗어날 수 없다.
아리
Executive Producer
노아는 아빠와 함께 피자를 먹으며 영화를 보려하지만 아빠의 회사에 급한 일이 생겨 같이 회사에 가게된다. 회사에 간 노아는 뭔가 이동하는 것을 보고 아빠에게 화장실을 간다하고 구경 간다. 들어간 그곳에서 전원이 꺼진 로봇을 발견하고 몰래 집으로 가져온다. 집에 도착 한 노아는 전자렌지에 피자를 돌리는데 노아가 안보는 사이 로봇과 전자렌지에 스파크가 튄다. 늦은 밤 노 아는 자신의 친구 베타니와 로봇에 대해 이야기하며 내 일 알아 보자고 얘기하고 잠이 드는데 일어나 보니 로 봇이 움직인다? !! 로봇의 이름은 아리 !! 인공지능 봇과 친구가 된 노아는 베타니에게도 소개시켜주고 즐겁 게 지낸다 !!하지만 행복도 잠시 누군가 아리를 추적 해 서 다가오고 아리, 노아, 베타니는 도망을 치게되는데 ...
라스트 슛 아웃
Executive Producer
서부의 용기있는 총잡이 빌리 타이슨은 우연히 신부의 아버지를 죽이고 강제로 결혼하려는 시드 가족 일당으로 부터 신부를 구한다. 그리고 복수심에 불타는 시드 가족 일당의 격력한 분노에 직면하지만 이들을 물리치고 신부를 구한다는 내용을 다룬 서부물
총알을 잡아라
Executive Producer
무뢰한 제드 일당이 맥마스터 보안관의 집을 습격하고, 그의 아들을 납치한다. 이에 분노한 맥마스터가 이들의 일당을 쫓아 추적하고, 홀로 이들을 물리치고 아들을 구한다는 내용의 서부물
Joey and Ella
Executive Producer
When a baby kangaroo gets accidentally swept up in a jewelry heist, she becomes separated from her mother for the first time in her young life. Alone and frightened, a worldly teenage girl Ella, who also knows the pain of losing her mother, discovers her and nurses Joey back to health. However, when Joey is falsely implicated in the robbery, Ella has to work quickly to reunite her with her mother before shes either captured by the bumbling jewel thieves or taken into custody by a determined detective hot on their trail.
Room 9
Executive Producer
Long ago, a room in a small-town inn was the site of a gruesome double murder. Decades later, with the town terrorized once again by bloody ritual killings, a mysterious woman suffers bizarre flashbacks related to the slayings.
데인저 파크
Executive Producer
‘잭 할시’의 가족은 꿈에 그리던 아프리카로 여행을 간다. 아름다운 사파리에서 가족 간의 즐거운 시간을 기대하며 케냐에 도착하지만, 아프리카 초원 한가운데에서 그들의 차가 예기치 않게 전복되면서 조난을 당하게 된다. 야생 동물들과, 그보다 더 끔찍한 존재와 마주하게 되며 그들의 꿈만 같던 여행은 악몽으로 바뀌는데...
Adventures of Rufus: The Fantastic Pet
Executive Producer
At his grandmother's house, Scott and his friend Emily meet Rufus, a swashbuckling, furry creature who begs them to help restore his fading kingdom. Wizard Abbott's spell book contains the magic healing formula - but Abbott's ancient nemesis Lilith, posing as Grandmother's servant, wants the book too! To save Rufus' magical world, Scott and Emily must face many exciting challenges...
뱅퀴시
Executive Producer
국가 영웅이었던 전직 경찰국장은 도시를 장악한 5대 조직과 사건에 휘말린다. 그는 마약 운반책이었으나 손을 씻은 그녀의 딸을 볼모로 잡고 위험한 미션을 제안한다. 단 하룻밤, 5대 조직으로부터 5번의 픽업을 하라! 그녀의 킬러 본능이 폭발하고, 도시는 전쟁으로 치닫는데… 오늘 밤, 그녀의 분노가 폭주한다!
로그
Executive Producer
대장 샘이 이끄는 용병팀 로그는 무장 단체 알샤바브에게 납치된 주지사의 딸을 구출하기 위해 남아프리카 공화국으로 파견된다. 가까스로 타깃 구출에 성공하지만 잔혹하고 무자비한 알샤바브의 추격은 계속되고, 치열한 전투 속 생사의 갈림길에 서게 된 로그 팀 앞에 치명적인 미지의 존재가 등장한다.
드림캐쳐
Executive Producer
Gail is forced to come to terms with Josh, her new stepson, at a remote country home. After stealing an evil talisman from a mysterious neighbor, Josh has sinister dreams of his dead mother, who commands Josh to murder Gail. When Josh's dad returns, he and Gail suspect that their son has been possessed by an ancient, bloodthirsty spirit. Is it too late to save Josh's life — or their own?
Clown Fear
Executive Producer
A runaway bride and her bridesmaids are stranded in a city run by clowns. Everything seemed normal at first but this clown cult has their own set of rules. It's a carnival ride as our girls tries to stay alive to escape Clown City.
Hard Night Falling
Executive Producer
Goro, a criminal mastermind, plot to steal a massive cache of gold from the Rossini family. Unbeknownst to Goro and his soldiers of fortune, one of Rossini's guest is a highly trained foreign operative who fights to not only save the hostages and the gold, but his imperiled family.
트라우마 센터
Executive Producer
푸에르토리코 산후안에서 식당 일을 하며 여동생과 단둘이 살고 있는 매디슨. 저녁 근무를 하던 매디슨은 갑작스러운 총기 사고에 휩쓸려 총을 맞고 병원에 실려온다. 같은 시간, 이 일로 동료를 잃은 웨익스 경위(브루스 윌리스)는 유일한 목격자 매디슨의 곁을 지키며 홀로 사건을 조사한다. 하지만 조용히 사건을 덮으려는 의문의 세력에 의해 웨익스와 매디슨은 위협에 처하고, 그들의 눈을 피해 병원을 탈출하려는 일촉즉발의 추격전이 시작되는데...
고 피쉬!
Executive Producer
평화로운 바다 속 산호초 마을. 어느 날, 알 수 없는 검정 먹물이 마을을 더럽힌다. 마을을 청소하는 꼬마 패럿피쉬 ‘알리’는 먹물이 바다 끝 전설 속 붉은 괴물의 짓이라 생각해 척척박사인 복어 ‘파이’, 호기심 가득한 해마 ‘핑키’, 집순이 곰치 ‘루피’와 함께 특별한 모험을 시작한다.
10 미니츠 곤
Executive Producer
동물적인 직감과 1초의 오차도 용납하지 않는 설계자 ‘렉스’ 철저한 계획 하에 움직이는 기술자 ‘프랭크’와 멤버들은 은행을 털지만 비상벨이 울리고 경찰과 시가전을 벌이고 프랭크는 의문의 공격으로 기억을 잃는데… 룰이 깨지고 모든 멤버들이 타겟이 된다. 지워진 10분, 사건이 재구성된다! 사라진 돈의 전쟁이 시작된다!
엔젤 오브 마인
Executive Producer
7년 전 사고로 죽은 아이에 대한 그리움으로 일, 가족 그리고 자기 자신마저도 돌보지 않고 살아온 ‘리지’. 어느 날, 우연히 ‘롤라’를 마주친 뒤 사고로 잃은 자신의 아이라 확신하며 ‘롤라’를 향한 광기 어린 집착을 보인다. 그런 ‘리지’로부터 ‘롤라’를 지켜야 하는 ‘롤라’의 엄마 ‘클레어’. 평탄했던 그녀의 일상은 아이를 지키기 위해 조금씩 균열이 가며 무너지기 시작한다.
리틀 포니 프린세스
Executive Producer
가족과 함께 목장을 운영하는 ‘시드니’. 시드니는 어려워진 가정 형편으로 인해 목장을 팔고 이사를 하게 될까 불안하다. 그러던 어느 날, 산책하던 시드니는 날개가 부러진 조랑말 ‘하모니’를 발견하게 되고, 어른들에게 이 사실을 숨긴 채 조랑말을 보살피게 되는데..
쥬라기 펫의 모험
Executive Producer
골동품점에서 얻은 공룡의 알이 부화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상황을 그린 판타지 영화
포이즌 로즈
Executive Producer
LA에서 사립탐정으로 일하고 있는 전직 풋볼 스타 카슨 필립스 (존 트라볼타 역)는 어느 날 찾아온 의뢰인으로부터 실종된 사람을 찾아달라는 부탁을 받고 텍사스 갤버스톤으로 간다. 거기서 옛 애인을 만난 카슨은 복잡하게 얽힌 살인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데...
비트코인
Executive Producer
뉴욕에서 자금세탁 감독원으로 일하는 ‘듀란’은 갑작스럽게 고향 엘바 지사로 발령받게 된다. 전임자의 업무를 정리하던 그는 우연히 의심스러운 가상화폐 거래 내역을 보게 되고, 비트코인에 빠져 있는 친구 ‘얼’의 도움을 받아 사건을 조사하게 된다. ‘듀란’은 점점 사건을 파헤칠수록 가상화폐가 러시아 마피아 조직과 연관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백트레이스
Executive Producer
최대 규모의 은행 강도 사건의 주범 ‘맥도널드’는 예상치 못한 총격으로 기억을 잃고 수감된다. 7년 후, 의문의 일당이 ‘맥도널드’를 탈옥시키고 기억을 되살리는 약물을 투여한다. ‘맥도널드’는 단편적으로 되살아나는 기억으로 사건을 재구성하고 사라진 돈의 행방을 찾아 나선다. 한편, 이를 추적하던 베테랑 형사 ‘사익스’는 예상치 못한 진실을 알게 되는데… 목적이 다른 은행 강도, 형사, 그리고 의문의 조직 간의 숨 막히는 추격이 시작된다!
스케이트보드 독
Executive Producer
Everyone in Tommy's life — his sister, his dad, his neighbor, even his dog — is an awesome skateboarder. Everyone except Tommy himself! Sick of getting teased for being a klutz, Tommy accepts a skate-off challenge from the local bully Frankie. Can his friend Alice and his pooch, Buddy, teach Tommy to flip, ollie, grab, and slide in time for the big showdown?
크리미널 체이스
Executive Producer
평범한 가장 제이콥은 어느 날, 자신이 일하는 은행에 강도가 들이닥치는 사건을 겪는다. 사건에 대한 책임으로 휴직 처분을 받게 된 제이콥. 이 사실을 알게 된 이웃집 주민이자 은퇴한 경찰 제임스는 제이콥의 억울함을 풀기 위해 진짜 범인을 잡기로 한다. 조금씩 사건의 진실에 가까워지는 두 사람은 마침내 범인의 은신처를 습격하게 되는데…
A.R.C.H.I.E. 2: Mission Impawsible
Producer
In this sequel, the super intelligent artificial robotronic dog, Archie, befriends Gregory, a young boy who is the son of a carnival owner. Gregory is concerned that someone has been stealing from the carnival and enlists his new friend to help find the culprit.
고티
Executive Producer
밑바닥부터 시작해 서서히 존재감을 드러내던 존 고티는 뉴욕 최고의 마피아 조직 감비노 패밀리 두목인 카를로 감비노의 조카를 유괴, 살해한 범인을 처리하며 정식 조직원으로 들어가게 된다. 점차 조직 내에서 자신의 입지를 넓혀가던 그는 마침내 감비노 조직의 대부 자리에 오르며 미국 전역을 들썩이는 유명인사가 되지만, 자신뿐 아니라 조직과 가족들은 위험에 노출된다. 거대한 도시 뉴욕 위에서 군림한 절대권력의 마피아 대부 존 고티의 진짜 이야기가 시작된다.
이스케이프 플랜 2: 하데스
Executive Producer
지상 최고의 탈출 전문가 ‘브레슬린’ 한 때 동료였던 ‘킴브럴’의 배신으로 세계 최고의 지하 감옥 하데스에 동료를 구하기 위해 스스로 들어간다. 하지만 하데스는 24시간 마다 위치가 바뀌고, 최첨단 AI 로봇 시스템으로 관리되는 탈옥 확률 0%의 최악의 감옥! 누구도 내 보낸 적 없는 최악의 감옥 하데스 VS 세계 최고의 탈출 전문가! 전대미문의 탈출이 지금 시작된다!
스피닝 맨
Executive Producer
여학생이 실종된 후, 교수 ‘에반’이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된다. 평범한 ‘에반’의 삶은 하루아침 엉망이 되고 가족과 동료의 외면 속, 결백을 증명하기 위해 발버둥친다. 하지만 명확한 사실과 달리 속속 발견되는 증거들, ‘에반’은 뒤엉킨 기억 속에서 새로운 진실을 찾기 시작하는데… 기억 속 진실게임이 시작된다!
벤트: 마약의 도시
Executive Producer
마약 비리 경찰을 조사하던 중 파트너 ‘찰리’를 잃고 수감된 전직 경찰 ‘다니엘’. 3년 후, 출소한 ‘다니엘’은 자신과 ‘찰리’의 누명을 벗기 위해 조직의 보스 ‘드리스콜’에게 복수하고자 한다. 하지만, 동료 경찰을 죽인 비리 경찰로 낙인 찍혀 사방의 적이 자신을 노리고 있는 상황. 유일하게 자신을 믿어주는 동료 경찰 ‘지미’와 우연히 알게 된 ‘레베카’의 도움으로 사건을 추적하지만 진실에 다가갈수록 그를 노리는 죽음의 그림자는 다가오는데… 모든 것을 잃은 남자의 처절한 복수가 시작된다!
A Dog and Pony Show
Executive Producer
A renowned circus dog is the only one left behind after her traveling show leaves town. In a stroke of luck, she is found by Billy, a kid from the city who has just moved to town, and he takes her to live at a farm among a quirky cast of farm animals.
액츠 오브 바이올런스
Executive Producer
결혼식을 앞두고 있는 ‘로만’(애쉬튼 홈즈)의 약혼자 ‘미아’(멜리사 볼로나)가 납치되는 일이 벌어진다. ‘로만’은 군인 출신인 첫째 형 ‘데클랜’(콜 하우저), 둘째형 ‘브랜든’(숀 애수모어)과 함께 그녀가 있는 곳을 급습하지만 그 과정에서 경찰 ‘에이머리’(브루스 윌리스)에게 붙잡힌다. 그리고 그에게서 더욱 최악의 사실을 듣게 되는 그들.‘미아’를 데려간 놈들이 아주 질나쁜 인신매매 조직이라는 것. 놈들이 FBI와 손잡고 유유히 법망을 피해가는 것에 분노한 형사 ‘에이머리’는 폭력으로 그들을 직접 처단하려는 형제들을 도와 자비 없는 응징을 실행한다.
The Assault
Executive Producer
A woman and her best friend go on a crime spree to rob her husband and escape her marriage.
인컨시버블
Executive Producer
어린 딸과 함께 이사를 온 젊은 엄마 케이티(닉키 웰란)는 역시 어린 딸을 둔 안젤라(지나 거손)와 브라이언(니콜라스 케이지) 부부를 알게 된다. 안젤라는 형제자매가 있었으면 하는 딸의 마음을 알고 케이티 모자에게 자신의 게스트 하우스에서 지내면서 보모로 일해 달라고 부탁한다. 이후 케이티는 안젤라의 딸에게 심한 집착을 보이면서 그들 가족을 파멸로 몰아가려 한다.
블랙 버터플라이
Executive Producer
한 때는 잘 나가던 시나리오 작가였지만 아내가 실종된 후, 은둔 생활을 이어가던 ‘폴’(안토니오 반데라스)은 어느 날 집으로 돌아가던 길에 트럭 운전수와 시비가 붙게 되고, ‘잭’(조나단 리스 마이어스)이라는 청년의 도움으로 곤경에 벗어나게 된다. 호의를 베풀어준 ‘잭’이 갈 곳 없이 떠도는 신세임을 알게 된 ‘폴’은 그를 자신의 집에 머물게 해주지만, 곧 이 작은 호의는 앞으로 쓰여질 ‘폴’의 이야기를 점차 비극으로 이끌어가는데...
스파이 게임
Executive Producer
CIA 유럽지부장인 밥 헌터는 과격파 테러리스트 단체가 런던에 생화학 바이러스 테러를 준비 중이라는 계획을 입수한다.이에 최강 실력파 요원 앨리스 라신을 임무에 투입한다. 그러나 라신은 임무 도중 내부에 스파이가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고 정보를 빼돌린 내부의 적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 고군분투 한다. 그 과정에서 우연히 만난 잭 올커트와 팀을 이룬 라신은 협력과 의심 사이에서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이어간다. 적은 시시각각 그녀 뿐 아니라 주변 사람들에게 위협을 가하고 라신은 예상치 못한 진실에 직면하게 되는데……
애프터매스
Executive Producer
건설현장 작업반장 로만은 우크라이나에서 오게 된 아내와 임신한 딸을 마중하러 공항에 나간다. 한편 관제사 제이콥은 생각하지 못한 실수로 비행기 두 대가 충돌하는 최악의 항공사고를 일으킨다. 가족을 잃은 로만과 패닉에 빠진 제이콥 두 남자의 돌이킬 수 없는 불행이 시작되는데……
Arlo: The Burping Pig
Executive Producer
A 7-year-old girl befriends a teacup pig named Arlo, voiced by Drake Bell.
미스컨덕트
Executive Producer
재력과 명성 뒤에 비밀을 감춘 재벌기업 회장 '안소니 홉킨스'. 그를 상대로 위험한 소송에 도박을 건 변호사 '조쉬 더하멜'. 복수를 위해 전쟁을 시작한 대형 로펌 CEO '알 파치노'. 의뢰를 받고 사건의 진실을 추적하는 히트맨 '이병헌'. 재벌기업을 상대로 한 소송의 제보자가 의문의 죽음을 당하자, 소송을 둘러싼 네 남자의 거래 뒤에 숨겨진 사건의 진실이 밝혀진다!
익스트랙션
Executive Producer
아버지인 레너드 터너처럼 CIA 요원을 꿈꾸는 아들 해리 터너는 맹훈련을 한 뒤 계속 요원 선발에 도전하지만 어찌된 일인지 계속 탈락하기만 한다. 프라하 본부에서 사무직 일을 하며 기회만 엿보던 해리는 어느 날 아버지가 최첨단 차세대 무기인 콘도르를 운송 도중 납치되어 기계와 함께 사라졌다는 소식을 듣고 자신이 수집한 첩보로 CIA를 돕기 위해 나선다. 하지만 조직에선 해리의 참여를 극구 반대하고 대신 빅토리아 요원을 투입해 사라진 콘도르와 레너드 터너를 찾게 한다. 해리와 오래 전 가까운 연인 사이였던 빅토리아는 해리의 끈질긴 부탁으로 함께 작전을 수행하는데..
버스 657
Executive Producer
딸의 병원비를 구하기 위해 ‘본’은 마피아 보스 ‘실바’가 운영하는 카지노의 돈을 털기로 결심하고 동료들과 치밀한 계획을 세운다. 계획대로 작전이 성공하는 듯 했지만, 예상치 못한 사건 전개로 인해 ‘본’과 동료들은 위기에 빠지고 급기야 승객을 태우고 달리던 버스 657을 납치하게 되는데… 딸을 살리기 위해 자신의 목숨을 건 ‘본’ 자신의 돈과 명예를 지켜야 하는 마피아 보스 ‘실바’ 버스 안 인질들을 구출해야만 하는 형사 ‘딘’ 1월, 목적이 다른 세 남자의 숨 막히는 추격이 시작된다!
최후의 Z
Executive Producer
핵 전쟁으로 온 세상이 폐허가 되고 방사능에 인류가 거의 멸종된 가운데 깊은 계곡에서 살아남은 한 여자 앤이 홀로 생존자의 삶을 이어 나간다. 지구상의 마지막 인간이 될 줄 알았던 앤은 어느 날 계곡에 나타난 생존자를 발견하고 놀라움과 기쁨을 감추지 못한다. 앤은 방사능 노출에 많이 쇠약해진 중년의 과학자인 존을 열심히 간호하며 새로운 희망에 가득 차 다시 한 번 생의 의지를 불태우며 삶을 재건해 나간다. 그렇게 둘은 기묘한 동거를 시작하며 서로를 알아가던 어느 날… 앤 앞에 또 한 명의 생존자, 케일럽이 나타난다.
Hatched: Chicks Gone Wild!
Producer
From the creators of the smash hit JUNGLE MASTER comes a new animated comedy for the whole family! When a spaceship crashes into the farm house, the biggest characters in the barnyard set out on the adventure of a lifetime.
매기
Executive Producer
좀비 바이러스로 인해 폐허가 된 세상, ‘웨이드’는 편지 한 통만을 남긴 채 갑자기 사라진 딸 ‘매기’를 찾아 헤맨다. 가까스로 찾은 ‘매기’는 좀비 바이러스에 감염된 상태. 그런 딸을 차마 격리시설에 보낼 수 없는 ‘웨이드’는 어렵사리 ‘매기’를 집으로 데려온다. ‘웨이드’는 희망을 놓지 않고 ‘매기’를 지극 정성으로 보살피지만, 점점 좀비의 본능이 강해지는 ‘매기’로 인해 마을 사람들은 모두 불안에 떨고 그녀를 딸처럼 아끼던 새엄마 마저 집을 떠나고 만다. 결코 딸을 포기할 수 없는 아빠와, 아빠를 해칠까 두려운 딸. 이들은 어떤 선택을 하게 될까?
Bark Ranger
Executive Producer
Two kids and their trusty dog, Ranger, stumble across a treasure map while playing in an abandoned ranger station. They set out on the adventure of a lifetime in search of a forgotten gold mine, but things take a turn for the worst when they come across a pair of bumbling crooks hiding out from the police.
제7기사단
Executive Producer
사상 최고의 실력으로 전설이 된 최강 부대 제 7기사단과 대장 ‘레이든’(클라이브 오웬). 그는 절대 권력의 횡포로 힘없는 이들이 고통 받는 세상을 바로 잡으려는 ‘바톡’(모건 프리먼) 영주의 뜻에 따라 정의와 신념을 지키기 위한 반격을 결심하는데…
바이스: 범죄도시
Executive Producer
법도 규칙도 책임도 없는 도시 ‘바이스’. 이곳에서 사람들은 폭력, 살인, 강간 등 현실에선 불법인 광기를 분출한다. ‘바이스’에서 고객들의 욕망을 충족 시켜주는 건 인간의 유전자를 복제한 인공 지능 로봇으로 이들은 자신이 로봇이란 사실을 모른다. 그리고 이를 철저하게 통제하고 관리하는 건 냉혹한 경영자 ‘줄리안’(브루스 윌리스)이다. 어느 날, 로봇 중 하나인 ‘켈리’가 시스템의 오류로 모든 기억이 되살아 낸 채 ‘바이스’를 탈출한다. 이를 막으려는 ‘줄리안’과 ‘바이스’때문에 현실로 범죄가 이어진다고 비난하던 형사 ‘로이’(토마스 제인)가 이상한 낌새를 알아채고 ‘켈리’를 추격하기 시작한다. 그리고 ‘켈리’와 ‘로이’는 점차 믿을 수 없는 충격적 사실들과 마주하게 되는데…
리클레임
Executive Producer
시카고에서 온 젊은 부부 스티븐과 섀넌은 교통사고로 임신한 아이를 잃은 후, 입양을 결심하고 푸에르토리코를 방문한다. 그들이 입양하기로 한 아이는 지진으로 부모를 잃고 고아가 된 7살의 아이티 여자아이 니나. 이제 니나를 미국으로 데려가는 일만 남았다. 니나의 여권을 발급받아 시카고행 비행기를 타기 전까지 남은 시간은 일주일. 그 시간 동안 스티븐과 섀넌 부부는 니나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그러던 어느 날, 니나가 흔적도 없이 사라진다. 스티븐과 섀넌 부부는 니나의 행방을 쫓기 시작하면서 정체를 알 수 없는 범죄조직의 추격을 받고, 해외입양 범죄사건에 연루되면서 누구도 예상치 못한 충격적인 사실이 밝혀지는데…
더 프린스
Executive Producer
은퇴한 라스베이거스 갱단 킬러 폴의 딸이 과거 적들에게 납치당하자 딸을 납치한 과거의 적들과 싸우는 내용의 액션 영화
프로즌 그라운드
Executive Producer
1983년, 알래스카의 얼어붙은 땅 위에서 잔혹하게 살해 당한 여자의 시체가 발견된다. 베테랑 형사 잭(니콜라스 케이지)은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의 여성들의 연이어 실종되던 것에 주목, 어쩌면 이것이 연쇄 살인일 수도 있다는 가능성을 재기한다. 그러나 이 모든 사건을 조용히 묻어버리려는 정부와 자극적인 기사로 이슈를 만들려고 하는 언론, 그리고 그 어떤 증거도 남기지 않는 완벽한 범인 사이에서 사건은 쉽게 진척을 이루지 못한다. 그러던 중 잭은 어린 매춘부 신디(바네사 허진스)가 로버트 한센(존 쿠삭)이라는 남자에게 성폭행 당한 것은 물론, 살해 위협까지 당했다고 신고했던 사실을 알게 된다. 성실하고 친절한 베이커리 주인으로 마을 주민 모두에게 좋은 평판을 이루고 있는 로버트. 하지만 잭은 그를 향한 의심을 지울 수 없고, 어떻게든 증거를 찾기 위한 치밀한 수사망을 펼치기 시작하는데...
The Adventures of Panda Warrior
Executive Producer
A peace-loving soldier from Ancient China is magically transported into a world ruled by an evil nine-headed snake. Transformed into a panda, he joins forces with a flying pig to free the once-peaceful Merryland from tyranny. But first he must train to be the kingdom's most courageous panda warrior.
프리랜서스
Executive Producer
15년 전 살해된 경찰의 아들이 주변의 도움으로 경찰이 된다. 아버지의 예전 동료를 아버지처럼 믿고 따르던 어느 날, 아버지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알게 된 그. 이제 모든 걸 알아버린 이상, 처절한 복수만이 남아 있을 뿐이다.
브레이킹 윈드
Executive Producer
A comedic spoof based on the worldwide phenomenon "The Twilight Saga."
섹스 주식회사
Executive Producer
샘’은 전국의 모든 학교에서 쫓겨난 학생이다. 그의 엄마가 더 이상 그를 학교에 보낼 경제적 여력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된 ‘샘’과 그의 친구들은 ‘샘’의 수업료를 벌기 위해 그들만의 에스코트 서비스, ‘섹스 주식회사’를 시작한다. 이 괴상망측한 새로운 잡을 통해 아이들은 젊음을 갈망하는 쿠거스(젊은 남성과의 섹스를 원하는 중년 여성)들을 탐하게 되는데…
레전드 오브 래빗
Executive Producer
볼수록 매력적인 허당 토끼 투와 친구들의 초특급 모험! 3D로 즐겨라! 쿵푸의 ‘쿵’자도 모르는 시골 요리사 토끼 ‘투’. 푸짐한 뱃살과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쭉 뻗은 귀를 가지 그는 한적한 시골의 호떡 요리사. 버거운 몸매와는 사뭇 다른 반죽 신공으로 빚어낸 호떡은 많은 이의 사랑을 독차지한다. 하지만, 세상을 노리는 검은 음모는 그를 예측할 수 없는 운명의 소용돌이 속으로 빠져들게 하고… 스릴 넘치는 액션과 역대 최강의 동물 캐릭터들 속에서 터질듯한 볼 살이 묘(卯)하게 매력적인 투와 친구들은 과연 주어진 미션을 성공하고 위험에 처한 세상을 구해낼 것인가!
Beatdown
Executive Producer
Brandon, a respected street fighter, is forced to flee the city after his brother is murdered and the money that was supposed to be paid back to a local gangster is stolen. While lying low at his father's house in a small Southern town, Brandon soon gets involved in the local underground cage-fighting circuit. With the help of Drake Colby, a former MMA champion, Brandon devises a scheme to bring a massive payday, if they are able to survive.
롱 사이드 오브 타운
Executive Producer
Ex-Navy Seal Bobby Kalinowski lives a quiet, peaceful life as a landscape architect in an LA suburb with his wife Dawn and 16 year old daughter Brianna. Tonight they are invited out for an evening on the town by new neighbors clay and Elise Freeman to a happening club downtown. Little did they know that this would be the start of a life or death ordeal for the group.
Death Warrior
Executive Producer
A gritty MMA fighter is forced into a twisted, underground gambling ring in which he must fight to the death with other MMA fighters in order to save his wife from certain death at the hands of a maniacal crime boss. In a desperate race against time, he is forced into a series of increasingly violent life and death matches while simultaneously piecing together the puzzle which leads him to uncover
Silent Warnings
Producer
In a small Oregon town, mysterious crop circles have begun appearing in Joe's corn fields. When Joe's cousin, his five college friends and local Sheriff Willingham happen upon the otherworldly designs, they unleash unfathomable terror.
Repli-Kate
Executive Producer
A scientist and his sidekick accidentally clone a journalist and decide to turn the mistake into Repli-Kate, their idea of the perfect woman, who loves, beer, football, and frat parties.
Monolith
Associate Producer
Two cops investigating the murder of a young boy become invloved in a very secret project involving alien life. Needless to say, the authorities don't want them to stick their noses into this
Jungle Heat
Vincent Wong (Leo Fong) has a son who is kidnapped; he, his partner (Cynthia Rothrock) and a martial arts expert (Richard Norton) is put on the trail of the kidnappers for the showdown.
Blood Street
MacDonald
PI Joe Wong is one of the best in the business, operating from his base in San Francisco. One day a woman walks into Wong's office and asks for his help. She needs him to find her missing husband Aldo. This takes Wong on a journey though the world of the criminal. Along the way he encounters a father and son team of Solomon and Bones. Wong ends up getting involved in a gang was between Malcolm Boyd and Aldo, the man he was supposed to be looking for
Hawkeye
Tony
The Strip, Las Vegas, the city that never sleeps & neither do the cops. Especially Alexander "Hawkeye" Hawkamoto & Charlie Wilson the Toughest, meanest cop team that ever kicked ... and took names. After Hawkeye's best friend is mysteriously killed by the mob, there is nothing, no one or anything that will stop Hawkeye and Wilson from finding the killers and bringing them to justice. It is war as the Mafia and the Yakuza do battle with Hawkeye and Wilson in an all out kill or be killed. It's "48 hours", Hong Kong style!